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구체적인 표기법:
꿈이라는 단어의 본의와 글리프 구조를 이해하기 위해 꿈이라는 단어가 갑골문에 처음 등장했다. 그것의 글리프 구조는 한 사람이 침대에 누워 있고, 머리는 팔에 기대어 그가 잠들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런 글리프 구조는 꿈의 기본 의미, 즉 수면 중의 환각을 표현한다.
전서는 둥글고 매끄러운 서체로, 쓰기의 특징은 대칭, 균형이다. 전서에서 몽자의 서체 구조는 갑골문과 거의 같지만, 더욱 단순화되어 사람의 이미지를 추상화한다.
접두사로 "Xi" 라는 단어를 씁니다. 이 단어 "Xi" 는 밤을 의미하며 "꿈" 의 의미와 관련이 있다. "저녁" 자 아래에 "사람" 이라는 글자를 주체로 쓰고, 이 "사람" 자는 몽상가를 나타낸다. 마지막으로' 사람' 자의 오른쪽에 석자를 발로 쓰고, 위의' 저녁' 글자와 호응하여 완전한' 꿈' 자를 형성한다.
둘째, 인감 문자 소개:
전서는 갑골문과 김문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대 선조들이 사상 감정을 기록하고 표현하는 상징이다. 춘추전국시대에는 각국의 글이 분화되어 진 추 치 연 조 등의 다른 문자 스타일을 형성하기 시작했다.
진시황이 6 국을 통일한 후, 같은 문자 쓰기 정책을 실시하여, 각기 다른 나라의 다른 언어를 진 () 으로 통일하는 것은 전서문의 중요한 발전 단계이다. 전서는 한당 송원 시대에 진일보한 발전과 전승을 얻었다.
셋째, 인감 책의 특성과 스타일:
전서의 특징은 선이 매끄럽고 구조가 대칭이며 모양이 아름답다는 것이다. 그것의 글씨체 선은 부드럽고 둥글며, 모서리가 너무 많지 않고,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다. 동시에, 전서체 구조는 대칭균형을 중시하고, 각 글자의 중심은 중앙에 있으며, 점잖고 찰랑거리는 자세를 보이고 있다. 전서의 획과 구조에는 일정한 규칙과 규칙이 있다.
넷째, 문화적 의미와 예술적 가치:
전서는 일종의 필기 형태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문화 부호이자 예술 표현 형식이기도 하다. 중국 고대에 전서는 비각, 도장, 서예 등의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매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닌 문화 전달체가 되었다.
전서의 글도 깊은 문화적 내포와 사상적 의미를 담고 있다. 예를 들면' 장수',' 행복',' 행복' 등은 모두 상서로운 축복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전서의 필기도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그 획과 구조는 장인심과 교묘함으로 가득 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