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지방묘왕은 어떻게 성공했습니까?
절, 묘, 광저우에서 조양까지. 이해하다. 숙소는 법정과 같다고 합니다. 목소리와 성격은 모두 다르다. 고대 중국어는 묘어에서 음운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조상을 존중하다. 그들의 조상을 존중하고 그들에게서 배우다. 그래서 사당.
(1) (상형 문자. 성황리에 초월하여 광범하다. "빛" 은 건물과 관련이 있습니다. 본의: 사당, 조상을 모시는 곳.
② 같은 의미 [사원]
고대에 이곳은 원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이었다. 당시 절 규모에는 엄격한 등급 제한이 있었다. 한나라 이후 이 절은 기존 신사 (토지묘) 와 섞여서 야쿠자가 강산강, 지왕성연못을 지배하는 신사로 변해가고 있다. 절은 귀신을 제사하는 장소로 문인 무사를 추격하는 데 자주 쓰인다. 불교가 들어오면서 후대의 불사에도 사자의 속명이 생겼다.
절: 세상에서 성인의 지위에 도달한 죽은 사람은 공묘, 이왕묘 등 법에 따라 절을 지을 수 있으며, 모두 공경하고 순종한다.
절 (7)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절' 이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네가 더 이상 성인이 아닐 때, 그것은 신기한 방법의 장소이기 때문이다.
절은' 기묘하다' 는 이유로, 조상묘를 포함한 절은 존경과 순종의 장소이며, 그것들은 기묘한 방법의 진실된 곳이다. 절은 장엄하고 신성하며 침범할 수 없으며, 한 치의 땅도 바꿀 수 있다. 순종을 존중하는 것은 신기한 방법이다.
영어 통역
절
기본 해석
절
절은 원래 고대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낸 곳이었다. 당시 절 규모에는 엄격한 등급 제한이 있었다. 예기' 는 "제묘 7 개, 청묘 5 개, 의사묘 3 개, 사묘 1 개" 라고 말했다. 사당' 은 황제의 사당이며, 관직이 있는 다른 사람들도 제도에 따라' 가묘' 를 세울 수 있다. 한나라 이후 이 절은 기존 신사 (토지묘) 와 섞여서 야쿠자가 강산강, 지왕성연못을 지배하는 신사로 변해가고 있다. "사람이 죽으면 귀신이 울린다." 절은 귀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장소로 흔히 문인 무사 (예: 부자묘, 관제묘 등) 를 추격하는 데 쓰인다. 진명 길주 () "사마절 원공 () 절에 관한 노트": "국가의 은총을 받고, 사찰을 짓는 모습은 움직이지 않는다." 일본에서는 불교 조상 (그 교파의 창시자) 을 제사하는 곳을 절이라고 하고, 절이 없으면 절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절도 도사가 차지하고 있으며, 사찰 (예: 상해의 절) 에 사는 스님은 거의 없다.
절의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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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사원은 특별한 종교적 의미를 상징하는 독특한 건축 공간을 구성한다. 불교 문화권의 형성은 기원의 인도가 남쪽 (동남아), 북쪽 (중앙아시아, 동아시아), 중국 (티베트) 으로 전파되어 형성된 것이다. 불교의 전파에 따라 불교 건축물이 불교계의 지리공간을 차지하였다. 종교, 철학, 문화의 주제가 많이 있습니다. 이 글은 불교 사찰의 관점에서 인도에서 남아시아와 중국으로의 불교 건축의 진화를 살펴보고, 이 진화 과정에서 본토 문화와 외래문화의 전파와 수용으로 인한 건축 형태의 변화를 논의한다. 불교 문화권에서 볼 때 불교 석굴에 해당하는 지상 공간 구조로서 불교의 중요한 건축 형식과 의미의 상징으로 인도 밖에서는 남아시아에 한전 불교권과 티베트 불교권이 형성되었다. 원래 불탑, 동굴, 절에는 내재적인 논리적 발전 가능성이 있었다. 그러나, 이 가능성은 인도에서 완전히 발전하지 못했다. 남아시아에서는 사원도 있지만 사찰은 불탑 위주일 뿐만 아니라 건물로서 사찰의 명성이 일련의 명탑보다 훨씬 못하다. 따라서 절은 불교의 경지로서 한전 불교와 장전 불교의 서클에서 독특한 광채와 매혹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이 글은 주로 인도와 남아시아 불교 건물과 중국 불교 건축에 대해 논의하고 인도부터 시작한다.
하나
인도의 불교 경관은 주로 탑과 석굴이라는 두 가지 건축 형식에 나타난다. 인도에 불교절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1) 인도의 불교 사원은 석굴의 경지를 넘지 않았다.
