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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을 풀고 관음보살이 나타나는 꿈을 꾸다.

관음보살, 산스크리트어 천수관음? 왈라, 일명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 관세음보살은 문자적으로' 관세음인' 을 뜻하며 4 대 보살 중 하나이다. 그는 단정하고 자상하며, 늘 정병버드나무를 들고, 지혜가 무궁무진하고, 신통이 광대하며, 큰 자비와 큰 슬픔을 가지고, 고난과 구원을 구한다. 재난을 당하면 이름만 읽는다면 구조하러 가기 때문에 관음 ("묘법련화 경관음보살 보문품" 참조) 이라고 합니다. "Hokkekyo" 에 따르면, "색욕보다 더 많은 정이 있는 사람은 관세음보살을 공경하면 색욕과 분리될 것이다. 화를 많이 내고 항상 관세음보살을 존중한다고 생각하면 노여움을 남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만약 네가 어리석다면, 너는 부처관음을 자주 지켜봐야 한다. 너는 너의 어리석음에서 벗어날 것이다. ""

불교에서 그는 서구 극락세계의 지도자 아미타불 좌하의 마지막 보살이다. 기세가 웅장한 보살과 함께 아미타불 주변의 위압보살로' 서구 삼성' 이라고도 불린다.

남무관음의 아들은 두려움, 자비, 부드러움, 순결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대광은 천인의 소리를 비추고, 부성은 중생의 생사를 도울 수 있고, 보살은 한계가 없고, 대비익중생의 수행에 도달할 수 있으며, 생사해의 일엽편주, 밤의 등불이다. 끊임없는 관중들은 성호를 읊는 소리와 함께 탄생했고, 고통도 없고, 희로애락도 없었다.

구법계의 중생, 내면의 심신 질환에 얽매여 고민에 시달리고, 외적인 인사에 핍박당하고, 의외의 고통에 시달린다. 보디 (Bodhi) 는 신체, 심리, 사업, 인사, 심지어 총명까지 진보했다. 만약 그가 무언가를 원했지만 보살의 이름을 한마음으로 외울 수 있다면, 보살은 천 개의 눈을 보고 천 개의 손을 보호하면 그는 기쁨과 만족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키요요? 관세음보살 푸문품은 "중생은 모두 무량한 고난에 시달리고 있다" 고 말했다. 관음은 기묘한 지혜를 가지고 있어 세상의 고난을 구할 수 있다. 신기한 힘으로 가득 차서, 편리하고 광범위하게 지혜를 키울 수 있다. 10 개국 모두 브레이크가 없어 얼굴을 내밀지 않는다. 각종 악미, 지옥귀신수, 생사존망, 점차 이해하다. 또 구름이 있다: "소송은 관직을 통과하고, 군대를 두려워한다. 네가 관음의 힘을 읽으면 모든 억울함이 흩어질 것이다. 관세음보살의 묘음, 조수의 범음은 다른 세계음보다 더 좋으니 자주 읽어야 한다. 의심하지 마라, 세상에 대한 견해는 순수하고 신성하며, 위난에 의지할 수 있다. 너는 모든 공덕을 가지고 있고, 너는 중생을 잘 대하고, 너는 바다에서 복을 받는다. \ "라고

"골엄경" 에서 관세음보살은 "나는 뿌리가 깊고, 귀가 묘하며, 심신이 섬세하여, 중생들이 62 억 갠지스강 모래를 든 태자와 같이 내 이름을 지니게 하고, 두 사람은 복이 있다" 고 말했다. "Hokkekyo" 에서 석존은 보살에게 끝없는 의미를 부여했다. "만약 누군가가 62 억 갠지스강 보살의 이름을 얻으면, 잠시 음식, 옷, 피피, 약, 심지어 관음보살의 이름까지 제공한다면, 두 사람의 복이다. 마치 진모루처럼,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라고

불설 11 면 관세음진언경' 에서 관음보살은 "사랑하는 부처님, 관음보살의 이름은 듣기 어렵다" 고 말했다. 십조 불명이라는 사람이 있거나 관음보살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다면, 모두 복이 있고, 다 똑같다. 또 구름이 있다: "불설, 선남 선녀, 모든 중생, 만약 밤낮으로 부지런히 행한다면, 내 이름을 부르는 자는 모두 땅을 얻는다. 나타나면 모든 고민도 없고, 모든 장애, 모든 두려움, 삼업죄는 모두 소멸된다. 정이 있는 사람은 이 가르침에 따라 불법을 지양하고, 사람이란 것을 알고, 도로 이모 삼보리심을 손에 쥐고 있는 것 같다. 세존은 여전히' 천안보살밀경' 에서 아난에게 말했다. "하지만 당신의 이름을 자주 부르면 62 억 갠지스강 모래를 부양하는 상을 받게 됩니다. 더구나 진심 어린 지지는 그 즐거움이 무궁무진하다. \ "라고

