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행은 1 에서 30 까지 점수를 채우고, 두 번째 행은 A/B 를 채우고, 세 번째 행은 C/D 를 채우고, 네 번째 행은 비워 둡니다. 점수를 매길 해당 점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배드민턴 점수 규칙: 배드민턴은 265,438+0 점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배드민턴은 2 1 의 점수제를 채택한다. 즉 쌍방의 득점이 2 1 에 달하는 선수가 먼저 이기고,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매 이닝 20 무승부를 기록한 후, 한쪽이 2 점을 앞선 것이 승리다. 만약 쌍방이 29 평을 치면 한쪽이 1 점을 앞지르면 경기가 이긴다. 게다가 스코어는 서브권이 있다. 스코어 득점은 홀수이고, 서브권이 있다.
볼별 점수: 볼별 점수, 공이 경계 안에 떨어져 득점을 계산하고, 공중은 경계를 벗어나지 않는다. 그리고 특수한 상황 (예: 바닥이 미끄러워 공이 깨지는 경우) 을 제외하고는 선수가 경기 중단을 요구할 수 없다. 그러나 각 이닝 측이 1 1 시분할 때 1 분을 일시 중지하고 양측이 땀을 닦고 물을 마시게 한다.
배드민턴의 기원
14- 15 세기에 일본에서 처음으로 원시 배드민턴 라켓이 등장했다. 그것은 나무로 만든 라켓으로 체리 핵에 깃털을 꽂아 배드민턴을 만들었다. 배드민턴 역사상 첫 포메이션이다. 그러나 이런 디자인은 노봉이 낮고 비행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곧 사람들의 시야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18 세기 전후로 인도는 일본의 원시 배드민턴과 비슷한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그들의 공은 직경 6 센티미터의 판지로 만들어졌고 중간에 구멍이 있다. 깃털을 받쳐 배드민턴으로 변했다. 인도에서는 이 운동을 푸나라고 부른다. 현대 배드민턴은 인도에서 기원하여 영국에서 형성되었다.
위 내용은 바이두 백과-배드민턴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