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묵묵히 자신의 가죽과 피를 꺼내고, 도신의 폐를 털어내고, 다음 생명을 독차지하기 위해 준비한다.
3. 탕자가 뒤돌아 번개를 못 잡고 왕이 되자 보리 하나가 마침내 중생을 용서했다.
4. 체면을 사랑하는 사람은 매일 거울을 보고 배신하지만 쉽게 슬퍼할 수 없다.
해가 나오기 전에 모두가 무장했다.
6. 눈밭에 앵두가 몇 개 반짝입니다.
7.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비밀을 숨겨야만 교묘하게 일생을 보낼 수 있습니까?
8. 목소리에는 붉은 먼지가 가득하고, 강물은 현에서 흐트러진다.
9, 부처님은 인생이 팔난하고, 늙어서 길러지고, 병이 죽고, 원한이 오래 남는다고, 놓을 수 없다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0, 너에게 쓴 러브레터, 비가 온 후에 어두워질 거야. 나는 네가 보고 싶어, 먹칠을 당해도 조금도 다치지 않을 거야.
1 1. 나는 말을 타고 세계를 여행하고 영웅들과 내세를 약속했다.
12, 부처님: 인생은 스스로 이루어졌고, 서로 마음으로부터 태어났다. 세상 만물은 모두 전환이다. 가만히 있을 때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을 때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13, 깊은 연민과 짝사랑으로 평생 맹세하다가 갑자기 비파를 다른 사람에게 떠받들다. 너는 몸조심하고 뼈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너는 초췌해져서 먼지로 변해야 하기 때문이다.
14, 불설은 아름다움이 어디에나 있고, 불행은 탐욕에서 비롯된다고 한다. 결국 인연은 인연이다. 올 때는 그렇게 진실하고, 갈 때는 또 사람을 슬프게 한다.
15. 세상은 삶과 죽음 외에는 쓸데없는 일에 참견할 것이 없다.
16. 어떤 것은 네가 보든 안 보든 다 있다.
17, 바다 깊숙한 곳에 별들이 하늘처럼 빛난다.
18, 장려한 포탈라궁에서 저는 설역 지존 위혁입니다. 번화한 라사를 거닐며 나는 잘생긴 남자이다.
19, 소년의 사랑은 결코 충분하지 않다. 술 한 잔이면 고민을 떨쳐 버릴 수 있다.
(20), 앤드류와 군지는 반드시 있어야 하고, 그리움을 가르치지 않고 앉아 떠나야 한다.
2 1, 이런 걸 생각하면 봄싹이 이미 내 베갯잇까지 푸르다.
23. 아기가 손에 있으니 아기가 되지 마세요. 내가 내 아이를 잃었을 때, 나는 매우 조급해했다.
24. 벨이 울릴 때 모두가 일부러 지각한다.
25, 점차적으로 깨달은 것은, 얼마나 많은 연인이 칼날에서 사라졌는지 누가 알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6. 그리움은 나를 안절부절못하게 하고 한밤중에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다. 낮에 좋아하는 여자를 쫓지 못해 마음이 한담처럼 춥다.
27. 임중미는 부양할 수 없고, 술에 취한 후 한결같다.
창중앙 가초 고전 명문.
1,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애절한 측은함을 없애라. 2. 연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오는데, 매 커플마다 매혹적이다.
3. 연꽃이 피었을 때 세상은 보살의 미소로 가득 찼다. 완전한 삶은 끝없는 사랑으로 지탱된다.
4, 앤드류와 군지는 반드시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낙엽을 떨어뜨리지 않았는데 이때 눈썹을 그리는 것에 대해 걱정했어요. 오늘, 나는 다시 가무장소에 들어갔다. 내가 청청을 볼 때마다 나는 내 영혼을 잃었다.
6. 당신은 금동불입니다. 저는 진흙입니다. 비록 우리는 같은 불사원에 있지만, 우리는 다르다.
7. 나는 내 영혼을 잃었고, 그 이후로 나는 줄곧 그것을 잊고 있었다. 그때, 나의 팔은 아직 없어졌고, 그 후로 나는 가슴이 찢어졌다.
8. 선정에 머물며 눈을 뜨고 삼보를 찾아 플랫폼으로 내려가 성인들이 보는 것을 보고 있지만 애인에게 묻지 않는다.
9. 이 불상 같은 고원은 세 걸음 두 걸음이 천국이지만, 여전히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걱정거리가 많아 걸을 수 없다.
65438+
1 1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온 정신을 집중하여 걸을 수 없다.
12, 포탈라궁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입니다. 라사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13, 새 단어는 애교모를 보내며 비바람이 반쯤 어지러웠다. 나는 천개의 그리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14, 그들은 잇달아 석두 다이어트로 살을 뺐다. 그들은 최선을 다해 거짓말을 한 번 했고, 단 한 번만 뿌렸다.