관음보살은 토지에서 수행하든 과일에서 이익을 얻든, 큰 슬픔의 정신에 기반을 두고, 중생을 동등하게 배려하고, 끝없는 구제작업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비뿐만 아니라 큰 자비입니다. 그래서 자비는 관세음보살의 지망이고, 자비는 관세음보살의 덕행과 자비이며, 관세음보살의 특수한 공덕이기도 하다. 관음보살은 무한한 자비의 부추김에 한때는 무량한 중생의 고난을 살리고 무량한 중생의 사업을 이루었다. 62 억 갠지스 강을 공양한다고 주장하는 사파 왕자와 62 억 갠지스 강을 공양하는 여래와 공덕이 같다.

오늘날 세계에서 인간의 고난과 재난이 빈발하여 관음보살의 자비로운 구조가 절실히 필요하다. 모든 사람이 관음보살 성명을 암송할 수 있다면, 모든 사람은 관음보살의 큰 슬픔을 배울 수 있고, 모든 사람은 관음보살을 발양하여 고생, 평등, 행복의 정신을 구할 수 있고, 자신과 다른 사람을 현대의 큰 비심관음으로 만들 수 있다면, 자연히 사람과 사람 사이의 증오를 녹일 수 있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싸움을 멈추고, 전 세계 인류의 불행을 구하고, 생명과 영혼에 전 세계 인류의 행복을 줄 수 있다. 인석보살은 가장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쉬고 싶지 않다. 그는 하루 종일 중생을 구하고, 많은 수고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중생을 위해 사용하는 것은 가장 바쁜 보살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게으른 보살이 아니라 즐겁게 쉬는 보살이 아니라 가장 부지런한 보살이다. 그는 한 손으로 몇 사람을 구했다. 두 손이 있는데, 사람을 구하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그는 천수천안이 필요하고, 세상의 중생을 구할 수 있다. 천 개의 눈은 세상의 중생을 돌볼 수 있고, 그가 돌보는 중생은 모두 쓴 존재이다. 그가 구한 중생도 재앙이 있는 중생이다.

"관음" 보살의 "관" 은 관람이다. 뭘 봐? 세상을 보다. 도대체 무엇이냐? 소리. 뷰는 볼 수 있는 지능입니다. 세상은 시야의 영역이다. 관은' 능관' 이고, 세상은' 관' 이며, 세상의 중생은 모두 관찰한다. 중생에 어려움이 있으면 그것을 떠올린다. 당신은 누구를 생각합니까? 위대한 인자한 아버지와 자모를 생각하다. 위대하고 인자하신 아버지는 누구입니까? 관음보살은 누가 큰 자애로운 어머니입니까? 관음보살은 어떻게 생각했나요? 그는 "남무관세음보살, 남무관세음보살, ......" 이라고 읽었습니다. "나는' 남무관세음보살' 을 읽고, 관세음보살은 천 개의 눈으로 보고, 귀의 지혜로 듣는다. 그래서 저는 제 손재주로 이 중생을 구했습니다. 중생이 서로 떠나지 않고 재난이 있기 때문에 진모루의 중생은 동시에 재앙이 있다. 동시에, 진모루에는' 관세음보살' 이라고 주장하는 모든 중생이 있다. 동시에, 그들은 편안하고 행복했다. 이 때문에 천수천안관음으로 불린다.

보살은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만약 네가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다면, 너는 보살이다. 내가 사람을 도울 수 있다면 나도 보살이다. 다른 사람을 돕지 않으면, 너는 나찰이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돕지 않는다. 저도 나찰입니다. 나찰과 관세음보살은 정반대다. 나찰의 귀신녀를 봐라, 관음보살처럼 예쁘다. 하지만 나찰귀신녀는 이기적이다. 차이점은, 하나는 이기심만 알고, 이인은 모른다는 것이다. 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유익할 수 있는지 알고 있지만, 어떻게 자신을 축복할 수 있을지는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반대로 관세음보살은 완벽해 보이고 건달은 좋아 보이지만 그의 마음은 다르다. 이것이 바로 이 관념과 이곳의 차이다.

