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을 타고 날아가서 조기 경작을 권하다
저자: 야오나이
뻐꾸기가 날아와 일찍 경작을 권하고,
호미를 달고 봄빛이 화사한 틈을 타다.
천층석수 통로,
주변 산과 들의 흐르는 물소리.
참고 사항:
1, 괭이: 백로.
2, 펄럭임: 날개를 친다.
번역:
뻐꾸기는 사람들이 일찍 경작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날아다녔습니다.
날씨가 맑을 때 백로가 하늘에서 날개를 친다.
층층의 돌나무 사이를 걸어가는 길,
나는 산속에서 시골의 흐르는 물소리를 들었다.
감사:
처음 두 문장은 이미지의 쌍문으로 두 새의 활동을 묘사하고 정리하여 봄갈이를 쓰기 위한 시기적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뻐꾸기, 뻐꾸기, 사람들은 모두 잘 알고 있다. 그것은 남방의 봄갈이에 울고 있다. 곡식을 파종하는 울음소리가 사람들에게 곡식을 심을 것을 촉구하는 것처럼 들리기 때문에 두쥐안 () 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한 마디의 권유로 뻐꾸기의 울음소리를 의인화하여 생동감 있게 전하며 애틋한 마음을 담고 있다. 괭이는 백로이자 강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새이다. 온몸이 하얗고 다리가 가늘고 논과 강에서 활동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새는 물에서 이륙하여 멀리서 날개가 펄럭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푸른 물, 녹산야, 푸른 하늘 아래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백로가 아름답기 때문에 두보는 백로에 관한 좋은 말을 남겼다. 이 시에서 작가는 한 단어로 호미를 의인화한다. 마치 아름다운 봄빛이 순식간에 지나간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처럼, 서둘러 자신의 매력을 보여줘야 한다. 봄갈이 때 이 두 마리의 새가 산속에서 활동하는 것은 봄의 산촌뿐만 아니라 다음 봄갈이를 위한 짙은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문장은 추연을 쓰고, 우러러보는 각도에서 험준한 산길의 노래를 쓴다. 산 아래를 올려다보니 산길이 빙빙 돌며 나무와 바위로 가려져 있는 것을 보았는데, 때로는 작은 조각이 드러나 간간이 구불 올라가고, 층층이 빙빙 돌며, 높은 판이 높을수록 가늘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정교한 필법과 교묘한 시각으로 강남산길의 특색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며 산거 생활의 배경을 부각시켰다. 또 다른 행도 숨기고 시인 등산로를 몰래 써가며 기어오르면서 감상하며 끝없는 상상력과 뒷맛을 선사했다. 이 말이 없다면 야마다는 물소리를 통해 봄갈이를 쓸 근거가 없다.
마지막 문장은 전 시의 취지로, 산간 농민들이 수곡을 파종하는 바쁜 광경에 관한 것이다. 시인은 산간 농촌의 봄갈이에 관심을 가지고 마침내 나왔다. 이때 시인은 이미 산에 왔다. 아래를 내려다보니 산 아래 산비탈에 있는 계단식 논이 거울처럼 매끄럽고, 햇빛의 반사 아래, 끈처럼 군산 주위를 휘감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테라스 방향에서 졸졸 흐르는 물소리가 들려왔다. 물소리에서 볼 수 있듯이 농민들은 이미 벼를 파종하기 시작했고, 바쁜 봄갈이는 이미 시작되었다. 이로써' 뻐꾸기의 권유' 첫 문장은 이미 호응을 받았고, 시 전체의 취지는 이미 두드러지게 드러났고, 시인의 출산 초기의 기쁨은 말로 넘쳐났다. 작가는 자연을 사랑하며, 그는 자연과 하나가 된 시골 생활을 감상한다. 자연의 풍경이 이미 사람들의 생활과 조화롭게 어우러졌을 때, 시인은 어찌 진실하지 않게 찬양하고 노래할 수 있겠는가?
시는 당신이 산에서 보고 들은 것, 구상이 교묘하고, 잘 다듬어지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우아하며, 불필요한 글이 없다는 것을 쓴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동성파가 제창한 유아는 불필요한 문자에 반대하는데, 여기서 한 점을 볼 수 있다.
