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관한 시 1. 꿈이 있는 시.
팔십육자가 위각에 기대다
시대: 송 작가: 진관
위정에 기대다. 버드나무 밖에 타는 광경을 생각하면 물과 차와 아름다움의 차이를 생각하면 나는 슬펐다. 유외경에게 작별을 고하자, 물이 붉어지자 나는 얼떨해졌다.
나를 깊이 빠져들게 하는가? 그 해의 달 아래, 우리는 함께 한 장면 같은 꿈에 취해, 부드러운 미풍이 너와 나를 스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택의 여지가 없다. 과거의 기쁨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녹색 스카프의 향기는 점점 사라지고, 더 이상 너의 달콤한 음악을 들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핀 설정을 바로잡다. 나의 슬픈 생각이 짙어지고 있는데, 갑자기 황달의 울음소리가 나를 엄습했다.
강은 정월 20 일 밤낮의 꿈을 기억한다.
시대: 송 작가: 수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Linjiang 카운티 jingu 금연 궁전 나무 녹색
시대: 송 작가: 신 qiji
신궁 금연궁의 나무는 녹색이고, 부드러움과 추위는 모두 봄바람을 두려워한다. 보산은 약간 따뜻하다. 작은 건물의 봄빛 속에서 꿈과 빗소리 속에 있다.
푸잉에 오지 마라, 금서는 원한이 가득하다. 해당화는 작년에 꽃이 피었다. 너도 분수에 따라 날씬하고 눈물을 참으며 잔홍을 찾아야 한다.
너구리
시대: 청나라 저자: 나란성드
천류들은 말굽철을 보내고, 북쪽에는 늙은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손님 중에 누가 봄옷을 갈아입을까요?
생명의 끝에서, 나는 석양으로 돌아왔고, 나는 어느 봄날 그것을 꿈꿨다. 나는 방금 너와 오랫동안 작별을 고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시대: 당 작가: 두목
작은 뜰에는 비가 오지 않고 이끼가 끼지 않고, 온 뜰에 대나무 숲이 가득하다. 봄근심이 꿈이 되어 방랑하는 꾀꼬리에 놀라 깼다.
느낌
시대: 송 작가: 육유
구름은 찾기 어렵고, 요리사는 산속에 산다. 하지만 당신과 함께 달꿈을 꾸려면 누가 더 신경을 쓰나요?
후배들은 점점 죽음이 가까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귀밑머리도 무색해졌다. 평생 자신을 잊지 않겠다고 약속한 사람들은 등불 앞의 깊은 감정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산거
시대: 송 작가: 양완리
성전에는 구름이 적고 책이 많다. 장작문은 초가집과 산이 있는 대나무 숲이 드문 곳이다.
나는 꿈을 꿀 때 기억할 수 있지만, 여가 시간이 끝나면 일을 해야 한다. 신문을 알고 여름을 보고하지 않는다는 것을 모르고 또 바람을 불렀다.
은하수가 흩날리다
시대: 당나라 저자: Li shangyin
은하수가 옥생을 불기를 기대하며, 누추한 집이 한명하다. 그의 죽음을 다시 꿈꿔라, 어젯밤의 여자아이에게 놀라지 마라.
월정은 비향으로 인해 커튼이 잔촉을 서리에서 맑게 한다. 바람과 파도를 일으킬 필요가 없다. 상색 진효는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2. 꿈이라는 단어가 들어 있는 시.
"팔십육자가 위정에 기대다" 시대: 송작가: 진관은 위정에 기대고 있다.
버드나무 밖에 타는 광경을 생각하면 물과 차와 아름다움의 차이를 생각하면 나는 슬펐다. 유외경에게 작별을 고하자, 물이 붉어지자 나는 얼떨해졌다.
나를 깊이 빠져들게 하는가? 그 해의 달 아래, 우리는 함께 한 장면 같은 꿈에 취해, 부드러운 미풍이 너와 나를 스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택의 여지가 없다. 과거의 기쁨은 흐르는 물과 함께 흐르고, 녹색 스카프의 향기는 점점 사라지고, 더 이상 너의 달콤한 음악을 들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핀 설정을 바로잡다.
