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한 매화의 모양과 색깔은 사실 네가 평소에 항상 생각하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네가 알아야 하지만, 나는 여기서 말하고 싶지도 않고, 말할 수도 없다. 나는 그것이 이 환상이 정말 틀렸기 때문이라는 것을 두려워하지만, 내가 깨달을 때는 바로잡을 수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이 습관을 일찍 끊는 것이 좋다.
뇌가 활동할 때 각종 화학물질을 분비하여 건강한 기관의 정상적인 활동이나 병든 기관의 비정상적인 활동을 촉진한다. 이것은 심장의 자연 상승과 같은 기계적인 운동이다.
인간의 꿈도 분비물로 인한 것이다. 이들 분비물은 낮에는 과도하게 분비되어 장기간 배출되거나 축적될 수 없지만, 잠을 잘 때도 외부 자극으로 분비된다. 예를 들어, 밤에는 추울 때 얼음과 눈 속을 혼자 다니기 쉽다. 이 분비물들은 혈액과 함께 뇌의 각 부위로 전달되며, 그 부위의 분비물과 반응하여 새로운 물질을 만들어 뉴런이 화학물질을 분비하도록 자극하여 바이오전기 (이 분비물은 뇌에서 분비되는 것) 를 전달한다. 이 분비물들은 보통 즉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원시 세포에 붙어 있는 것이다. 그 이유는 이때 뇌가 휴면 상태에 있고 자극원이 없기 때문이다. 이 자극원은 존재할 수밖에 없다.
이 분비물은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지식, 경험, 지식과 같은 일반적인 기억 분비물은 꿈속에서 배경과 소품 역할을 하며,' 너' 와는 무관하며, 너의 사고에만 영향을 주고, 너의 감정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감정 분비물은 심리적 요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들은 모두 동작이다. 메커니즘은 신경세포를 자극하고 연쇄반응을 일으켜 감정 분비물을 발생시켜 이 분비물을 자극하여 계속 분비하여 옛일이 재발하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자극원은 적지만, 충분한 영향력 (사건에 대한 관심 정도) 이 있다면, 계속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분비물 (자극원) 은 사건이 발생할 때 분비되어 반응, 결합, 부착, 또는 뇌의 일부를 생성해 특정 조건 하에서 분해된다.
꿈은 일종의 가상 실체 시뮬레이션이다. 분비물의 자극은 뇌를 통해 사건을 모델링하게 하고, 꿈속의 사건은 신경전기를 통해 신체의 각 기관을 자극하여 실제 발생과 비슷한 느낌을 만들어 내고, 신경전의 모의자극이 확실히 그것의' 운동' 강도에 도달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꿈, 달리기, 깨어나면 정말 칙칙하고,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다리 근육은 졸리고 힘이 없지만, 통증은 없다. 다리 근육은 한번도 운동을 해본 적이 없고, 긴장만 수축하고, 젖산을 분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꿈속에서 활동하고, 잠꼬대를 하고, 심지어 몽유를 하기도 하지만, 전기 자극은 받는 사람에게 상대적으로 너무 크다. 즉, 이러한 자극이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 무릎 점프 반사 운동을 일으킨다는 것이다.
이 시뮬레이션에서 메모리 분비물은 소품의 역할만 하지만 매우 중요하다. 사람의 꿈에서 매우 황당무계한 일이 발생할 수 있지만, 우리는 태연히 받아들인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메모리 분비반응 시 새로운 자극을 합성했기 때문이다. 이런 자극은 이미지 특징의 작용만 있고, 원래 분비된 특징은 변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감각을 종합하거나 변형시켰을 뿐이다. 즉, 사람들에게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따라서 사람들이 자신이 맑은 발걸음을 내디거나 황비홍처럼 지면에서 솟아오르는 꿈을 꾸면 비행 기교의 환각과 걷기의 진실된 느낌의 결합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행명언)
2. 두 가지 자극이 동시에 자극되는 결과, 즉' 포옹' 효과 (배열조합) 가 이때 두 가지 기억 분비물이 반응하지 않고 자극에만 관여하고 대사된다.
다음은 몇 가지 현상을 설명합니다.
사람은 꿈을 꿀 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밤낮으로 생각하다' 는 말이 있지만 그 근원을 따져 본다
낮에 분비가 너무 많고 일부는 뇌세포에 붙어 자극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② 낮의 사건 강도가 너무 강해서 식물 신경세포를 해치고 식물 신경세포가' 기억' 을 일으키고 기계적 분비를 계속하여 시뮬레이션을 계속한다.
꿈은 뇌의 자기 방어이며 감정을 균형 상태로 조절한다. 너무 많은' 기억' 을 차지하는 부분의 자극을 대사한다.
낮에 일어난 일이 반드시 꿈속에 나타날 필요는 없고, 꿈속에서 되새기고 싶은 일도 쉽지 않다. 사람은 낮에 임신으로 이미 심리적인 만족을 얻었기 때문에 (감정적으로), 종종 여분의 분비물이 자극으로 시뮬레이션되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