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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말로는 왜 정릉을 파야 합니까?

곽말로는 명릉을 발굴하는 것을 견지했다, 즉 정릉이다. 명나라의 역사를 더 연구하는 것 외에도, 주로 연구가치가 높은 영악대전을 찾는 것과 곽자흥의 후손이라고 한다.

만력황제의 능이 열렸을 때 실크 3000 여 점이 있었다. 아쉽게도 당시의 기술은 이 진귀한 실크를 보호할 정도에 이르지 못해 많은 보물이 빠르게 산화되거나 창고에 방치되지 않고 천천히 탄화되었다.

정릉을 파는 것은 중국 고고학사의 재난이지만, 곽모로는 여전히 달갑지 않고 국무원에 계속 보고하여 장릉을 파달라고 요구했다.

곽모로의 요구는 국무원에 의해 단호히 거절당했고, 1956 년 통보는 10 년 이내에 무덤을 파면 안 된다는 것이다. 지금도 우리는 더 이상 묘를 옮기지 않았고, 기술적 수단은 확실히 제한되어 있다. 무덤 안의 물건을 지하에 넣어 방해하는 것이 가장 큰 보호다.

곽말로는 서구 고전 인도주의를 흡수했다.

퍼거슨, 프로이트 등 복잡하고 복잡한 현대인생철학의 진수로 완벽한 자아인격을 키우고 자연계의 끊임없는 진취적인 길에 순응하며 완벽한 사회질서의 도래를 열렬히 호소하고 있다.

일출' 등 작품에서 우리는 새로운 태양의 분출, 불같은 천개, 열반의 봉황, 대도시의 맥동, 무한한 광해에서 잉태된 생명의 분위기 등을 느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강력한 생명충동으로 가득 차 있으며 생명의 불을 태우고 있다. 곽말로의 창작은 작가의 자충동으로 바깥쪽으로 펼쳐진 생명의 교향곡으로 우주의 리듬을 깨우는 공감이라고 할 수 있다.

위 내용 참조: Baidu 백과 사전-Guo Mor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