나의 슬픈 생각이 짙어지고 있는데, 갑자기 황달의 울음소리가 나를 엄습했다. 강성자 마오이몽정월 20 일' 시간: 송작가: 수시는 10 년 동안 생이별을 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임강현 금곡 무연궁수 그린' 시간: 송작가: 신질금곡 무연궁수 그린, 연하고 추위를 두려워한다.
보산은 약간 따뜻하다. 작은 건물의 봄빛 속에서 꿈과 빗소리 속에 있다.
푸잉에 오지 마라, 금서는 원한이 가득하다. 해당화는 작년에 꽃이 피었다.
너도 분수에 따라 날씬하고 눈물을 참으며 잔홍을 찾아야 한다. 라쿤계사' 년: 청작가: 나란성드 () 는 말굽 천 마리를 보내왔고 기러기는 북쪽으로 날아와 남쪽으로 날아갔다. 손님 중에 누가 봄옷을 교환했습니까?
생명의 끝에서, 나는 석양으로 돌아왔고, 나는 어느 봄날 그것을 꿈꿨다. 나는 방금 너와 오랫동안 작별을 고했다. 그 일' 년: 당 작가: 두목소원, 빗속에는 이끼가 없고, 뜰에는 죽나무가 가득하다.
봄근심이 꿈이 되어 방랑하는 꾀꼬리에 놀라 깼다. "느낌" 시대: 송작가: 육유운은 찾기 어렵고 깊은 산속에 살고 있다.
하지만 당신과 함께 달꿈을 꾸려면 누가 더 신경을 쓰나요? 후배들은 점점 죽음이 가까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귀밑머리도 무색해졌다.
평생 자신을 잊지 않겠다고 약속한 사람들은 등불 앞의 깊은 감정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산거년: 송작가: 양만리 귀밑머리는 대머리가 적고 책은 가난합니다.
장작문은 초가집과 산이 있는 대나무 숲이 드문 곳이다. 나는 꿈을 꿀 때 기억할 수 있지만, 여가 시간이 끝나면 일을 해야 한다.
신문을 알고 여름을 보고하지 않는다는 것을 모르고 또 바람을 불렀다. 은하수 불기' 연도: 당 작가: 이상은 하염없이 은하수가 불고있는 것을 보고, 건물은 냉원이 찬란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그의 죽음을 다시 꿈꿔라, 어젯밤의 여자아이에게 놀라지 마라. 월정은 비향으로 인해 커튼이 잔촉을 서리에서 맑게 한다.
바람과 파도를 일으킬 필요가 없다. 상색 진효는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
3. 꿈이 있는 음악시
1 .. 고인은 보이지 않는다. 누가 꿈을 꾸기에 적합한가. -이백
2. 나는 꿈을 동경하고, 또 길을 아는 것을 아쉬워한다. -이단
형세는 도가 위주로 사람들이 꿈을 찾고 있다. -유종원
4. 봄근심이 꿈으로 변해 꾀꼬리에 놀라 깼다. -두목
5. 야달에는 조용한 꿈이 있다. 봄바람은 10 마일의 부드러움이다. -진관
6. 행복은 멀리 가고, 지난 일은 꿈과 같다. 장희안
7. 반몽향, 종이가 봄먹으로 가득하다. -원호문
8. 생명이 끝난 후, 나는 다시 석양, 어느 봄날의 꿈으로 돌아갔고, 단지 긴 작별 인사를 했다. -나란성드
4. 드림커튼의 시, 모두
창밖의 어두컴컴한 황혼이 중양을 사이에 두고 있는데, xiaoxiang 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까? 지평선은 떠 있는 푸른 빛이라 누가 죽었는지 말하기 어렵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깊은 물에 직면하여 한산에는 가장 황량하다. 이 생에서 쉬었는데, 최근에는 아무런 증거도 없다. 그야말로 사고 낭비다! 창밖의 생활은 슬프고, 세상은 차갑고, 미래는 무한하다.