(2) 같은 공간 구조에서 석굴은 인도와 부처의 독특한 추구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인도 문화의 또 다른 주류인 힌두교의 사찰이 힌두교의 특수한 스타일을 가장 잘 대표한다.
(3) 인도 불교 사원은 진화 논리에서 인도 석굴에서 남아시아 불탑으로의 진화 중간에 있으며, 아직 자신의 스타일 취향을 형성하지 못했다. 그래서 불사를 버리고 불탑과 석굴의 관계로만 보면 인도 불교의 경지를 보면 불교와 인도 전체 문화의 재미있는 관계를 더 잘 드러낼 수 있다.
탑, 동, 절은 스님과 사회문화의 세 가지 특정 관계를 구현했다.
탑, 구멍, 절 사이의 논리적 관계는 이미 절 주조의 가능성을 미리 암시했다. 그러나 인도에서는 정교합과 승려가 정치를 소외해 형성된 불탑 석굴의 이중경지가 인도 불교예술의 주류로 자리잡고 있으며, 불탑 석굴에서 사찰로 가는 논리 과정은 불교에 막 등장했지만, 특정 역사적 맥락에 의해 가로막혔다. 그러나 불교뿐만 아니라 인도 문화사 전체를 보면 탑과 석굴이 사찰로 진화하는 것은 모두 자신의 법칙에 따라 진행된다. 인도 문화에서 불탑은 불교의 전속이며 석굴은 불교, 힌두교, 자이나교가 공유한다. 그리고 석굴암의 저조로 인해 지상에 대량의 힌두교 절이 생겨났다. 따라서 인도탑, 동, 절의 진화는 건축사와 종교사의 복잡한 관계를 보여준다. 현존하는 불교절은 구조적으로 피호로 석굴석굴과 비슷하며 우후죽순 같은 힌두교 사찰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4 세기 Bodhraya 사는 보탑 사원이었지만 그 건축 형식은 불탑과는 달리 힌두교 사원과 더 비슷했다. 그중에 반영된 것은 건축사와 종교사의 상호 침투와 융합이다. 건축사에 있어서 탑, 동, 절은 논리의 질서 정연한 진화이고, 불교 예술사에는 진화 논리의 무질서한 단절이다.
둘;이;2
한나라의 불교 절은' 절' 이라고 불리며, 인도지 불교동전에서 유래한 한대에 나타난 최초의 불교 건축물을' 백마사' 라고 부른다. 당시' 절' 은 종교건물의 명칭이 아니라 정부기관의 명칭이었다. 백마사 주변에는 여러 가지 전설이 있다. 건축 구성에서 보면 절, 탑, 그림이 있어' 천축구형' 에 부합한다. 그러나 정부 기관의 이름을 따서 불사는 중국 문화에서 숭고한 의미를 지닌 건축 이념으로 숙연할 뿐만 아니라 건축 형식으로 중국 문화의 예의를 받아들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 백마사의 진품은 이미 고증할 수 없게 되었다. 오늘 볼 수 있는 백마사 안의 주요 건물은 남북 종축, 즉 산문, 천왕전, 대불전, 대웅보전, 계은사, 비루각에 배열되어 있다. 이것은 불사의 배치가 황궁과 비슷하다는 것을 분명히 느끼게 한다. 고궁이 남북을 따라 수직축은 대청문, 천안문, 단문, 오문, 태화문, 태화전, 건청궁이지만 규모와 스타일은 더 크다. 한문화의 건축물은 황궁을 바탕으로 다양한 건축물이 규모와 잣대에서 통일된 구조와 예의제도에 따라 줄어든다. 즉, 한문화의 궁전, 관아, 택지, 주택은 모두 통일된 예의와 관념에 따라 건설된 것이다. 궁전은 가장 크고 고급스러운 표현이다. 사합원은 가장 작고 가장 낮은 유형이다. 모두 남향, 세로 축 전개, 대칭, 직립, 질서가 있다. 불교 사원의 이름과 구조는 처음부터 중국 문화의 건축 체계에 녹아들었다. 이 때문에 중국 불교 사원의 역사에서 많은 궁전들이 큰 변경 없이 불교 사원이 될 수 있다. 북경의 옹화궁은 명대 황궁의 감실에서 청대의 친궁, 불사의 옹화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쓰촨 성의 홍치도 새로 보수한 궁전으로 나중에 불교 절이 되었다. 이것은 모두 명청에 관한 것이다. 일찍이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기부한 빌딩에서 개조한 절이 적지 않았다. 기본 방식은' 전당은 불당, 후당은 강경당' 이다. 만약 달관 귀인의 저택에서 형성된 것이라면,' 회랑이 빽빽하고 넓고 웅장하다',' 곳곳에 금화' 이다. 결론적으로 불사는 절로 중국 문화건축체계에서 비싼 수준에 속한다.
