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적으로 꿈을 먹다
1, 자동으로 기술을 방출하면 몽키의 몸이 길수록 커진다.
2. 정상에 도달한 후 일반공격을 강화하고, 이중저항을 중첩하고, 효과를 회복하고, 제 1, 제 3 기술의 시전 범위를 강화하여 매우 포괄적이다. 그러나 이동 속도는 크게 떨어지고 유연성은 매우 떨어진다.
3. 몽치의 3 차 총공격은 스윕 효과와 높은 상해를 가지고 있어 AD 노선을 걷는 것이 가능해졌다.
해석: 실전에서는 상황에 따라 자신의 체형을 파악해 쫓거나 도망칠 때 기술을 이용해 에너지를 소비하고 유연성을 보장해야 한다. 적들과의 근거리 전투에서 덩치가 더 큰 몽치는 더 강한 지속적인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다!
스킬드림이 가슴에 맴돌다
1, 핵심 자기 보호 기술, 개방 후 보호막을 추가하여 자신의 압축 능력을 보장할 수 있으며, 동시에 상당한 범위의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기술을 석방한 후, 연속 보급은 자신에게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다.
2. 이 기술의 냉각 시간은 매우 짧아서 몽키가 앞줄의 적과 계속 싸울 수 있다.
해석: 실전에서 우리는 냉각 시간이 짧고 적들이 끊임없이 소비하는 장점을 이용하여 적의 상태를 제한할 수 있다.
둘째, 기술과 꿈이 흔들리고 있다.
1, 원격 소비 기술, 긴 기간, 짧은 시간 동안 존재할 수 있는 두 가지가 특징입니다. 적에게 해를 끼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감속 제어 효과도 발휘할 수 있다.
2. 만약 몽치가 이 기술의 범위에 들어간다면, 그는 그것을 회수하여 일정한 에너지를 회복할 것이며, 실전에서는 이 특성에 따라 유지될 수 있다.
분석: 이 기술의 기초 상해는 높지 않지만, 기간이 길기 때문에 병선을 청소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지만, 적을 소비하는 역할은 약간 부족하다.
몽환의 소용돌이를 크게 모집하다
1, 핵심 제어 기술로 지정된 장소로 이동할 수 있으며, 시술 시 범위 내 적에게 지속적인 감속을 초래할 수 있으며, 돌입 후 비행 통제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시법 지연이 있지만, 2 단계는 언제든지 돌진할 수 있다.
2. 주조가 중단되면 대부분의 냉각 시간이 복원되어 주조 제어의 내결함성이 향상됩니다.
3. 시방술이 적을 명중할 때 적의 마술공격을 줄이고 적의 법사를 제한하는 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분석: 이 기술의 시방 위치는 고정되어 있어 플래시를 통해 조정할 수 없으므로 시방 위치를 잘 파악하여 더 많은 적을 덮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술 연속 모집 및 가산점: 주요 기술은 1 대 2, 조금 더 크다. (몽키 기술과 두 가지 기술은 고정 CD 이지만, 한 기술의 방패 시전 빈도가 높아 그 속도를 크게 높였으며, 주 기술에 더해야 한다.) 기술조합: 두 번째 기술은 먼저 적을 끌고, 그 다음 위치를 장악하여 돌진하고, 마지막 기술은 일반 공격에 맞춰 적을 소모한다.
소환사 기술
치료는 여전히 번쩍인다. 몽치는 전쟁터에서 주로 보조작용을 하지만, 사람에 대한 보호능력이 강하지 않으니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플래시는 몽키의 생존 능력을 강화하여 전장에서 더욱 유연하게 만들었다.
부하 해석
육신복: 항성의 부츠, 고통의 가면, 번개 비수, 피흘리는 날, 마녀 망토, 흉갑.
분석: 재료와 법의 이중 배양으로 몽치는 장거리 소비뿐만 아니라 근전 능력도 강해 상처가 더욱 포괄적이다.
초기: 반항적인 부츠, 고통스러운 가면
분석: 항력의 부츠는 통제된 시간을 줄여 몽치가 앞장서면 생명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고통스러운 가면은 몽키의 폭발력을 증강시켜 한두 가지 기술도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중기: 번개 비수, 우는 날
분석: 이 중기 장비는 몽키의 항속 능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적 강한 지속작전 능력을 갖추게 해 장기전 방면에서 우세한 점이 뚜렷하다.
후기: 마녀 망토, 폭력적인 갑옷
분석: 이 후기 장비는 몽키의 쌍항력을 증가시켜 생존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사나운 갑옷은 몽키의 출력 능력을 향상시켜 연대전이 끝날 때 머리를 쉽게 수확할 수 있게 한다.
비문추천
레벨 5 비문: 10 붉은 달, 10 사냥, 10 마음.
총 속성: 공격 속도 +32%, 폭행률 +5%, 이동 속도+10%, 마술침투 +64.
실용기술
1, 한 가지 기술의 존재로 인해 몽치는 압축력이 강해서 두 가지 기술에 의존해도 전쟁터를 빨리 정리할 수 있어 단일 노선을 제안합니다. 시작 후, 먼저 기술을 키우고, 팀원들이 하란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적이 언제 파랑을 칠 것인지 미리 알고, 그리고 온라인으로 정상적으로 발전한다. 두 가지 기술로 사전에 온라인으로 병사 한 파를 소모할 수 있고, 병사들이 탑에 들어간 후 다시 한 파를 소모하면 청병 속도를 높일 수 있다.
2. 중기 주요 아이디어는 역시 보급하고, 연대전이 발발한 후 제때에 증원한다. 후기에는 가능한 한 항상 연대와 함께 싸우고, 연대전이 발발한 후 전방 탱크의 역할을 맡아 팀원들을 위해 더 나은 출력 환경을 조성한다. 마지막으로, 몽키의 큰 수법은 기간 동안에도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이 특성을 통해 적을 소모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