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몽 대가인 다방

곽향은 소림사에 가서 양을 찾아간다고 하는데, 마침 장내를 부수러 온 곤륜산 삼성호 조도를 만났다. 각원대사와 장군보가 신전을 위험에서 구해냈지만, 그들은 신전의 장로들에게 신전의 규칙을 어겼다는 혐의를 받고 장군보의 다리 힘줄을 끊으려고 시도했다. 각원대사는 곽향과 장군바오와 함께 산을 내려와 각각 아미파 무당파를 창설하고 소림과 3 위를 불렀다. 장삼풍은 100 대가 되어서야 소림파에 의해 버려진 제자로 여겨졌다. 그는 장 Wuli 를 가지고 소림사에 가서 무예를 절충하고 절에 들어가려 하지 않았다. 그는 사외 지객정에서만 담차 한 잔을 마시고 산을 내려갔다.

장군보의 무고한 처지는 70 여 년 전 폭발두건에서 비롯됐다. 생활이 핍박하여 불꽃놀이 선사는 소림사에 들어가 잡일을 할 수 없어 아궁이에 불을 태우도록 안배되었다. 향요리사를 감독하는 스님은 매우 난폭해서 항상 주먹으로 때린다. 그는 무술을 할 줄 알고 자존심을 보였다.

소방관 두타 (toutuo) 는 3 년 연속 3 회 연속 피를 토했다. 원한에 그는 몰래 무공을 훔쳤다. 소림사 사람들은 모두 무술을 알기 때문에 주먹 기법을 훔칠 기회가 많다. 그는 심혈을 기울여 지혜가 뛰어나 20 여 년 동안 훌륭한 무공을 연마했다. 이 불꽃의 스님은 원래 마음이 우울하다. 그가 자신의 무공이 씨사의 스님보다 강하다고 생각할 때까지 추석 법당과 나한당 대령의 날 나와서 솜씨를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먼저 법당 구제자는 팔이 부러져 다리가 부러졌고, 그다음에는 법당 제 1 고생지선사가 살해돼 사이베이 고원으로 도피해 소림파 금강파를 개척했다. 이번 전투를 거쳐 소림사의 무공은 수십 년 동안 줄곧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그 이후로, 교사 의 가르침 없이 무술을 훔치는 경우, 모든 죽은, 몸 전체 깨진 뼈, 그래서 폐기물 이 될 사원 규정 을 설정합니다.

사실 장삼풍과 불교도 외에 소림파에 반항한 사람이 있다. 바로 나한당 제 1 고혜선사다. 불꽃놀이 스님 사건이 발생한 후, 사내의 스님들은 크게 떠들며 서로 비난했다. 나한당 최초의 고혜선사는 화가 나서 서역을 떠나 서역 소림학파를 창설했다. 호조도는 소림파에 도전하여 경고하러 온 판천경, 방천로, 위천왕은 고혜선사의 둘째 제자였다.

그럼 문제가 생겼네요. 그들도 소림에서 탈북한 것이다. 왜 화남 두타와 장삼풍은 소림파의 인정을 받지 못하고 죽기까지 자신의 지위를 포기했지만, 고지선사는 소림파의 인정을 받았을까? 아니면 고혜법사가 소림반역자라고 부르지 않고 별관일 뿐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연히도, 이 책에는 한 명의 대가가 조직으로부터 탈북하여 별도의 문호를 세웠는데, 바로 천매파 창시자 윤천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교 창업자 양정천이 사라지자 각 길의 영웅들은 창업자의 자리를 놓고 끊임없이 논쟁을 벌여 대박을 터뜨렸다. 화가 나자 윤천정은 남동쪽으로 가서 천독수리교를 창설하고 있다. 명교 근본주의자인 오성기는 흐린 날씨에 대해 극도로 혐오스러워하며, 천영교를 근본으로 반역자를 가르치고, 곳곳에서 천영교를 반대하고 있다. 6 파가 광명의 적을 포위하고 있는 현재 개가 개를 물어뜯는 것을 잊을 수 없다. 고혜선사의 방법은 흐린 날과 똑같다. 그들은 모두 화가 나서 모두 외국으로 달려가 따로 문을 열었다. 윤천은 바로 배교자이다. 그는 왜 배교자가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