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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김용 소설 속 인물을 소개할 수 있습니까?

곽정

사조각 영웅전' 은 매우 성공한 소설이고, 곽정은 매우 성공한 인물이다. 그는 첸 Jialuo Guijie 의 아들의 이미지와 정반대입니다. 그는 농민 가정에서 온 간단한 소년이다. 그는 천성적으로 둔해서 원승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는 심지어 피부색이 까맣고 얼굴이 평범하여 절대 멋있지 않다. 곽정이 글쓰기에 성공한 것은 그의 성격이 분명하고 듬직하기 때문이다. 그는 정통 도덕관념과 전통 협의정신의 화신인 것 같다.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연의 마음에서 나온다. 독자들은 그의 관점과 관행에 동의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영원히 그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그를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곽정' 이라는 인물의 리얼리즘은 대부분 그의 단순함과 성실함에서 비롯된다.

곽정인품이 가장 중요하고 무공이 뒤를이었다. 어려서부터 인생 목표가 명확했다. 좋은 영웅이 되는 것이다. 우리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다. 복수' 라는 개념은 현대 현실 사회에서는 당연히 허용되지 않지만, 무협 소설의 판타지 세계에서는 기본적인 도덕적 책임이다. 무협 소설을 보면 현실의 관점에서' 복수' 를 보는 것이 아니라 상징적인 관점에서' 복수' 가 세속사회가 지정한 도덕적 책임과 권리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곽정이' 아버지를 위해 복수한다' 는 목표는 간단히 말하면' 좋은 사람이 되라' 며 자신의 사회적 의무를 다하는 것이다.

곽정이의 도덕관념은 깊은 이론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어른들의 명령을 반드시 준수해야 하고, 약속한 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는 매우 보편적인 신념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친구에게 충성하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마라. 남을 속이지 마라. 재물을 탐내지 말고 기다려라.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는 이러한 단순하고 평범한 도덕관념에서 파생된 이상이며,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없다. 곽정이의 비범함은 그가 어려서부터 길러낸 도덕신앙에 대해 시종일관 변함없는 충성심에 있다.

총명한 사람은 늘 도덕적 문제에서 흔들리고, 둔한 사람은 확고하고 머리가 또렷하다. 곽정은 천성이 우둔하고 도덕적 선택에서도 매우 명확하고 이치에 맞는다. 정화공주와 황용 사이에서 그는 황용 대신 정화와 결혼하기로 선택했다. 황용은 슬프게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그는 "나는 바보다. 아무것도 모른다" 고 말했다. 나는 내가 약속한 일만 알고, 절대 식언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나는 싸우지 않는다. 어차피 내 마음속에는 너밖에 없다. " 곽정은 진가로의 우유부단함도 없고, 원승지의 독선적인 것도 없지만, 그의 서투른 것은 그가 신임과 존경을 받는 근원이다.

곽정비는 진가로와 원승지보다 더 성공적이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그가 발전과 성숙의 시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소곽정은 성숙한 곽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의 인격과 도덕 윤리 기초는 결코 변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의 경험을 통해 그는 수동에서 주동으로 바뀌었고, 그의 도덕관도 외래의 규칙에서 자신의 생활 원칙으로 변했다.

정화와 황용 사이의 그의 선택이 좋은 예이다. 처음에, 그는 나의 어른이 나에게 처방해 준 처방전이 반드시 옳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정화와 결혼해야 했다. 하지만 아버지의 유언에 따르면, 나는 양강과 화해할 것이다. 양 삼촌의 유언에 따라, 나는 무염자와 결혼할 것이다. 분명히 이런 일은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른들이 처방해 준 약이 꼭 맞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너는 절대 식언해서는 안 된다' 는 생각으로, 그가 정화와 결혼하기로 약속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는 반드시 그의 약속을 실천해야 한다. 이 예는 명백한 전환점이다. 곽정은 어른에게 복종하는 수동적인 도덕적 차원에서 자신의 언행에 대한 결과를 책임지는 주동적인 차원으로 진화했다.

이 예의 흥미로운 점은 그가' 어른 조례' 와 자신의 내면의 감정 경향 사이에서 내면의 감정 경향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의 몇 마디' 를 위해 황용과 헤어지기를 거부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감정적 성향과 도덕적 책임 사이에서 그는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도덕적 책임을 선택했다. 나중에' 신조각협사' 에서 중년 남자 곽정은 쿠빌라이의 기록에서' 대의멸친' 에 대해 말했고, 곽브는 양대의 팔을 잘라서 딸의 팔을 잘라 속죄하기로 결정한 것이 바로 같은 이치의 표현이다.

진가로와 원승지는 모두 젊은 지도자이지만 곽정은 그렇지 않다. 그의 정치적 각성, 그의 무공과 마찬가지로, 모두 그의 노력 때문에 조금씩 채워진 곳에 축적되어 결국 꽃이 피었다. 처음에 그의 가장 큰 책임은 단지 아버지를 위해 복수하고, 칠할아버지를 위해 체면을 다투고, 양강을 잘 따는 것이다. 그러나 경력과 식견이 커짐에 따라 그는 선악쟁을 차츰 깨달았다. 국가 대사와 인민의 질고는 구조할 사람이 필요하다.