만약' 절' 의 기원이 귀와 연결되어 있다면, 중국 문화건축체계에서 고위층 불사의 일반적인 특징을 밝혀냈다면, 한대 불사는' 절' 이라고도 불리며, 고층에서 불사의 종교적 특징을 보여준다. 절은 세상과 다르지만 세상과 관련된 조상을 모시는 곳이다. 조상은 사람과 다른 신의 세계에 속하기 때문에 절도 신의 거처이다. 부처는 서양에서 왔고 신 중 하나로 추앙되기 때문에 불사는 절이다. 불교 사원의 건축은 자연스럽게 한족 사찰의 형식으로 들어갔다. 한문화의 절은 서로 다른 차원에서 왔다. 주대에는 황제묘 7 개, 조묘 3 개, 무묘 3 개, 대조묘 7 개가 있다. 제후 오묘, 조 무 대족 이묘, 오묘. 박사 사찰이 세 개 있는데, 하나는 조묘이고, 하나는 무묘이고, 하나는 대족묘이다. 석의사. "("예기 ") 이 시점에서 7, 5, 3 은 단일 건물 내의 여러 방을 가리킨다. 그러나 이렇게 하는 이유는 이 절이 줄곧' 전궁 후전' 과' 당명 사당' 집단 건물의 일부였기 때문이다. 궁전과 절이 분리되면 사원은 자신의 등급과 기타 요인에 따라 단원, 쌍원, 삼원 또는 다원의 모양으로 변한다. 고대에 전궁후묘는 궁과 분리되어 있고, 절은 절 ("시경 다야사치") 에 남아 있고, 절은 궁에 복종하고 궁을 위해 봉사한다. 재현된 한문화에서 궁전과 절은 작은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지만 여전히 큰 공간에서 하나가 되고 있다. 절은 여전히 한문화 전체 건축체계의 유기적 구성 요소로서 여전히 왕궁 (황권) 에 복종하고 봉사한다. 그래서 한문화의 절은 어떤 사원이든 건축 구조가 비슷하다. 베이징의 백운사, 광서공성의 부자묘, 저장사오싱의 우묘를 보세요. 위의 불사를 비교해 궁전, 저택, 사합원을 비교해 보면 불사는 이미 중국 문화건축체계의 일부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북조남으로, 주요 건물은 모두 중축선에 놓여 시공간의 전체를 형성한다. 양쪽 건물은 중심선을 돋보이게 하는 주체건물로 대칭에서 엄숙함을 드러냈다. 중축선의 건물은 불연속적인 리듬과 높고 낮은 멜로디로 펼쳐져 있으며, 풍요로운 시기의 대웅전이라는 중심이 두드러진다. 이 센터는 사원 전체를 등급질서로 만들었다. 건물 사이의 공간은 시간과 심리의 운동을 구성할뿐만 아니라 사원 전체를 중국 문화의 매력으로 만듭니다.
불교는 신앙 체계와 지혜 체계의 통일이다. 한 왕조에서는 원래 한 왕조의 신앙 체계와 결합되어 신선, 방사, 도교의 하나로 받아들여졌다면 위진 남북조에서는 그 발전이 현학적 사고에 더 잘 부합한다. 따라서 한대에서는 불교 절이 두 가지 유형의 건물과 함께 진화한다. 하나는 사대부의 집이다. 동진 이래 사대부의 사립원림이 급증했고, 심지어 왕실 건물도 사대부의 취향에 영향을 받았다. 불사원도 전체 사회 패션과 함께 원림의 즐거움을 가져왔다. 물론, 학자와 황실처럼 정원은 부차적이고, 세로축은 주도하며, 좌우대칭이 주체이다. 또 다른 더 중요한 범주는 도교 건물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건축 구조에서 도관과 불사는 같지만 도교는 번화시 건묘에서 각계 인사들을 끌어들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명산에 사묘를 짓고 수선을 짓는다. 불교는 한대에 들어와 도교와 거의 같은 사회적 기능을 가진 종교가 되었고, 이 두 방면에서 자신의 절을 발전시켰다. 한편으로는 시내에 세워져 조정에 접근하는 반면, 한편으로는 산속에 건설되어 고상한 불심이 있다. 절과 산림의 두 방면은 바로 한문화문인의 심리/가치/행동취향이다. 절벽에 세워진 인도 불교 동굴은 고행승의 본성을 보여 주고, 중국 불교 사원은 산에 건설되어 인도 불교의 야망을 계승하고 중국 문화의 산에 대한 흥미를 얻었다. 동진혜원은 여산에 토림사를 짓고 현학자 문인과 산수를 함께 감상하며 사리현학에 대해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명성을 얻었다. 한전 불교가 전파됨에 따라 한대 명산은 불사에 널리 퍼졌다. 오대산, 아미산, 푸타산, 구화산, 천대산, 태백산, 양청, 범정 ...
