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1, 진지하게 문제를 심사하고, 묵필화의 내용을 분석하다. 2. 축척 관계; 3. 요약을 정리하고 화면을 통일합니다. 4. 선의 비교; 모양 비교; 6. 블랙과 화이트의 비교; 질감의 비교; 8. 공간 비교 9. 구술 아바타는 연령 집단의 기본 특징을 파악해야 한다. 10, 물체 원근법의 법칙; 1 1, 흩어져, 혼란, 빈, 막힘 등의 폐해를 피하다.
색상:
1, 일반적인 구도 문제는 판 (물체가 같은 선, 대각선 또는 가로선 수직선에 분포되어 있어 뚜렷하게 변하지 않고 단조롭다) 과 판 (물체 분포가 밀도가 없고, 침투가 없고, 보통이고, 밋밋하다) 이다.
2, 환경 색상은 반드시 있어야 하지만, 고유 색상도 무시할 수 없다. 화면을 각양각색으로 만들고 엉망진창으로 만들다.
3. 한 물체의 일부를 그릴 때, 묘사된 부분을 다른 부분과 끊임없이 비교해야 한다. 예를 들면 근물과 원물의 비교이다. 근물은 단단하고, 색깔은 순수하며, 원물은 비어 있고, 고도로 요약해야 하며, 색깔은 어둡다. 동시에, 화면의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은 종종 조정되어 모든 세부 사항이 전체에 종속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