점점 복수, 세계 1 등 개인을 빼앗는 일이 부차적이 되었다. 악비의 유서에서 그는 갑자기 자신의 진정한 포부와 이상을 찾았다. 곽정은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서 몽골인들의 금쟁을 이끌었다. 이번 경험으로 극도로 어려운 시련과 자성을 거쳐 곽정은 더 이상' 바보 같은 녀석' 이 아니다. 그는 결국'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해' 를 자신의 평생목표로 확립하였으며, 지도자의 위치는 자신이 자발적으로 착수한 것이다.

곽정도 결점이 없는 것은 아니다. 황용이' 신조협객' 에서 자신의 단점을 드러냈다고 비판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곽정은 도덕적으로 사상이 폐쇄된 사람이라는 더 큰 단점을 드러냈다. 그는 그의 도덕관념과는 다른 관념을 용인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이해할 수도 없다. 동시에, 그의 도덕관은 너무 경직되고 규정적이어서, 그로 하여금 때때로 이치에 맞지 않게 한다. 예를 들어, 그가 곽브의 팔을 잘라서 그녀가 양과한 팔을 베어버린 것을 벌하고 싶다면, 이것은 매우 불합리할 것이다. 그녀가 고의는 아니었는데, 둘째로는 양씨의 팔이 이미 부러졌다. 곽브의 팔을 베면 그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곽브는 벌을 받아야 하고, 양과에게 최선을 다해 보상해야 하지만,' 눈으로, 눈으로' 는 거의 야만적이다. 또 다른 예로, 그는 사부님과 사랑에 빠지느니 당장 양씨를 죽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곽정, 전통 도덕을 이 지경까지 수호하고 권위 있는 위치에 있는 대협은 내가 독재에 갇혀 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제는 곽정이 생활에서 너무 집착한다는 것이다. 너무 조용해요. 사람은 인생의 여러 단계에서 서로 다른 규칙과 제도를 가져야 한다. 젊었을 때는 자신을 엄격히 요구해야 하지만, 권위 있는 위치에 이르면 지혜를 키우고 사람을 조심스럽게 대해야 한다.

곽정도 사람이다. 그도 결점이 있다. 이 캐릭터의 성공을 손상시키지 않고 오히려 그를 더욱 현실적이고 우호적으로 만든다.

곽정씨의 성격은 성공적으로 쓸 수 있는데, 적어도 절반은 황용의 역차 때문이다. 황용의 발랄함과 괴괴이함이 없으면 곽정의 어리석음은 반드시 밋밋할 것이다. 황용 없이는 곽정의 경력이 이렇게 신기하고 재미있을 수 없다. 황용은 작은 마녀이고, 곽정은 훌륭한 녀석이다. 황용은 곽정씨의 말을 들었지만, 황용이 없으면 이 위대한 녀석은 많은 일을 해결할 수 없어 이해할 수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황룡이라는 작은 마녀가 그를 좋은 사람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그가 홍칠공을 달래서 그에게 무공을 가르쳐 준 것이 아니라 황용이다. 그는 슬픔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었고, 누가 도화도에서 그의 다섯 선생님을 죽였는지 생각하지 않았다. 황용은 자신과 아버지를 위해 복수할 것이고, 그 다음에는 그에게 잘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는 정화와 결혼하겠다는 약속을 자상하게 확정할 수 있다. 혼약이 무엇이든 황용은 계속 그와 함께 할 것이다. 황용의 도덕관념이 유순하고, 모든 것이 그를 중시한다면, 곽정의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그렇게 쉽지 않을 것이다.

곽정에 무슨 결점이 있다면, 그것은 그가 너무 운이 좋다는 것이다. 그가 도덕적으로 완벽할 수 있었던 것은 운이 그를 너무 많이 지불하지 않게 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이 때문에 그의 이후의 도덕독재는 더욱 설득력이 없다.

장파

신조협사' 는 김용이' 신조협사' 에 이어 한 편의 소설이지만, 나는 이 소설이 그 주인공 양과와 별도로 처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신조협사' 의 주제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무협 소설이 이야기를 쓰고, 인물을 쓰고, 어떤 제재도 토론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나는 이 관점에 매우 찬성한다. 김용소설 속 인물을 주제로 토론하는 것은 이 주제들이 작가의 본의라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 자신이 순전히 체득한 것이지만 완성된 작품에는 자신의 생명이 있기 때문에 독자는 소설을 읽을 때 작가의 본의가 무엇인지, 혹은 다른 사람이 무엇을 논평하고 싶은지 묻지 않아도 된다. 내 견해는 잠시 독수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다음 소설로 뛰어내리면 더욱 일관된 관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김용은' 천도살룡기' 에서 원승지의 주인공을 재연했다. 장음의 인생 경험은 원승지보다 훨씬 복잡하며, 그의 경험도 원승지보다 훨씬 더 전설적이지만, 장음의 개성은 원승지와는 사뭇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훨씬 유순해야 하고, 훨씬 수동적이어야 한다.