방울방울 눈물, 부드러운 정, 더욱 무한한 슬픔. 청주를 부어 잠시 고향에 취하다. 내가 미쳤다고 말하지 마라.
오늘은 웃고, 내일은 슬프고, 세상일은 변덕스럽다! 천애각, 부평초가 상봉하여, 지기를 한탄하는 것은 만나기 어렵다. 산 앞에서 노래하고, 물가가 속삭이며, 나의 슬픔을 서로 분석하다.
간밤에 대만을 미워했는데, 오늘 밤은 비가 내리고, 모이면 예측하기 어렵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백년해로한다! 창밖 서쪽 까마귀는 이미 잠들었고, 밝은 달은 구름 위에 높이 걸려 숲 속 깊은 곳을 비춘다. 오늘 밤은 정말 귀엽다! 북풍이 한숨을 쉬고, 내 이마에 불고, 시냇물이 여전히 흐르고, 내 친구, 너 어디 있니? 창밖에 누가 나를 신경쓰는가? 나는 누가 사랑할 가치가 있는가?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가 막히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랑비가 이끼를 적시고, 밤안개가 베란다를 뒤덮을 때, 창문을 열고, 방랑하는 유령을 열고, 사방을 떠돌아다니세요! 떠돌아다니는 그 영혼은 돌아오기를 갈망한다! 아, 밤비가 이끼를 적실 때, 밤안개가 베란다를 뒤덮을 때, 당신의 창문을 열어주세요. 아무도 내 발걸음을 더 이상 제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돌아올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돌아올 것이다! 꽃은 창밖에 눈물과 차가운 창문을 띠고, 밤비는 바람과 바람이 세차게 불고, 외규는 더 길고, 너무 처량하고, 꿈은 넋을 잃고 창자를 부러뜨린다! 창밖에서 바람이 밤새 사레질을 하며 수많은 걱정거리를 불었다. 사람이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꿈도 찾고, 혼이 끊어지고, 영혼이 흩어지고, 부드러운 정이 무한하다! 시사는 문장 창밖의 어두컴컴한 황혼을 사이에 두고 있다. 당신은 xiaoxiang 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지평선은 떠 있는 푸른 빛이라 누가 죽었는지 말하기 어렵다. 그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깊은 물에 직면하여 한산에는 가장 황량하다. 이 생에서 쉬었는데, 최근에는 아무런 증거도 없다. 그야말로 사고 낭비다! 창밖의 생활은 슬프고, 세상은 차갑고, 미래는 무한하다.
방울방울 눈물, 부드러운 정, 더욱 무한한 슬픔. 청주를 부어 잠시 고향에 취하다. 내가 미쳤다고 말하지 마라.
오늘은 웃고, 내일은 슬프고, 세상일은 변덕스럽다! 천애각, 부평초가 상봉하여, 지기를 한탄하는 것은 만나기 어렵다. 산 앞에서 노래하고, 물가가 속삭이며, 나의 슬픔을 서로 분석하다.
