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주공의 꿈 해몽 대전 조회 - 열자는 당에게 짧은 문어문을 물었다

열자는 당에게 짧은 문어문을 물었다

1. 열자탕은 몇 가지 고전적인 문어문+전문인' 공우일산' 원문을 물었다: 태행산, 오왕, 방칠력, 임용.

벤은 창주의 남쪽, 합양의 북쪽에 있다. 북산 어리석은 사람은 90 세이며 산 근처에 산다.

산북의 교통 체증을 처벌한 후, 나는 방에 모여 계획을 세웠다. "나는 최선을 다해 예남을 가로질러 한음까지 갈 수 있어, 알았지?" 모호한 약속. 그의 아내는 그녀의 의문을 제기했다. "당신의 힘으로, 당신은 태행이나 왕 등 수석아버지의 산을 결코 파괴하지 않을 것입니다. 흙과 석두? " 잡말: "발해의 끝, 은토의 북쪽."

그런 다음 자녀와 손자를 이끌고 삼부를 책임지고, 석배토를 두드려 발해 끝까지 운반한다. 내 이웃의 미망인 스정에게 한 남자가 있어서 그녀는 그를 돕기 시작했다.

한서는 경축하기 쉬우나, 시작은 반대이다. 하곡 지법은 웃음을 멈추고 말했다: "정말 창피하다! 해묵은 힘으로 너는 산의 솜털 하나를 파괴할 수 없다. 흙이나 석두 같은 게 뭐죠? " 북산 우공은 말했다: "ru 마음은 견고하지만 깨지지 않는다. 너는 결코 과부나 약한 아들이 아니다.

나는 죽었지 만 나는 아들이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식 손주들은 한없이 산이 증가하지 않는다. 하필 스스로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불공평하면 울린다. "하곡의 잘못은 응답으로 죽었다. 마른 뱀의 신은 듣고 무서워서 황제에게 알렸다.

황제는 진정성을 느끼고 과아의 둘째 아들에게 두 산을 책임지라고 명령했다. 하나는 석동이고 다른 하나는 영남이다. 그 이후로, 허베이 남쪽, 한 음과, 깨진 적이 없다.

이 두 산, 태행산과 오왕산은 사방팔방이 모두 700 리, 높이가 7,8 천 피트에 달한다. 그들은 원래 지주의 남부와 황하 북쪽 해안의 북부에 위치해 있었다.

북산 기슭에는 이미 90 세가 다 되어 큰 산을 향해 살고 있는 우우라는 사람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우는 산북차가 막혀서 드나드는 데는 먼 길을 걸어야 한다.

그래서 공 유 (공 유) 는 온 가족을 소집하여 "이 두 산을 평평하게 해서 우주 남쪽, 한수남안 () 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모두가 그에게 동의를 표했다. 우우의 아내는 한 가지 질문을 제기하며 "너의 힘으로, 규부의 토산조차도 평지로 만들 수 없다" 고 말했다. 태행산과 오왕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 게다가, 우리는 흙과 석두 등을 어디에 두었을까요? 모두들 말했다. "흙돌을 발해변에 던지고, 흙의 북쪽을 숨기다. ""

우공은 짐을 짊어질 수 있는 세 자녀를 이끌고, 석두 깎고, 흙을 파고, 쓰레받기로 발해변으로 운반했다. 이웃집 성은 북경의 과부에게 고아가 있는데, 겨우 7, 8 살인데, 깡충깡충 뛰면서 그들을 도왔다.

겨울과 여름의 환절기에는 단 한 번뿐이다. 하곡의 현자는 웃으며 우공을 막고 말했다. "너는 너무 똑똑해.

너의 남은 힘으로 너는 산 위의 풀 한 그루도 소멸할 수 없다. 너는 흙과 석두 로 무엇을 할 수 있니? 북산의 우우는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너는 고집이 세서 바꿀 수 없을 정도로 고집이 세다. 너는 과부와 약한 아이보다 더 나쁘다. 내가 죽어도 아들이 있다. 아들은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들을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식 손주들은 끝이 없고, 산은 올라가지 않는다. 왜 고르지 않게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하나요? "하곡 지삭은 대답할 것이 없다.

산신은 그가 계속 파헤칠까 봐 천제에게 보고했다. 천제는 그의 성실함에 감동하여 과아의 두 아들에게 두 산을 옮기라고 명령했다.