15, 공작새는 인도 동방에서 태어나 교영천의 생산이 풍부하고, 두 새는 천리 떨어져 모두 라사에 있다.
16, 새는 우는 양에 호감이 있는 것 같고, 우는 양도 새의 가벼움을 사랑하는 것 같다. 만약 나무라는 새가 이렇게 자라면, 우리는 독수리를 기다리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17, 모든 개가 짖는 것을 봐라, 고집이 세다. 새끼 돌고래를 먹이는 것도 쉽게 훈련할 수 있다. 집안의 어미 호랑이만 비교적 따뜻할 때 비교적 화가 난다.
18. 경의 날, 옥수 소년.
19, 나는 세계를 돌아다니며 시간을 거슬러 걷고, 이생을 위해서만 너를 만난다. 나는 묵묵히 보리수 아래에 앉았다. 너와 나 사이에는 단 하나의 꿈만 있다.
20. 만약 내가 한 곳에서 출발해서 동시에 두 개의 반대 곳에 도착할 수 있다면, 나는 꿈속에서 비표범을 타고, 겨울에는 인간애에서 난방을 하고, 여름에는 불문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
2 1. 꿀벌은 너무 일찍 태어나서 꽃이 늦게 피었다. 인연이 얕은 연인, 만나 늦게 미워한다.
22, 누가 처녀인가, 옥근청향, 빈털터리, 소울메이트가 길가에 없다.
23. 눈빛으로 상대방을 삶다. 누가 누굴 내려놓을 수 있습니까? 가자, 가자.
24. 점점 깨달을까, 얼마나 많은 연인이 칼날에서 사라졌는지 누가 알 수 있을까.
백두루미, 비행 기술을 빌려 주세요.
26. 나는 세속에 가려져 몸을 돌리자마자 나 자신에게 쓰러졌다. 터무니없는 죄명으로 시작해서 간단하고 복잡하다. 이때 연인은 내가 가장 예민한 곳을 슬프게 한다. 나는 수염미 산꼭대기에 홀로 앉아 만리뜬구름을 한 번 보았다.
27. 인생에는 내세가 있지만, 네가 평생 놓친 것은 내세가 반드시 놓칠 것이다.
28. 나는 세계를 돌아다니며 시간을 거슬러 걸으며 이생을 위해서만 너를 만난다.
29. 백야학, 당신의 비행 기술을 빌려 주세요. 나는 멀리서 지체하지 않을 것이다. 이당을 참관한 후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
30.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먼 사랑이 아니라 가장 가까운 거리는 자신에게 다가온다.
3 1, 인간은 독수리의 퇴화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 없다.
32. 만약 내가 불멸의 몸으로 날아간다면, 영원히 살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행복한 핑안 때문이다.
(33), 애원과 슬픔만 신경쓰고, 청자를 위해 먼지가 된다.
34. 옥유향은 따뜻하고, 사람을 감동시켜 천진함을 불쌍히 여긴다. 나는 그가 거기에 있을 권리가 없다고 의심한다, 그는 돈을 잘 번다.
35.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서로를 놓치지 않도록 아는 것이 가장 좋다.
36. 그런데 만나자마자 알게 됐어요. 만나자마자 못 봤어요. 앤드류와 군주는 생이별 상사병을 피하기로 결심했다.
37, 사랑은 열심히 묻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습니까? 죽음을 제외하고, 나는 영원히 살아서 떠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38. 한 사람은 심사숙고하여 자신의 선택에 충실할 수도 있고, 심사숙고하지 않고 자신의 마음에 충실할 수도 있다.
39. 만약 태양과 달이 너 주위를 돈다면, 너는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40. 만약 내세가 있다면, 나는 항상 한 사람이 되고 싶다. 필멸의 중생 중 한 명만 하고 싶다. 평생 가난하고 비참하더라도, 사랑과 증오로 울 수 있다면, 하고 싶은 일만 할 수 있다.
4 1,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갑자기 그녀를 만나 커플을 결성하고 나의 그리움을 위로했다. 이 몸은 광대한 바다와 차드를 가로지르는 진주 한 알과 같다.
(42), 서풍이 꽃을 불어서 진흙으로 만들고, 꿀벌 나비가 분진을 향해 울다. 사랑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단장시를 쓰지 말고 글을 써라.
(43), 초승달은 한 줄기 빛만 보고, 푸른 하늘을 삼키면 날뛴다, 초 3 영광, 15 영광?
44.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한다. 비록 이 삶은 짧지만, 오래가지 않는다. 청승세를 만난 날 옥수는 아직 소년이었다.
45, 게임 라사 사거리, 가끔 상업소녀 * * * * * * * * * * * * * * * * * * * * * * * * * 유랑
46. 음침한 남산은 나무가 많고 풀이 많아서 한적한 곳에서 후안을 만날 것이다. 한가한 앵무새만이 알 수 있으니 갈림길과 이야기하지 마라.
