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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산 대사가 마술법을 펴다

선종 () 의 사람은 전문적으로 명명 () 을 지켰고, 30 년을 일했지만 발명한 적이 없다. 노인에게 지시를 빌다.

노인은 그것 때문에 말했다: 불교는 수행의 길은 여러 문이 편리하고, 두 가지 원천이 없다고 말했다. 염불 속에서 맑은 머리를 유지하는 것 외에는 명상에서 대화를 열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마음을 쓰지 않는 사람은 어떻게 습관을 연마하고 망상에서 벗어나는지 모른다. 오히려 집념으로 무지를 후원한다. 그래서 많이 일하고 적게 얻는다. 타일로 문을 두드리면, 손에 있는 타일이 무엇이든 문을 열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무한한 약탈로 탐욕과 사랑의 씨앗을 축적하여 지식 속에 숨기고, 그윽하고 깊으며, 아무도 깨뜨릴 수 없다. 성인권이 편리하여 사건을 멈추고 다시 의심하도록 가르치다. 결정적인 순간에 생각해 봐, 조금도 놓치지 마.

시간이 오래 지났는데, 개가 담을 뛰어넘도록 강요하는 것과 같이, 갑자기 숨겨진 지식이 폭발하여 본래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깨달음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아직 강박에 충분하지 않다면, 왜 그칠 필요가 있는가? 그것은 여자가 숯공을 세고, 아무것도 집중하지 않고, 깨달을 수 있다는 것이다. 염불과 주문을 지키는 두 가지 방법은 무엇입니까?

30 년을 지킨 선인은 효과가 없다. 주문을 들고 무효가 되는 것이 아니라 주문을 들고 있는 마음이 줄곧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빈 차를 밀고 내리막길을 내려가는 것처럼 평소처럼 이렇게 굴러가는데, 너는 왜 오려고 하느냐?

이렇게 심혈을 기울였으니, 평생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가난도 마찬가지다. 그림자가 나타나기 전에도 생사가 왔고, 여전히 눈부셨지만, 이상하게도 수행은 행방이 없어졌다. 실수가 아닌가?

선 () 자는 이때부터 마음을 바꿀 필요가 없고, 만트라 () 를 받는 마음 () 에서 그치지 않고, 마음을 갈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차를 밀어 오르막길에 오르면, 나는 지쳐서 긴장을 풀 수가 없다. 걸음걸이를 진영으로 하고, 발꿈치가 비어 있지 않다.

네가 이렇게 핍박할 때, 너는 어쩔 수 없이 백일몽을 꾸고, 생활을 멈추게 할 뿐, 너는 손을 놓지 않을 것이다. 이때, 그것은 정확한 곳에 있다. 의문점을 재검토하고 깊이 연구하다. 재판: 결국, 저주받은 사람은 무엇입니까? 이리저리 두리번거리며 곰곰이 생각해 보니, 마치 늙은 쥐 한 마리가 돌아서서 숨을 내쉬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정확한 시간이기 때문에 너는 휴식을 고려해서는 안 되고, 이것에 대해 어색해하지도 말아야 한다.

한 가지 생각을 강요하여 사실을 분명히 하는 것은 번개 삼모지이다. 신비한 기쁨을 가장하지 마라. 그 이후로, 그것은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힘껏 하다. 갑자기 숨겨진 지식이 폭발하고 허공이 산산조각날 때까지 절대 놓지 마라!

이렇게 주문을 걸 수 있다면 다른 참선 방법이 있나요? 옛 길: 여러 사람이 세 줄의 주문만 읽으면, 그 이름은 여러 사람을 능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증명할 수 있다. 부처님을 직접 만나도 노인이 말하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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