하나는 삭방 동부, 하나는 영주 남부에 있습니다. 그 이후로, Jizhou 남쪽, 한강 남쪽 구릉 이 없습니다.

\ "두 아들 변론일 \" 원문 공자 동유, 두 아들 변론일을 보고 그 이유를 물었다. 한 아이가 말했다. "해가 뜰 때는 하늘에서 가깝고, 점심때는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아요." 。 ""

또 다른 아이는 해가 뜰 때는 태양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점심때는 사람을 멀리하는 것이 더 가깝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한 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해가 처음 뜰 때는 차두처럼 컸고, 정오가 되면 접시 같았다. 이것은 먼 사람은 작지 않고 가까운 사람은 크니? " 또 다른 아이는 이렇게 말했다. "해가 막 나와서 시원하다. 정오가 되면 뜨거운 물에 손을 넣는 것처럼 더운데, 가까워서야 덥다고 느껴지지 않는데, 멀어야 시원할 이유가 아닌가?" -응? \ "공자 는 듣고, 누가 옳고 그른지 판단 할 수 없습니다.

두 아이가 웃으며 공자에게 말했다. "누가 네가 똑똑하다고 했어?" -응? 공자는 차를 타고 제후국에 가서 책을 읽었다. 그가 한 마을 입구를 지나갈 때, 그는 두 마리의 소몰이가 무엇을 논쟁하고 있는지 보았다. 공자는 그들에게 왜 논쟁을 하느냐고 물었다.

한 어린 소년이 말했다. "해가 막 뜨면 가까이 있고, 정오에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아요." 또 다른 아이는 해가 막 뜰 때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했는데, 정오가 되어서야 해가 멀리 떨어져 있었다.

한 어린 소년이 말했다. "해가 처음 뜨면 둥근 후드처럼 보입니다." 정오에 그릇만큼 커 보인다. 멀리 있을 때는 작지 않고, 가까이 있을 때는 크지 않나요? 또 다른 어린 소년이 말했다. "해가 막 나왔을 때, 시원함을 느꼈다. 점심때는 손을 뜨거운 물에 넣는 것처럼 더워요. 가까운 더위가 멀리 차갑지 않나요? 클릭합니다 공자는 미간을 찌푸리며 오랫동안 생각해 보았기 때문에 판단할 수가 없었다.

두 어린 소년은 기뻐하며 말했다. "누가 네가 대학자라고 했는데, 우리 아이의 질문도 대답할 수 없니? 도대체 어떻게 된 일입니까? " 설담의 필록 설담의 필록은 진청에서 쓴 것이다. 그는 이미 그의 기교를 다 써 버렸기 때문에 그는 사직했다. 푸치에서 잠시 머물며, 구부린 교외에서 송별하며, 애가를 쓰다듬고, 귀먹은 머리를 진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담설은 뒷면을 찍고 있는데, 그는 평생 그의 말을 감히 돌아오지 못했다. 설담과 진청학은 노래를 배웠고, 아직 진청의 기교를 다 배우지 못했는데, 그는 자신이 이미 다 배웠다고 생각하고 집을 떠났다.

진청은 그를 말리지 않고, 성외의 길가에서 그에게 작별을 고했다. 진청은 명절을 두드리며 만가를 불렀다. 노랫소리가 나무를 흔들었고, 소리는 구름을 멈췄다.

담설은 이어서 진청에게 사과하고 돌아와서 계속 공부할 것을 요구했다. 그 후로 그는 다시는 집에 가고 싶다고 감히 말하지 못했다.

산유수' 는 원래 북을 잘 치는 백아와 경청에 능한 종자기 작품이었다. 보아구금, 산을 겨냥하고,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처럼 키가 크다!' ♫ 물을 운영하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고, 그가 폭우 속에서 죽었을 때, 그는 바위의 바닥에 멈춰 서서 슬픔을 느꼈고, 그래서 그는 피아노의 도움을 받아 북을 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아노명언) 당초' 임우' 훈련이었는데' 산 붕괴' 라는 목소리까지 내놨다.

노래 한 곡을 방송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이익을 위해 가난해야 한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쉬었다. "좋아, 좋아, 아들이 남편의 말을 들어라! 상상력은 여전히 내 마음이다.