산림불사는 건물의 기본 구조를 바꾸지 않고 세로축을 위주로 좌우 대칭을 이룬다. 이런 구조는 엄숙한 심리학을 보증하고 양성하는 데 필요하다. 그러나 사찰은 산림에 위치하여 건물과 경관 환경의 조화를 자연스럽게 요구한다. 산중불사, 각 사찰의 위치를 전체적으로 고려하다. 이곳의 불사건축은 중국 문화의 경관학과 풍수학 이론을 결합했고, 각 사찰의 산에서의 위치는 산의 모양과 맥박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산 전체의 정신을 보여준다. 한 절의 부지는 풍수에서 가장 좋은 사령수 (용, 백호, 주새, 현무) 모델에 따라' 사면병풍, 숲 청비',' 집은 은둔하고 기세가 막히고, 현관은 은거한다' 는 것이다. 예를 들면 절강의 국보사, 천통사 등이다. 물론 산의 모양 때문에 더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절문은 절 중간에 있어야 하고, 푸타산의 파우사는 절 동쪽에 있어야 한다. 하지만 풍수학 이론에 따르면, 그것은 "동쪽보다 화가 난다" 고 한다. 경관의 특징에 따르면 동쪽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해천만리' 이기 때문에 동쪽으로 고치고 세 개의 높은 정자를 건설하여 절 입구가 사원 전체와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풍수 이론에 따르면 문은 산의' 풍구' 를 마주하고 있다. 경관의 특징에 따르면 문은 항공항을 마주하고 있어 멀리 바라볼 수 있어 끝없이 느껴진다. 구화산 백경대사 사면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천대봉에 등을 돌리고, 왼쪽에는 독수리봉, 오른쪽에는 성딱정벌레봉이 있다. 관음봉 앞에는 관음봉과 성딱정벌레봉 사이에 좁은 곡구가 하나밖에 없어 풍수 이론의' 공기 흡입구' 이다. 지형 때문에 절이 곡구를 직접 대면할 수 없어 절 대문이 항공구로 기울어졌다. 절 안의 건축 구성요소도 중국 문화 이념과의 결합으로 변화했다. 천통사 앞에는' 천지' 라는 싱크대가 두 개 있는데, 입사의 길은 두형이다. 연못은 천지이고, 싸움은 당연히 북두이기 때문에, 두 못 사이의 길에 일곱 개의 탑을 세웠다. "두 못은 싸움과 같고, 일곱 탑은 칠성과 같다." "타워 7 개, 흰색 4 개, 빨간색 3 개, 흰색은 생수, 빨간색은 혐오" ("천통사지")
한나라의 불사는 배치가 규칙적이고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등 방면에서 이미 중국 문화의 건축체계에 들어갔다. 그래야만 중국 문화의 구조에 들어가 정상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러나 불사는 불사로서 도관이나 저택이 아니다. 불탑과 불상이라는 독특한 건축 부호가 있기 때문이다. 절내에는 탑이 있고, 얼핏 보면 불사이고, 절내에는 상이 있고, 얼핏 보면 부처이다. 하지만 불탑과 사찰에서 불탑은 우상 숭배의 건축 형태로서 외래이며, 우상 숭배의 조각 형태는 원시적이다. 인도 대불의 절 (동굴) 은 처음에는 탑 위주였다. 인도 불사의 패러디자로서 한불사는 처음에는 그대로 그대로 그대로 옮겨온 뒤 탑사도 똑같이 중요하지만 탑은 중심이다. 이후 불사는 불상을 모시는 것 (중국 문화에서 가장 익숙한 예배 방식) 으로 사찰의 주체가 되었다. 보탑이라는 비중국 문화의 제사 방식은 절에서 점점 소외되어 결국 사찰대문에서 청출되어 제사체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되었다. 불교 석굴 전체의 역사적 진화와 마찬가지로 한대 사원도 타심에서 사심으로의 역사적 진화를 거쳤다. 아미지성' 에 기재된 수당 이후 각 불교종파 건축의 주요 구성 요소 서열은 각 종파에서의 불탑의 중요성에서 한전 불교 사원 불탑의 쇠퇴 역사를 반영할 수 있다.
