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은 정보를 전달하는 비밀번호이다.
꿈이 의미가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꿈이 단지 한 가지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수면 중, 대뇌피질
전반적으로 이 층은 이동을 멈췄지만, 꺼진 봄불 속에 흩어져 있는 불꽃처럼 몇 군데에서는 여전히 미약한 활동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낮에 본 영상이 무질서하게 우리 앞에 나타나는 것이 꿈이다. 이것은 파블로프의 조건 반사 이론에 근거한 것이다.
꿈을 대하는 관점을 기초로 하다. 이런 관점을 가진 사람들은 꿈이 대체로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꿈, 마치
펜을 들고 종이에 낙서를 하는 것은 아이지만, 한 사람이 꿈속에서 배고픔을 느낄 때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그가 배가 고팠을 때, 그는 음식을 먹는 꿈을 꿨고,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 한 사람이 꿈속에서 종소리를 들으면, 무엇을 꿈꿀 것인가.
종소리와 비슷한 소리. 그들은 이것이 내외 자극에 대한 인간의 반응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의미가 있다면,
꿈은 약간의 의미가 있다. 그들은 우리가 일종의 흥분을 느끼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관점을 제시한 것은 러시아 생리학이다.
파블로프. 1950 년대부터 칼 시대까지 중국 과학계는 줄곧 그의 이론을 정통으로 여겼다.
우몽의 관점도 유일한 과학적 해석으로 여겨진다.
꿈의 의미를 믿는 사람은 많지만 꿈의 의미에 대한 견해는 다양하다. 팬
편지. 오류와 진리가 섞여 지금까지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다.
이러한 관점들의 유사점은 꿈의 의미가 그것의 표면적인 의미가 아니라는 것이다. 내 꿈속에서 나는 날 수 있다.
너는 산으로 날 수 있고, 사람들은 너의 사탕을 보석으로 빼앗을 것이다. 얼음은 보석으로 변할 수 있다. 이것들은 실생활에서 분명히 일어날 수 없다.
그래서 꿈의 의미를 믿는 사람들은 꿈이 황당무계한 표상 아래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데 동의한다. 꿈은 비밀번호와 같다. 이리저리 퍼진다. (서양속담, 꿈속담)
비밀 메시지를 전달하다.
꿈의 길흉의 징조
가장 오래된 신앙 중 하나는 이 뜻이 징조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경포족은 자신이 총을 꿈꿨다고 생각한다. 긴 칼은 아내다.
소년의 징조 꿈에서 쇠솥을 보는 것은 아내가 여자아이를 낳는 징조인데, 한족도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은상시대
갑골문에는 꿈에서 길흉의 기록이 있다. 역대 사서에는 길흉을 예고하는 꿈이 담겨 있다. 예를 들어, "진서"
조조는 일찍이 말 세 마리가 같은 구유에서 밥을 먹는 꿈을 꾸었다. 조조는 이것이 사마의, 사마사, 사마소를 예시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삼마) 부자는 조조의 천하를 찬탈하고 조비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경고했다.
전설에 의하면 이런 예가 너무 많다. 예를 들어,' 좌전' 에 따르면, 송씨가 죽은 후 그는 어쩔 수 없이 케이와 맞서야 했다.
왕위를 차지하다. 꿈에서 일곱 머리가 루멘 밖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이 일곱 머리 위의 까마귀라고 느꼈고, 입은 남문에 있었다.
위에서 꼬리는 동문에 있다. 그래서 나는 그의 꿈이 좋다고 생각해야 하는데, 이것은 그가 왕위를 성공적으로 계승할 것이라는 것을 상징한다. 나중에, 그는 정말로
그는 송나라의 국왕이 되었다. 왜 이 꿈이 좋다고 생각하니? 고대 중국에는 꿈 해석 이론이 있었기 때문에: "머리"
북쪽 침실은 죽음을 대표한다. 문밖은 나라를 잃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계회가 실패하여, 그것은 어쩔 수 없이 남방을 향해' 남방을 왕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패명언)
대문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자연은 반드시 성공해야 한다.