어디로 도망갈 수 있을까요?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종자기는 청력에 능하다. 박아가 피아노를 치고 깊은 산속에 뜻을 두다. 종자기가 말했다. "대단하군요! 키가 크고 우뚝 솟아 태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 보아의 야망은 유동적이다. 종자기가 말했다. "대단하다! 호연 바다 같다! " 보아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종자기는 분명히 검사할 수 있을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북쪽에 놀러 갔다. 갑자기 그는 큰 비를 맞고 바위 밑에서 쉬었다. 그는 슬픔을 느끼고 피아노를 치며 현을 눌렀다. 처음에 나는 임우의 노래를 틀었고, 그 후에 나는 산사태의 소리를 흉내냈다.

모든 연극.

2. 열자 당문희창 학회 사격의 오래된 이야기 |' 열자 당웬'

고대 궁수들은 기꺼이 활을 당기고, 야수는 새 밑에 엎드렸다. 제자 위비는 파리를 쏘는 법을 배웠지만, 그는 그의 선생님보다 더 기교가 있다.

계장철은 또한 위비를 향해 사격하는 것을 배웠다. 위비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총을 쏘기 전에 순식간에 배울 수 없다."

아내의 기계 밑에 누워 있는 기창귀는 눈빛으로 앞장서고 있다. 2 년 후, 즉시가 아니다.

위비에게 알리러 가다. 웨이 페이 (Wei Fei) 는 "아직 그것을하지 않았다면 기다릴 수있다" 고 말했다.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보고, 작은 것으로 작은 것을 보고, 나에게 말해라. ""

전갈에 이를 걸어두는 경우가 많은데, 남쪽에서 보면, 한낮에 거품이 난다. 3 년 후, 그것은 바퀴와 같습니다. 나머지는 다섯 개의 산이 있다. 제비 뿔의 호로 천막의 구르는 것으로, 이를 관통하는 심장을 뚫고 그 위에 걸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비에게 알리러 가다. 위비는 높이 뛰어올라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네가 알아맞혔어."

감비는 고대에는 훌륭한 궁수였다. 그가 활을 당기면 야수가 땅에 쓰러지고 새도 떨어질 것이다. 감비의 제자는 위비다. 그는 감비에게 양궁을 배웠지만, 화살술은 감비를 능가했다.

길창도 위비에게 양궁을 배웠다. 위비는 이렇게 말합니다. "눈을 깜박거리지 않고 양궁에 대해 이야기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희창은 집에 돌아와 아내의 베틀 밑에 등을 대고 누워 베틀의 페달 연습을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2 년 동안 연습을 했는데, 송곳이 눈가에 끼어도 그는 눈을 깜박거리지 않는다.

장 () 이 위비 () 에게 그의 방법을 말하자 위비 () 는 말했다. "이것은 충분하지 않다. 그런 다음 사물을 보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작은 일을 큰 일처럼 똑똑히 보고, 작은 일을 큰 일처럼 쉽게 보고 나에게 알려주는 연습을 한다. "

길창은 야크 털이 달린 이를 묶어 창문에 걸어 남쪽을 멀리 바라보았다. 열흘 반 후에 이가 점점 커졌다. 3 년 후, 이가 그의 눈에는 바퀴처럼 컸다. 고개를 돌려 다른 것을 보면 모두 작은 산처럼 크다. 희창은 연국의 뿔로 활을 만들고, 북방산 캐노피 대나무로 화살을 만들어 창문에 걸려 있는 이를 명중시켜 진드기의 심장을 찔렀다. 그러나 소털은 끊어지지 않았다.

희창은 그가 연습한 상황을 위비에게 알렸고, 위비는 기뻐서 덩실덩실 춤을 추며 말했다. "너는 양궁을 배웠다."

감사: 희창은 양궁 기술을 익혔지만 실제로는 양궁 연습을 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눈 깜박하지 않고 쿵푸를 연습할 뿐이다. 이로써 기초를 잘 세우고 기본기를 열심히 연마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임을 알 수 있다.

첨단 기술일수록, 탄탄한 기초지식이 필요하다.

칼을 갈아도 나무를 잘못 베지 않는다. 일은 자연스럽다. 법은 높고, 평소에는 엄격하며, 일에 부딪히면 역도가 가볍다.

3. 문어문' 열자' 를 번역할 때 우리는 이미 당웬의 문장' 두 아이가 변론하는 날' 을 배웠다. 공자가 동정할 때, 두 아이가 다투는 것을 보고, 그들에게 왜 다투는지 물었다.