법상종전: 불전, 강당, 산문, 탑, 좌전, 우전, 욕실.
천대사: 불전, 강당, 담결전, 문수루, 법화전, 장항전, 탑.
화엄종전: 불당, 식당, 강당, 좌당, 우당, 뒷당, 탑.
밀종절: 불사, 강경당, 관정당, 대실도, 경당, 대보탑, 오순절보탑.
선사: 불당, 법당, 선당, 식당, 기숙사, 산문, 화장실.
법향종을 제외한 다른 세 파는 모두 불탑을 마지막에 두었지만, 선사에서는 불탑이 없어졌다.
셋;삼;3
한전 불교 사원에서 건축실체가 탑 중심에서 사중심으로의 이전과 탑 숭배에서 코끼리 숭배로의 심리적 진화는 인도 불교에서 한전 불교로의 전환의 한 측면이고, 중국 문화의 불숭배에서 우상 숭배로의 전환은 불교 사원의 중국화의 또 다른 측면이다. 불교사찰에서 우상 숭배의 중국화는 두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하나는 불교사찰에서 신상의 변화이고, 다른 하나는 사찰의 각 부분의 변화와 사찰의 전체 배치의 변화이다.
첫 번째 변화는 한나라의 불교 절이 목조 건축물을 위주로 당나라 이전의 절이 이미 사라졌기 때문에 현존하는 절에서 그 진화의 흔적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북조 이래 돈황석굴 조상의 변화는 석굴 공간이 지상 불사와 정확히 동일하기 때문에 마침 지상 불사 조상이 진화하는 맥락을 제공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석굴) 큰 방향에서 볼 수 있듯이 불사 동상의 변화는 1 불에서 1 불 2 제자, 그리고 불, 제자, 보살, 나한, 힘스의 진화이다. 그러나 현존하는 불교 사원에서 볼 때, 진화의 종점은 북벽으로 응결된 제단에 거불, 삼체인, 오체인, 칠체인, 또는 1 불 2 제자, 1 불 2 제자, 삼불 2 가 보살을 위협하는 경우가 더 많다. 간단히 말해서, 3, 5, 7 등의 홀수로 구심중심 구조를 구성해야 한다. 동서벽 앞에는 대부분 18 로한이 있는데, 본당 전체가 등급향심구조를 구성하는데, 바로 김전 중 황제와 그 대신의 등급구조, 원수부 중원수와 장군의 등급구조, 관문 중 현태할아버지와 청차타자의 등급구조다. 석굴 동서벽 벽화의 효과를 돌보기 위해, 계층 구조는 북벽의 단단에 집중되어 있다. 일반 벽화는 불사에서 두드러지지 않고, 두 벽의 동상은 엄격한 질서를 보여준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석굴이나 불사든 부처가 인도 문화의 개체 모델에서 중국 문화의 등급으로 표현한 진화가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황제의 신성함, 관원의 높낮이는 모두 이런 계층 구조에서 드러났고, 바로 이런 계층 구조에서 무한한 마력을 지닌 부처가 그를 숭배하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신기함을 느끼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미 언급한 대웅보전을 제외하고 한불사는 중축선에 위치하여 대웅전 앞에서 산문과 천왕전으로 들어갔다. 산문은 각각 빈 문, 무상문, 무공문으로 불교의 세 가지 해방을 상징하지만, 문은 궁전식이며, 현지 중국인의 존엄성이 있다. 인도 동굴 사원 밖에는 불상이 하나 있다. 사람들이 보는 것은 부처이다. 한나라에서 부처는 황성의 황제처럼 가장 높은' 신' 이다. 관아 안의 나리는 그 사람만 보지 않을 것이다. 산문사 한쪽에는 불교성지의 수호자로 금강력사가 있다. 인도에는 단 한 명의 킹콩힘스가 있는데, 그는 프랑스 왕자이다. 불교에 귀의한 후 부처님 오백금강의 교주가 되었다. 그러나 한나라의 등급질서 관념에서 한 사람이 시각 효과에 위엄이 없으면 두 개가 된다. 이는 어떤 저택의 문신 형식과 같다. 그러나, 여전히 새로운 고전적인 근거와 동연 해석이 없다. 나중에' 봉신연의' 는 또 자기혁신으로, 두 장군 정륜과 진치가 죽은 후 신으로 봉직되었다고 한다. 이 소설가는 일반인이 그것을 지식의 만족감으로 여기지만 엄숙한 승려는 동의할 수 없다고 말했다. 문제의 관건은 한대 불교 사원의 건축 구조든 동상의 집단 구조든 좌우대칭의 두 문신이 필요하다는 점이다.