중국 고대인들은 꿈의 징조 기능을 믿고 꿈에 따라 그들의 행동을 결정했다. 당나라의 개국 황제라고 한다
이연은 곧 거장하여 수나라에 반항할 때 꿈을 꾸었다. 그는 자신이 침대 밑에 떨어져 구더기에 먹히는 꿈을 꾸었다. 그는 이것이
죽을 것이라고 해서 감히 때리지 못했다. 그의 부하 중 한 명은 "침대 밑으로 떨어지는 것은
폐하, 구더기에 먹히는 것은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네가 황제가 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 "이 말을 듣고, 당나라 황제,
그는 안심하고 출발했고, 나중에 그는 수국을 전복시켜 당나라의 황제가 되었다.
서양 문화에서도 같은 관념이 있다. 예를 들어, "구약" 에서 이집트의 파라오는 일곱 마리의 건강한 암소를 꿈꿨고, 그 다음에는
일곱 마리의 마른 암소가 나타나 건강한 암소를 먹었다.
요셉은 파라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7 년 동안 풍년이 들 것이고, 그 다음에는 7 년 동안 흑자를 낼 것입니다." "
다 없어졌어요. ""
이 오래된 신앙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 내가 접촉한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꿈이 미래를 예지할 수 있다고 믿는다.
비록 그들은 종종 이성적으로 이것이 일종의 미신이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들의 마음속으로는 이런 주장도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영혼이 날고 있다' 를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꿈의 의미가 또 다른 현실이라는 믿음이 생겨났다. 즉 꿈은 인간의 영혼의 분리였다.
내가 몸을 연 후에 만난 현실. 가이아나 인디언들은 꿈속의 사람이 일시적으로 육체를 떠난 영혼이라고 생각한다고 한다.
그러므로 사람은 자신이 꿈에서 하는 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만약 네가 꿈에서 누군가를 다치게 한다면, 깨어난 후에 그는 사과할 것이다. 정반대
만약 네가 꿈에서 상처를 받는다면, 깨어난 후에 복수를 해야 한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의 아내와 성관계를 갖는 꿈을 꾼다면, 너는 벌금을 내야 한다. 언제 ...
만약 땅의 원주민들이 다른 사람에게 "어제 너의 땅을 소유하는 꿈을 꿨다면, 상대방은 땅을 내놓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면, "
그는 "라고 말했다. 물론 현지 토착민들은 순박하여 거짓말을 할 줄 모른다. 만약 우리가 정직하지 않다면, 그들에게 거짓된 꿈을 말하라. "너
모든 땅은 내 것이다. "그들은 비참할 것이다.
중국 고대에는 한 도사가 스님이 자고 있는 것을 보고 뱀 한 마리가 그의 머리에서 뚫고 나오는 이야기가 있었다. 이 뱀
침을 맞으면 먹고, 오줌통을 보면 마시고, 작은 도랑을 가로질러 나가고, 꽃밭 주위를 돌고, 작은 도랑을 통과한다
물이 통과하지 못했다. 뱀이 돌아오자 도사는 칼을 땅에 꽂았다. 뱀은 칼을 두려워하고, 다른 길을 찾아 스님의 머리 위로 돌아간다. 그리고
나는 이때 정신을 차리고 이렇게 말했다. "나는 먹는 꿈에서 좋은 음식을 사서 좋은 술을 마시고 작은 강을 건너 수십 명의 미녀를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다른 강을 건너려면 물이 지나갈 수 없다. 돌아올 때 강도를 만나 길을 돌아서 돌아왔다. "꿈의 이야기는 설명하려고 한다.
영혼은 동물 형태로 여행하고 꿈을 이룰 수 있다.
지금까지도 이 개념은 여전히 존재한다. 1990 년, 이것은 중국의 농촌 지역에서 발생했다. 한 남편
아내와 한 남자의 성교를 꿈꾸던 그는 급히 아내가 사는 오두막으로 달려가 누가 왔는지 물었다.
통과하다. 그의 아내가 아무도 여기에 오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그는 여전히 믿지 않았다. 그는 꿈을 꾸면서 자신의 영혼이 진실이라고 분명히 생각했다.
그의 아내가 다른 사람과 섹스하는 것을 보았다. 나중에, 그는 뜻밖에도 꿈속에 있는 그 사람을 죽였다.
영혼 여행의 개념은 징조의 개념과 다르다. 꿈이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고 믿는 사람은 두 가지 해석이 있다. 하나는 꿈속의 귀신이다.