한 아이가 말했다. "해가 막 나왔을 때는 가까이 있고, 점심때는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아요." 또 다른 아이는 태양이 막 나왔을 때는 멀리 떨어져 있었고, 점심때는 아주 가까이 있었다고 생각했다.

한 아이가 말했다: "태양이 처음 나왔을 때, 후드만큼 컸다." 정오는 한 가지 요리와 같다. 멀리 있는 것이 작다고 해서 가까운 것이 크다고 하지 않았나요? 또 다른 아이가 말했다. "해가 막 나왔을 때 날씨가 시원했다. 점심때는 손을 뜨거운 물에 넣는 것과 같다. 이것이 바로 가까운 불과 먼 불의 물건이 아닌가? 멋지지 않나요? "공자는 판단할 수 없다.

두 아이가 웃으며 말했다. "누가 네가 소식이 빠르다고 했어? 클릭합니다 또 한 편의' 우일산': 태행산, 오왕산, 방원 내 700 리, 높이 78 만 피트. 그들은 원래 창주 남부 황하 북쪽에 있었다. 북산에는 우우라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가 거의 구순이 되어 큰 산을 향해 살고 있다.

산북차가 막혀서 온 가족을 불러 의논하며 말했다. "험준한 산벽을 근절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길을) 유주 남쪽으로 인도하여 한수남해안에 도착하겠습니다." 사람들은 일제히 찬성을 표했다. 그의 아내는 이렇게 질문했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규부의 산꼭대기도 평평하게 할 수 없습니다. 태행과 왕 이 두 산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흙과 석두 등을 어디에 두었을까요? 모두들 말했다. "(우리는 할 수 있다) 그것을 발해 변두리, 장토의 북쪽에 던질 수 있다. ""

그래서 (공 유) 는 그의 세 자손 (짐을 짊어질 수 있는) (산) 을 이끌고, 석두 황무지를 깎아 쓰레받기로 담아 발해변으로 운반했다. 이웃집 과부 한 명이 정성을 지녔고, 고아가 겨우 칠팔 살인데, 튀어나와 그들을 도왔다. 겨울과 여름의 환절기에는 한 번만 왔다 갔다 한다.

리버베이에 있는 지작이라는 사람이 이 어리석은 노인을 비웃으며 그를 가로막고 말했다. "너 너무 똑똑해! 너의 노쇠한 나이와 남은 힘으로 산 위의 풀 한 그루도 파괴할 수 없다. 당신은 흙과 석두 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북산의 우우는 "너는 고집이 세서 고아와 과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집이 세다" 고 탄식했다. 내가 죽어도 나는 아들이 하나 더 있다. 아들은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들을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녀와 손자가 끝이 없어 산이 높아지지 않는다. 불공평을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는가? " 지수색은 대답할 것이 별로 없다.

뱀이 있는 산신은 이 일을 들었고, 그는 그가 계속 이렇게 할 것을 두려워하고, 이 일을 천제에게 알릴까 봐 두려웠다. 천제는 그의 정성에 감동하여 힘장사 콰아의 두 아들에게 두 산을 외우라고 명령했다. 하나는 삭동에, 하나는 옹남에 있다.

그 이후로, Jizhou 남쪽, (까지) 한강 남쪽 은행, 언덕 장벽이 없습니다. 번역 참고 백과사전.

4. 문어문' 열자' 탕웬 번역 우리는 문장' 두 아이가 변론하는 날' 을 배운 적이 있다

공자는 동쪽으로 행진하다가 두 아이가 다투는 것을 보고 왜 다투는지 물었다.

한 아이가 말했다. "해가 막 나왔을 때는 가까이 있고, 점심때는 멀리 떨어져 있는 것 같아요."

또 다른 아이는 태양이 막 나왔을 때는 멀리 떨어져 있었고, 점심때는 아주 가까이 있었다고 생각했다.

한 아이가 말했다: "태양이 처음 나왔을 때, 후드처럼 컸다." 정오는 한 가지 요리와 같다. 멀리 있는 것이 작다고 해서 가까운 것이 크다고 하지 않았나요? ""

또 다른 아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태양이 처음 나왔을 때 시원했습니다. 점심때는 손을 뜨거운 물에 넣는 것과 같다. 이것이 바로 가까운 불과 먼 불의 물건이 아닌가? 멋지지 않나요? "

공자는 판단할 수 없다. 두 아이가 웃으며 말했다. "누가 네가 소식이 빠르다고 했어? 클릭합니다

또 다른 문장' 우공 일산' 이 있다

태행산과 오왕산은 방원 경내에서 700 마일에 걸쳐 해발 7 만 8 천 피트로, 원래 창주 남쪽 황하 북쪽에 있었다.

