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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타 상조에서는 강자이를 따라 주벌주를 돕는다. 왜 그의 아버지 리 징 당나라 에만 나타 납니까?

나타, 그의 아버지는 모두 허구이다. 봉신리스트' 의 이정은 당나라의 대장군 이정과 관계가 없다. 하나는 소설 속의 인물이고, 하나는 역사상 진정한 인물이다.

당대의 이정을 먼저 말하다. 그는 실제 역사적 인물로 사료를 조사할 수 있다. 리 징 (Li Jing) 은 먼저 수나라 (sui) 에서 벼슬을 하고 나중에 당나라 (Tang) 를 위해 일했다. 그는 기원 649 년에 7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많은 사람들이 소설 속의 인물을 현실과 연관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수호전' 의 서문경, 또 어떤 사람들은 현실에서 그의 원형을 찾아야 한다. 또' 서유기' 의 곽화처럼, 우리는 현실에서 그것의 기원을 찾아야 한다. 이런 방법은 완전히 틀렸다. 삶을 시로 쓰면 되지만 시를 삶으로 되돌리는 것은 어렵다!

나타 이야기는' 봉신연의' 에서 유래한 것으로 명대 창작이기 때문에 많은 현대인들이 나타 신분을 연구하고, 나타 초기에는 불교 인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후 도교는 과거를 인용한 뒤 중원의 문인들이 대량으로 나타 쓰기를 시작했다. 그러나, 나타 원래 어디에서 왔든 간에, 그도 허구의 인물이다. 이 허구의 인물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소설을 이야기할 때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고,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소설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는 것이다. 신화의 연의에서 이정과 나타 () 는 분명히 상조 () 에서 왔고, 나타 () 도 그때 태어났다. 태을에게 제자로 받아 강자이에게 제자로 받아 다시 신화되었다. 서유기가 되었을 때 그들은 이미 천궁의 신이었다. 이것은 옳다.

그래서 소설과 역사는 혼동해서는 안 된다. 나타 는 가상 캐릭터, 그의 소위 아버지 리 징 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대의 이정은 실재하여 둘 사이에 연락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