또는 다른 사람의 영혼은 그에게 미래를 말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자연이 어떤 감응을 통해 꿈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다 (즉, 하늘)
사람의 느낌) 따라서 대재앙이나 경사가 있기 전에 꿈에서 징조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꿈은' 영혼의 여행' 이라는 관점이고, 꿈은' 감지' 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귀신만 동의할 수 있다.
너와 여행하는 영혼과 교류하다.
깨어있는 모든 꿈은 환상적입니다.
고대 인도인들의 꿈에 대한 견해는 매우 독특하다. 그들은 꿈이 우리가 사는 물질적 세계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우리가 사는' 현실 세계' 는 본질적으로 허황된 꿈이다. 즉, 꿈.
현실은 현실만큼 진실하고, 이른바 현실 세계는 꿈만큼 진실하지 않다. 인도인들은 꿈과' 현실 세계' 를 생각하지 않나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인도의 몽관은 중국이나 고대 중국이나 인도와 같은 다른 민족과 크게 다르다.
사람들은 꿈이 영혼이 경험하는' 실제 사건' 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현실 생활만큼 진실하다. 스님이 꿈을 꾸다
머리 속에서 튀어나온 뱀 모양의 영혼은 사실 존재하고, 실제로 침을 먹고 도랑을 건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꽃을 보러 갔어요. 이음
사람들은 꿈과' 진짜' 세계는 본질적으로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진실이 아니다. 꿈은 텅 비어 있다.
환상,' 현실' 도 허황된 것이고,' 실제 사건' 은 일어나지 않았다.
인도 경전에는 한 사람이 꿈에서 다른 사람이 되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이 깨어난 후에,
나는 꿈의 모든 것이 진실이라는 것을 알았다. "깨진 Xi 10 여 개의 물고기 카드" 에는 이런 기이한 꿈의 이야기가 있다.
번영하는 북파도바 나라에는 라발로라는 선량한 왕이 있는데, 귀족의 호리칸에서 태어났다.
어느 날 한 마술사가 왕에게 허리를 굽혀 이렇게 말했습니다. "폐하, 왕좌에 앉아 이 놀라운 것을 보세요.
계략. "마술사가 그의 공우 깃털 지팡이를 휘둘렀고, 신덕성에서 온 한 사람이 말 한 마리를 끌고 왔다.
국왕이 이 말을 응시했을 때, 그는 꼼짝도 하지 않고 왕좌에 앉아, 마치 생각에 잠긴 듯 눈빛이 흐리멍덩했다.
그의 조신은 매우 걱정했지만, 그들은 침묵을 지켰다. 매 분마다 국왕은 깨어나 왕좌에서 떨어진다.
가자. 그가 쓰러졌을 때, 하인들이 신속하게 그를 부축해 주자, 왕은 곤혹스럽게 물었다. "여기가 어디야?" " "이것은 누구의 궁전입니까?
절? "그가 마침내 이성을 회복할 때까지 그는 이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 나는 말을 타고 마술사가 그의 지팡이를 휘두르는 것을 지켜보았다.
나는 말을 타고 혼자 사냥을 나가는 환각이 생겼다. 먼 길을 가다가 큰 사막에 도착해서 사막을 가로질러 도착했다.
한 정글에서 등산호 한 명이 나무 밑에서 나를 습격했고, 나의 팔은 나무에 걸려 있었다. 나는 거기에 매달렸고, 말은 나에게서 내려왔다.
과거에. 나는 밤새 나무에 있다가 잠을 못 자서 매우 괴로웠다. 다음 날까지 머물다가 검은 피부를 보았다.
피부가 있는 젊은 여자가 음식 한 캔을 들고 있다. 나는 러시아이기 때문에 그녀에게 먹을 것을 좀 달라고 했다. 그녀는 나에게 그녀가 창녀라고 말했다.
민이는 내가 그녀와 결혼하면 그녀가 나에게 먹을 것을 주겠다고 말했다. 나는 동의했다, 그녀가 나에게 음식을 준 후에, 나를 그녀의 곁으로 데려갔다.
마을, 거기서 나는 그녀와 결혼하여 입양한 천민과 결혼했다.
"그녀는 아들 두 명과 딸 두 명을 낳았고, 나는 그곳에서 6 년 동안 함께 지냈고, 악취가 나고 곰팡이가 난 긴 옷을 입고 있었다.