북산에는 우우라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가 거의 구순이 되어 큰 산을 향해 살고 있다. 산북차가 막혀서 온 가족을 불러 의논하며 말했다. "험준한 산벽을 근절하기 위해 당신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길을) 유주 남쪽으로 인도하여 한수남해안에 도착하겠습니다." 사람들은 일제히 찬성을 표했다. 그의 아내는 이렇게 질문했습니다. "당신의 힘으로 규부의 산꼭대기도 평평하게 할 수 없습니다. 태행과 왕 이 두 산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흙과 석두 등을 어디에 두었을까요? 모두들 말했다. "(우리는 할 수 있다) 그것을 발해 변두리, 장토의 북쪽에 던질 수 있다. 그래서 (공 유) 는 그의 세 자손 (짐을 짊어질 수 있는) (산) 을 이끌고, 석두 황무지를 깎아 쓰레받기로 담아 발해변으로 운반했다. 이웃집 과부 한 명이 정성을 지녔고, 고아가 겨우 칠팔 살인데, 튀어나와 그들을 도왔다. 겨울과 여름의 환절기에는 한 번만 왔다 갔다 한다.

리버베이에 있는 지작이라는 사람이 이 어리석은 노인을 비웃으며 그를 가로막고 말했다. "너 너무 똑똑해! 너의 노쇠한 나이와 남은 힘으로 산 위의 풀 한 그루도 파괴할 수 없다. 당신은 흙과 석두 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북산의 우우는 "너는 고집이 세서 고아와 과부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집이 세다" 고 탄식했다. 내가 죽어도 나는 아들이 하나 더 있다. 아들은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들을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녀와 손자가 끝이 없어 산이 높아지지 않는다. 불공평을 파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는가? " 지수색은 대답할 것이 별로 없다.

뱀이 있는 산신은 이 일을 들었고, 그는 그가 계속 이렇게 할 것을 두려워하고, 이 일을 천제에게 알릴까 봐 두려웠다. 천제는 그의 정성에 감동하여 힘장사 콰아의 두 아들에게 두 산을 외우라고 명령했다. 하나는 삭동에, 하나는 옹남에 있다. 그 이후로, Jizhou 남쪽, (까지) 한강 남쪽 은행, 언덕 장벽이 없습니다.