김용은' 영원한 역경' 후기에서 장무는 정치 지도자의 재목이 아니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을 제지할 수 없고, 적에게 잔인하고, 결단력 있고, 권력욕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씨는 유순하고 착해서 그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

장파음의 가장 큰 특징은 착함이다. 그는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데 별로 신경을 쓰지 않거나, 단지 선벌을 주는 것에 불과하지만, 습관적으로 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있다. 그는 감정적인 사람이라 다른 사람에게 쉽게 감동을 받는다. 그는 그가 어떤 일을 하겠다고 성공적으로 위협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설령 그가 고통스럽더라도 그가 간청하는 어떤 것에도 동의할 것이다.

그의 선량함은 어려서부터 알아볼 수 있었다. 셰슨은 얼음과 화도에서 지난 일을 이야기하면서 스님의 칠상권, 13 권 10 권을 때렸다고 말했다. 소원은 말했다: "의부, 아래에 아직 세 주먹이 있으니 때리지 마세요. 이 늙은 스님은 매우 착하다. 너는 그를 다치게 하고 미안함을 느꼈다. 만약 네가 자신을 다치게 한다면, 그것은 좋지 않다. 클릭합니다

그는 부모와 양아버지의 보살핌 보호 아래 생명의 처음 10 년을 보냈다. 이후의 일련의 고난은 시종 다른 사람에 대한 그의 신임과 선량을 바꾸지 않았다. 그의 부모는 하루 만에 잇따라 자살했다. 은소소가 죽었을 때, 당시 무당산에서 부모님을 강요했던 각계 인사들을 기억하고 천천히 복수를 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그는 이 사람들을 기억했지만, 결국 그는 그들 중 누구에게도 보복하지 않았다. 김용의 남자 주인공 중 장거리만이 누구에게도 복수를 한 적이 없는 것 같다.

한편, Zhang 은 Zhou Zhiruo 가 배에서 먹이는 친절을 기억하고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나중에 그녀는 두 번 피곤한 그가 거의 죽을 뻔했는데, 그도 전혀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녀를 생각하면, 나는 항상 그녀의 좋은 것을 생각하며, 그녀가 그에게 미안한 일을 하게 하고 싶지 않다.

그는 열성적인 사람이라 부모, 의부, 장삼풍, 무당 육협에 대한 사랑이 영원히 가슴에 있다. 그는 심지어 친근함을 느꼈고, 윤과 윤천정에도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양불회와 만리아버지에 대한 그의 보호는'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는 원칙이 아니라 약자에 대한 타고난 사랑에 기반을 두고 있다. 광명정상의 밀도에서 그는 소소의 신분으로 재난을 막았다. 소소는 감동해서 말을 할 수 없었지만, 장거리에게 이것은 가장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너는 소녀야, 내가 당연히 너를 보호해야 해."

연애 방면에서 장거리도 유순하고, 수동적이고, 감동하기 쉽고, 좌지우지하기 쉽다. 그는 사랑으로 사랑에 보답하고, 주조가 그를 사랑한다면, 그는 그녀에게 큰 연민을 나타냈다. 조민은 그를 위해 치정을 품고 그를 위해 영광을 포기했다. 생활이 어떠하든, 그는 자연스럽게 그녀를 "잊을 수 없다" 고 사랑했다. 그들은 모두 미인이다. 김용은 책에서 그들의 눈과 붉은 장미의 아름다움을 여러 번 묘사하고, 게다가 그 아름다운 풍경까지 그려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장파렴치한 반응은' 마음이 흔들린다',' 치정' 이다.

장 씨는 정치 지도자가 될 수 없다. 주로 그가 유순하고 수동적이며 야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그가 주견이 없고, 재능이 없고, 믿기 쉽다는 것이다. 그가 명교의 창시자가 된 것은 순전히 우연의 일치였으며, 주원장이 나중에 퇴출한 것도 아깝지 않았다. 그는 지도력도 없고 전략도 잘 모른다. 당시 모집이 없었더라도 장기 지도자가 될 재목이 아니다. 그는 자원봉사자가 될 이상도 없다. 그의 세계관은 매우 간단하고, 이상적인 자원봉사자에 가장 가까운 것은 모두가 증오를 잊고, 친구를 사귀고, 즐겁게 살기를 바라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의사가 되기에 가장 적합하다. 그는 나비 밸리에서 의학을 공부하고 의술로 사람을 구했다. 이것은 그가 가장 적극적으로 표현한 곳이자 그가 가장 인정받을 때이다. 무공은 그에게는 부차적인 것이고 의술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나는 줄곧 장 파렴치한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진짜 이유는 그의 성격이 나와 정반대이기 때문일 것이다. 나는 장거리라는 인물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이런 사람이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고 생각한다. 장점은 마음씨가 착하고, 가혹하지도 않고, 위선이라고 생각한 적도 없다는 것이다. 단점은 그것들이 쉽게 사용된다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자신이 이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이용당하기를 원한다. 이것은 그들의 관대함이지만,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불행하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그에게 좋은 사람은 그에게 좋지 않은 사람만큼 좋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사실 그에게 좋은 사람들에게는 불공평하다. 이런 마음가짐은 작은 집안 기질이라고 불릴 수 있지만, 역시 인지상정이다.

