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판타지 서유' 는 무슨 뜻인가요? 군사해결' 의 효과는 전쟁터에서 벗어나 전투에서 자신의 문파로 돌아가는 것이다.
사용 조건: 부문 기술 수준이 10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MP 소비: 모든 현재 주문, 현재 HP 의 90%, 사용 실패는 소비되지 않습니다. 입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질문 2: 몽환적인 서쪽으로 여행하는 병사들의 해결책은 병사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기호를 저장하는 것이다.
효능: 전쟁터에서 도망쳐 전투에서 자신의 문파로 돌아간다.
사용 조건: 부문 기술 수준은 10 이상, MP≥ 10 에 달한다.
MP 소비: 모든 현재 주문, 현재 HP 의 90%, 사용 실패는 소비되지 않습니다.
질문 3: 판타지 서유에서 방촌산 법보를 사용하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즉, 원래의 최대 혈액량은 3000 이지만, 마법 무기를 다 치고 다른 역에 들어가면, 당신의 혈액량은 10 단 0 에 불과합니다. 즉, 마법 무기를 다 치고 나면 혈액량은 900 만 줄고, 현재 혈액량은1에 불과합니다.
질문 4:XP 는 98 보다 하드웨어 성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게임을 더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까? 10 여 년간 복무한 시스템으로 자기 집을 맞이했다. 현재 전 세계 네티즌들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10 여 년 동안 완강히 존재해 온 이 시스템에 대해 경외심을 금치 못하고 있다. 끊임없이 탐구하고, 시도하고, 혁신해야 시스템이 더 인간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이는 XP 가 7 과 8. 1 에 미치지 못한다는 점이다.
질문 5: 신무방촌산의 해방무기와 탈출무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차이점은 해방 무기를 얻은 후에는 해방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도망칠 수는 없고, 마법 봉인을 이긴 후에는 해방 무기를 사용하지 않고 도망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질문 6: 몽환적인 서유의 추격 기술이 무라야마 도미이치 적의 군사 해결에 효과가 있습니까? 아니, 군사적으로 해결된 것은 마술이고, 추격 기술은 탈출의 확률을 겨냥한 것이다.
FC 를 습격하려면 FC 보다 빨라야 하기 때문에 막아야 한다. 물론 FC 로 FC 를 다루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가장 강한 최면이다. FC 를 제외하고 NE 만 있습니다.
질문 7: 전사가 매직 스퀘어 인치 산을 해결하는 성공률은 100% 입니다.
하지만 돌아갈 때 10% 피가 당신의 마술을 봉인하기 때문에 ``````````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건 다 쓸 수 있어요.
질문 8: 도적 방촌이 해방된 무기를 가지고 어디서 문파로 날아가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황정정, 청룡절대, 벽력 만트라, 복술, 귀원심법, 신도 무심코, 사월보.
문파 마법
삼성 소멸: 연마채에서 제자를 구속하는 필살기술. 다 쓰고 나면 너는 좀 쉬어야 한다.
오뢰마술: 시방마술이 상대 개별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비행 기호: 비행 기호를 만듭니다.
군사 해결책: 전투에서 전쟁터에서 도망쳐 너의 문파로 돌아간다.
최면 기호: 상대가 상처를 입을 때까지 움직일 수 없게 한다.
정신적 손실 기호: 상대가 한 라운드 내에서 마술을 사용할 수 없게 하고 정신력을 떨어뜨린다.
초라한 기호: 상대가 일정 기간 동안 마술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고 공격 편차가 있다.
기억상실증 기호: 상대가 한 라운드에서 스턴트를 사용할 수 없게 한다.
추격자: 상대가 어느 라운드에서 물리적 공격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여 물리적 방어를 줄입니다.
유령기호: 상대가 어느 라운드 내에서 마술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여 회피를 줄입니다.
넋을 잃다: 상대가 어느 라운드에서 마술을 사용할 수 없게 하여 물리적 방어를 낮춘다.
상대가 한 라운드 내에서 물리적 공격을 사용할 수 없도록 하고 물리적 방어와 주문 방어를 줄입니다.
귀원주문: 법력을 소모하여 피를 보충하다.
초점: 10 라운드를 수정하고 10% 자체 봉인 적중률과 상한선을 높입니다. 배양 효과의 영향을 받지 않다.
하늘은 건조하고 원기가 왕성하다: 기혈을 소모하고 법력을 보충한다.
목이선방패: 정상 상태에서 사용하면 즉시 본문파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분리: 한 라운드에서 각 라운드의 첫 번째 공격을 피하십시오.
갑옷 기호: 상대방 여러 사람의 물리적 방어와 정신력을 줄인다.
벼락: 목표물이 괴물일 때 상대를 공격하는 여러 목표물. 플레이어 수의 공식은 스킬 등급 /30+ 1, 최대 3 개입니다. 마술공격수련의 영향을 받아 상해효과는 플레이어 수가 늘어나면서 감소하고, 마법 비용은 플레이어 수가 늘어나면서 증가한다. 클릭 목표를 제외한 나머지 공격 목표는 고급 귀신 기술, 저급 귀신 기술, 가장 빠른 상위 2 위 순으로 선정됐다.
마법 호체: 무기 명중을 일시적으로 높이고 로그오프 후 효과가 사라진다.
질문 9: 제곱 인치당 1 속씩 죽이고 (상대 BB 가 죽지 않음), 다음 직병해, 상대방이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전투가 끝났다. 어떻게 사람을 구하는가? 。 。 。 상대방은 작은 흰색을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