번역 참고 백과사전

5.' 맹자 레자 우리 나라가 나의 원이라' 에는 또 어떤 이야기나 문언어가 있다. 양은 "우리 나라는 우리 나라이고, 내 마음은 깊다" 고 말했다. 하노이 치열한 경우, 나는 사람들이 하동으로 이동하고, 내 기장은 하노이로 이동합니다. 하동의 사나운 것도 마찬가지다. 이웃나라 정치를 관찰하는 사람들은 나만큼 신경을 쓴다. 이웃 나라 국민이 많지 않아도 적지 않다. 나 혼자다. 맹자가 그에게 말했다. "왕은 호전적입니다. 전쟁으로 비유해 주세요. 가득 차면 무기를 들고 떠나거나, 백보 후에 멈추거나, 50 보 후에 멈춘다. 냄비가 남색을 싫어하면 어떡하죠? "아니요, 만약 당신이 100 보 직진할 수 없다면, 당신은 갈 수 없습니다." 왕이 이 점을 알게 된다면 이웃 나라보다 더 많은 사람이 있을 희망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농사를 거스르지 않으면 오곡이 식량과 맞설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물고기와 거북이는 음식보다 못하다. 만약 시간을 가지고 산에 들어간다면, 그 장작은 식량에 비할 수 없을 것이다. 곡물, 생선, 거북이는 음식과 경쟁할 수 없다. 100 무 () 의 땅이 서두르지 않으면, 한 식구가 모두 배가 고프다. 나는 너에게 효도를 가르쳐 줄 것이다. 너에게 흰 옷을 주는 사람은 차마 길에서 입을 수 없다. 칠십 명이 실크 고기를 먹고, 백성은 배고프지도 춥지도 않지만, 왕이라고 불리지도 않고, 소유도 없다. 개가 사람을 먹고 먹는 것은 검문할 줄 모르고, 도중에 배고픔이 있으면 모를 줄 모른다. 사람이 죽으면' 나도 아니고 나이 문제야' 라고 말한다 그와 다이어트하는 사람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모두 돈이 많지만, 그들은 한 번도 와 본 적이 없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대신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벼룩이 시작되고, 내가 사랑하는 곳에서 아무도 그와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가 죽은 동방 국가들에서 그는 제물을 바치고 나머지를 구걸했다. 이것이 만족을 얻는 방식이다. 그의 아내가 돌아왔을 때, 그는 그의 첩에게 말했다. "애인은 그가 일생동안 기대했던 것이다. 지금 이런 일이 발생하면." 대신 그의 첩, 아트리움에서 울고, 애인은 몰라, 그래서 밖으로 주는 것, 교만한 처첩. 군자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은 재물을 구하는 것이다. 송곳니 높이 700 리, 원래 Jizhou 남쪽, heyang 북쪽. 북산의 어리석은 사람은 90 세로 산 근처에 산다. 산북 교통 체증을 벌하려면 출입도 어색하다. 우리가 방에 모였을 때, 우리는 말했다. "나는 최선을 다해 하남 남부를 가로질러 한음까지 갈 것이다. 괜찮으세요? " 그의 아내는 "너의 실력으로는 태행 왕궁 등 공주 아버지의 산꼭대기를 파괴할 수 없다" 고 의심했다. 그럼 흙과 석두? 우리는 말했다. "자신을 발해의 끝에 던지고, 흙의 북쪽을 숨기자. 그래서 그는 그의 손자들을 이끌고 흙을 파내어 발해의 끝으로 운반했다. 이웃집의 정성스러운 과부와 아내에게는 과부가 있는데, 그녀는 뛰쳐나와 그들을 도왔다. 추위와 여름은 쉽게 축하할 수 있고, 그들은 반응하기 시작했다. 하곡은 조좌가 웃음을 멈추고 말했다: "아주 힘들어요. 북산 우공이 말했다. "당신의 마음은 견고하고 깨지지 않습니다. 너는 결코 과부나 연약한 아들이 아니다. 나는 죽었지만 아들이 하나 있다. \ "어린이 여자 손자, 손자 가 아이를 낳았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손이 무수히 많아 산이 늘어나지 않는다. 왜 씁쓸하고 불공평한가? " 하곡이 잘못을 알고 죽다. 뱀의 신을 휘두르며 들었는데, 그것을 매우 무서워한다. 그는 황제에게 그가 진실하다고 말했고, 콰아의 둘째 아들에게 두 개의 산을 짊어지고, 하나는 동방을 회복하고, 하나는 남방을 회복하라고 명령했다. 이후 허베이 남부는 줄곧 한나라의 그림자로 중단되지 않았다. "두 아들이 다투다": 공자가 동유하여 두 아들을 만나다. 한 아들은 말했다: "하루 초 cāng (c-ng) 시원하고, 일 탐탕. 이것은 거의 뜨겁고 차갑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공자는 결정할 수 없다. 두 아이가 웃으며 말했다. "누가 (SH) 너 (R) 가 많이 알고 있어?" 。

6. 열자탕에게 전문인 탕인에게 샤거에게 "고대에 무슨 일이 있었나요?" 라고 물었다. 샤고는 이렇게 말합니다. "옛날에는 없었는데, 지금은 악이 있습니까? 나중에 사람들은 "오늘은 아무것도 없지만, 무엇이 있을까?" 라고 말할 것이다. " 당인은 "하지만 질서가 없는 물건은 어떻게 하죠? 클릭합니다 샤고는 이렇게 말합니다. "일은 끝에서 시작되고 무한에서 시작됩니다.

시종일관, 종영, 시종일관, 악은 그 규율을 알고 있는가? 그러나, 일 밖에서, 일이 있기 전에, 나는 모른다. 탕인이 말했다. "하지만 사방팔방은요?" 창 (ge) 은 "나는 모른다. ""

당 고문도. 창 (ge) 은 말했다: "아무 것도 약속하지 않는다; 있으면 없다. 내가 어디서 알아? 그러나 무한한 무한을 초월하지도 않고, 무한한 무한도 없다.

무한 뒤에는 무한이 없고, 무한 뒤에는 무한이 없다. 나는 그것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것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 ""

당이 또 물었다. "사해 밖에 뭐가 있어요?" 창 은 말했다: "오른쪽 제나라 현 도. 클릭합니다 돈, "당신은 정직 하 고 있습니까?" " 창 (ge) 은 말했다: "나는 동문에 야영을 했고, 백성은 여전히 존재한다.