간밤에 대만을 미워했는데, 오늘 밤은 비가 내리고, 모이면 예측하기 어렵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백년해로한다! 창밖 서쪽 까마귀는 이미 잠들었고, 밝은 달은 구름 위에 높이 걸려 숲 속 깊은 곳을 비춘다. 오늘 밤은 정말 귀엽다! 북풍이 한숨을 쉬고, 내 이마에 불고, 시냇물이 여전히 흐르고, 내 친구, 너 어디 있니? 창밖에 누가 나를 신경쓰는가? 나는 누가 사랑할 가치가 있는가? 한 가닥의 가벼운 연기가 막히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랑비가 이끼를 적시고, 밤안개가 베란다를 뒤덮을 때, 창문을 열고, 방랑하는 유령을 열고, 사방을 떠돌아다니세요! 떠돌아다니는 그 영혼은 돌아오기를 갈망한다! 아, 밤비가 이끼를 적실 때, 밤안개가 베란다를 뒤덮을 때, 당신의 창문을 열어주세요. 아무도 내 발걸음을 더 이상 제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돌아올 것이다! 나는 너와 함께 돌아올 것이다! 꽃은 창밖에 눈물과 차가운 창문을 띠고, 밤비는 바람과 바람이 세차게 불고, 외규는 더 길고, 너무 처량하고, 꿈은 넋을 잃고 창자를 부러뜨린다! 창밖에서 바람이 밤새 사레질을 하며 수많은 걱정거리를 불었다. 사람이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꿈도 찾고, 혼이 끊어지고, 영혼이 흩어지고, 부드러운 정이 무한하다! 육몽: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고, 낙엽이 흩어지고, 서양까마귀가 놀라서 서식하고, 그리움이 언제 상봉합니까? 지금 이 곳은 어색해! 육몽춘잠은 늙지 않고 밤낮으로 긴 실을 짓는다. 하필 지쳐 죽을 필요가 있느냐? 그것은 느린 시간이 야! 육몽황엽은 바람이 불고, 가을구름은 소리 없이 음침하고, 하늘은 다정하게 늙었다. 떨지 않고 미워하지 않는 것이 어렵고, 옛 사랑은 꿈과 같고, 찾을 곳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참꽃은 꽃이 아니다. 안개는 안개가 아니다. 한밤중에 온다. 여명 가라. 봄꿈처럼 짧고, 뜬구름처럼 갈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꽃잎을 으스러뜨리지 마라, 위에 무엇이 적혀 있는지 아니? 이 연한 파란색을 싫어하지 마라, 그것도 꽃' 마음' 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네가 그것을 모른다고 말하지 마라, 그 이름은-나를 잊어라! 몇 번, 석양이 붉게 물들었고, 봄날 사막, 향운은 붉은 구름 커튼, 붉은 구름 커튼, 한 발의 꿈을 날려 그를 내버려 두었다! 경광은 동풍악, 바람, 황나비, 가루가 흩어지고, 연못이 가득 차고, 석양이 보루다! 몇 개의 석양의 세월이 지나고, 생활이 향상되었고, 치정이 한가함을 불러일으켰다! 다른 사람이 너를 비웃게 하고, 괴상하게 떠나고, 암생하여 원한을 품고, 절친한 친구와 끝없이 이야기를 나누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조용하다. 자신의 우울함을 표현하기 위해 큰 소리로 노래한다! 받아들이기 어렵고, 두 줄의 눈물, 한 번의 울음 소리, 어떻게 당신의 걱정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까? 나는 이 생에서 쉬고, 기승을 부리며, 청주 한 잔밖에 없다. 나를 불쌍히 여겨야 나는 한가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제부터 나는 마음껏 술을 마시고 북한에서 자유롭게 걸을 것이다! Qiong Yao 의 고전시를 감상하는 것은 상호 미련이다. 다음 서너 마디의 눈물은 이미 오육선이었으니, 칠석 까치 다리 사방팔방의 신선이 원앙 주천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길 바라며, 나이호 다리의 원한이 끊이지 않고, 탄식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유령 남편으로부터 우리는 인연이 있지만 만날 기회가 없다. 서로를 기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운 좋게 만났지만 함께 있지 않았다, 해월, 영원히! -'월아공주' 의 인생이 슬프고 세상일이 처량하며 전도가 양양하다. 방울방울 눈물, 부드러운 정, 더욱 무한한 슬픔.
청주를 부어 잠시 고향에 취하다. 내가 미쳤다고 말하지 마라. 오늘은 웃고, 내일은 슬프고, 세상일은 변덕스럽다! 천애각, 부평초가 상봉하여, 지기를 한탄하는 것은 만나기 어렵다.
산 앞에서 노래하고, 물가가 속삭이며, 나의 슬픔을 서로 분석하다. 간밤에 대만을 미워했는데, 오늘 밤은 비가 내리고, 모이면 예측하기 어렵다.
