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버전은 3.6 입니다.
Pyautogui 버전은 0.9.5 1 입니다.
1920x 1080 으로 표시됩니다.
(물론 다른 픽셀도 사용할 수 있으니 직접 고쳐야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프로젝트는 원신 게임에서 실시간 위치 감지를 실현하여 호스트 상의 캐릭터 위치 (X, Y) 좌표를 반환합니다. 이는 대지 지도의 픽셀 좌표에 해당합니다.
1. OpenCV 의 Flann 이미지 특징 일치를 활용하고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작은 그림을 사용하여 로컬로 저장된 큰 그림을 일치시킵니다.
2. 큰 지도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5 초 가까이] CPU 를 소비하므로 큰 지도를 한 번 일치시킨 후 다음 번에는 현재 위치의 큰 지도의 작은 영역만 일치시킵니다. 처음으로 느리면 훨씬 빠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작은 지도 템플릿을 사용하여 현재 게임에 있는지 여부를 탐지하고, 지도를 감지하지 않고 지도와 일치시켜 컴퓨팅 자원을 낭비하지 않도록 합니다.
1. 화면 캡처와 OBS 없이 가상 카메라를 사용하여 화면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Opencv 는 이 가상 카메라를 포착할 수 있고, 정찰을 잘 할 수 있지만, 지연이 적지 않을 것이다.
2. 스크린 샷은 전체 스크린 샷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단 템플릿을 일치시키고 스크린 크기를 지정합니다. 사실 괜찮고, 쉽게 실현될 수 있지만, 단지 게으름일 뿐이다. .....
이것은 단지 테스트 일 뿐이며 첫 번째 단계입니다. 위치를 얻으면 내비게이션, 안드로이드, 웹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에 현재 위치를 표시하고, 자원 위치를 표시하고, 내비게이션 경로를 계획하고, 괭이 경로를 기록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래도 재미있어요. 어쩌면 당신은 그것을 할 시간이 있습니까? (게으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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