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는 다른 사람들에게 버림받은 창녀가 아니라 시와 친구가되는 이상한 소녀입니다. 그리고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시대에 매춘 여성들은 색뿐만 아니라 텍스트도 가리켰다. 그녀는 후세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시를 많이 남겼기 때문에 존경을 받았으며, 우리의 기존 매춘부들과도 달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관련 기록에 따르면, 소소한 부모는 그녀가 열다섯 살 때 세상을 떠났다. 부모님이 돌아가신 후 그녀가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그의 유모였다. 그래서 수가의 재물을 정리한 후, 그녀의 유모는 그녀를 데리고 서냉교로 가서 자급자족 생활을 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xiao) 는 영리하고 투명하게 태어 났으므로 주변에 많은 우아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 스와 시아 오시 아오 는 규각 아가씨 의 매너 가 없기 때문에, 자주 그들과 함께 시를 짓는다. 그녀는 사람들이 매춘부라고 부르는 것은 아니지만, 사실 소작은 무고하다.
그러나 때때로 신은 재능 있는 사람을 질투한다. 그녀가 20 대 때, 그녀는 치료할 수 없는 중병에 걸려 결국 세상을 떠났다. 당시 적지 않은 문인들이 조문하러 왔다. 나중에,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를 기념하기 위해, 우리는 스와 시아 오시 아오 (Su Xiao) 를 위해 함께 무덤을 지었다. 나중에 후세 사람들은 조문자의 휴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정자를 지었지만, 몇 차례 우여곡절 끝에 그의 묘비와 정자가 모두 파손되었다.
이제 사람들은 문화에 지리적 구분이 없다고 말합니다. 모두가 공유하며 의사 소통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대에는 많은 제한이 있었다. 현대인의 눈에는 수리의 어린 재녀가 모두에게 많이 배워서 시야를 넓혀야 한다. 그러나 고대에 많은 사람들은 여성이 재능이 없는 것이 미덕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것은 확실히 소녀의 발전을 제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