대영에게 물어보고 대영으로 돌아가다. 그들이 서쪽으로 이 나라로 여행을 갔을 때, 사람들은 여전히 똑같다.

개 서쪽인지 개인지 물어봐라. 나는 사해, 사폐, 사극의 차이를 안다.

따라서, 서로 크고, 무극도 없다. 만물을 포용하는 자는 하늘과 땅과 같다.

만물을 포용하는 것은 끝이 없고, 천지를 포용하는 것은 끝이 없다. 하늘과 땅의 시계에 큰 세상이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러나 하늘과 땅도 물건이다. 물건이 충분하지 않아, 전 여와는 오색석 보양을 연습했다. 부러진 턱은 네 개의 막대기를 설치하기에 충분하다.

나중에 공공가와 전욱이 황제를 다투고, 노여움이 산을 건드리지 못하고, 티엔 () 을 꺾고, 제다이 () 차원을 접었다. 그러므로 하늘은 북서쪽으로 기울어지고, 해와 달과 별은 도중에 있다. 토지가 동남부에 만족하지 않아 모든 강이 역류했다. "돈이 또 물었다." 무슨 일이야? 그것은 짧습니까?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발해에서 동쪽으로 수억 마일 떨어진 줄은 몰랐어요. 위대한 계곡은 있지만 바닥은 없다. 그것은 혜정이라고 불린다.

팔전구야의 물, 천한의 흐름은 모두 좀 신경을 써서,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다이옥, 초원, 호호, 영주, 봉래 등 다섯 개의 산이 있다.

그 산은 서로 3 만 리를 다투고, 그 정상은 9 천 리이다. 산속은 7 만 리 떨어져 있어, 이웃 시비로 여긴다.

그의 무대관은 황금색이고, 위의 동물들은 모두 순결하다. 나무는 진주로 가득 차 있고, 모든 화려함과 물질은 맛이 있다. 모든 음식은 늙지도 죽지도 않는다.

안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죽지 않는다. 하루 밤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사람들이 무수히 많다. 오악의 뿌리가 연결되지 않아, 늘 파도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하여 오래 머물 수 없다.

신선이 독을 넣어 황제에게 알리다. 황제는 서극에서 떠돌아다니며 신선의 거처를 잃을까 봐 처음으로 거호를 강제로 입게 했다.

세 번 겹치면 6 만 년은 좋은 시기이다. 다섯 개의 산이 멈추기 시작했다.

롬보의 국유어른, 이를테면 풍수에 발을 들여놓지 않고 오악의 땅이 되었지만, 낚시 여행조차도 6 개의 ao 를 추가했고, 소극적이고 재미있고 귀국하여 뼈를 태운 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두 번째 산의 멤버들은 북극을 흐르며 바다로 가라앉았고, 수억 명의 신선이 움직였다.

황제의 노여움에 따라 롬보국을 침범하여 에를 만들고, 작은 롬보인을 침범하여 짧게 만들었다. 복희신농이 도착했을 때, 그 사람은 여전히 수십 피트였다.

중주에서 동쪽으로 40 마일 떨어진 곳에서 1 피트 5 인치의 나라에서 태어났다. 동북부에서 진임이라는 사람은 길이가 9 인치이다.

형남에는 귀신의 영이 있고, 500 세는 봄이고, 500 세는 가을이다. 옛날에는 큰 천, 8 천 년은 봄, 8 천 년은 가을이었다.

썩은 흙에 세균과 치즈가 있는 사람들은 북한에서 태어나 어둠 속에서 죽었다. 춘하 달에는 눈에놀이가 있는데, 비 때문에 태어나고, 햇볕에 타서 죽는다.

끝에는 바다를 사랑하고, 천지를 사랑하고, 물고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폭이 수천 리에 달하기 때문에 쿤이라고 부른다.

붕새라는 새가 있다. 날개가 하늘의 구름에 드리워져 있다면, 그 몸은 얼굴이라고 불린다. 전 세계가 이 일을 알고 있습니까? 우 () 는 걸을 때 보았는데, 버이 () 는 그 이름을 알고 있었지만, 제인이 들었다.

강포 사이에 무슨 벌레가 생겼는데, 초나방이라고 불리며 무리를 지어 날아와 모기의 속눈썹에 모이고 부처님이 서로 닿았다. 계속 걸으면 모기도 느낄 수 있다.

