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제시묘는 마을 서쪽의 골목길과 도랑 동쪽의 절벽 사이에 위치해 있다. 동가묘보다 조금 늦게 지었고, 건축 스타일도 참신하다. 외관이 장관이다. 절의 정면은 매우 호화롭다. 현관은 오봉루 건물로, 양쪽의 팔자 벽은 정교한 벽돌로 조각되어 있다. 나머지 벽은 단순하고, 그 구조는 민가와 같다. 내부는 통형 나무틀의 높은 담으로 둘러싸여 있다. 처마는 나무 기둥으로, 당중월 양금기둥은 굵다. 건물 전체가 북쪽에 사합원이다. 어렸을 때 거의 들어가지 않아서 늘 무서워했다. 안에 있는 패와 향로 나는 그다지 인상이 없다. 이 절은 1970 년대 초에 철거되었다. 한 농민이 절 섀시에 집 몇 채를 지었다. 나중에 빚 독촉으로 죽도록 강요당했다. 죽은 사람은 온돌 위에 10 여 일 동안 누워 있었고, 시체는 썩었고, 살가죽은 쥐에 의해 갉아먹었다. 그래서 석가묘라는 곳에 대해 마을 사람들은 모두 피하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응? 동가묘는 마을의 동쪽 끝에 위치해 있고, 서쪽은 모래도랑 절벽에 있고, 동쪽은 뒤의 농작물이고, 앞에는 오솔길이 하나 있는데 바로 농민들이 사는 골목이다. 나는 동가묘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우리집 사찰은 우리집 뒷마당에서 겨우 몇 백 미터 떨어져 있다. 나는 흙담을 기어올라 마을의 협회나 학교에 가서 동가묘 앞을 지나갔다. 무너진 동사에 갈 때마다 절의 기둥과 폐허를 보면 마음이 토끼와 같다. 나는 매우 긴장해서, 나는 아주 빨리 그곳으로 뛰어갔다. 노인들의 말에 따르면, 동가묘는 제시묘보다 일찍 철거되었는데, 아마도 해방 후에 수리하지 않았을 것이다. 허물어뜨리고, 어떤 사람이 재료를 훔치러 갔다가 금방 무너져 내리고, 해와 달과 비바람에 무너져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재료명언) 이 절은 이원, 두 줄의 단층집, 각각 여덟 칸씩 모두 청벽돌로 담을 쌓고, 목주목 처마, 조각양화동으로 매우 장관이다.
-응? 사당은 조상이나 선현에게 제사를 지내는 절이며, 일족과 민족을 교육하는 절이기도 하다. 많은 중요한 사건들이 여기서 논의되고 진행되어야 하는데, 사당에 가서 제사식에 참석하는 것이 중요한 행사 중 하나이다. 인민의 제사를 통해 살아있는 사람은 죽은 조상과 정신적으로 교류할 수 있다. 동시에 부계 가문의 동원감을 증강시켜 그들을 더욱 긴밀하게 단결시켰다. 족장은 씨족의 수장으로서 제사식을 거행할 때 조상과 선인의 대변인으로 조상의 조례와 훈령을 낭독하여 국민에게 선포할 수 있다. 탈선자에 대한 처벌도 사당에서 진행되며 부계 규칙을 시행한다. 이 씨족 규정들은 일정 기간 동안 씨족 유명인이나 씨족 수장들이 당시의 도덕규범에 따라 일상적인 습관과 행동 방식에서 추출한 것이며, 대부분 족보에 기재되어 있으며, 일부는 단독으로 편찬하고, 일부는 사당에 새겨져 있다. 종법제도의 주요 내용은 조상 존중, 웃어른을 공경, 자율성, 순종 등을 포함한 윤리적 충고이다. 종교 규칙을 어기는 사람들에 대한 처벌은 물질적 벌금, 육체적 고문, 심지어 심각한 상황에서의 고문, 생매장과 처형까지 포함한다. 판결을 받으면 사당에 들어가지 말고 죽지 마라. 이것은 가장 심각한 정신성설이다. 왜냐하면 그가 조상의 정신과 연결된 줄을 끊었기 때문이다.
-응? 사당도 부계 가문의 상징이다. "뿌리를 추적하는 것이 신사보다 더 중요하다", "신사가 없으면 교파가 없고, 교파가 없으면 조상이 없다" 는 것은 현지에서 유행하는 민간 속담이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사당을 조상의 영혼의 서식지로 삼았다. 사당 뒤에 부처가 있다. 사당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새해 (음력설) 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축제를 열고, 족칙을 집행하고, 자손에게 상을 주는 곳이다.