우리는 서로 사랑하고 백년해로한다! 창밖의 세월이 흘러가고, 생활이 빨라지고, 애착이 한가한 근심을 불러일으킨다! 다른 사람이 너를 비웃게 하고, 괴상하게 떠나고, 암생하여 원한을 품고, 절친한 친구와 끝없이 이야기를 나누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조용하다. 자신의 우울함을 표현하기 위해 큰 소리로 노래한다! 받아들이기 어렵고, 두 줄의 눈물, 한 번의 울음 소리, 어떻게 당신의 걱정을 분산시킬 수 있습니까? 나는 이 생에서 쉬고, 기승을 부리며, 청주 한 잔밖에 없다. 나를 불쌍히 여겨야 나는 한가한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제부터 나는 마음껏 술을 마시고 북한에서 자유롭게 걸을 것이다! -\ "몇 도 석양홍 \" 에서, 아카시아 쓸모없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아카시아 를 이해하기 어렵다! 사랑이 무정해 보일 때, 비스듬한 바람이 오가와 주호 앞에 와서, 당신의 꿈혼이 다른 곳에 살까 봐, 이 때의 감정을 알고 있는지 물어봐라! 내 마음은 할 말이 없지만, 수많은 좋은 꿈이 있다! 수천 개의 매듭에서부터 나는 창문 앞의 빗방울, 문 앞의 낙엽을 세었다.
무수히, 무수히 사랑의 궤적이다. 그것은 모이지도 않고, 흩어지지도 않는다.
나는 파도의 호흡과 뻐꾸기의 속삭임을 들었다. 잘 안 들려요. 잘 안 들려요. 사랑의 암호예요.
그것은 모이지도 않고, 흩어지지도 않는다. 흰 구름이 사라지고 물이 흐르는 소식도 물었다.
몰라, 사랑의 보답인 줄 몰랐어. 그것은 모이지도 않고, 흩어지지도 않는다.
\ "흩어져 두 이순신 \" 에서, 달 흐릿한, 새 몽롱한, 반딧불이 밤하늘에 빛난다. 산
5.' 꿈'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꿈에 관한 시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백일몽
돈 두보
2 월에는 졸려서 밤에도 혼자 자지 않는다.
복숭아꽃은 따뜻한 눈으로 취하고, 춘죽낙일몽은 연결되어 있다.
고향 문골목 가시덤불 밑, 중원 군신이 호랑이 옆에 있다.
농사를 지으면 때려야지, 관원들이 도처에서 돈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계몽
돈 두보
길이 혼잡하여 산과 강이 쓸쓸하다.
구차하게 생계를 꾸린 유일한 노인은 이미 세 왕조에 반항했다.
비가 급하면 단풍이 지고, 구름은 깊고 검은 물은 멀다.
만약 네가 너의 꿈을 되찾지 못한다면, 너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이백의 몽시 두 수
돈 두보
죽음이 이별의 원인일 때, 사람들은 울지만, 생명은 몇 번이고 이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남방 하천의 독이 있는 습기 속에서, 너는 나에게 약간의 유배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이 정말 너라고 의심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먼 거리를 여행한다.
영혼이 단풍나무 곁으로 오니, 너는 흐릿한 성 속으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당신의 그물의 맨 가운데 그물에서,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날개를 들어 올리고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내가 깨어났을 때, 낮은 달이 서까래 위에서 깜박거렸는데, 마치 너의 얼굴인 듯 여전히 공중에 떠 있었다.
건너야 할 물이 있다. 그들은 야생과 토스다. 아무도 각룡을 만들지 않는다.
하늘의 뜬구름이 이리저리 떠다니는데, 오랜 친구는 오히려 오랫동안 걸었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보리의 이듬해 8 월 30 일, 나는 밤낮으로 그것을 꿈꿨다.
돈 바이 주이
먼지 릴링 갑자기 안심 성실, 기뻐, 세계 네트워크 반환, 알 수 없습니다.
꿈 속의 무정 전체를 잊지 말고 영남의 진흙비 속을 걸어라.
다이야마 드림
돈 바이 주이
나는 일찍이 만리길을 걷는 것을 꿈꿨고, 2 년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녔다.