진드기로 가득 찬 천 가방 옷은 내가 죽인 춥지도 덥지도 않은 야수의 피를 마시며 화장장 바닥의 썩은 고기를 먹고 있다. 비록 저는
왕복의 외아들이지만, 나는 늙었고, 머리가 희고, 옷이 남루해서, 나는 모두 내가 왕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나는 점점 강해지고 있다
나를 믿어라, 나는 천민이다. 어느 날 끔찍한 기근이 발생했다. 거대한 가뭄과 산불이 발생했을 때, 나는 나를 데리고 갔다.
우리 가족은 다른 숲으로 도망쳤다. 제 아내가 깨어났을 때, 저는 막내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고기를 구워 주세요. 그는 동의했다, 이것이 그가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나는 해체되었다. 그가 내 고기를 구울 장작더미를 준비하고 나를 장작더미에 던질 준비가 되어 있을 때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바로 그 순간, 나, 왕은 왕좌에서 떨어졌다. 그래서 나는 ... 아주 좋아! 아주 좋아요! 음악 울음소리
잠에서 깬 것은 마술사가 나를 위해 만든 환각이다. "왕 라바로가 이 이야기를 끝내자 마술사가 갑자기 사라졌다.
잃어버렸어요. 그러자 조신들은 놀라서 눈을 크게 뜨고 말했다. "세상에, 이건 마술사가 아니야. 이것은 신의 것이다.
환각은 물질적 세계가 순전히 정신적인 환각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준다. "왕은 다음날 사막에 갈 준비를 하고 결심을 했다.
그의 정신적 이미지에 반영된 불모지를 다시 찾다. 그는 다른 신하들과 함께, 하나를 찾을 때까지 트레킹했다.
그가 꿈에서 본 것만큼 큰 사막. 놀랍게도, 그는 그가 꿈꿔왔던 모든 것을 찾았습니다.
그는 그의 지인 천민 사냥꾼을 만났고, 그는 그를 입양한 마을을 찾았다. 이거 봤어요.
그 남자와 함께 있다. 여자, 사람들이 사용하는 모든 것, 메마른 숲, 부모를 잃은 사냥꾼의 아이.
그는 그 노부인을 만났는데, 그녀는 그의 장모였다. 그는 그녀에게 물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넌 누구냐? " 그녀는 그에게 말했다.
이야기: 한 왕이 여기에 와서 그녀의 딸과 결혼했다. 그들은 아이가 있다. 나중에 국가가 가뭄에 온 마을 사람들이 되었다.
다 죽었어요. 왕은 놀라서 연민으로 가득 찼다. 그는 더 많은 질문을 했고, 그녀의 대답은 매우 날카로웠다. 그는 이 여자를 확신한다.
그가 천민이 되었을 때 겪은 이야기이다. 그래서 그는 이 도시와 그의 궁전으로 돌아갔고, 그곳의 사람들은 모두 행복했다.
그가 돌아온 것을 환영합니다.
이런 꿈의 이야기에서 인도인들은 그들의 독특한 꿈과 세계관을 끌어냈다. 이 고전에서 말하는 것은
라발로의 꿈과 경험 이후 시바석도는 이렇게 설명했다.
"무지는 이 모든 것을 야기했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자기가 죽는 꿈을 꾸는 것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정신적 확실성
현실은 자신이 조성한 일을 경험했지만, 이런 일은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다. 반면에, 그들도 없는 것은 아니다.
맞아요. 라발로 왕에게 박정수 마을에서 일어난 일은 그의 정신 속의 이미지이자 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이 아니거나 라바로가 직접 본 환각은 만질 수 없는 정신에서 의식적인 인식으로 변했다. 라발로
이미지가 천민의 마음속에 음탕하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비슷한 언어처럼
시간이 비슷하다. 공간, 심지어 행동도 많은 사람들의 머리 속에 나타난다. 마치 꿈속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뇌가 보내는 메시지를 잊어버린 것처럼 말이죠.
생활 속의 모든 것은 무엇이든지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인도인의 관념에는' 실제 사건' 이 없고, 인간의 정신은 꿈과 일상생활에서 경험한다.
각종 사건이 그의 정신에 있어서 확실히 발생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의 정신의식이나 마음이 나타날 수 있다.