그래서 관음을 배우려면 다른 사람을 돕고 다른 사람에게 이익을 주어야 한다. 우리가 "나는 힘이 없다. 첫째, 나는 돈이 없다. 둘째, 나는 불법을 가르칠 수 없다. 어떻게 다른 사람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제 제가 말씀드리죠. "자비로운 입은 편리한 혀이고, 돈이 있으면 돈이 없어도 좋다." 자비로운 입, 입은 자비롭고 욕하지 말아야 한다. 편리한 혀, 혀는 편리한 혀여야 한다. 편리한 혀는 전부 옳고 그름이 아니다. 만약 사람들이 의견이 있다면, 당신은 편리한 말로 평화를 이야기하고, 세계의 투쟁을 조화시키고, 세계의 전쟁을 조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편리한 말이다. 돈이 있으면 돈이 없어도 현혜가 되고, 돈이 있으면 현혜가 되고, 돈이 없으면 현혜가 된다. 물론, 너는 돈이 있으면 더 좋다. 돈이 없으면 걱정할 필요도 없고, "나는 가난하다. 어떻게 공덕을 할 수 있니?" 라고 말할 필요도 없다. 공덕을 하는 것은 선량하고,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사람이 되는 것이다!

천수천안-어떻게 천수가 있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웨이드의 화신으로, 큰 비술을 암송하는 수행이 증명한 것이다.

우리 큰 비술을 읽읍시다. 그렇게 쉽게 읽지 마라, 그렇게 간단하다. 큰 비통' 이라는 이 몇 글자는 과거의 선근에 깊이 뿌리를 내려야만 만족을 얻을 수 있다. 과거에 선근이 없었다면, 선근일 뿐만 아니라 심근이었다면,' 큰 비통' 은 말할 것도 없고,' 큰 비통' 이라는 네 글자도 들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름조차 들리지 않는다. 보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리고, 보고, 외우고, 쉽지도 않아요. "화는 입에서 나온다" 고 할 수 있는데, 온갖 강도, 천강도, 천강도 모두 쉽게 만날 수 없다.

우리는 지금 과거에 깊이 뿌리박혀 있기 때문에, 우리는 큰 비통의 이름을 듣고, 큰 비통의 멋진 장을 배우고 암송할 수 있으며, 경서 없이도 큰 비통을 외울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과거에 위대한 좋은 뿌리와 놀라운 씨앗을 만난 것이다.

그래서 오늘 큰 비술을 들으러 온 사람들은 모두 선근이 있다. 생각해 보세요: 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큰 비술이라는 이름을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샌프란시스코 전역에서 5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큰 비술이라는 이름을 들을 수 있을까요?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샌프란시스코의 인구는 몇 명입니까?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좋은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까? 그러므로 큰 비술의 이름을 들을 수 있다면, 모두 환희심, 환희심, 고심이 있어야 한다! 네가 큰 비통을 만나도 쉽지 않구나! 큰 비술을 만났으니, 쉽게 놓아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라!

이번에, 더 놀라운 것은 큰 비술의 경전을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이다! 몇 달 전 금강경이 완성될 무렵 불교 강당 보호자 곽, 곽녕, 곽겸은 이 대서경을 듣고 싶었기 때문이다. 왜요 작년부터 불교대강당은 매주' 40 중고 눈' 의 비법을 가르치기 때문이다. 이 비법은 비법일 뿐만 아니라, 나는 전혀 선전하지 않는다. 내가 미국에 왔기 때문에, 나는 이 비법을 너희 기초가 좋은 미국인들에게 전할 것이다. 그래서 작년에 저는 40 개의 중고의 놀라운 방법을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무데도 가지 않았습니다. "아! 이것은 비법이니, 나는 너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 나는 비밀 법이지만, 사람들에게; 누구한테? 삼보, 불교를 믿는 사람에게 귀의해야 한다.

이 40 권의 중고책이 전해지자 몇몇 사람들은' 대비경' 에 관심을 갖고 이 40 권의 중고책의 의미를 알고 싶어 했다. 그래서 코디 거사가 발기한 것이다. 우리에게 이 큰 비통경을 이야기해 주십시오. 그때 나는 이 사람들이 진심인 것을 보고 승낙했다. 하지만 금강경을 끝낸 후, 나는 계속해서 심경을 이야기했다. 심경은 200 여 자밖에 안 되었지만 2, 3 개월 동안 이야기했다. 하지만 이 2 ~ 3 개월, 일요일만 있고, 매일은 아닙니다. 만약 매일 이야기한다면, 대략 한 달이나 반달 정도면 다 끝낼 수 있을 것이다. 기왕 심경이 끝났으니, 큰 비통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이 고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들어 본 적이 없을뿐만 아니라, 중국인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중국 사람들이 듣고 나서 이 경전의 뜻을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쉽지 않고 얻기 어렵다.