뒤뜰의 대나무 덤불 앞에 앉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직립 () 을 금지하고, 선유사 () 를 몽유하다.
돈 바이 주이
Xi 카오 xuanzhao 쌰, 소나무 대나무 깊은 침묵.
미풍이 달에서 나왔을 때, 그것은 갑자기 산의 저녁처럼 보였다.
서남몽으로 변했기 때문에, 꿈은 선여단이다.
궁수 소리가 한 방울의 샘물처럼 느껴졌다.
몽구
돈 바이 주이
사장에게 와서 수도를 고치지 마라, 재가 될 것이다.
나는 평생 이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 왜 내가 어젯밤에 꿈을 꿨을까?
6. 꿈에 관한 시
1, "깨진 e799be5baa6e79fa5e98193e58685e5aeb93133336303235" 송대: 신기질
등유 등불 아래 칼을 보는 꿈속에 취해 병영으로 돌아가는 옛날 시절, 나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고기를 남자들에게 주고, 밴드는 북방 노래를 연주한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불쌍한 머리카락이 백발인이 되었어요!
나의 취몽에서 나는 등잔에 불을 붙이고 검을 바라보았다. 꿈속에서 나는 그 해의 모든 캠프로 돌아와 뿔나팔을 하나씩 불었다. 불고기를 부하들에게 나누어 주면 밴드는 북강 노래를 연주할 것이다. 이것은 전장의 가을 열병이다. 전마는 루마처럼 달리고, 활과 화살은 천둥을 친다. (a) 군주를 위해 국토를 수복하는 대업을 완수하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좋은 명성을 얻고자 애쓴다. 가난이 백발이 되었다!
2. "강정월 20 일 꿈" 송 수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사람은 한평생 죽고 헤어진 지 10 년이 되었는데, 서로 그리웠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만날 수 없었다. 나는 나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그의 아내의 외로운 무덤은 천리 밖에 있어서 그녀의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만나도 알아서는 안 된다. 내가 동분서주하고, 먼지투성이의 하인, 서리처럼 춥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밤이 되자 갑자기 흐릿한 꿈에서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아내가 작은 창문 앞에 있는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하는 것만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천언만어를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지만, 오직 상대적 무언의 눈물로 천행만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논리적으로 볼 때, 밝은 달과 소나무가 있는 묘지는 내가 매년 아내를 그리워하는 곳이다.
3. "11월 4 일 두 차례의 폭풍이 있었다. 두 번째 부분 "송나라: 육유
나는 사지를 펴고 외롭고 외로운 나라에 누워 자신의 처지에 슬퍼하지 않고, 나라의 변방을 지키려고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나는 외롭고 황량한 시골에 꼿꼿하게 누워 있는데, 자신의 처지에 대해 슬퍼하는 것이 아니라 나라를 위해 변두리를 지키고 싶다. 밤이 이미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들었다. 나는 비틀린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오는 꿈을 어렴풋이 꾸었다.
4, "좋은 아침 라인" 당나라: Wen
아침에 제사를 징발하기 시작하여 고향 때문에 괴로웠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기생 잎은 산길에 떨어지고 주황색 꽃은 초소 벽에 떨어진다. 능도몽이 생각나서 기러기들이 만재하여 돌아왔다.
내가 여명 일어났을 때, 차마의 종소리가 이미 흔들렸다. 여행 내내 나그네는 고향을 그리워했다. 닭 소리가 우렁차고 초가지붕이 소월의 잔광에 목욕하고 있다. 발자국이 흐릿하여 외나무다리에 이른 봄 서리가 가득 걸려 있다. 시든 떡갈나무 잎은 황량한 산과 들길로 가득 차 있다. 우체국의 진흙 벽에는 밝은 연백색의 쓴 오렌지색 꽃이 피었다. 그래서 나는 어젯밤 렉투스를 꿈꾸던 아름다운 장면이 생각난다. 무리를 이룬 오리와 거위들이 해안가의 휘어진 호수 연못에서 장난치고 있다.
