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살얼음을 밟는 것' 의 줄거리가 좋다. 특히' 몽회' 의 줄거리가 좋다.
살얼음을 밟는 것' 의 줄거리는 논리적이고 여주인의 지능 지수도 온라인이다. 그녀는 각 형과의 관계가 대부분 형들과 같다. 몽회' 여주인과 여주인의 관계는 연인, 각종 삼각관계 등이라고 말할 수 없다.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의 타임슬립은 당시의 줄거리와 일치한다. 꿈의 통과는 램프 때문이며, 이 램프의 내력은 매우 신비롭다. 드라마에는 줄곧 명확한 설명이 없었다. 꿈속에 신비한 노부인이 있다. 이 노부인은 고대에서 온 것 같은데, 왜 항상 그래? 줄거리가 분명하지 않아서 노부인은 다른 사람에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왜 여자 측이 스스로 알아차릴 수 있을까? 이것들은 모두 많은 비논리적인 줄거리이다. 그 사람이 꿈속에서 현대로 돌아온 것도 이상하지 않으며, 고대인들이 현대인에게 역사의 흐름에 대해 묻고 싶어하는 호기심도 없다. 이런 사람의 가설은 남자와 여자에게도 특히 어리석어 보인다. 그들은 늘 당당한 모습이지만, 다른 사람을 구할 능력은 없고, 항상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가 그 여자가 아니었다면, 800 번이나 일찍 죽었을 것이다.
둘째,' 살얼음을 밟는 것' 에서 류시시 분장은 아름다웠지만 여주인공은 꿈속에서 얼굴값이 부족했다.
류시시 살얼음을 밟는 것처럼 불이 나기 시작했다. 류시시 기질이 특히 부드럽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춤을 연습했기 때문에 기질이 좋다. 그녀는 매우 날씬해서 고장극을 연기하는 것은 슬프고 아름다운 질감이다. 그녀의 꿈에서 이태는 뚱뚱하고, 그녀의 얼굴은 특히 둥글고, 그녀의 현대 메이크업은 매우 예쁘고, 그녀의 복장은 특히 못생겼다. 잘 훈련된 배우로서 류시시 연기가 리보다 훨씬 낫다. 이는 리의 연기를 떠올리게 하면 어색함을 느끼게 하고, 어떤 것은 보기만 하면 쉽게 토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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