조봉

천룡팔부' 는 세 명의 반남주인공이 있어야 하는데, 단 명예가 제일 먼저 등장했고, 이어' 남쪽에는 모용, 북쪽에는 조봉' 이 뒤따랐지만, 모용복은 그가 만난 것만큼 유명하지 않아 반쪽이 될 수밖에 없었고, 마지막은 허제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풍효가 나타났을 때 그는 위풍당당했고, 조봉의 이야기가 절정에 이르렀을 때' 다보' 도 정신을 잃었다. 그래서 조봉이 이 소설의 주역이라고 반대하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조봉은 셰익스피어 스타일의 비극적 영웅이다. 셰익스피어의 비극을 즐겨 읽는 사람은 리어왕, 맥코보프 등 여주인공이 등장할 때 어떻게 인생의 절정에 이르렀는지, 결말에는 얼마나 비참한지, 운명과 자신의 인격의 결함에 의해 멸망되었는지를 알아차릴 것이다. 물론 셰익스피어의 모델을 김용의 머리에 씌우는 것은 옳지 않다. 셰익스피어의 비극은 이런 극도로 단순화된 분석을 포용하지 않는다. 약간의 비교를 빌리는 것은 단지 재미를 더하기 위해서이다.

예를 들어 셰익스피어의 명극뿐만 아니라 유명한 오페라' 오델로' 도 있다. 주인공 오셀로는 위대한 무어인이다. 당초 베니스 정치인의 미스 데스타나가 그와 사랑의 도피를 했다. 그녀의 아버지와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매우 흥분하여, 그들은 그를 따라갔다. 오셀로가 침착하게 나타나자, 세 마디로 군중을 달래고 충돌을 해소했다. 너의 검을 칼집에 다시 넣어라. "오셀로는" 이슬이 침식하지 않도록 명언을 했다. ""

조봉이 나타났을 때, 그는 거지 갱 반란에 직면했다. 물론, 김용의 살구림 역모는' 오델로' 의 첫 번째 위험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 조봉의 광노무공, 위망, 지혜도 역모 처리에서도 충분히 드러났지만, 두 주인공은 같은 유형의 인물이었다. 예전과 같이 사람을 끌어들이고, 여느 때와 같이 용감했다. 이는 긍정적이다.

반란을 평정하여 왕의 직위를 잃고 홀로 가서 진상을 규명했다. 오셀로는 대중의 분노를 가라앉히고 미인의 귀환을 얻었다. 그들이 한 가지를 잃고 다른 것을 얻을 때, 그들은 모두 미래를 파괴하는 화근을 심었다. 결국 오셀로는 속아 태스 디모나 자신을 죽였다. 그는 자신이 큰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깨닫고 결국 대중 앞에서 자살했다. 죽기 전에 그는 고독한 목소리로 말했다. "오셀로가 어디로 갈 수 있을까?" " 조봉은 기러기 문 앞에서 자살했다. 세상이 너무 커서 들어갈 수 없었다. 오델로와 조봉은 시종일관 운명에 이끌렸다. 서양 고전 연극 이론에 따르면 영웅만이 비극적인 운명을 받을 자격이 있고, 비극적인 운명은 마침 조봉의 영웅적 지위를 강조한다.

조봉과 곽정은 모두 함께 위풍당당하고 당당하며, 그들의 무공 노선을 보세요. 첸 jialuo 무술 너무 영리, 어떤 칼 방패 거미 로프, 무슨 꽃 잘못된 주먹; 원승지의 무공은 정통이지만, 그의 기이한 수법은 강렬한 사악한 기풍을 지닌' 금뱀전' 쿵푸이고, 장파렴치한' 구양진경' 은 긍정적이지만, 우연히 간곤의 큰 수법은 반드시' 이단' 이 될 것이다. 곽정조봉은 한편으로는 느리고 안정적이며 교묘하지만 강력한' 18 손바닥용' 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곽정의 무공은 여전히 수법과 흔적이 있다. 곽정력의 절반은 계략에 의존하는 것 같고, 조봉의 무공은 거의 보이지 않는다. 이것은 완전히 조봉의 힘인 것 같은데, 어떤 수법이라도 그의 손에 매우 힘이 되었다.