그래서, 이제 나는 너에게 큰 비통의 경전을 말하겠다. 모든 사람은 먼저 자신의 머리 속의 쓰레기를 치워야 한다. 그렇게 편집증, 탐욕, 탐욕, 치정을 하지 마라. 먼저 탐욕스럽고 탐욕스럽고, 탐욕스럽고, 어리석은 쓰레기를 치우는 것, 즉 모두의 배설물을 치우는 것이다. 너의 모든 부정한 물건들을 밖으로 던져버리고 이슬을 붓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야만 너는 이 방법의 힘을 깔끔하게 얻을 수 있다.

지금' 천수천안'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달라니에 대한 큰 슬픔을 키워야 천수천안을 얻을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이 수천 마리의 손과 눈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우리 각자는 두 손과 두 눈을 가지고 있어서 이미 좋다. 두 손은 물건을 들 수 있고, 두 눈은 물건을 볼 수 있다. 이렇게 많은 눈이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너는 왜 이렇게 많은 손이 필요하니? 지금은 과학의 시대이니, 그렇게 많은 수연구도 소용이 없다. 이렇게 많은 눈이 있어도 소용이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이, 당신은 큰 슬픔을 고칠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천안' 을 설명하겠습니다. 너는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지만, 감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다. 너는 그것을 열어야만 그것을 볼 수 있다. 만약 수천 개의 눈이 있다면, 이 눈을 감고 좀 쉬어라. 눈을 뜨고 그것을 바꿔라. 봐라! 이것은 절묘한 방법이 아닌가? 너는 이 눈을 감고 좀 쉬고, 다시 두 눈을 뜨면, 두 눈뿐만 아니라 천 개의 눈도 더 많이 뜨게 된다.

이 천 개의 눈, 즉 소위' 천 개의 눈으로 본다' 는 것은 우리의 눈으로 십여 리만 볼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망원경으로 100 마일을 볼 수 있다면, 우리는 그다지 멀리 보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수천 개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요? 100 리, 만 리, 만 리를 볼 수 있어요. TV 를 보지 않아도 알 수 있어요. "오! 우주 비행사 두 명이 달 위를 걷고 있다. 이게 멋지다고 생각하세요? 이제 TV 를 빌려야 달에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천 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면, 텔레비전 없이도 볼 수 있습니다. TV 도 필요없고, 안테나를 설치할 필요도 없고, 유료도 필요 없습니다. 아! 얼마나 아껴놨어! 당신은 1000 개의 눈이 있는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까? 이제 알겠지?

그뿐만 아니라, 당신들은 천안이고, 앞에는 뒤쪽을 볼 수 있고, 뒤에는 앞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서씨의 시는 "볼로 머리 뒤에서 연을 잡고, 눈으로 대문에서 날으는 곰을 잡는다" 고 말했다. 뇌의 뒷부분에서, 너는 눈으로 너의 볼을 볼 수 있다. 너는 너의 얼굴을 볼 수 없다. 하지만 천 개의 눈이 있다면, 뒤에서 앞을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뒷모습도 볼 수 있고 얼굴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얼굴뿐만 아니라 배 속의 물건도 볼 수 있다. 얼마나 많은 게으름뱅이가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죽은 벌레가 있습니까?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다. 밖은 안을 볼 수 있고, 안쪽은 바깥을 볼 수 있다. 마치 유리거울과 같다. 우리는 유리 안의 외벽을 볼 수 있다. 만약 네가 천 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면, 너의 위는 유리와 같다. 유리 배 절묘하고 투명한, 내부 및 외부, 장벽 없음; 안에 무엇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뱃속에 무슨 말을 하고 싶으세요? 눈으로 봐, 오! 당신 몸의 기계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무슨 소리야? 생각이 있어요?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다. 천 개의 눈을 원하십니까? 이제 너도 알다시피, 너는 아직도 네가 두 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아마도 내가 지금 아는 것이 아직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천 개의 눈은 뜻밖에도 이렇게 묘용을 가지고 있다!

