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노점에서 점쟁이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대지가 흔들리기 시작했고, 나는 지진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필사적으로 달렸는데, 갑자기 대량의 마그마가 지각의 갈라진 틈에서 솟아나왔다. 나는 내가 도망갈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멈춰서 죽기를 기다렸다. 나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 죽는 것은 두렵지 않다고 생각했고, 그리고 나는 깨달았다.
분석
I. 혼란과 곤경
꿈에서 점쟁이는 내가 자신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나는 자신의 미래를 알고 싶다. 나는 다른 힘으로 생활의 어려움과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싶다. 점쟁이를 늘어놓는 것은 네가 진지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하고, 취한 조치는 비교적 대충대충 하는 것이다.
지진, 땅이 흔들리는 것은 생활의 압력과 어려움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많은 압력을 견뎌야 한다. 나의 달리기는 나의 두려움과 도피를 의미한다. 지각 균열에서 대량의 마그마가 쏟아져 나오는 것은 파괴력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어려움에 대한 태도
네가 멈춰서 죽기를 기다리고,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 죽는다는 것은 네가 이미 어려움에 대처할 자신감을 잃었다는 것을 설명하고, 방임적인 태도로, 항쟁을 꺼리고, 운명을 신에게 넘겨주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평론
꿈은 가까운 장래에 네가 선택과 시련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한다. 너는 한편으로는 어려움을 극복하기를 원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강한 외부의 압력 앞에서 극복할 수 없다고 느낀다. 꿈에서, 당신은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현실에 대한 스트레스는 완전히 저항력을 잃고, 자신을 운명에 맡기고, 제멋대로 내버려 두는 상태에 처하게 하고, 마음은 매우 평온하다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를 타든, 친지들을 배웅하든, 절망적으로 역에 가서 자든 역은 소속감을 주는 곳이 아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역에 가는 주된 목적은 종종 아웃바운드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꿈의 역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우리를 보잘것없게 보이게 하는 기차역이나 숲에서 잠든 것처럼 조용한 버스 정류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어느 쪽이든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의미는 중계점, 차가 우리를 다른 곳으로 데려올 때까지 기다리는 곳이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꿈의 역에 도착하면, 실생활에서 새로운 단계를 기다리거나 환경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시기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꿈명언)
네가 꿈꾸는 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주의해라. 그것은 미묘한 비유가 있을 수 있다: 시간표를 보고, 타고 싶은 차를 찾을 수 없고, 여전히 갈 방향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역에서 영원히 오지 않을 것 같은 버스를 기다리는 것은 아마도 꿈이 인생에서 이렇게 중요한 순간에 어리석은 기다림이 헛수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는 것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드림스테이션의 건축 스타일도 주목할 만하다. 현재의 정신 상태나 행동 스타일을 암시하는 것일 수 있다.
현대적이고 깨끗하고 아름다운 역에 있는 것은 현재의 마음가짐이나 방법이 분명하고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낡고 붐비는 좁은 역에 처하면 지금의 관행과 마음가짐이 좀 딱딱하여 놓을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켜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역을 꿈에서 보았을 때, 그것은 희망의 씨앗과 같아서, 미래에 또 전기가 있음을 암시한다.
희망찬 (재앙일 수도 있음) 기차를 타러 갈 것인지의 여부는 전적으로 너에게 달려 있다. 역에 영원히 머물면서 찻잎알을 파는 것도 한가한 삶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