산문으로 들어가면 앞전과 천왕전에 여섯 개의 동상이 있다. 산문을 마주보고 있는 대전에는 미륵불이 있고, 양쪽에는 4 대 천왕이 있다. 미륵불 뒤에는 칸막이 벽을 사이에 두고 대웅전을 마주하고 있는 것은 웨터이다.
4 대 천왕은 문신과 성질이 같지만 지위가 더 높다. 우주의 중심은 수염미산이고, 4 대 천왕의 거처는 수염미산 중턱의 도라산의 네 봉우리에 있다. 수염미산은 4 대륙으로 둘러싸여 있다: 동승의 심주, 남부의 산구, 서우의 하주, 북거한 여주. 4 왕은 각각 한 주를 관장하고, 동방은 나라의 왕, 남방의 생장의 왕, 서방의 넓은 눈의 왕, 북방의 유명한 왕을 장악하고 있다. 4 대 천왕은 서역에서 한나라로 들어갔다. 그들의 생김새, 의상, 마법 무기, 무기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그 기능, 방향, 심지어 기원, 이름도 변한다. 마지막으로, 한사 사왕은' 봉신연의' 의 마가사 () 를 블루본으로 불교 4 왕의 역사를 융합해 왕마례의 성장, 녹색 검, 직업의 풍격으로 자리매김했다. 큰 눈왕 마례홍이 옥기와 비파를 관장한다. 천왕마례해를 많이 듣고, 나는 우산 한 자루와 진주 한 알을 섞었는데, 그것은 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국군 신병대전을 거행하고, 자룡화호 밍크를 들고 역참은 원활하다. 동남북서쪽, 날씨가 유리하여 확실히 세속 생활의 수요에 대응했다. 4 대 천왕은 위풍당당하게 양쪽을 세우고 미륵부처님의 소탈한 미소와 함께 의미심장한 중국 불교 경관을 이루고 있다.
미륵불 뒤에 있는 웨타, 또는 양손을 합친 채 10 을 세우고 손목에 보공이를 받치거나 오른손을 허리에 얹고 왼손은 바닥에 공이를 얹는다.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면 내력이 불분명하다. 어떤 사람들은 Shi jiantuo 의 "하늘" 의 오역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정말 당나라의 출가몽에서 천천히 현실로 들어왔다. 도선은 꿈에서 천자라고 자칭하고 귀신을 통솔하며 부처님의 명을 받들어 부처를 보호한다. 그것은 한전 불교의 대사원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으며, 그 진화는 기본적으로 금강 천왕과 다르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그 존재는 한전 불교 사원의 교묘한 전체 구조를 반영한다는 것이다. 그는 왕홀에 있는데, 이것은 왕홀의 일부이지만, 그는 대웅전을 마주하고 있다. 그의 방어의 주요 대상은 불인데, 이 조각상 자체는 사람을 절의 최고고조인 부처가 있는 대승전으로 인도하여 천왕전에서 대승전까지의 공간이 그의 시선 안에 있다.
미륵불은 천왕묘의 주역이다. 그는 살아있을 때 보살이었다. 대승 불교 수행에는 나한, 보살, 부처의 세 가지 등급이 있다. 미륵불은 2 층에 있지만 미륵불이 죽자 석가모니는 미륵불이 그의 후계자이며 앞으로 중생이 모두 멸망할 때 성불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미륵은 미래의 부처다. 미륵은 지금 보살이고, 미래는 부처이다. 미륵불은 천왕전의 주상으로 풍부하고 상상할 수 있는 우의를 가지고 있으며, 대불전과 시공에서 가장 적절한 진점점을 이루고 있다. 흥미롭게도, 현대 불사 천왕전의 미륵불보살은 흔히 큰 배변과 환한 미소를 지닌 동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바로 5 대 포대 스님의 차비다. 그의 일생은 몸부터 행동까지 즐거운 희극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절강성 봉화림월사 동쪽 복도의 바위에서 죽었을 때 미륵불의 화신이라고 자칭했다. "미륵불은 정말 미륵불이다. 수천억으로 나뉜다. 항상 세상을 알고, 세상은 항상 모른다. 클릭합니다 천왕묘에서 배탈이 난 미륵불은 인간의 기쁨과 인정의 친밀함을 준다. 현대 불교 사원 중 가장 유명한 미륵불에 관한 대련은 일반 사랑의 맛이 배어 있는 철학을 반영한다.