조봉의 무공은 소림과 거지 갱단에서 나왔지만, 김용은 단지 약간 관련되어 있을 뿐, 심지어 그의 수법을 묘사하기까지 하는데, 왕왕 수작 명칭은 언급하지 않는다. 어쨌든 그가 손을 들어 발을 디딜 때, 모두 즐겁지 않고, 모두 힘이 있는 것이지, 예술가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김용은 그가 일부러 이렇게 조봉을 써서 그를 다른 주인공과 다르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은 공부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조봉의 무술은 타고난 것 같다. 이것은 당연히 조봉 신화 영웅의 색채를 증가시켰다. 그리스 신화 중' 영웅전' 의 지위는' 신들전' 에 버금가고, 헤라클레스 같은 영웅은 거의 신이다.

조봉은 곽정보다 더 좋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지혜와 정확한 사고이다. 살구화원' 의 변화 (클라이맥스 100 여 페이지, 김용이 어떻게 썼는지 모르겠다. 문필공력은 조봉의 무협공력과 비교될 수 있다), 조봉은 다른 곳에서의 여유를 충분히 보여줬고, 긴급한 고비에서 냉정하게 분석할 수 있어 단번에 일의 관건을 잡았다.

살구림' 과' 사조각 영웅전' 의' 헌원대 아래' 를 비교해 보세요. 당시 양강은 거지와 결탁하여 순의파를 도왔고, 영혼을 옮기고 곽영에게 충성할 수 있었고, 헌원대 아래 묶여 갱단 추격을 개시했다. 그 결과 황용은 급한 중생지와 곽정의 무공을 더해 국면을 뒤집었다. 황 룽 구오 징 무술 보호 가 없는 경우, 그녀의 작은 스마트 와 불안 zhongshengzhi 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이미 고기 소스 가되었다. 그러나 곽정 혼자는 황용 () 이 없고, 무공 () 이 아무리 높고, 마지막에도 두 주먹이다.

즉, 조봉은 곽정과 황용의 장점을 겸하고 있다.

하지만 조봉은 황용기지가 있는 곽정뿐만 아니라 곽정보다 무공이 강하고, 황용보다 마음이 더 치밀하고, 더 중요한 것은 그들이 도달할 수 없는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곽정과 황용은 홍칠공의 위망을 빌려 김혼부부를 위해 국면을 뒤집을 수 있다. 조봉은 그의 사상, 선견지명, 일하는 방식으로 국면을 뒤집었다. 그가 과거에 거지에서 세운 위신은 그의 공정하고 엄한 명성을 포함한다.

서구의 말로 조봉은 매력적이고 무서운 정신을 가지고 있다. 김용은 전문적으로 《역모》를 썼다

이 자리에는 조봉 지도자의 권위가 드러났다. 한 사람이 이때 이런 힘을 발휘할 수 있었기 때문에 설득력이 있었다. 이는 그가 평일에 이미 높은 위망을 쌓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다른 김용 영웅들을 돌이켜 보면 곽정의 선두 지위는' 신조협객' 의 마지막 몇 장까지 나타나지 않았다. 신조각은 측면일 뿐이다. 무림 맹주 진가로, 원승지, 장거리감이 반드시 강한 것은 아니다. 풍만이 떳떳한 지도자이다. 아이러니하게도, 그의 지도력이 극한까지 발휘되는 순간도 그가 마지막으로 이런 재능을 발휘한 순간이었다.

조봉은 어떤 사람입니까? 거지를 떠난 후, 그의 개인적인 감정이 점차 떠올랐다. 김용은 조봉이 그의 옛집으로 돌아가 양부모 (자신이 친부모라고 생각) 를 방문하고 소림사에 가서 그의 사부님을 뵈러 갔다고 썼다. 한편으로는 조봉의 그들에 대한 감정을 묘사했다. 한편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조봉은 이 음모에 점점 더 깊이 휘말려 그의 억울함도 씻기 어려워지고 있다.

김용은 조봉의 역경을 최대한 활용해 그의 위대함을 과시했다. 그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감정의 통제를 받지 않는다. 그는 일을 하는 데는 명확한 원칙이 있지만, 세부 사항에 구애받지 않는다. 그는 용감하고 세심하다. 그는 매우 착하지만, 얽힐 필요도 없고, 경중을 뒤집을 필요도 없다.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은 김용이 조봉을 바보가 아니라 좋은 사람으로 묘사한 것이다. 그는 다정하고 매우 이성적이다. 군자는 그 쪽을 업신여길 수 있지만, 인격상으로는 조봉이 공격할 수 있는 약점이 전혀 없다. 김용은 이전 조봉 영웅의 약점을 바로잡았다. 전직 영웅들의 장점, 김용은 조봉에서 일일이 강화되었다.

조봉은 약점이 없었지만 운명은 그와 큰 농담을 했다. 무지함, 충동, 연약함, 악의적, 적대적인 대중이 옳았다는 사실이 증명되었지만, 조봉은 틀렸다. 그는 정말 거란 사람이지 한족이 아니다. 더욱 잔혹한 것은 그가 신봉하는 원칙에 따라 의부 의모 은사 등 일련의 무협 영웅을 죽인 사람을 억울하게 한 것은 사실 그를 억울하게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알고 보니 이것은 확실히 그의 죄였다. 왜냐하면 이 사람들은 모두 그의 아버지가 죽였기 때문이다.

