플레이어는' 건곤반' 의 활동 사본에서 10 라운드 관문을 거쳐야 한다. 매 관문이 끝날 때마다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흔들어야 다음 라운드를 계속할 수 있다. 그중에서 주사위를 던지는 과정은 간곤판 전체에서 가장 선동적인 부분이다. 주사위 던지기의 무작위성으로 게임이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주사위 점의 선택이 관문의 난이도와 장려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여기서 우정은 플레이어에게 상기시킨다. 주사위의 각 라운드에 해당하는 관문은 상응하는 변화가 있을 것이며, 고정불변한 것은 아니다. 따라서 주사위 포인트 수를 선택하기 전에 대장은 먼저 사본 주변을 살펴보고 해당 주사위 포인트 수가 나타내는 등급 내용을 이해해야 합니다 ~
일반 관문을 트리거할 때 플레이어는 이번 라운드의 모든 괴물을 죽여야 한다. 그 중 괴물은 작은 괴물, 강화 괴물, 폭발 괴물, 복합 괴물, 보스 괴물로 나뉜다. 다섯 괴물의 경험치가 순차적으로 증가했는데, 그 중 보스 괴물의 경험치가 가장 높다. 다른 괴물들이 죽임을 당하면 다른 보상이 떨어진다. 경험, 샛별 보석, 보주, 선주, 성구 소품 ... 모든 것! 보물상자 검문소가 트리거되면 플레이어는 정해진 시간 내에 철보박스, 은보박스, 금보박스 또는 다이아 보상자를 깨뜨려야 풍성한 상을 받을 수 있다. 남은 경험 보물 상자는 시간이 끝나면 파괴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