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 내용을 다음과 같이 대조하다.
보리, 여래는 진언자, 진언자, 유창자, 비방자, 모국어가 아닌 사람이다. Subbodhi, 여래법, 이 법은 사실이 아니다. 부처님 (건륭대장경' 금강반야폴로미도경' 3 권, 쿠모로시, 유지역, 진지역)
다시 한 번, 보리, 한 악웨이, 보살에게, 그는 영원히 10 선을 떠나지 않고, 영원히 자신을 죽이지 않고, 영원히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죽이라고 가르치지 않고, 영원히 자신을 훔치지 않고, 영원히 제멋대로 하지 않고, 영원히 두 마디 말을 하지 않고, 영원히 욕설을 하지 않고, 영원히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고, 영원히 질투하지 않고, 영원히 탐내지 않고, 영원히 의심하지 않는다 "보리, 악웨이야, 보살의 마음으로부터 방법을 계속 배우고, 모든 사람을 붙잡고, 이것이 불법을 위한 것임을 알기 때문에 모든 일을 잘 할 수 있다. 이것은 불법을 위한 것이다. 모든 것 중에서, 그것은 그것을 보는 것보다 더 충분하며, 그것이 악웨이의 보살인 마하호사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보리, 아악웨이는 보살의 왕이며, 인중의 웅으로 지혜로 유명하다. 그가 심오한 불법을 들었을 때,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의심할 여지없이, 말이 부드럽고, 꿀말이 구슬 같고, 수면이 적고, 출입심이 어수선하지 않았다. 그는 들락날락하고 옷에 벼룩이 없다. 그는 항상 깨끗하고 먼지가 조금도 없다. 그래서요? 모두 보살 모호사의 공덕이다. 그는 이미 세상의 공덕을 뛰어넘어 자신의 공덕을 채우고 싶어 한다. 그의 몸은 깨끗하고 그의 마음도 깨끗하다. "-"건륭대장경 마하반야폴로미도 주 "5 권
아난이 과거에 말한 것처럼. 부처님. 지식이 해박한 사람. 이익을 얻는 것은 일종의 반업력이다. 부처님의 말은 사실이 아니다. 지식이 해박한 사람. 즉, 타오 는 원인을 나눕니다. 아난은 알아야 한다. 이 Jambu-Di^pa 는 Sharifutsu 등을 제외하고. 만약 다른 생물이 나를 만나지 않았다면. 일정한 순환에는 석방 기간이 없다. 그게 내가 말한 거에요. 좋은 지식은 큰 이득이 될 것이다. 이를 위해 우리는 알아야 한다. 불교는 가장 존경받고 기묘한 것이다. 무량한 공덕의 업적. 부처가 깨달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나무 왕 아래 앉아서 생각하다. 세상에 부모와 선생님이 없다면. 외로운 이슬은 영원히 부모가 될 수 없다. 오늘 나는 누구의 입장에 서야 합니까? 복사는 과거, 미래, 현재의 부처를 읽는 것이다. 승법을 배워서 스승으로 삼다. 나도 삼불처럼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부처는 늘 이런 기묘한 방법을 추앙한다. 진심 어린 숭배와 수호. 이런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적다. 그러므로 지혜로운 사람은 지지를 받아야 한다. -'건륭대장경'' 복법장연경' 6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