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가 시작한 PK 대상은 앵커가 익숙하거나 무작위일 수 있습니다. 마음대로 도전하는 것은 더 알려지지 않고 앵커에게 더 큰 도전을 가져다 줄 것이다. 재능 있는 앵커도 서로 도전하고 더 많은 팬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Pk 는 재미있는 오락 프로그램이다. 아나운서는 생방송이 지루할 때 당연히 이 상호 작용을 선택한다! Pk 이기 때문에 반드시 지고 이길 것이다. 두 앵커는 자신의 특기를 이용해 스스로 표를 뽑을 수 있다. 팬으로서, 즉 우리로서, 모두가 자신이 좋아하는 앵커가 이기기를 바라며, 먼저 선물을 보내야 자신이 좋아하는 앵커가 이길 수 있고, 쌍방이 원하는 국면을 달성할 수 있다.
상호 PK 는 상대방에게 팬들의 증가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바로 우리가 말하는 유도다. 앵커는 서로 자신의 팬들을 추천하고 서로의 관심, 스크린 닦기 등을 할 수 있다. , 우리가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자주 보는 장면입니다. Pk 는 단일 파우더가 아니라 승부 놀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