온정윤은 일찍 수영을 잘한다.
상선대추행
작성자: 텍스트
원문:
아침에 제사를 징발하기 시작하여 고향 때문에 괴로웠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기생 잎은 산길에 떨어지고 주황색 꽃은 초소 벽에 떨어진다.
능도몽이 생각나서 기러기들이 만재하여 돌아왔다.
참고 사항:
1, 상선: 산명, 일명 상반부, 초산, 산시 () 성 상주시 동남부에 있습니다.
Du: 진동하고 움직이는 시계. 튜더 스타일: 운전 중 말의 목에 매달려있는 벨. 튜더: 큰 시계.
참나무 속: 낙엽수. 잎은 겨울에 시들지만 봄에 나뭇가지가 싹이 날 때까지 떨어지지 않는다.
4. 달콤한 오렌지 꽃 한 송이가 붙어 있는 벽사진: 어떤 버전 (예: 인교판' 국어 9 학년' 후 고시 암송) 은 벽에다 달콤한 오렌지 꽃 한 송이를 붙였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노래 "중국어 9 학년 결함" 참조). Zhi: 냄새 나는 오렌지, 낙엽 관목 또는 작은 나무라고도 합니다. 봄에는 흰 꽃이 피고, 열매는 오렌지처럼 작고, 시큼한 것은 먹을 수 없고, 약으로 쓸 수 있다. 우편 벽: 우체국 벽. 게시물: 고대에 공문을 보낸 사람이나 왕래하는 관원이 남아서 말을 바꾼다. 우체국 벽에는 산뜻하고 쓴 오렌지 꽃이 피었다.
5. 능도: 지명은 장안남 (현재 산시 Xi 동남) 에 위치하고, 고대에는 두곽보, 진은 두현, 한무제 선디가 지은 능은 동원 위에 위치해 있어 이름을 능도로 지었다. 여기는 장안을 가리킨다. 이때 필자는 장안에서 양양 방우로 가서 상선을 지나다녔다. 그래서 장안에 있을 때의 나의 꿈이 생각난다.
(f) 야생 거위: 야생 오리; 기러기는 일종의 철새로, 봄에는 북쪽으로 날고 가을에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연못으로 돌아가다: 해안가에 구불구불한 연못이 있다. 이 말은 두쌍의 꿈을 쓴 것이다.
번역:
여명 일어나자, 차마의 종소리가 이미 짤랑거렸다.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여전히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닭 소리가 우렁차고 초가지붕이 소월의 잔광에 목욕하고 있다.
발자국이 어수선하여 외나무다리가 이른 봄 서리로 가득 걸려 있다.
시든 떡갈나무 잎은 황량한 산과 들길로 가득 차 있다.
연백색의 쓴 오렌지 꽃이 역참의 진흙 벽을 비추었다.
그래서 나는 어젯밤 렉투스를 꿈꾸던 아름다운 장면이 생각난다.
거위 떼가 맑은 연못에서 놀고 있다.