주씨 곁에서 나는 낮에 눈썹을 닦고 그것을 바라보며 그 모양을 보았다. 석유 () 는 밤에 고개를 숙이고 그것을 들었지만, 그는 그 소리를 들었다. 황제와 영만이 공동에 살고, 3 월을 금식하고, 그들의 마음은 죽었다. 쑤는 눈으로 보았지만, 한 덩어리의 구경이었다. 만약 송산이라면. 허 듣고 화가 나서 펑 하는 소리만 들렸다. 천둥 소리 같다.

오추의 국유대목은 제비로, 그것이 쉽다고 한다. 그것은 녹색이고 겨울에 태어났지만, 그것은 고체이고 시다. 그것의 가죽 주스를 먹었더니, 이미 화가 났다.

저우치 () 는 보물 () 으로 여기고, 북도 화이 () 를 건너면 위험을 무너뜨린다.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으면, 너무 많은 돈을 쓰면 죽는다. 지구는 기체로 가득 차 있다.

비록 형기가 다르고, 성이 군이지만, 변하지 않는다. 생명은 전부다, 점수는 충분하다.

어떻게 세부 사항을 알 수 있습니까? 그것의 결점을 어떻게 인식합니까? 그것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태국 모양, 왕, 우 ershan, 팡 Qili, 르네. 벤은 창주의 남쪽, 합양의 북쪽에 있다.

북산 어리석은 사람은 90 세이며 산 근처에 산다. 산북 교통 체증을 벌하여 우리는 방에 모여 계획을 세웠다. 우리는 말했다: "당신과 나는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즉, 우리는 허난 남부와 한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모호한 약속.

그의 아내는 그녀의 의심을 제기했다. "당신의 힘으로, 당신은 왕의 집과 같은 수석아버지의 산을 영원히 파괴할 수 없습니다." 그럼 흙과 석두? 잡월은 말했다. "그것을 발해의 끝에 던져 버리고, 흙의 북쪽을 감추었다. 이어 손주들을 이끌고 남편 세 명을 맡아 석배토를 두드려 발해 끝까지 운반했다.

내 이웃의 미망인 스정에게 한 남자가 있어서 그녀는 그를 돕기 시작했다. 한서는 경축하기 쉬우나, 시작은 반대이다.

하곡은 잘못 웃으며 큰 산에 말했다. "너는 너무 불친절하다! 남은 세월의 힘으로 이 산의 털끝 하나를 파괴할 수는 없다. 흙이나 석두 같은 게 뭐죠? " 북산 우공은 이렇게 말했다. "여심이 굳지 않아 관통할 수 없다. 너는 결코 과부나 연약한 아들이 아니다. 나는 죽었지만 아들이 하나 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 아들, 손자: 자손이 무한하고 산이 증가하지 않는다. 하필 스스로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불공평하면 울린다. "하곡의 잘못은 응답으로 죽었다. 마른 뱀의 신은 듣고 무서워서 황제에게 알렸다.

황제는 성실함을 느꼈고, 나방의 둘째 아들에게 두 개의 산을 짊어지고, 하나는 동쪽에, 하나는 남쪽에 있었다. 그 이후로 허베이 의 남쪽, 한 의 음, 끊지 않았다.

과보는 제멋대로여서 태양의 그림자를 쫓고 싶어 산골짜기의 구석에 연이어 나타났다. 만약 네가 목이 마르면, 너는 강물의 물을 마실 것이다.

강물이 부족하면 북상하여 대택을 마신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갈증으로 죽었다.

지팡이에 시체를 담그고, 등림을 낳다. 덩림미는 천리 밖에 있다.

대우는 "육합사해 사이, 해와 달과 별, 사계절, 연세" 라고 말했다.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나고, 그 물건은 이기심이다. 삶과 죽음, 성자 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샤고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신을 기다리지 않고 태어나고, 모양은 음양을 기다리지 않고, 빛은 태양과 달을 기다리지 않고, 죽음은 기다리지 않고, 음식은 기다리지 않고, 배차는 기다리지 않고 입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 길은 자연스럽고, 성인은 닿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우치수토도 잃어버리고 다시 잃어버리는 것은 나라다. 북해의 북쪽, 나는 지주에서 수천만 리를 모른다.

그 이름은 북방의 끝입니다. 국제가 어디에 있는지, 비바람과 서리도 없고, 날짐승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