천수' 도 마찬가지다. 너는 손으로 물건을 들 수 있다. 가장자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다. 지금 돈 인출에 대해 말해 보세요. 너는 두 손이 있으니 10 만 원을 가져갈 수 있다. 만약 내가 천 개의 손을 가지고 있다면, 내 손에는 천만 원을 잡을 수 있다. 너는 그렇게 많이 가져갈 수 없고, 나도 그렇게 많이 가져갈 수 없다. 이게 멋지다고 생각하세요? 예를 들어, 너 혼자 사과 몇 개를 가져갈 수 있니? 만약 당신이 천 개의 손을 가지고 있다면, 천 개의 사과를 가져가세요. 너는 두 손이 있다. 네가 원하는 대로 가져가라. 너는 두 개만 가지고 갈 수 있다. 봐라! 이게 유용할까요? 그러나, 이것은 단지 작은 용도가 아니다. 이것은 한 아이가 음식을 쟁탈하는 것과는 다르다. 마치 우리가 과일맛 집에 가는 것 같은데, 그녀의 막내딸이 모모를 먹고 싶어해서 그녀는 기뻐했다. 이 1000 손은 이렇게 쉬운 일이 아니다.

천수를 가질 수 있는 것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천 명이 바다에 떨어졌을 때, 당신은 두 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손은 한 명을 구하고, 다른 한 손은 한 명을 구하고, 두 명만 구할 수 있다. 만약 천 개의 손이 있다면, 만약 네가 천 개의 손을 바다에 넣는다면, 너는 이 천 명의 물에 빠진 사람을 모두 들어 올릴 수 있다. 이 1000 손은 무슨 뜻인가요?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속담에 "천 개의 눈은 볼 수 있고, 천 개의 귀는 들을 수 있고, 천 개의 손은 모든 중생을 보호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천수로 중생을 보호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천 개의 손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손을 내밀어 그들을 고통에서 구해낼 수 있다. 너는 두 손만으로는 그렇게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없다. 그래서 관세음보살의 천수천안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지, 물건을 훔칠 준비가 된 것이 아니다. 잘 들어라, 너는 거기에 가서 사과를 훔친 것이 아니다. 그는 "사과나무에 가면 천 개의 손을 가지고 천 개의 사과를 훔칠 수 있다" 고 말했다. 안 돼!

이 1000 손, 1000 눈은 어디서 나왔나요? 나는 방금 너에게 그것이 큰 비통에서 태어났다고 말했다! 네가 해야 할 일은 큰 비술을 암송하고, 큰 비법을 고치고, 40 대의 중고를 연습하는 것이다. 40 중고는 마지막' 천수' 이다. 주문을 외울 때 42 손이 더 나온다. 42 번, 10 번은 420 번, 100 번은 4200 번입니다. 천 번 외우면 4 만 2 천 손 4 만 2 천 눈, 네가 연습하고 싶은지 아닌지 보자!

그러나 천수만안을 가지려면 하루아침에 실현될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만약 네가 이런 방법을 연습하고, 매일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규칙적으로 연습한다면, 너는 이런 놀라운 용도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 수리하고 내일 멈춰도 소용없다. 네가 책을 읽는 것처럼 세계 박사 학위를 받고 싶어 처음부터 성공까지 14, 5 년, 수행은 말할 것도 없다. 만약 네가 진정으로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다면, 너는 성과를 거두지 못할 것이다. "비경" 에 따르면 과거 아미타불이 윤성왕이었을 때 관음보살은 이 왕의 첫 태자, "부우" 라고 불렸다. (다음은 백화 후의 내용)

당시 보여래가 윤왕에게 수여한 후, 부이는 왕자로부터 백불 앞에 올라가 말했다. "사랑하는 주여, 오늘 저는 넓은 목소리로 모든 피조물에게, 저의 모든 선근은 삼덕삼보리에 귀속됩니다. 보살도를 걸을 때, 모든 중생이 온갖 고민과 공포에 시달린다면 불법을 추구하는 신념과 힘을 잃고 광명이 없는 어두운 곳으로 타락하여 심신이 번민하고 외롭고 가난하고 고통스러울 때 아무도 도움을 청하고 보호할 수 없고, 의지하지 않고, 집도 없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그가 나를 기억하고, 내 이름을 말하고, 도움을 청하는 목소리가 내 귀에 들리고, 내 눈에 보이는 모든 고난의 존재처럼, 내가 그들의 온갖 고통과 번뇌를 용서할 수 없다면, 나는 삼덕삼보리의 불과를 이루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하는 주님, 오늘, 모든 중생을 위해, 나는 가장 평범하지 않은 소망을 발동해야 합니다. 만약 내가 윤성왕 (아미타불) 이 된다면, 나는 서구의 정토와 쾌락 세계에서 내가 열반에 들어간 후, 심지어 불법이 아직 살아 있을 때에도 보살의 이익을 모든 중생을 수호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량수불의 불법은 첫날 밤에 꺼졌을 때, 나는 즉시 다음 밤에 삼덕삼보리의 무상불과를 이루어 모든 중생을 계속 변화시켰다. "