감사:
이 시가 사람들에게 낭송된 것은 선명한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봉건 사회의 일반 여행자들의 공통된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전형적인 조퇴 장면을 보여 주는데, 매우 평범하다. 아침에 일어나자 호텔 안팎에서 이미 마차 종소리가 울리면서 승마, 운전 등 많은 행사를 암시했다. 두 번째 문장은 저자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일반 승객에게도 적용된다. 집에서는 천일이 좋아서 외출하기가 잠시 어렵다. 봉건 사회에서는 교통난, 인정이 희박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일반 백성들이 왕왕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먼 길을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미안한 고향' 이라는 시는 독자의 감정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서너 마디 말이 줄곧 유행했다. 송대매는 구양수에게 "가장 좋은 시는 쓰기가 어려울 것 같다" 며 "눈앞에 있는 것처럼 끝이 없는 견해가 있다" 고 말했다. 구양수가 그에게 예를 들어 달라고 하자, 그는 이 두 마디와 지아 섬의 괴조가 광야에서 울고, 석양이 행인을 두려워하며 물었다. "이것은 명백한 길이 어렵고, 여행이 슬프지 않은가?" 라고 물었다. ("육일시화") 명대 이동양은 한두 문장에서 한두 개의 한가한 글자 대신' 근관 찾기' 를 언급했지만, 운치가 쩌렁쩌렁하고, 이미지가 충만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분석했다. 낭랑한 운율과 충분한 이미지는 모든 좋은 시의 필수 조건이다. 이동양은 이 두 점을 한두 마디 잡담을 사용하지 않는 종속조건으로' 문을 닫고 단어를 찾는다' 는 네 글자만 언급하면 이 두 편의 시의 예술적 특색을 설명할 수 있다. 소위 가상 단어는 명사 이외의 다양한 단어를 의미합니다. 이른바' 올바른 곳을 찾다' 라는 단어는 전형적인 경관을 나타내는 명사의 선택과 조합을 가리킨다. 이 두 구절은 닭, 소리, 털, 가게, 월, 사람, 흔적, 판, 다리, 서리 등 10 가지 경치를 나타내는 10 개의 명사로 분해될 수 있다. 시에서 수탉의 목소리, 모점, 인제, 판교는 모두 정어와 옆구로 결합되었지만, 모든 정어는 명사이기 때문에 명사의 구체적인 의미는 그대로 남아 있다. 예를 들어 닭소리와 닭화성이라는 두 글자의 조합은 목노래를 끌어들이는 시각적 이미지를 완전히 불러일으킬 수 있다. 초점, 인제, 판교도 이와 비슷하다.
고대에는 안전을 위해 승객들이 보통 너무 늦지 않을 때 집에 머물렀고 까마귀도 일찍 하늘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시인이 아침 산책을 쓴 이상 닭이 울면 월명이 반드시 나타나게 된다. 모점은 산간 지방의 특색 있는 풍경이다. 닭이 울면 초가집이 되고, 여행자는 초가집에 산다. 그들이 닭이 우는 소리를 들을 때, 그들은 일어나 하늘을 볼 것이다. 그들은 하늘의 달을 보고 짐을 싸서 일어나 길을 재촉했다.
마찬가지로, 초기 워커들에게도 판교, 서리, 서리 위의 사람들도 특색 있는 풍경이다. 작가는 수탉이 새벽이 되고 그믐달이 지기 전에 길을 떠났는데, 미리 여행한 셈이다. 하지만 이미 썰렁한 판교 서리인데, 정말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면 일찍 나온 행인이 더 많아진다! 이 두 곡의 순명사로 구성된 시는 모두 조기 사망 정경을 묘사한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기생 잎이 산길에 떨어졌고, 지화이의 명벽은 두 문장으로 길의 풍경을 묘사했다. 상현과 로난 지역에는 쓴 귤나무와 떡갈나무가 많다. 떡갈나무의 잎이 매우 크다. 겨울은 마르지만 가지 끝에 남아 있다. 이듬해 이른 봄까지 나뭇가지가 싹이 날 때가 되어서야 잇달아 떨어졌다. 이때 쓴 귤나무의 흰 꽃이 이미 피었다. 날이 밝지 않아 벽 옆에 붙어 있는 백고오렌지 꽃이 눈에 띄어서 청자를 사용했다. 시인이 이 단어를 일찍 떠나는 것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초기 여행의 경치는 시인에게 어젯밤 꿈에 나타난 고향의 경치를 생각나게 했다: 기러기가 연못에 가득 찼다. 봄이 오고, 고향이 건너가고, 연못으로 돌아가 물을 끓여 따뜻하게 하고, 기러기 떼가 스스로 즐거워한다. 나 자신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초가점에 멈춰 산길을 뛰어다녔다. 뒤는 초가점의 밤에 향수의 정을 보충하고 시종일관 자신의 고향을 돌보고 있다. 꿈의 고향 경치는 여행 중의 경치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내 눈에 보이는 것은 산길에 떨어진 기생인데, 내 마음속으로는 기러기가 통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오전여행의 풍경과 느낌은 모두 완벽한 표현을 받았다.
