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판 1 위: 네가 패를 낸 후 상대방이 반드시 대답해야 하는 손. 상대방이 하지 말아야 한다면 먼저 가라고 하세요.
행동을 시작하다
바둑은 정사각형 바둑판과 흑백 원형 바둑을 이용하여 바둑을 둔다. 바둑판에는 19 개의 가로줄이 있어 바둑판을 36 1 개의 교차점으로 나눕니다. 바둑말이 교차에서 걷고, 쌍방이 번갈아 바둑을 두고, 떨어지면 움직일 수 없고, 다수가 이긴다. 검은 쪽이 먼저 가고, 이득을 보기 때문에, 인위적인 규정에 따라 경기가 끝날 때 흰색 측에 게시해야 한다.
또한 바둑 경기에서' 먹기' 를 순조롭게 완성하고 공격전을 벌이려면 일부 국지 전투에서' 먹기' 의 기본기를 익혀야 한다.
예를 들어, 포옹을 하고 밥을 먹는 것은 상대방의 바둑을 자기 바둑말이 많은 곳으로 몰고 포옹처럼 상대방의 바둑을 동그라미로 묶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문 안에서 먹는 것은 상대의 중단점을 찾아 문처럼 상대의 바둑을 가두는 것이다. 징징은 양쪽에서 연속으로 먹고, 상대방이 마지막 사람이 서로를 먹을 때까지 숨을 내쉬게 하는 것이다. 이 밖에 쌍식, 차꼬, 포식 등 기술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