배가 크면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고, 세상은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없다.
하늘은 웃고, 천하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은 웃는다.
그다음에는 절의 절정, 성웅전, 부처의 성지가 있다. 대웅전 불상의 구조는 이미 언급되었다.
여기서 말하는 한묘는 한문화 방면에서 부처를 우주의 주재로, 외적인 신으로 여긴다. 중국 문화에는 불교에 대한 또 다른 이해가 있어 불교를 영혼의 자유의 경지로 여긴다. 이것은 선 (禅) 입니다. 당송 시대에 유행했던 선사는 또 다른 광경이었는데, 이것은 뒷말이다.
절의 본의는 그 진화 과정을 가지고 있다: 절은 절에 의해 간소화되었다. 절, 광둥어 문자와 한국어 문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도시의 절
넓은 손가락 부족, 더 많은 의미; "조수" 라는 글자의 뜻은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다. 그래서' 절' 이라는 단어는 모두가 한 곳에 가서 하늘의 계시를 찾는다는 뜻이다. 그곳에서는 모두가 충분히 교류하고, 자신의 생각과 꿈의 깨달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지막으로 모두가 신뢰하는 덕과 재능을 겸비한 현자를 지도자로 뽑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최초의 민주적 선거였지만, 몇 년이 아니라 종신제이기 때문에, 지도자는 우상으로 변해 산 사람에서 살아 있는 신으로 변했다. 따라서 사원도 민선 공공장소에서 미신적인 우상 숭배 장소로 이화되었다. 절 () 은 성전 () 으로 단순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물의 근본 원인 (광의인과) 을 탐구하는 곳으로 해석될 수 있다.
불교의 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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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님, 성현, 조상 신령 또는 신령을 모시는 곳을 가리킨다. 절은 본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곳, 이른바 사당을 가리킨다. 임혜이윤권 55 구름 (대정 54.67 1C):
\ "사원, 미아오 액자. 둘째 여자 구름: 방에 절이 하나 있어요. 고운승: 각 절은 전전이라고 부르고 침대라고 불러요. 속담에도 있듯이, 사원은 아름 답습니다. 백호가 구름을 입다: 조상에 대한 존경도. 6533 운문 6533 경경이 넓다고 한다
황족 조상을 제사하는 것은 사당이라고 하고, 귀족이나 부자의 집에서 조상을 제사하는 것은 가묘라고 한다. 나중에 또 선현에게 제사를 지내는 사람이 있었는데, 예를 들면 공자처럼 문묘나 사묘, 오만, 무묘라고 불렸다. 예를 들어 산둥 곡부의 공묘, 장자커우 관제묘,
향불이 왕성한 절.
다 유명해요. 성황묘, 재신전, 천비묘 (천후궁으로 이름이 바뀜), 황후묘와 같은 민간 신앙에 근거한 다른 사찰도 있다.
그러나 불경의 절은 상술한 의미와 달리 산스크리트어' 스투파' 라는 단어와 맞먹는다. 법원 주린' 권 37' 바이타' 구름 (대정 53.580a):' 스바냐 정명' 은' 차단파' 라고 불리며 토운사이다. 절도 아름다운데, 바로 영적인 절이다. 또한 장안한서 제 4 권' 순경' (대정1.30a):' 향명 범천이 사리병을 들고 불탑사로 돌아간다. 벽보마을 사람들은 땅 위의 콜라를 들고 보탑사로 돌아갔다. 부처가 죽은 뒤 불탑사에 참배하고 제물을 모시며 경의를 표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밖에도 묘색, 좋은 목소리 등 10 대 공덕은 모두 석가모니인 장로차경 () 에서 말한 바와 같이 배불사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중국 현대인들은 일반적으로 불사를 절이라고 하는데, 예를 들면 불사, 도교, 민간 종교 건축물을 절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불사를' 절' 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다.
절에 관한 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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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원 번호: 고대 중국의 죽은 황제에 대한 특별한 호칭. 태조 태종 성조 등.
묘회: 특정 날 절 안팎에서 분향 기도와 교역을 하는 집회.
절: 불교, 도교, 민간신앙이 숭배하는 신령은 제사활동을 하는 건물과 장소이다.
절: 절의 향불을 관장하는 사람.
수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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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 말년에 송산 기슭에 있는 심가점 마을에는 양이라는 집, 형제 네 명이 있었다. 맏이, 둘째, 셋째가 결혼한 후, 부모는 연이어 세상을 떠나 젊은 넷째 양수를 남겼다. 형수님은 말썽을 일으킬까 봐 금방 헤어졌다. 외로운 양수는 착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의 솥이 열리지 않는 것을 보고, 그는 여전히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바보' 라고 말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를' 빈속으로 좋은 일을 한다' 고 비웃는다. 이 말들이 그의 귀에 전해지자, 그의 얼굴에는 은은한 미소만 드러났다.
