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객 이야기의 트리거 조건은 거문고 서화가 항저우 이야기 이전에 40 에 달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향아가 아닌 포주가 나오면 다른 사람이 나올 것이다.
확장 데이터:
협객행 전설' 은 하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독립 실행형 역할 놀이 컴퓨터 게임으로 20 15 년 7 월 28 일 온라인에 올랐다.
이 작품은 무림 영웅전의 리셋판으로 수련과 RPG 의 원소를 융합했다. 게임극에서 플레이어의 일거수일투족은 무림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치거나 작은 영향을 미치며, 일련의 연쇄반응 이후 결국 게임의 결말에 나타난다.
게임 줄거리
100 년 전, 알 수 없는 강호 새우 한 마리가 강호를 두루 돌아다니며 전설의 14 일 책을 모아' 성당' 을 열 수 있었다. 절에서 야구 주먹 한 벌로 당대 10 대 고수를 물리쳤다. 제 1 차 세계 대전 후 새우 선배들이 사라졌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낙양시 () 에 영웅 조각상 () 을 지어 사람들이 우러러볼 수 있게 하였다. 20 여 년 전, 천룡교라는 교파가 서역에서 일어섰는데, 그 교주 천왕교와 이교주 용왕은' 무무' 이념을 선양하고, 약한 구제를 부축하며, 교파가 급속히 성장하여 세력이 날로 커지고 있다.
천룡파의 강대는 마침내 중원 무림의 주의를 끌었고, 강호에서 천왕용왕의 절세무공은 모두 그들이 우연히 발견한 궁문 비무에서 유래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그래서 새우미의 전설과 신전의 신비가 사람들의 입에서 다시 전해 내려왔다. 탐내는 암조, 하루 천지가 오르락내리락하고, 하루 천지가 팽창한다.
원대한 의지가 있는 젊은이가 낙양에 온 것은 자신이 좋아하는 새우 선배의 풍채를 한눈에 보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부터 그도 새로운 전설을 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