지금 같은 사건이 마치 모두가 함께 꿈을 꾸는 것처럼, 이런 상황에서 모두들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생각한다.
허황된 꿈이 아니다. 이 관점은 분명히 유물주의가 아니다.
인도인들의 이런 관점은 중국에서 주류가 아니다. 장자만 있었다. Zhuangzi 는 말했다: "나는 나 자신을 꿈꿨다.
그것은 나비입니다. 잠에서 깬 후, 나는 주주가 자기가 나비가 되는 꿈을 꿨을까, 아니면 나비가 자신이 주앙이 되는 꿈을 꿨을까? "또 다른 인도인입니다.
꿈의 이야기는 주앙 저우 (Zhuang Zhou) 에게 대답하기 위해 말하는 것 같습니다.
옛날에 이상한 일을 상상하기를 좋아하는 스님이 있었다. 그는 모든 시간을 고심명상에 썼고, 시간은 쏜살같이 지나갔다.
땅이 죽다. 어느 날 한 환상이 갑자기 그를 습격했다. "정말 재미있어, 나는 선민의 처지를 겪을 거야." "
그는 이 생각이 들자마자 영문도 모른 채 다른 사람의 모습, 그의 신분과 이름이 되었다
정신적으로. 우연히 까마귀 한 마리가 우연히 나무 밑에서 야자나무 열매가 떨어졌다.
내려와 그의 머리를 때리자 그는 생각했다. "저는 길파토입니다." 몽상가 길퍼토는 꿈의 작은 마을에 있다.
나는 방에서 오랫동안 즐겼다. 그는 그곳에서 술을 많이 마셨고, 넘어져서 깊이 잠들었는데, 그는 꿈에서 하나를 보았다.
한 브라만은 하루 종일 무언가를 읽었고, 어느 날 브라만은 누워서 잠이 들었다. 하루 종일 하는 일이 그를 매우 피곤하게 하였으나
일부 일상 활동은 여전히 그를 활기차게 보이게 한다. 마찬가지로, 그는 꿈에서 자신이 왕자라는 것을 보았다. 어느 날, 그 사람은
육식을 배불리 먹은 후 왕자는 잠이 들었다. 그의 꿈에서, 그는 자신이 사치스러운 왕이라고 생각하여 광활한 영토를 통치하고 있다. 하나
세상에, 이 나라 직원들은 정말 탐욕스럽다. 마음껏 즐기며 곤히 자다. 꿈에서 그는 자신을 선녀, 선녀로 여겼다.
이 여자는 일련의 졸음 끝에 잠이 들었다. 꿈속에서 그녀는 자신이 눈이 반짝이는 암사슴이라고 생각했다. 하루 암컷
사슴이 잠들었다. 그녀는 자신이 포도나무라는 꿈을 꾸었다, 왜냐하면 그녀는 줄곧 포도를 좋아했기 때문이다. 동물의 경우, 그들은 항상 기억합니다.
그들이 보고 들은 것을 얻다. 덩굴은 자신을 덩굴에 꿀을 빚는 꿀벌로 여긴다. 꿀벌은 연못의 연꽃을 사랑하게 되었다
어느 날 연근즙을 너무 많이 마셔서 이미 무감각해졌다. 바로 이때, 한 명은
코끼리는 연못가에 와서 연꽃숲을 건넜다. 연꽃에 여전히 붙어 있는 벌들이 상아로 밀려났다. 꿀벌이 볼 때
그가 코끼리였을 때, 그는 자신을 발정기의 코끼리로 여겼다. 코끼리는 깊은 함정에 빠져서 귀여운 코끼리가 되었다.
사랑 황실의 이미지. 어느 날 코끼리는 전투에서 칼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고, 그것이 마지막 인자한 땅으로 다가갔을 때,
그것은 한 무리의 꿀벌들이 머리 위로 흘러나오는 달콤한 피 위를 배회하는 것을 보았고, 그래서 코끼리는 또 한 마리의 벌, 한 마리의 벌이 되었다.
리안당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코끼리에게 발밑을 밟았는데, 그때 그는 연못에 그 옆에 거위 한 마리가 있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거위가 되었습니다.
이 앵무새는 오랜 기간 동안 여러 번의 재생을 거쳤는데, 어느 날 거위 무리의 일원이 되었을 때 알게 되었다.