그 당시, 보버는 즉시 그에게 쪽지를 한 장 썼는데, 그 위에는 "네가 세 가지 사악한 길에서 하늘의 사람과 모든 중생을 관찰하고 기억할 때, 너는 큰 연민을 갖게 된다. 모든 중생의 고통을 끊고 모든 중생이 안정되고 행복한 곳에서 살도록 하기 위해서, 나는 오늘 너에게 관음이라는 이름을 지어줄 것이다. 무량수불이 열반에 들어간 후, 제 2 갠지스강 모래 등 스님은 그를 약탈했고, 그의 땅은' 모든 보물' 으로 개명되었다.

석가모니버는 관세음보살과 득도대모멘트 보살의 기록에 따르면 "옛 스님은 강도만 당하고, 불가사의하다. 세명' 무덕집복보 현재', 불명' 금사자 게임 여래' 가 있다. 이 불교 토지의 순수함과 장엄함은 말과 칭찬으로 형용할 수 없다. 부처가 불교에서 영감을 받은 곳에는' 웨이드' 라는 왕이 있었는데, 그는 천 개의 세계 중의 왕이었다. 당시 웨이드 왕은 그의 정원과 건물의 시야에서 삼모지 명상에 들어갔고, 왕 주위에 연꽃 두 송이가 땅에서 솟아났다. 연꽃에서 태어난 두 소년은 웨이드 왕과 함께 불자리에 갔는데, 그들은 부처를 만나 부처의 가르침을 들었다.

그때 두 소년이 말했다.' 모든 용신, 내 사자의 포효를 들어라. 오늘 여래까지 우리는 큰 소망을 보내 보리심을 보냈다. 생사의 흐름은 끝이 없고, 알 수 없는 (얻을 수 없는) 것은 그 근원의 인연이다. 제불은 중생을 해방시키기 위해 수많은 수행보살도를 수행했다. 더구나 지금도 그렇게 몇 번이고, 그들은 중생을 원만하게 해방시키고, 보리도를 수행하지만, 피곤하고 짜증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부터 욕심을 부린다면, 십방제불들을 모두 속였다. 죄책감, 어리석음, 오염, 탐욕, 질투를 느낀다면, 그것도 마찬가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늘, 나는 거짓된 마음에서 벗어나 진실을 말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오늘부터 이기적인 마음을 가지고 모든 중생의 보리대로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부처를 속이는 것이다. 우리는 성과를 느끼고 싶지 않다. 자구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조 강도 속에서 큰 슬픔으로 중생을 피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늘날의 불국처럼 순수하고 평화롭고 아름답고 장엄하다. 내가 부처가 되었을 때 나의 국토가 천억 배를 뛰어넘기를 바란다. 우리 나라는 무공명으로, 업장이 없고, 대승보살만이 보리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수는 무궁무진하다. 중생은 모두 깨끗하고, 모두 가장 큰 기쁨이 있다. 그들은 지견법에서 태어나 불교의 모든 불법을 영원히 지니고 있다. 우리의 맹세가 사실이라면, 그들은 세상을 뒤흔들어야 한다. ""

두 소년이 이 추모사를 다 읽자 대지는 즉각 진동했고, 수백 명의 음악신과 각종 악기가 조화롭고 우아하게 연주되었다. 맑고 정교한 의상이 하늘에서 내려와, 시부룩하고, 하늘의 신령이 비처럼 허공에 아름다운 향기를 뿌리고, 발산하는 향기가 일반적으로 퍼지면서 중생들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때 다른 사람이 있었나요? 그게 나야, 석가모니. 당시 이 두 소년은 관세음보살과 대보살 모호사였다.