조봉은 자신의 강한 의지, 슈퍼맨의 두뇌와 무공으로 진실을 찾아 억울함을 깨끗이 씻었지만, 결국 원래의 죄인은 자신이었다.

이것은 고대 그리스의 비극' 오이디푸스 왕' 의 모델이다. 오이디푸스가 아테네 왕비 자거스와 결혼한 후, 아테네는 3 년 동안 비가 오지 않았다. 왕은 아폴로에게 지시를 요청했다. 아폴로는 누군가가 그의 어머니와 결혼해서 저주를 받았다고 말했다. 국왕은 원흉을 찾으려고 시도했지만, 결국 그 자신을 발견하였다.

자그스 왕후가 임신했을 때 불이 임신한 꿈을 꾸었다. 신부님은 이 아들이 장차 그의 어머니와 결혼하게 되면 나라를 지치게 될 것이라고 꿈을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황후는 무서워서 아이를 낳은 후 아들을 황야에 버렸지만 목자에게 가엾게 양육되어 성인인 오이디푸스를 키웠다.

진실은 오이디푸스가 아테네에 머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두 눈이 실명하고, 자기 추방하고, 평생 유랑하며, 운명과 분노의 신에게 영원히 쫓기고 있다.

김용은 서양 문학을 좋아했고, 조봉의 비극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절제하게 이 모델을 운용했다. 이런 비극 모델의 기본 정신은 사람과 운명의 투쟁을 묘사하는 것이다. 사람은 결국 운명을 이길 수는 없지만, 인간의 존엄성은 분투하는 과정에서 인정받는다.

운명은 조봉이 거란 사람이 되도록 안배하고, 그의 부모가 중원 무림 인사에게 죽임을 당하도록 안배하고, 그가 중원 사람들에 의해 한 세대의 영웅으로 양육되도록 안배하였다. 그런 다음 운명은 한 여자의 터무니없는 원한으로 사건을 일으켜 조봉을 진실을 찾는 길로 보냈다. 다시 말해 그를 멸망의 길로 이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하지만 이 비극은 순수한 운명의 결과가 아니라 운명, 조봉의 개성, 그가 믿는 도덕 원칙의 결과이다.

조봉은 곽정보다 백배 강하고 총명하지만, 그의 도덕기준은 곽정과 똑같다. 이른바' 정통' 이다. 민족에 충실하고 약자를 잘 대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복수한다. 곽정은 한족인데, 의심할 여지 없이 그가 이런 방법을 실행했다. 그러나 조봉은 갑자기 자신이 거란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그의 일생의 가치취향은 갑자기 역전되어 감정과 이성 원칙 사이의 심각한 충돌을 초래할 것이다.

조봉의 복수의 결과는 그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죽인 것은 숙명의 만연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는 요국과 민족에 대한 자신의 충성심을 어겼지만, 그것이 위반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그는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거나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정통 도덕규범을 돌파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죽어야 한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조봉이 정통의 규범을 돌파할 수 있다면, 그는 비극적인 영웅이 아니라 지혜로운 사람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조봉의 비극은 그가 복수를 견지한 탓이다. 만약 그가 먼저 복수를 고집하지 않는다면, 그는 아루와 함께 풀을 뜯으러 갈 것이다. 이렇게 하면 아루가 그를 죽이지 않을 것이고, 조봉도 기분 나쁘게 자살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좀 더 깊이 생각할 수 있을까요? 만약 그가 즉시 복수를 포기하고 관외에서 밋밋한 생활을 한다면, 그는 정말 행복할 수 있을까? Azhu 자연스럽게 만족, 하지만 만족하겠습니까? 아니면 그가 관외에서 바람이 불고 풀이 움직이는 소와 양을 보면 큰 원한을 갚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인가?

사격이 끝나갈 무렵 곽정과 황용은 양양이 적을 물리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상의했다. 황용은 병마도가 많으면 마지막 순간에도 피투성이인 BMW 를 몰고 탈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곽정은 즉시 그녀를 훈계하고, 사람이 나라를 충실히 보답해야지, 부모의 교육을 낭비하지 말라고 말했다. 황용은 한숨을 쉬었다. "이 날이 불가피할 줄 알았으면 여기서 멈춰라, 네가 살아서 살아라, 네가 죽으면 내가 죽는다!"

설마 주가 이해하지 못하단 말인가? 그녀는 당연히 이해한다. 물론 곽정은' 애국' 이라고 하고, 조봉은' 복수', 애국과 복수, 하나는 공적인 것이고, 하나는 사적이고, 천리 차이지만, 문제의 초점은 복수나 애국이 아니라 입세와 출세이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남자의 진취적인 정신이다.

여자들은 항상 남자가 그녀에게 만족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단지 희망찬 생각일 뿐이다. 동시에, 그녀는 또한 그녀가 그를 우러러보는 이유가 종종 사업의 매력이라는 것을 잊었다. 사업은 한 사람의 생명의 근원이다. 사업을 통해 그는 사회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사업이 없으면 그는 가장 외로운 사람이다.