47.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닳아서 주색에서만 멋지게 살 수 있다. 노력하는 불행한 사람만이 행운의 한 걸음으로 죽는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48. 나는 묵묵히 보리수 아래에 앉아 있는데, 너와 나 사이에는 단 하나의 꿈만 있다.
49. 내 애인이 도둑맞았다. 나는 반드시 신호가 필요하다. 그 무고한 여자는 나를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하게 했다.
50. 나는 부모님께 나의 하소연 대상을 말할 수 없지만, 나는 애인 앞에서 말할 것이다. 쑤 다정다감한 세상에서 적들은 비밀의 말을 들었다.
5 1, 부드럽고 아름다운 애인을 위해 산에 들어가 수행할지 말지 망설였다. 이 세상에는 부처가 두 세계를 사랑하는 방법이 있다.
52. 나는 산스크리트어의 유실을 걱정했는데, 산에 들어가면 도시 전체를 떠나는 것이 두려웠다.
(53), 프로 도로 앞, 이라크 후 최선을 다하십시오. 귀로 듣는 것은 거짓이고, 마음속으로는 깨달을 수 있고, 연적은 다 안다.
54. 포탈라궁에 앉아, 나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이다. 라사 거리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55. 황혼 무렵, 나는 나가서 나의 애인을 찾았다. 여명 때 눈이 내렸다. 포탈라궁에 사는 사람은 라이킨산중앙가초이고, 산기슭에 사는 사람은 탕자산완보입니다. 비밀은 쓸모가 없어 발자국이 눈밭에 인쇄되었다.
56, 깃털이 헝클어져 기성복을 입지 않고, 독수리가 화가 난 것을 깊이 후회하며, 나는 걱정돼, 오래된 허리선을 손상시킬 수 없다.
57. 문제가 생기면 뼈가 점점 굳어지고, 사람이 사랑할수록 가벼워진다.
58. 임중미는 부양할 수 없고, 술에 취한 후 한결같다.
59. 나는 평생의 변천을 순수한 미소로 바꾸고 싶다.
60. 첫 달이 지나고 두 번째 달도 지나갔으니 일시적인 이별을 위해 완곡하게 거절할 필요는 없다. 상서로운 백월이 가까워서 예의상 두 번째이다.
6 1. 만약 네가 미녀를 훔친다면, 너는 사라질 것이다. 하늘을 다시 부기와 만나 과거의 순수함을 생각해 보세요. 다만 어렴풋한 꿈일 뿐입니다.
해가 나오기 전에 모두가 무장했다.
63.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나의 상처 속에 은거해 왔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결코 너를 놓지 않았다. 너는 평생 천산의 모든 물과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다.
64. 사랑하는 사람은 인생 경험이 아무리 힘들어도 꿀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집에서 아주 멀다.
65. 저녁에 라사에서 다시 선단까지 걸어갔는데 왕파는 유명한 유랑자였지만 지금은 비밀이 더 이상 쓸모가 없다. 조안요는 가는 길에 발자국이 많다.
여러 해 동안 너는 줄곧 나의 상처에 은거해 왔다.
67. 한 커플을 찾기 위해 행색이 총총히 서둘 렀고 새벽에 눈이 돌아왔다. 창고 가초의 사무실, 브라궁에 있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68. 첫째, 서로 사랑하지 않도록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둘째, 상대방을 놓치지 않도록 익숙하지 않는 것이 좋다!
69. 마음속에 환상이 가득하고 미녀로 변신한다.
70. 젊은 여자는 추운 날, 밤 이슬 회색, 말벌 흩어져 꽃 비행, 무자비한 밤을 원망한다.
7 1, 제목 사이에는 꿈만 있고, 몽상가는 바람이다.
72, 용종황개는 늙었고, 수염이 나고, 마을의 일본 회사는 인재를 다투고 있다. 모도는 밤늦게 나가고, 모옌 여명 돌아온다.
73. 체면을 사랑하는 사람은 매일 거울을 보고 배신하지만 쉽게 슬퍼할 수 없다.
74. 그 남자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나는 밤에 잠이 들었고, 낮에는 얻지 못했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 귀찮았다!
75. 너는 평생 모든 천산만수에 작별을 고하게 될 것이다. 세상에 생사를 제외하고는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은 것은 없다.
76. 그물에 갇힌 꽃벌처럼. Naita gongbu 는 십대입니다. 그의 꿈이 실현된 지 겨우 사흘밖에 안 되었는데, 그는 부처로부터 부처를 배울 작정이다.
77. 포탈라궁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입니다. 라사 거리를 거닐며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78. 눈밭에 앵두 몇 개가 반짝반짝 빛났다.
79. 그는 무심코 나를 올려다보고 눈밭 고원이 떨렸다.