심가점 동남부의 18 판 장파는 승봉으로 통하는 주요 도로로 칠령구라고 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네가 빈손으로 여행을 간다 해도, 너는 온몸에 땀이 날 것이다. 산중턱에는 인가가 없는데, 특히 여름에는 행인이 목이 말라서 침도 마시지 않았다. 양수창은 열네 살 때 쉬지 않고 산에 가서 땔감을 주웠다. 이 광경을 보고, 그는 두말 없이 짐을 들고, 반포 사리평의 석안자에 입주하여, 과거의 손님을 위해 물을 끓여 차를 끓였다. 산에는 샘물이 없고, 물은 서너 리 떨어진 마을에서 올라와야 하고, 땔나무는 높은 들보에서 메고, 개인 식량은 산변에서 경작하고, 스스로 자신을 부양해야 한다. 여름에는 행인이 물을 많이 마셔서, 그는 하루에 7 ~ 8 단수를 골라야 한다. 다소 짬이 있어서, 그는 행인의 수레를 도와 짐을 짊어져야 한다. 가게를 따라잡지 못하거나 살 수 없는 사람들은 늘 그와 함께 있다. 그가 다른 사람을 얼마나 도와주든 간에, 그는 여태껏 한 푼도 원하지 않았다. 그에게 혜택을 준 사람은 감사에서 몰래 옷, 음식, 잔돈을 남겼다. 하지만 하루나 이틀 만에 양수는 이 모든 것을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
사나이' 라고 불리는 양수는 결코 불평하지 않고 행인을 위해 일하기를 원한다. 봄에는 가을이 오고, 겨울이든 여름이든 수십 년 동안 사람들에게 차를 선물해 왔다. 과로, 40 대 나는 가볍게 등이 굽었고, 얼굴은 70 대 노인보다 더 늙었다. 50 대 그는 병이 나지 않아 살금살금 세상을 떠났다.
양수는 복우산의 시든 풀처럼 죽었다. 이것은 매우 평범하다. 그러나 마을의 가난한 형제와 무수한 행인들은 모두 슬펐다. 그가 사는 석안을 지나갈 때마다 그들은 울었다. 날이 많아질수록 사람들은 그를 그리워하게 된다. 나는 누가 발기했는지 모르겠다, 그는 양을 위해 신전 조각상을 지을 것을 제의했다. 인근, 방원 부근, 행인들은 앞다투어 자금과 기부금을 모으고, 곧 기념비를 세우고 절과 조각상을 지었다. 조각상은 여전히 등을 비추고 바지를 입고 있는데, 얼굴은 여전히 그렇게 늙었다. 왜 조각상이 이런가요? 또 한 가지 재미있는 소문이 있다. 대사상이 건설되기 전에 양수가 생전에 가난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마치 성형을 하고 싶어 하는 것 같다. 낮에 성형하고, 밤에 진흙껍질이 떨어져 여러 번 떨어지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감독이 매우 급하다. 저녁에 그는 한 노인이 조각상을 보러 오는 꿈을 꾸었다. 그래서 그는 노인에게 불평했다. 노인이 말했다: 너는 그가 살아 있는 것처럼 모양을 만들어라, 별일 없을 거야. 감독이 깨어나 반복해서 시식하자, 쇼 스승은 생전에 부를 원하지 않았고, 우리는 그의 마음을 거스를 수 없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이상하게도, 그는 그가 죽기 전의 모습으로 빚어져 다시는 개조된 적이 없다. 이렇게 양수는 사람들의 마음 속의 신이 되었고, 모두들 그를' 수리 나리' 라고 불렀고, 그의 절도' 수리 나리묘' 가 되었다.
장왕흥사를 건너다' 는 송대 시인 육유의 작품 중 하나이다. 선열들은 만나지 않고, 마치 나그네처럼 산다. 영웅의 영혼이 죽은 것은 지혜의 신이다.
신이 황제의 명을 받고, 묘는 먹을 수 있고, 복우민은 술을 바치면 충분하다. 큰어머니가 연연하지 못하다는 것을 억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한은 천리홍이고, 사람은 뇌우가 있다. 침전은 계곡을 거스르지 않고, 웃음은 평평하다.
좋은 사람은 좋은 보답이 있고, 반역자도 너를 때릴 것이다.
만약 세상의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한 가닥 한 가닥 삼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