운명은 조봉에게 멸망의 길을 걷도록 재촉했지만, 공교롭게도 그는 구원의 기회를 얻었다. 아주였구나, 그냥 예쁘고 장난꾸러기 소녀야. 그녀가 조봉을 만난 것은 완전히 사고였다. 조풍은 큰 위험을 무릅쓰고 그녀를 구했지만, 그는 어린 소녀에게 감동을 받은 것이 아니라 의분에 찬 격동이었다. 그러나 그는 아주를 구했지만, 아주가 눈물을 흘려 그의 영웅적인 기개에 감탄하게 했다.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만리에 가서 기러기 문에서 그를 기다렸기 때문에 조봉은 반란을 일으켰다. 그 이후로 조봉은 아주를 더 이상 어린 소녀로 보지 않았다.

세계가 조봉을 배반하자, 알주는 그에게 새로운 세계를 주었는데, 그것은 바로 두 사람이 관외에서 사냥을 하고 방목하는 생활이었다. 만약 조봉이 받아들일 수 있다면, 그는 구원받을 수 있을 것이다. 아니면, 만약 이 순간이 잠시 멈추었다면, 하나님께서는 조봉에게 미래의 비극을 예견하게 하셨다면, 이것이 그의 유일한 구속의 기회라는 것을 이해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이 순간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조봉은' 복수' 의 매듭을 풀 수 없다면 그때부터 평온한 생활을 할 수 없다는 것만 알고 있다. 그래서 이 순간이 지나고, 그의 기회도 끝났고, 행복도 그와 함께 날아갔다.

용팔지' 는' 불' 맛이 진한 소설이다. 아마 김용은 불교의 자비를 제창하려고 했을 것이다. 만약 조봉의 증오가 해소된다면, 그는 여전히 행복을 얻을 기회가 있다. 불행히도, 광지의 대가는 사간으로 막았고, 소원산과 모용복은 함께 불문에 귀의했다. 하지만 그 당시 조봉은 광지의 항의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이것은 기회라기 보다는 운명이 더 무정하게 노는 것이 낫다.

만약 우리가 조봉의 증오를 지나치게 강조한다면, 조봉과 아진의 이야기는 모든 연인을 동시에 울게 하는 비극이 아니라 경세 이야기이다. 하지만 조봉의 복수는 갑작스러운 원시적인 피가 아니라 복수는 영웅의 전형적인 부분이다. 영웅의 본성은 조봉 제봉을 두드러지게 했다: 그것은 눈부시게 빛나지만, 영웅의 본성은 그로 하여금 자신의 파멸을 가져오게 했다.

조봉과 아진의 사랑은 김용 소설 중 가장 감동적인 사랑이다. 조봉과 사랑에 빠지면 아경은 성숙하고 존경할 만한 여자로 변했고, 조봉은 아존해의 정취에 대한 애틋함과 그녀의 슬픈 총의 손실로 더욱 넋을 잃고 말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조봉은 곽정의 전통 영웅을 극치로 발휘하면서 이 영웅의 전형적인 결말을 선포했다. 조봉의 한계, 즉 이 전형적인 한계는 그가 세속사회의 가치관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다. 팔룡' 에서 김용은 이미 몇 가지 질문을 제기했다. 후한분분은 정말 선악 선악 적우분인가? 한족은 반드시 한족의 편에 서야 한다. 거란 사람들이 거란 사람들에게 충성하는 것이 사실입니까?

김용은 진지하게 묻지 않았다.' 팔조용' 의 대답도 상당히 간단했다. 인종 분쟁과 개인적인 원한은 박애의 정신으로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불교도들은 모든 것을 허황된 것으로 보거나 일반인이 받아들일 수 없는 것으로 여기지만, 자애, 용서, 평화를 사랑하는 정신은 훨씬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그의 다음 책인' 오만강호' 에서 김용은 이 문제를 좀 더 기본적인 범주로 끌어들였다. 정사 두 파의 차이는 정사가 파벌에서 나눌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감정에 달려 있다는 것을 보여 주려는 시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따라서 강호를 비웃는 주인공은 위대한 지도자가 아니라 고상한 정서를 지닌 괴상한 인물이다.

조봉은 대송과 대요의 충절 갈등에서 자살한 것이다. 그가 충성할 수 있는 사회와 그가 이끌 수 있는 군중이 없기 때문에 조봉은 살 수 없다. 정사 사이에서 영호충은 은퇴를 선택했다. 영호충은 사명감이 없기 때문에 개인의 생활, 성품을 펴는 생활을 중요하게 여긴다. 그는 세상의 명리에 흥미가 없지만, 정파 문풍을 발양하고 세상을 구하는 데도 관심이 없다.

