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1: 배낭의 격자는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레인에는 수천 개가 있지만 캐릭터 배낭의 소품 막대는 20 칸밖에 없어 완성하기에 부족하다. 보통 캐릭터, 오면이 휘날리는 깃발과 휘날리는 기호가 모두 여섯 개의 정사각형을 차지하고 있다. 기업을 운영하는 역할인 경우 로고가 소품 열을 채웁니다.
반면에, 우리가 보상을 받거나 장비를 분해했을 때, 우리는 항상 전기망이 부족해서 작동할 수 없다는 것을 알려준다. 유지 보수를 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경험에 집중할 수 있습니까?
TOP2: 검사와 동물을 소환하는 소품을 강추합니다.
플레이어는 온라인에서 주고, 주면 던진다. 한두 번 던져도 괜찮고, 때로는 매일 던져도 귀찮아 버린다. 던질 때 두 번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버리기를 아쉬워하지 않습니까?
TOP3: 지속적인 전투 설정.
전동, 홍아기, 화과산 등의 임무는 모두 이런 연속 전투 설정을 가지고 있다. 전투가 끝나가는 애니메이션 시간이 너무 길면 다음 라운드는 자동으로 A 무승부가 된다.
그럼 누가 전투 애니메이션이 너무 길어서 출력을 할 수 없고, 비행기가 날 수 없고, 돈이 부족하거나, 출력이 부족하거나, 5 개의 바닥이없는 구멍이 없을까요?
TOP4: 오행격투기 줄서기규칙은 가장 반인류의 게임 설정이다.
오행 싸움에 대한 보상은 매혹적이며, 반드시 다섯 획을 해야 하는 사본이다. 왜냐하면 짐승결과 C66 이 깨질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하지만 오행투법의 설정은 많은 선수들을 격분시켰고, 줄을 서기 때문에 쉽게 실패하기 쉽다. 만약 공교롭게도 큰 대오를 만난다면, 너를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 너는 확실히 빼앗을 수 있을 거야? 이런 대기열 규칙을 설계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행에 도전하고 마우스가 고장나면 꽂을 수 없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다 되어, 나는 실패했다. 나는 이것이 왜 동시에 죽일 수 없는지 말하고 싶다. 총 40 분, 앞에 있는 팀이 10 분, 손속도가 5 도 안 됩니다. 온라인 GM 도 공식 답변으로 게임을 계속 지지하고 함께 걸어갈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온라인명언) 인공고객서비스를 해도 어쩔 수 없다고 알려드립니다. 이 행사는 너의 게임 체험을 매우 나쁘게 한다. 다른 활동을 할 수 있고, 많은 놀이를 할 수 있다.
오행격투기의 줄서기 설정에 대해서는 많은 게이머들이 공식적인 답변을 했다고 믿지만, 여전히 고치지 못했다. 기본적으로 매일 게임의 이 설정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