네, 거위로서 범천의 백조와 비슷하고, 창조주의 백조와 비슷하며, 일단 이런 생각을 하게 되면
사냥꾼에게 죽임을 당하고 산스크리트백조로 환생하다.
어느 날 백조가 루다라를 보고 갑자기 생각했습니다.
"저는 루다라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즉시 거울 속의 영상처럼 반영되어 루다라의 모형을 바꾸었다.
견본. 루다라는 그의 정신의 모든 기쁨에 빠져 있다. 그는 루다라의 궁전에 살면서 루다라의 세심한 시중을 들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돌볼 것이다.
그러나, 이 변화하는 함다라는 특별한 인지력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정신은 그의 이전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한 번의 경험. 그는 놀라서 자신이 100 개의 꿈을 꾸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혼잣말로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이 복잡한 환각 바보
모두를 얻었습니다. 진실이 아닌 것은 진실인 것 같다. 사막의 물이 결국 환상이 되는 것과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다.
나는 내가 본 것을 생각했다. 여기서 우연히 어느 우주에서 한 영혼이 애인을 미워하는 사람이 되었다. 남성
그가 경험하고 싶은 일을 겪었다: 지프토도 되었다. 하지만 지포토가 브라만을 숭배했기 때문에 그는 자신을 생각했다.
브라만이 되었습니다. 브라만은 항상 왕자가 되고 싶었기 때문에 왕자가 되었다. 왕자는 왕국을 통치하기 위해 그렇게 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일부 경력 후, 그는 왕이되었습니다; 국왕은 자신의 정욕을 만족시키려고 함선으로 변했기 때문이다. 변덕스러운 선녀가 질투했다.
암사슴의 아름다운 눈이 바뀌었고, 그녀는 암사슴이 되었다. 암사슴은 자신이 남자에게 붙어 있는 여자라고 생각하고, 여자는
나는 자신을 그녀가 상당히 오랫동안 관찰한 꿀벌이라고 생각한다. 꿀벌은 그가 본 코끼리에 의해 발밑에 밟혔고, 그는 때때로 숨었다.
제자리에서 일련의 재생을 겪었다. 100 환생 재생의 종점은 루다라, 나는 아고도모, 나는 그 사람이다. 그는
중생의 조류에 서서, 그곳에서 모든 사람들이 그의 정신에 속았다. 제 취미로 볼 때, 저는 이 모든 것을 깨우고 싶습니다.
이것들은 나의 재생 작품들이다. 나는 그들을 관찰하고 그들에게 진정으로 사물을 관찰할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이다. 나는 그들을 연합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
루다라는 결심을 굳혔다. 그는 절에 갔는데, 그곳의 스님은 시체처럼 잤다. 그의 영혼을
스님의 마음에 들어간 후, 루다라가 그를 깨웠다. 그래서 스님은 자신의 잘못을 깨달았다 (즉, 믿는다)
그의 생활은 지프토처럼 진실이다.) 스님이 만다라를 보고 누다라가 원래 스님이라는 것을 발견했는데, 그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길포토 등에 크게 놀랐다. 비록 진정으로 깨어난 사람은 그의 경이로움의 원인을 찾지 못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루다라와 승려들은 로마환생의 정신 구석 어딘가에 가서
나는 지포토가 거기에서 자는 것을 보았는데, 무의미하고 손에 검을 들고 있었다. 그것은 지포토의 시체이다. 그들의 정신이
그의 마음에 녹은 후, 그들은 그를 깨웠다. 그래서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세 가지 형태가 있다: 루타.
루오, 지쯔타와 승려. 그들은 깨어 있지만, 깨어 있지 않은 것 같다; 그들은 놀랐지만 놀라지 않았다. 남성
아이들은 그림에 그려진 그림처럼 조용히 거기에 서 있었다.
그런 다음 그들 셋은 공중에서 서로 호응하며 하늘을 날며 브라만의 중생지로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브라만의 집에서 그를 보았다. 그는 아내와 함께 잠이 들었고, 아내는 그의 목을 껴안았다. 그들은 그를
아이들의 영혼이 그의 머리에 녹아 그를 깨웠다. 그들은 모두 놀라서 거기에 서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중국에 갔다.
국왕이 다시 태어난 곳에서 그들은 영혼으로 그를 깨웠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출생지를 거닐었다
그들은 범천백조의 재생지에 도착했다. 당시 모두 연합하여 루다라가 되었고 100 채가 있었다.
