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일지가 자오라면, 주처의 생김새가 더 좋다.
일지는 오랫동안 신은에 있었던 사람이고, 그의 주요 아내는 돈후이다.
사실, 주위를 둘러보세요.
자평침권',' 원해자핑',' 밭목' 과 같은 고전 작품은 이렇게 생동감 있게 묘사되어 있지 않다. 이것들은 사실 모두 신파가 추가한 것이다. 옛사람이 인연을 말하다. 금목의 오행은 분명히 물, 불, 흙으로 나뉜다. 김생수, 수생목, 목화화, 화생토, 토생금. 현대는 오행이 완전히 섞여 생명과학에 저주받은 이른바 현대고수이기 때문에 마른 흙과 바삭한 금, 고목 냉수가 있다. 오행미추의 층화에 따라 흙은 다른 사람의' 흙' 을 나타내고, 나무는 다른 사람의 아름다움을 나타내지만, 실제로는? 원주민은 정말 원주민인가요? 나무꾼이 예뻐요? 완전히 다르다. 바로 이러한 오류들이 현대인들이 점리학에서 점점 멀어지고, 점점 더 불확실해지고 있다. 예를 들어, 현대의 생명 이론은 소위 거장들이며, 천도의 정수를 읽고 지식이 거의 없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이 잇달아 모방하여 건너편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날지가 날실인 것은 분명 아름다울 것인가? 병자가 꼭 예쁜 아내와 결혼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 옳지 않다. 이것은 단지 개괄적인 날이 아니다. 나는 오행의 미추에 반대하지 않는다. 사실 명대에 이런 말이 있는 사람이 있는데, 번역은 이와는 거리가 멀다. 매일은 흙이고, 아내는 못생기고, 매일은 불이고, 매일은 물이고, 아내는 아름답다고 말하지 않았다. 더러운 물이라면요? 인테리어용 토양은요? 그래서이 진술은 완전히 훌륭합니다. 오행으로 설명해야 올바른 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