-응? 우리 마을은 역사가 유구하여 문화 유산이 깊다. 사당 문화는 역사문화, 인의례지신, 삼강오상 등 전통관념을 지탱하고 있다. 비록 그것의 찌꺼기가 있지만, 그들 중 일부는 배우고 전승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공자는 일찍이' 지혜, 인, 용' 을' 삼덕' 이라고 불렀고,' 인, 의식' 의 체계를 형성하여' 인' 도,' 대친도' 라고 말했다. 정의가 적당하고, 존현이 크다. 키스의 살인, 성현의 존귀 등등. , 의식 학생. 클릭합니다 인자는 사랑을 핵심으로 하고, 의는 경현을 핵심으로 하며, 예의는 인의의 구체적인 규정이다. 맹자는' 지혜' 를 인례 () 에 더해 사덕 () 이나 사단 () 을 형성하며 "인인의 실무친 () 도" 이라고 말했다. 의의 의 진실은, 또한 장로 에 종속; 의식의 진정한 부분인 빈스는 둘 다입니다. 지혜의 이치는 양자가 반드시 간다는 것을 아는 것도 사실이라는 것이다. " "성선" 은 말했다: "모든 사람은 자비심이 있다. 모든 사람은 부끄러움과 악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은 존경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누구나 옳고 그름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자비, 자비 부끄러움과 메스꺼움, 의리; 존중, 예의 옳고 그름의 마음도 지혜롭다. 자비, 정의, 의식, 지혜는 외래가 아니며, 나도 내재적이다. " 동중슈가는 인, 의, 의식, 지혜, 편지를 하늘과 땅과 함께 있는 오랫동안 변하지 않는 법칙 ("상도"), 사후 "상도" 로 묘사했다. 그는 "자비, 의식, 지혜, 신오상" 이라고 말했다
-응? 사당 앞의 관음비는 지금까지도' 안추현 보장촌 신관음사' 라는 이름으로 남아 있다. 당시 우리 마을은 안추현의 관할이었다. 그 비문에는 보장촌이 군으로 60 리, 형승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남아치 오산, 북환 조랑말, 동쪽에는 무량묘가 있고, 서쪽에는 청봉이 있고, 그 겹겹이 겹겹이 쌓여 있어 상당히 음산하다. 이곳은 한 사람, 혹은 바람이 맑고, 경치가 평화로울 때, 정신이 텅 비고, 안개 속의 누각이 뚜렷이 드러난다. 그 땅은 정말 절에 신을 세울 수 있다. 구년 봄, 토박이인 유지학은 옥산에 살고 있는데, 그는 신사이다. 그는 늘 화목하게 지내며 충심으로 친구를 사귀고 효도로 부모를 보살핀다. 우리 엄마는 가끔 불편하고 밤낮없이 걱정하시기 때문에 수프를 직접 먹어 봐야 한다. 그리고 나는 울었고, 신에게 기도하고, 마음을 다해 관음사를 만들었다. 기왕 우리가 삼림에서 취하고, 산에 쓰니, 시는 최선을 다한다. 그녀의 어머니의 병세는 악화되지 않았다. 그 제작도 전우가 넓고 동상이 밝다. 그것은 내 도시, 4 시에 향기롭다. 나는 그것이 슬프지 않다는 것을 안다. 만약 내가 그것을 본다면. 나는 관음의 이름을 시험해 보았고, 그것이 무엇을 말하는지, 불타리의 교리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았다. 하지만 관음이라는 사람이 세상의 소리를 보는 것은 사람을 구하기 위한 고민이다. 모두들 양심이 좋은 일을 하는데, 어머니가 병이 나면서 모든 것이 이렇게 되었다. 나는 그것이 비슷하다는 것을 안다. 즉, <역경>: 선행의 집에는 반드시 여경이 있을 것이며, 책에는 100 가지의 상서로운 좋은 일을 하라' 는 말이 적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미래의 복은 일본 측이 태어나고 천방도 있다. 군자는 남의 선을 기쁘게 하기 때문에 말과 행동으로 가르친다. 그러나, 그것은 봉사작이다. 진희의 종소리에 진을 치고, 신집의 이모에서 성공을 거두고, 날개가 칭송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서비스로, 서비스로, 서비스로, 서비스로, 서비스로, 서비스로, 서비스로) 비둘기를 위한 모금에 성공한 지성학 대가인 유친, 법운사 방장 홍일, 고향 양 등이 있다. 이봐! 로비에 가서 스벤을 만나 양심을 발견한 사람들은 반드시 유군 중의 한 명을 도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어리석고 어울리지 않는다. 나도 충분히 피곤하다. 일의 자초지종을 너에게 알려주고, 너의 아들에게 그의 세월을 알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응? 현행 촌규민약은 모든 사람의 언행을 구속하고, 모든 시민의 언행을 신중히 하고, 언행은 사회 도덕규범에 부합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자비, 의리, 의식, 지혜, 편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면, 도덕수준이 매우 고상하면 사회는 더욱 화목해지고 사기는 줄어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