수다라는 ...
그래서 그들은 모두 루다라에 의해 깨어났고, 그들은 모두 매우 기뻐하고, 매우 흥분하며, 서로의 다시 태어나는 것을 보고, 그것을 보고 있다.
환각이 나타나다. 그런 다음, 루 다라 는 말했다:
"지금, 당신의 장소로 돌아가서, 당신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를 찾아오세요.
들어오세요. 세상의 종말에 이르러 우리의 모든 창조물은 나의 일부분에 불과하며, 모두 최후의 자비를 향해 나아갈 것이다.
토지. "그럼 루다라가 실종됐어, 지파타. 브라만과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장소로 돌아갔다.
가족이 다시 모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정력을 다해 루다라의 세계에서 다시 만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용문에서 볼 수 있듯이, 인디언들의 꿈에 대한 견해는 가장 신비롭다. 그들은 세상이 꿈이라고 생각한다. 내 꿈속에 있는 사람
정신은 여러 가지 다른 정신으로 전환되거나 분해될 수 있다. 이러한 다른 정신은 동일하고 독립적입니다.
이런 견해는 분명히 중국 고대인들이 한 영혼이 잠든 후에 유체이탈을 하여 꿈이나 귀신의 꿈을 꾸었다는 견해보다 훨씬 특이하다. 신
더욱 비밀.
꿈이 심신 활동에 미치는 영향
다른 두 가지 관점은 신비롭지 않다. 일파는 꿈이 신체 상태나 병리 변화의 반영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고대 의사들은 당신이 하얀 것을 꿈꾸면
칼과 총, 폐 병변 일 수 있습니다; 물에 빠지는 꿈을 꾸는 것은 신장 병변이다. 꿈에서 구운 사람을 보는 것은 일종의 심장병이다.
이런 관점은 현대에도 존재한다. 현대의 설법은 몸이 좀 불편해서 사람이 깨어나면 알아차리지 못한다는 것이다.
나는 꿈속에서 그에 상응하는 내용을 꿈꿀 것이다. 예를 들어, 심장의 경미한 통증은 칼로 심장을 찌르는 꿈을 꾼다.
또 다른 개념은 꿈이 사상과 감정이라는 것이다. 욕망 등. 그래서 만약 우리가 낮에 어떤 일을 계속 생각한다면.
한 가지, 당신은 소위 "밤낮으로 생각하는 것" 을 꿈꿀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부자가 되고 싶다면, 우리는 그럴 것이다.
부자가 되기를 꿈꾸다. 만약 네가 친구를 그리워한다면, 너는 그를 꿈꿀 것이다. 반대로, 우리가 뭔가를 두려워하거나 걱정한다면,
너는 무서운 꿈을 꿀 것이다.
지난 세기 말 오스트리아의 위대한 심리학자 프로이트는 과학적 방법으로 꿈을 연구하여 꿈의 본질을 발견했다.
질적인 법칙은 처음으로 꿈에 관한 과학 이론을 세웠다. 꿈의 의미에 대한 그의 이해도 이런 범주에 속한다. 그는 꿈이
일종의 환상의 욕망 만족이다. 꿈의 명시적 의미와 암묵적 의미는 다르다. 암묵적 의미는 물건이다.
한 가지 소원은 그의 이론에 따르면, 한 여자가 주사를 꿈꾸면 바늘은 남성 생식기를 대표할 수 있고, 주사는 상징적이다.
분명히 섹스를 하고 싶다.
프로이드 등의 업적에 따라 꿈에 대한 연구가 마침내 과학의 전당에 들어섰다. 그러나, 오늘까지, 그것은 여전히
이 홀의 구석에 붐비고 있습니다. 꿈을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다른 과학자들에 의해 더 엄격하고 완고하다고 여겨진다.
경멸하다. 후자의 질문은: "당신은 꿈이 의미가 있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어떻게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내가 어떻게
너는 너의 꿈에 대한 해석이 그것의 원래 의도인지 아닌지 말할 수 있니? 예를 들어, 한 여자가 주사를 꿈꿨다고 합니다.
섹스를 하고 싶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단지 그녀가 그날 주사를 맞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옳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
이에 따라 확인 문제가 제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