상산 조기 이별시
상산 조기 이별시
상선대추행
작성자: 텍스트
원문:
아침에 제사를 징발하기 시작하여 고향 때문에 괴로웠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기생 잎은 산길에 떨어지고 주황색 꽃은 초소 벽에 떨어진다.
능도몽이 생각나서 기러기들이 만재하여 돌아왔다.
참고 사항:
1, 상선: 상선의 이름, 일명 상반부, 초산으로 산시 () 성 상로시 동남부 산양현 () 과 단봉현 () 의 경계에 위치해 있다. 필자는 대중말년 (당현종 연호 847860) 에 장안을 떠나 이곳을 지나갔다.
2, 동적 수용: 진동 여행의 종소리. 튜더 스타일: 운전 중 말의 목에 매달려있는 벨. 튜더: 큰 시계.
참나무: 산시 성 산양현에서 자라는 낙엽교목. 잎은 겨울에 시들지만 봄에 나뭇가지가 싹이 날 때까지 떨어지지 않는다. 단오날이면 이런 잎으로 싸는 기생 쫑쯔 역시 현지의 특색이 되었다.
4. 지화이명 창족: 어떤 버전 (예: 인교판' 국어', 9 학년 상권, 과외고 고시 등) 은 조화이창족 () 으로 알고 있고, 어떤 것은 사진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지화이 () 명 창족 교판" 국어 ",9 학년 상권 상권 결함 참조). 명: 밝게 해 주세요. Zhi: 냄새 나는 오렌지, 낙엽 관목 또는 작은 나무라고도 합니다. 봄에는 흰 꽃이 피고, 열매는 오렌지처럼 작고, 시큼한 것은 먹을 수 없고, 약으로 쓸 수 있다. 우편 벽: 우체국 벽. 게시물: 고대에 공문을 보낸 사람이나 왕래하는 관원이 남아서 말을 바꾼다. 우체국 벽에는 산뜻하고 쓴 오렌지 꽃이 피었다.
5. 능도: 지명은 장안 남부 (현재 산시 Xi 동남), 고대에는 두곽보, 진은 두현, 한무제 선제가 지은 능이 동원에 있었기 때문에 능도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여기는 장안을 가리킨다. 이때 필자는 장안에서 양양 방우로 가서 상선을 지나다녔다. 그래서 장안에 있을 때의 나의 꿈이 생각난다.
(f) 야생 거위: 야생 오리; 기러기는 일종의 철새로, 봄에는 북쪽으로 날고 가을에는 남쪽으로 날아간다. 연못으로 돌아가다: 해안가에 구불구불한 연못이 있다. 이 말은 두쌍의 꿈을 쓴 것이다.
연못으로 돌아 가기: 해안에있는 곡선 호수 수영장.
시적:
여명 일어나, 차 말의 종소리가 흔들렸다.
여행 내내 나그네는 고향을 그리워했다.
닭 소리가 우렁차고 초가지붕이 소월의 잔광에 목욕하고 있다.
발자국이 흐릿하여 외나무다리에 이른 봄 서리가 가득 걸려 있다.
시든 떡갈나무 잎은 황량한 산과 들길로 가득 차 있다.
우체국의 진흙 벽에는 밝은 연백색의 쓴 오렌지색 꽃이 피었다.
그래서 나는 어젯밤 렉투스를 꿈꾸던 아름다운 장면이 생각난다.
무리를 이룬 오리와 거위들이 해안가의 휘어진 호수 연못에서 장난치고 있다.
