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의는 눈앞의 득실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는 것이다. 개인은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열심히 배우고, 자신을 위해 사용한다.
오백로한, 삼백오십일 존입니다.
송대의 승려, 공허함을 극복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다 (1092-1182). 장쑤 화정인. 흔히 볼 수 있는 성은 제나라 (푸라고 함) 이고, 법호는 비어 있고, 글자는 적당하고, 호는 인감이다. 천태종 제 4 대 종사직예를 위해. 해공은 원래 각종 법의 공백을 이해하는 것을 가리킨다. 공성을 극복하는 것은 불, 법, 몸의 공성에 대해 잘 이야기하는 것이다.
열여섯 살 때, 주님을 공경하는 것은 여러 법규의 훈훈을 받고, 스승은 옥상에서 나온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처음에, 그는 남평의 미묘함에 그쳤다. 나중에 그는 선사 차희가 강소성과 절강을 놀라게 했다는 소식을 듣고 그로부터 배웠다. 남송건언 초 방장 가화수생사는 사오싱당호 덕장사 (1131-1160 여가 시간에' 골엄경' 을 보충할 것이다. 나중에 상부사로 이사를 가서 병으로 호남 숲으로 은퇴해 죽사를 만들었다. 대로 7 년 (1 17 1), 총리 위발 요구에 따라 석춘임 북선천대사 방장 7 년 (1/Kloc) 대혜고종은 생전에 경산에서 달려와 하루 종일 당당하게 이야기하며' 노룡을 가르치라' 고 칭송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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