웃음과 강호' 라는 생각은 사실 문제가 악과 정정이 아니라' 광대를 발양하는 것' 으로 사업의 야망에 있다. 사업에 대한 야심이 너무 커서 군자를 악인으로 만들 수 있다. 야심 있는 사람은 악과 악보가 있지만, 야심을 개발하는 활동은 일반적으로 매우 싫다. 상심한 사람, 예를 들어 하늘을 묻는 사람은 전략으로 야망을 이루는 관절에 이르면 비열한 일을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회적 분쟁에서 벗어나야만 진정한 평화와 기쁨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영호충은 우정을 사업보다 더 중요한 김용영웅으로 보는 것은 처음이 아니다. 그는 전임자가 하나 있는데, 양은 지나간다.

양과

양과는 독자들에게 더 인기가 많았고, 심지어 조봉일 수도 있었다. 양과는 낭만의 화신이다. 용녀를 사랑하기 위해, 그는 전 세계에 비난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목숨도 보지 못하고, 그와 함께 죽을 것이다. 모든 여자들은 이렇게 매력적인 협객이 있고, 자신에 대해 이렇게 확고부동한 사랑을 갖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모든 남자는 자신이 이렇게 큰 애인이라고 환상한다. 선녀보다 더 감동적인 여자가 있다. 예를 들면 소룡처녀는 마음을 다해 그를 위해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덜 주목받는 것은 양이 지나온 반항적인 청춘이다. 그는 반항 청년의 영웅이다. 우리 부모님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아무도 나를 모른다. 온 세상이 나를 괴롭힌다. 그들은 모두 나에게 빚을 졌지만, 나는 고개를 숙이지 않을 것이다. 나는 끝까지 싸울 것이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이 어린 시절의 흔한 억울함이 양과에게 일일이 드러나 젊은이의 * * * * 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 * * 의 또 다른 요인은 양과의 열등감이다. 양과는 불쌍한 소년이다. 그는 의지할 부모도 없고, 그를 지탱할 힘도 없다. 그는 온 세상이 그를 업신여겼다고 생각하여 굴욕을 당하게 했다. 하지만 사실 그는 이 사람들보다 100 배나 강합니다. 그들이 그를 얕볼수록, 그는 그들을 더 경멸한다. 열등감은 왕왕 사람을 과격하게 하고, 지나치게 자만하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경험을 하고 있는데, 젊은이들과 문인들이 특히 예민해서 특히 심오합니다.

하지만' 신조협객' 을 자세히 읽으면 양이 지나온 열등감과 반항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일반 청소년들이 부모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세상이 자신을 업신여기는 것처럼 대부분 상상력에서 벗어나 사실과는 거리가 멀다. 나는 개인적으로 양 씨를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자기 중심적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려고 시도하지 않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양과와 곽정에서 가장 뚜렷한 차이점은 곽정이 사회적 책임을 1 위에 두고, 양과는 사랑을 1 위에 두는 것이다. 곽정은 정충보국을 견지했지만 황용은 어쩔 수 없이 에서 왔다. 한편 양과와 용녀의 반응은 완전히 다르다. 양 은 무자비한 댄 해독 을 제공 하기 위해, 향양 에 치우 천 피트 가 황용 의 머리, 곽정, 작은 용녀를 데리고 갈 것을 약속했다. 당시 양양성은 몽골에 포위되어 일이 복잡하고 번거롭다고 느꼈다. 그녀는 양이 빨리 일을 처리하고, 철수하고, 사랑의 꽃의 독에서 벗어나게 하고, 그들은 산 죽은 사람의 무덤으로 돌아가 계속 안을 들여다보는 생활을 계속하기를 바랄 뿐이다.

곽정이 입세한 후 양과는 완전히' 출세' 하지 않았다. 곽정은 사회 규범을 존중하고, 양은 사회 규범을 경멸하지만, 그는' 사회 규범을 무물로 여긴다' 는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는 반항적인 영웅이다.

양과는 완전히 주관적인 감성을 가진 사람이다. 그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되는지는 전적으로 그의 즉각적인 감정에 달려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를 업신여긴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즉시 보복할 것이다. 다른 사람의 악의인지 보복이 과도한지 그는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그에게 좋지 않다면, 특히 그를 볼 수 없다면, 그는 즉시 그가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이 사람을 싫어한다. 만약 누군가가 나서서 그를 보호한다면, 이 사람은 곧 좋은 사람이 될 것이고, 자신을 아는 셈이다. 곽브는 그의 손이 더럽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의 가족을 미워한다" 고 말했다. 이 순간, 구양봉은 미친 가운데 그를 자신의 아들로 여겼고, 그는 크게 감동하여 구양봉을 의부로 인정했다.

황용은 곽부를 용인하고, 또 양강 때문에, 그에게 조심하고, 일부러 무공을 주지 않았다. 그는 천성적으로 적의가 충만하다. 곽정은 마음을 다해 그를 사랑하지만, 그가 싫어하는 사람을 상대하는 것을 도와주지 않았다. 그는 항상 곽정과 헤어졌다.

손시어머니와 용처녀에 대한 그의 감정도 이에 근거한 것이다. 그는 전진학교에 괴롭힘을 당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