감사:
이 시가 사람들에게 낭송된 것은 선명한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봉건 사회의 일반 여행자들의 공통된 감정을 진실하게 반영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전형적인 조퇴 장면을 보여 주는데, 매우 평범하다. 아침에 일어나자 호텔 안팎에서 이미 마차 종소리가 울리면서 승마, 운전 등 많은 행사를 암시했다. 두 번째 문장은 저자가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일반 승객에게도 적용된다. 집에서는 천일이 좋아서 외출하기가 잠시 어렵다. 봉건 사회에서는 교통난, 인정이 희박한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일반 백성들이 왕왕 다른 곳으로 이주하여 먼 길을 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미안한 고향' 이라는 시는 독자의 감정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서너 마디 말이 줄곧 유행했다. 송대매는 구양수에게 "가장 좋은 시는 쓰기가 어려울 것 같다" 며 "눈앞에 있는 것처럼 끝이 없는 견해가 있다" 고 말했다. 구양수가 그에게 예를 들어 달라고 하자, 그는 이 두 마디와 지아 섬의 괴조가 광야에서 울고, 석양이 행인을 두려워하며 물었다. "이것은 명백한 길이 어렵고, 여행이 슬프지 않은가?" 라고 물었다. ("육일시화") 명대 이동양은 한두 문장에서 한두 개의 한가한 글자 대신' 근관 찾기' 를 언급했지만, 운치가 쩌렁쩌렁하고, 이미지가 충만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분석했다. 낭랑한 운율과 충분한 이미지는 모든 좋은 시의 필수 조건이다. 이동양은 이 두 점을 한두 마디 잡담을 사용하지 않는 종속조건으로' 문을 닫고 단어를 찾는다' 는 네 글자만 언급하면 이 두 편의 시의 예술적 특색을 설명할 수 있다. 소위 가상 단어는 명사 이외의 다양한 단어를 의미합니다. 이른바' 올바른 곳을 찾다' 라는 단어는 전형적인 경관을 나타내는 명사의 선택과 조합을 가리킨다. 이 두 구절은 닭, 소리, 털, 가게, 월, 사람, 흔적, 판, 다리, 서리 등 10 가지 경치를 나타내는 10 개의 명사로 분해될 수 있다. 시에서 수탉의 목소리, 모점, 인제, 판교는 모두 정어와 옆구로 결합되었지만, 모든 정어는 명사이기 때문에 명사의 구체적인 의미는 그대로 남아 있다. 예를 들어 닭소리와 닭화성이라는 두 글자의 조합은 목노래를 끌어들이는 시각적 이미지를 완전히 불러일으킬 수 있다. 초점, 인제, 판교도 이와 비슷하다.
고대에는 안전을 위해 승객들이 보통 너무 늦지 않을 때 집에 머물렀고 까마귀도 일찍 하늘을 보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안전명언) 시인이 아침 산책을 쓴 이상 닭이 울면 월명이 반드시 나타나게 된다. 모점은 산간 지방의 특색 있는 풍경이다. 닭이 울면 초가집이 되고, 여행자는 초가집에 산다. 그들이 닭이 우는 소리를 들을 때, 그들은 일어나 하늘을 볼 것이다. 그들은 하늘의 달을 보고 짐을 싸서 일어나 길을 재촉했다.
마찬가지로, 초기 워커들에게도 판교, 서리, 서리 위의 사람들도 특색 있는 풍경이다. 작가는 수탉이 새벽이 되고 그믐달이 지기 전에 길을 떠났는데, 미리 여행한 셈이다. 하지만 이미 썰렁한 판교 서리인데, 정말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면 일찍 나온 행인이 더 많아진다! 이 두 곡의 순명사로 구성된 시는 모두 조기 사망 정경을 묘사한 이미지로 가득 차 있다.
기생엽이 산길에 떨어졌고, 씁쓸한 오렌지 꽃이 기둥 벽에 비춰져 방금 길을 떠난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상현과 로난 지역에는 쓴 귤나무와 떡갈나무가 많다. 떡갈나무의 잎이 매우 크다. 겨울은 마르지만 가지 끝에 남아 있다. 이듬해 이른 봄까지 나뭇가지가 싹이 날 때가 되어서야 잇달아 떨어졌다. 이때 쓴 귤나무의 흰 꽃이 이미 피었다. 날이 아직 밝지 않아 벽 옆에 붙인 백고오렌지 꽃이 눈에 띄어서 사진 한 장을 사용했다. 시인이 이 단어를 일찍 떠나는 것을 잊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초기 여행의 경치는 시인에게 어젯밤 꿈에 나타난 고향의 경치를 생각나게 했다: 기러기가 연못에 가득 찼다. 봄이 오고, 고향이 건너가고, 연못으로 돌아가 물을 끓여 따뜻하게 하고, 기러기 떼가 스스로 즐거워한다. 나 자신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초가점에 멈춰 산길을 뛰어다녔다. 뒤는 초가점의 밤에 향수의 정을 보충하고 시종일관 자신의 고향을 돌보고 있다. 꿈의 고향 경치는 여행 중의 경치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내 눈에 보이는 것은 산길에 떨어진 기생인데, 내 마음속으로는 기러기가 통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오전여행의 풍경과 느낌은 모두 완벽한 표현을 받았다.
