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칠 때 손목이 이완되고 망치의 그립법이 적당하다. 큰 팔의 힘을 휘두르며 손목, 심지어 팔과 북채를 전달하다. 마침내 드럼에 부딪쳤다. 연습할 때는 반드시 긴장을 풀고 힘의 조화된 변화와 피드백을 느껴야 한다. 웅장한 징과 북을 두드릴 때, 종종 첫 번째 팔음 멈춤이나 통기 부호를 만난다. 이 짧은 체류에서, 너는 북속에 꽃을 좀 치켜세워 징과 북의 웅장한 미감을 증강시킬 것이다.
웅장한 징과 북의 특징은 거칠고 호방하며, 관대하고 격앙되기 때문에 북을 칠 때 큰 동작이 있어야 한다. 4 분음, 8 분음, 드럼, 유봉은 머리 위보다 높고, 16 분음, 드럼, 유봉은 가슴과 평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곡패가 위엄 있게 들릴 뿐만 아니라 동작도 더욱 위엄이 있어 보인다. 단체 악기이기도 하다. 모두 함께 쳐야 큰 소리를 낼 수 있다.
확장 데이터:
특색 있는 용도
1, 팔다리 동작 포함
희곡 공연의 일상화, 표준화된 동작을' 도' 라고 한다. 캐릭터의 위, 아래, 그리고 장내의 동작 공연은 발색, 신분, 성격, 감정, 동작, 캐릭터가 있는 지정된 장면을 바탕으로, 서로 다른 징과 북으로 몸짓의 규칙성과 줄거리, 감정의 일관성을 표현해야 한다.
2. 노래를 지도하고 끝내다.
한극 예술에서 각종 인물의 창곡은 멈추거나, 창강 사이의 연결과 전환이 필요하며, 징과 북은 창조의 판형과 창조의 속도를 나타내는 역할을 할 수 있다.
3, 반주 노래, 음조 강화
백사의 읊음, 시사의 읊음, 희곡의 소개는 모두 리듬이 있다. 한 단락의 독경의 시작과 끝, 혹은 한 단락의 독경, 정칙과 우구 사이, 또는 경창향창의 전환 과정에서 징과 북으로 계승하고, 단락을 지적하고, 단락을 나누며, 리듬감을 강화하고, 성조와 언어세의 경중완급과 억양을 부각시키고, 감정 등의 감정을 보조적으로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4. 분위기를 띄우고 기분을 렌더링합니다
전통 희곡 속 연극의 분위기, 의경, 환경, 장면은 종종 밴드 반주로 렌더링해야 한다. 오케스트라의 소리가 부족할 때 징과 북은 그 특정한 역할을 한다.
또한 징과 북은 때때로 바람, 비, 천둥을 대표하는 각종 자연현상과 같은 음향 효과로도 쓰이는데, 이는 중국 전통 희곡의 한 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