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커 기술

1, 먼저 맞춰봐. 게임이 시작될 때 제비를 뽑아 쌍방이 가지고 있는 바둑말의 색깔을 결정해야 한다. 검은 바둑이 먼저 가도록 규정하다. 1 게임이 끝난 후 게임이 계속되면 양측은 바둑 색깔을 교환해야 한다.

2. 갑시다. 매번 1 을 걸을 때마다 5 분이 걸립니다. 5 분 후에도 게임을 나갈 수 없다면 1 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연장된 1 분이 아직 1 을 벗어나지 않은 경우 시간 초과로 간주됩니다. 두 가지 이상의 점프 방식이 있을 때, 5 분간의 사고시간을 허용한다. 그러나 한 위치에 단 하나의 점프법만 있다면 1 분만 생각할 수 있고 1 분을 사용하면 1 분을 추가하여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여전히 움직이지 못하면 마이너스 연장전으로 판정된다. 현대 국제 체커 경기에서 경기 시간 제어는 두 개의 시계면으로 바뀌었다. 장기를 모방하여 누적 타이밍 방법을 채택하다.

3. 접촉. 기수가 자기가 걸을 수 있는 바둑을 만질 차례가 되면 반드시 이 바둑을 가져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이너스 바둑으로 판정된다. 이미 이동한 체스말이 다른 정사각형에 가까우면, 이 방향으로 뛰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바둑을 후회하다. 바둑을 잡을 때 뛰지 않는 것을 퇴기나 회기라고 하는데, 이것은 규칙에 의해 금지된 것이다. 매번 점프할 때마다 완전히 뛰어야 하고, 건너뛴 상대편 바둑말을 먹어야 한다.

5. 왕이 되다. 한 쪽의 1 체스가 주자나 체커를 통해 다른 쪽의 바닥에 도달할 때' 왕기' 로 승진할 수 있는데, 이를 성왕이라고 한다. 상대에게 대관한 후 왕기는 앞으로 또는 뒤로, 1 정사각형 1 회, 1 개 또는 어떤 방향으로든 몇 명의 아이들 1 회를 건너뛸 수 있다.

6. 그리세요. 쌍방이 모두 이길 수 없을 때 무승부를 판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