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값이 25% 를 넘으면 팀원에게 25% 의 피해를 흡수해 6 시 방어를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방어가산이 가장 많은 액세서리 (특정 조건 하에서 서리 거북껍질) 입니다.
상해를 흡수하면 팀원들의 생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액세서리 (예: 망토, 달콤한 목걸이) 발사 횟수도 높일 수 있다.
팀 동료에 대한 상처가 1 밖에 없더라도 1 의 상처를 받을 수 있다.
배경 설정
캐릭터 사용자 정의가 완료되면 게임은 플레이어를 완전히 무작위로 생성된 픽셀 세계에 던집니다. 수중에 있는 도구는 플레이어가 물건을 만들고, 세계를 탐험하고, 괴물을 물리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체 게임 세계가 파괴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장애를 파괴한 후에, 너는 석두, 나무, 철광석 또는 기타 설비와 같은 각종 자원을 찾을 수 있다. 물론, 깊이 들어가면서, 너도 각종 괴물을 만날 것이다. 게임의 주요 임무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고 자신의 생각에 따라 다양한 기괴한 것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를 통해 게이머는 탐구의 원동력으로 가득 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