산유중의 두목 _ 산유중의 고시
산유중의 두목 _ 산유중의 고시
산지 여행
저자: 두목
석판길은 먼 절벽으로 구불구불하게 통한다
흰 구름이 떠 있는 곳에서는 일부 집주인을 볼 수 있다
나는 마차를 멈추고 단풍숲에 매료되었다
서리가 내린 가을 잎은 2 월의 꽃보다 더 빨갛다
참고 사항:
1, 도보: 산을 걷다.
2. 한산: 늦가을의 산을 가리킨다.
3. 지름: 경로.
4. 백운생: 백운의 상승, 얽힘, 떠다니는 움직임도 이 산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5. 경사: 이 단어는 Xi 로 읽혀지며 확장을 의미합니다.
6. 앉으세요: 왜냐하면.
번역:
바위 오솔길은 산꼭대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꼬불꼬불하고 비뚤하다.
흰 구름이 자란 곳에는 몇 가구가 있다.
나는 메이플 숲의 야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마차를 멈췄다.
서리가 내린 단풍이 밝은 2 월 꽃보다 낫다.
감사:
늦가을 산림의 경치를 묘사하고 찬양하는 칠언절이다.
첫 번째 문장은 한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돌길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아래에서 위로, 석판길을 하나 쓰고, 구불 만산가을색까지 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굽이 굽이굽이굽이굽다. 차가운 글씨가 늦가을을 가리키다. 먼 글자로 산길의 길이를 적는다. 사자는 문장의 시작 부분에서 먼 글자를 돌보며 높고 느린 산을 썼다. 경사가 크지 않아 자가용 여행을 할 수 있다.
백운 깊은 곳에는 시인이 산속을 걷다가 본 먼 경치를 묘사하는 사람도 있다. 새로운 단어는 흰 구름이 올라가고, 구불하고, 떠다니는 역동성을 형상적으로 표현하고, 산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람" 이라는 단어는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것을 연상케 한다. 닭이 개를 부르며, 산이 생기가 넘치고 죽지 않은 듯한 공포를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의 문장에 나오는 석판로를 돌보는 사람도 있다. 이 석판로는 산간 주민들의 통로이기 때문이다.
세 번째 문장에서' 멈춰서 단풍숲에 앉아 있다' 라는 단어는' 왜냐하면' 으로 해석된다. 저녁노을 단풍숲의 저녁 풍경이 너무 매력적이어서 시인은 일부러 멈춰 섰다. 이 문장의' 밤' 자는 매우 정교하게 쓰이며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1) 처음 두 문장은 낮에 본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저녁 장면이라는 것을 지적한다. (2) 저녁 노을이 있고 현란한 노을과 붉은 단풍이 서로 어우러져 단풍이 유난히 아름답다. (3) 시인은 돌아오는 것을 잊고, 저녁 무렵, 아쉬워하며 차를 타고 떠나는 것을 보면 단풍에 대한 그의 사랑을 알 수 있다. (4) 주차 시간이 길어 자세히 관찰해 네 번째 문장을 느낄 수 있어 이성적이고 재미있는 경구로 가득 차 있다.
서리잎이 2 월에 붉어지는 것은 시 전체의 중심 문장이다. 처음 세 문장의 묘사는 모두 이 말을 위한 길을 깔고 있다. 시인은 왜 빨간색 대신 빨간색을 사용합니까? 빨간색은 봄의 꽃처럼 자연미를 장식하는 것 이상이기 때문이다. 붉은 꽃은 봄꽃과 비교할 수 없다. 그것은 색깔이 더 밝을 뿐만 아니라, 더욱 추위에 견디며, 풍상의 시련을 견딜 수 있다.