이 두 대보살은 금사자 게임이 오는 곳에서 도로이모의 보리심을 먼저 발전시켰다. 아미타불 이후에는 수없이 지나야 열반에 들어갈 수 있다. 열반에 들어간 후, 불법은 살아 있는 시간이 아미타불의 무한한 수명과 같다. 아미타불이 살아 있는 동안 열반에 들어간 후, 중생의 수는 이미 동일하며 평등이 무궁무진하다. 아미타불이 열반에 들어간 후, 어떤 중생들은 부처를 볼 수 없었지만, 삼매를 읽을 수 있는 보살이 있다면, 아미타불의 법신을 영원히 볼 수 있었다. 아미타불이 멸종의 정도를 밝힌 뒤 극락세계의 모든 보물, 유탕의 다양한 색깔의 연꽃, 그리고 많은 보물로 만든 모든 나무들이 여전히 그들의 목소리를 계속 방송하고 있다는 것은 아미타불 개인의 주장과는 별반 다르지 않다.

극락세계불법기가 끝난 후, 그날 밤 자정, 빛이 나오기 전에 관세음보살은 칠보보리수 아래에 다리를 끼고 앉아' 푸광공덕산왕불' 이라는 이름으로 무증한 깨달음을 이루었다. 당연히, 그것의 불국은 7 가지 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종 교묘한 방식으로 조합되어 있다. 그 땅과 세계의 장엄하고 기묘한 광경은 모든 부처와 신이 갠지스 강 같은 재난을 겪어도 끝이 없다. 그 경지에는 이런 이름이 없고, 순전히 대보살구 보리심으로 온 땅을 가득 채웠다. 이 분야의 세계명은' 모든 보물이 엄숙하게 모인다' 는 것이다. 푸광공덕산왕은 그의 일생의 나이와 함께 모든 보살이 서로 친해 서로를 지원하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설령 열반에 들어와도 그렇다. 열반에 들어선 후, 거대한 기세를 얻은 보살은 푸광공덕산이 여래왕의 법이 소멸될 때까지 여전히 법을 고수하고 있다. 불법소멸 후 대세 보살이 이곳에 있어 성취는 증거가 없다. 이름은 "여래왕, 공덕무수다" 입니다. 보광공덕산왕처럼 그의 땅과 세계, 무량한 빛, 무한한 수명, 보살의 수, 심지어 불법까지 세상의 기한까지 평등하다. ""

위의 두 경전에서 알 수 있듯이, 관세음보살은 정토 장엄불국의 본의와 덕행을 흡수하여 아미타불의 본의와 다르지 않다. 그러므로 성불의 땅은 깨끗하고 장엄하며, 이렇게 비범하고 탈속적이다! 중생의 질고에 호응하는 32 종의 모방화신, 중생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14 종의 무신통, 네 가지 불가사의한 무위, 신통은 모두 있고, 교묘하고 광범위하게 연습할 수 있다. 완전한 묘사는' 골엄경',' 화안경' 과 같은 경전에서, 지금도 전부 인용되는 것은 아니다.

대비경' 에서도 부처가 부도로 가산 관음보살의 궁전, 다보장엄도장에 있다고 말했다. 이때 관세음보살은 10 방향으로 무량한 세계를 확대해 전생에 무량한 강도 전에 천광왕경에 살면서' 대비다라니' (대비다라니) 를 배우는 데 고심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녀는 즉시 1 위 보살을 제치고 8 위 보살까지, 시간상 천수만안을 보였다. 이 큰 자비의 저주 때문에, 네가 대대로 어디에 살든지 간에, 너는 반드시 영원히 부처님 앞에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관세음보살은 "만약 중생이 큰 비술을 외울 수 있다면, 부처님의 정토에 갈 수 없다면, 나는 무증깨달음을 이룰 수 없다고 맹세한다" 고 맹세했다.

관세음보살이 말을 마치자 석가모니버는 대중에게 "이 관세음보살은 이미 과거의 무량한 강도에서 부처가 되어' 불법깨달음' 이라고 불렸다" 고 말했다. 그는 모든 보살의 보리심을 발동하기 위해 모든 중생을 기쁘게 하기 위해 모든 중생의 사업을 이루기 위해 보살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비명언) 여러분 모두는 관음보살을 영원히 부양해야 합니다. 관음보살의 이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래야 무량한 증거를 얻을 수 있고, 무량한 죄를 소멸할 수 있고, 죽은 후에야 죽을 수 있습니다. " 이 구절에 따르면, 우리는 관음보살을 공경하고 공양하며 관음보살의 이름이라고 부르며, 극락세계로 돌아가는 길로, 아미타불을 모시던 사람들처럼 정토에서 죽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양자의 복보는 대체로 같고, 복보와 선근도 같다. 자세히 고려해 주세요.