5.' 양산백과 축영대가 강남 연기수로에 꿈꾼다' 송: 안
강남 연기수로에 들어가 강남을 여행하고 떠나는 사람과 영원히 만나지 않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만약 네가 이 러브레터를 잘 이용하고 싶다면, 결국에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꿈속에서 나는 안개가 자욱한 강남길에 올라 강남 대지를 두루 돌아다녔지만 이별의 연인을 만나지 못했다. 꿈 속의 광희는 하소연할 곳이 없고, 깨어난 후 또 꿈 때문에 실망한다. 나는 너에게 나의 그리움을 알려주고 싶다. 너에게 편지를 쓰고 싶지만, 거위는 물고기가 가라앉아서, 마지막 이 편지도 보낼 수 없다. 이별의 정을 표현하기 위해 천천히 피아노를 칠 수 밖에 없었고, 거문고를 부러뜨려도 억측을 표현하기가 어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7. "꿈" 에 관한 시 전집
1, 생과 죽음의 거리는 1 년 또 1 년이지만, 사랑하는 요정이 그의 꿈을 방문하러 오지 않았다-당주이' 장한가'
음양은 1 년 간격으로 떨어져 있다. 왜 너는 내 꿈에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니?
2. 이 여인은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구화, 화개당 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왕의 천사가 와서 꿈에서 깨어났다고 들었는데, 이것은 너무 진실이다.
3. 인생은 꿈과 같고, 한 존귀월-돌' 염노교 적벽회고'.
인생은 꿈과 같다. 잔을 들어 영원한 달을 위하여 건배합시다.
4. 어젯밤 꿈에서 낙화지를 꿈꾸고, 가난한 봄은 돌아오지 않았다-돈 장' 춘강 화월야'
어젯밤 꿈에서 한가한 연못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아쉽게도 나는 여전히 중춘에 집에 갈 수 없다.
5. 술에 취하면 검을 바라보고, 뿔나팔영으로 돌아가는 꿈을 꾼다-송신치희' 파진, 장어 진동복에게 선물한다'
나의 취몽에서 나는 등잔에 불을 붙이고 검을 바라보았다. 꿈속에서 나는 그 해의 모든 캠프로 돌아와 뿔나팔을 하나씩 불었다.
확장 데이터
꿈도 꿈을 의미한다. 옛사람들은 꿈을 꾸는 데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다. 왕부는 일찍이 "사람이 꿈을 꾸면 수확이 많아 못하는 것이 없다" 고 말했다. 그는 꿈을 꾸는 데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꿈은 심리적이고 생리적인 원인이 있지만, 이 두 가지 측면에서도 인간은 여전히 꿈의 형성 메커니즘을 설명할 수 없다.
꿈에서 형성된 사건과 장면은 시각, 청각, 촉각, 감각을 포함한 인간의 기존 인지와 기억에서 비롯된다. 사람들의 꿈에 나타나는 이 모든 요소들은 기억에 기반을 두고 있다.
중국은 꿈을 연구한 최초의 나라다. 프로이드 이전 2000 년 동안, 우리는 꿈에 관한 전문 저서인 주공을 갖게 되었다. 그러나' 주공' 의 석몽은 과학적 관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당시의 사회과학 조건에 근거하여, 이 책은 꿈을 해석하는 데 상당한 역사적 한계가 있다. 그 중에서도 꿈은 사람의 미래 운명을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았지만, 꿈에 대한 점진적인 과학적 이해를 바탕으로 사람들은 꿈이 사람의 미래 운명을 예측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관점은 프로이드의' 꿈의 해석' 이라는 책에서 유래했다.
사람들이 꿈을 꿀 때, 그들의 생리적 표현은 빠른 눈동자와 잠말이다. 꿈은 인간의 수면의 얕은 수면 상태에서 일어난다는 것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꿈은 진실이든 허황되든 심리학이나 상상력에 속하며, 사람들은 지금까지 해석할 수 없다.
참고 자료:
꿈-써우거우 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