이 작은 시는 즉흥적인 풍경 송가이자 포부의 표현이다. 그것은 시인의 내면 정신세계의 표현이며, 그 정취의 기탁이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계몽과 깨우침을 줄 수 있다.
이 시는 가을의 색깔을 묘사하여 감동적인 산림 가을색을 보여 주었다. 시에서는 산길, 사람, 흰 구름, 단풍을 묘사하여 조화되고 통일된 그림을 이루었다. 이 장면들은 같은 위치에 나란히 있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주역이 있고, 화면 중앙에 있고, 어떤 장면은 위치를 받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처음 세 문장은 목적어이고, 네 번째 문장은 주어이고, 처음 세 문장은 배경을 묘사하며, 네 번째 문장에 분위기를 조성하고, 깔고 배경을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한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산을 쓰고, 산길을 쓴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구불 산꼭대기로 통한다. 원자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하고, 경사자는 상자와 호응하여 높고 완만한 산을 써냈다.
백운생에서 구름과 사람을 쓰는 사람이 있다. 시인의 눈은 줄곧 이 산길을 따라 위를 올려다보았다. 흰 구름이 흩날리는 곳에는 돌집 몇 채가 있고, 석두 로 만든 벽이 있다. 여기 사람들은 이전 문장의 석판로를 돌본다. 이 산길은 그 가족들이 오르내리는 통로죠? 이것은 두 가지 경치를 유기적으로 연결시켰다. 주변에 흰 구름이 있어 산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인은 구름을 뚫고 산을 깨는 수법을 써서 이 흰 구름이 독자의 시선을 가리게 했지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백운 외에 또 다른 풍경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단지 이 경치들에 대해 객관적인 묘사를 하고 있을 뿐이다. 냉사를 사용했지만 아래의 만사와 서리사를 빗어 냈을 뿐 시인의 정서적 성향은 보이지 않았다. 결국, 아래 묘사를 위해 단풍숲이 있는 환경을 그려낼 수 있을 뿐이다.
밤에 차를 세우고 단풍숲에 앉아 있는 것은 다르다. 경향은 이미 뚜렷하고 강렬하다. 산길과 백운 등은 시인을 감동시키지 않았지만 단풍림의 만경은 그를 놀라게 했다. 멈춰서 이 산림의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나도 계속 운전하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처음 두 문장으로 쓴 풍경은 이미 아름다웠지만 시인은 단풍림을 사랑했다. 배경을 통해 단풍림을 묘사하기 위해 길을 깔고 준비를 마쳤고, 그래서 물이 도랑에 이르러 네 번째 문장을 끌어내어 단풍숲을 사랑하는 이유를 지적했다.
서리잎은 2 월화에서 붉은색이다. 세 번째 문장을 덧붙여 늦가을 단풍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우리 앞에 펼쳐졌다. 시인은 저녁노을 아래 단풍이 뚝뚝 떨어지고 층림이 물들고 있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발견했다. 그것은 정말 산과 구름으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밝은 노을과도 같다. 강남 2 월의 봄꽃보다 더 불타고 화사해!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 붉은 색을 통해 가을이 봄처럼 오는 생기를 보고 가을 숲을 따뜻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일반 봉건 문인과는 달리, 이 시인은 가을이 왔을 때 슬퍼하며 탄식하지 않았다. 그는 대자연 속 가을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며 호방한 정신을 구현했고, 필치가 휘두르는 호탕함이 있어 시인의 재능과 식견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것은 가을 찬송가입니다.
네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인은 강렬한 색채와 일관된 필법으로 쓰여졌다. 처음 두 문장은 현란한 가을색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차를 세우고 단풍나무를 사랑하는 저녁의 서정적인 서사까지, 실제로 풍경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멈추어 바라보는 시인, 타오가 술에 취해 풍경의 일부가 되면서 가을빛이 더욱 매혹적이었다. 한 단락의 개편 후 뚝 그쳤는데, 또 은은한 것 같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