관음보살의 이름은 많은 대승 경전에서 언급되었다. 예를 들어, 정유광' 정의경',' 비모문경',' 광반야경',' 광짱 반야경',' 대보집경' 82 권, 100 권 금강공포가 모여 광귀했다.' 보살 3 세를 최고의 왕경',' 다라니 집경',' 모든 공덕장엄왕경',' 보현다라니경',' 보리처자 정상왕경',' 대방만수 십리경',' 대태양경',' 대태양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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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음보살은' 비화경' 의 기록에 따르면 관세음보살은 무량강도 이전에는 청정사상이 없는 왕자로 이름이 임의적이었다. 그는 큰 소망을 품고 큰 자비를 베풀었고, 모든 피조물의 고통과 번뇌를 끊어 모든 피조물이 평화를 누릴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를 위해 보여래는 그에게 관음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화엄경' 은 "용감한 남편은 편안하다" 고 말했다.

관음은 삼국 시대에 중국에 전해졌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관세음보살은 대부분 여성이다. 그러나 그 당시 관음은 위풍당당한 사람이었다. 간쑤 둔황 막고굴 벽화와 남북조 시대의 조각상들은 관음을 입술에 예쁜 콧수염을 두 마리 가진 남자로 묘사했다. 중국 당나라 이전에는 관음의 이미지가 모두 남성 이미지였고, 인도의 관음보살도 남성 이미지였다.

불교 경전에는 관음 대사가 법계를 주유하며, 늘 갖가지 교묘한 생각으로 모든 중생을 변화시킨다고 기록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지각력이 있는 존재가 어느 정도, 즉 32 에 도달해야 하는지, 그들의 여성 이미지가 여기에서 나올 수 있다. 후세의 여성 이미지도 관음보살의' 배자' 와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큰 슬픔의 구현이다.

이제 다양한 이미지들이

불교의 각종 불상 중에는 관음보살의 이미지가 매우 많은데, 아마도 관음에는 각종 화신이 있다는 주장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그는' 서구 3 대 조상' 중 하나로 불상과 함께 대세로 행할 때 관음보살 머리에 보관을 쓰고, 그 위에는 불상이 하나 있는데, 다른 형태와 의상 장식은 다른 불상과 크게 다르지 않다.

관음의 크리스마스는 음력 2 월 19 일이다.

관음은 대승 불교에서 잘 알려진 보살이며, 중국의 거의 모든 불교 절에는 관음상이 있다. 예를 들어, 천태종 () 과 밀종 () 은 각각' 육도 관음 ()' 을 퍼뜨렸고, 선종 () 도 각종 관음상을 만들었다. 정토종이 관음을 숭배하는 것은' 서구 삼성' 중의 하나이다. 수당 이래 민간은 광범위한 관음 신앙을 형성하여 관음 숭배 위주의 세 음력종교 명절을 형성하고 있다. 2 월 19 일은 관음 탄신일, 6 월 19 일은 관음 개오일, 9 월 19 일은 관음 출가일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3 일을 관음보살 크리스마스라고 부른다.

관음보살 크리스마스의 유래와 근거는 지금은 확실하지 않다. 이 세 명절 기간 동안 절은 축제식을 거행하는데, 일반적인 소망은' 향 짱',' 보살 이름',' 대비주문',' 관음 대사송',' 관음보살',' 관음보살',' 관음명',' 예배',' 삼귀의를 완성하는 것이다. 많은 불교도들이 관음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향화회를 관음회라고 한다. 푸타산은 관음회의 중심, 즉 관음도장이기 때문에 향불은 더욱 웅장할 것이다.

사원뿐만 아니라 샤먼의 많은 서민들의 집에서도 관음상이 있어 아침저녁으로 향긋하다.

관음 숭배는 샤먼에서 역사가 유구하여 정말 생각할 만하다. 곰곰이 생각해 보다. 원인은 복잡하지만 중요한 점은 관음의 내력을 모르는 선남신녀들이 관음을 숭배하는 것은' 선' 에 대한 희망과 추구라는 점이다.

관음보살은 묘하고 보수가 어렵고 깨끗하고 엄숙하다.

서른두 주 첸 브레이크, 백만 강도 Yanfu 해야한다.

병 속의 화밀은 늘 땅에 가득 뿌리고, 손에 양가지는 가을이 아니다.

천만 곳에서 천만 개의 답안을 빌었는데, 고해는 왕왕 사람의 배였다.

남무 푸타 유리 세계 자비 관음보살

남무 아미타불여래

남무관음보살

남방에는 대세가 없다

남방 순해에는 보살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