80. 내가 너에게 쓴 러브레터는 비가 온 후에 검게 변할 것이다. 나는 네가 보고 싶어, 먹칠을 당해도 조금도 다치지 않을 거야.
8 1, 소년의 사랑은 영원히 충분하지 않다. 술 한 잔이면 고민을 떨쳐 버릴 수 있다.
82. 눈 깜짝할 사이에 정원이 달라졌다. 옛날 풀은 천막이 되고, 라오준은 늙어서 남방의 대나무 활이 되었다.
83. 이 행동은 대중의 항의라고 불렸다. 원래 백비는 약간 흠집이 있고, 소년은 자질구레하고 자질구레한 것이다. 그는 일찍이 라사에 가서 식당을 팔았다.
84. 몇 년 동안 너는 줄곧 나의 상처 속에 은거해 왔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결코 너를 놓지 않았다. 너는 평생 천산의 모든 물과 작별인사를 할 수 있다. 세상에 생사를 제외하고는 쓸데없는 일에 참견할 것이 없다.
85. 나는 손을 뻗어 하늘을 만질 수 없다. 연꽃을 밟게 하라. 내가 어디서 왔는지, 내가 어디로 가는지, 깊은 바다로 돌아갈 것인지, 아니면 먼지로 가라앉을 것인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나는 웃으면서 부처님께 내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꽃이라고 말할 수 있다.
86. 나는 가족과 사랑에 빠졌다. 연애를 해본 적은 없지만 청명절에 집에 다녀와서 미친 벌 몇 마리가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87. 하늘 속의 두루미, 하얀 날개 한 켤레 빌려 주세요. 나는 너무 멀리 날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당으로 돌아갈 것이다.
88.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너는 줄곧 내 마음속에 살고 있다. 나는 천지를 내려놓았지만, 결코 너를 놓지 않았다. 깨달음도 필수적이다. 깨달음이든 아니든. 생사를 제외하고는 그 물건은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지 않는다. 나 혼자 수염미 산정에 앉아 만리뜬구름을 힐끗 보았다.
89. 포탈라궁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눈밭에서 가장 큰 왕입니다. 라사 거리를 걸으면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창중앙 가초 고전 사랑시.
창중앙 가초시 정선 창중앙 가초고전 사랑시 정선 창중앙 가초시 정선 1
날 봤어?
저는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다.
너는 나를 읽거나 나를 읽지 않는다.
사랑은 거기에 있다.
오지 마, 가지마
너는 도대체 나를 사랑하느냐 안 사랑하느냐?
사랑은 거기에 있다.
증가하지도 줄어들지도 않는다
너는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손이 네 손에 있다.
영원히 포기하지 않다.
내 품에 와.
또는
내가 너의 마음 속에 살게 해줘.
소리 없는 사랑
침묵과 행복
창중앙 가초시선 2
그날 나는 절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정신을 차렸다.
갑자기 나는 너의 노래에서 진실을 들었다.
그 해 1 월, 저는 모든 기도관을 흔들었습니다.
횡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손끝을 만지기 위해서입니다.
그 해, 머리를 조아 등산로를 오르고,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너의 따뜻함을 지키기 위해서이다.
그 당시, 화산은 물을 불탑으로 삼았고,
내세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다.
창창가초 3 세 시집
꽃은 옷도 없고, 피부도 흔들린다.
나는 햇빛을 품에 안고 싶다. 꿀벌이 날아올 때,
계절이 지나고 남은 붉은 향기가 흙으로 사라졌다.
인연은 연기로 변하고, 손은 화혼을 쓰다듬어 헛되이 단장을 끊었다.
위에서 소개한 창고가초시선, 당신은 이해하셨습니까?
창중앙 가초아름다운 시편 발췌.
그날 나는 사원의 향기로운 안개 속에서 눈을 감고, 갑자기 너의 송중 진담을 들었다.
그 달, 나는 모든 기도관을 살살 돌렸지, 통과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너의 지문을 만지기 위해서였다.
그 해, 나는 머리를 조아리고 먼지를 안았는데, 부처를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따뜻함을 위해서였다.
그때 나는 백산을 두루 찾아다녔는데, 내세를 고치기 위해서가 아니라 길에서 너를 만나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그날 밤, 나는 모든 것을 잊고 신앙과 환생을 버렸는데, 불과 부처님 앞에서 울었던 장미가 이미 과거의 광채를 잃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네가 나를 보든 안 보든, 나는 모두 거기에 있다. 슬프지도 행복하지도 않다.
나를 생각하거나 나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 느낌은 거기에 있고, 오지 않을 수도, 가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나를 사랑하거나, 아니면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사랑은 거기에 있고,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네가 나를 따라오든지, 아니면 네가 나를 따라오지 않든, 내 손은 네 손에 있으니 포기하지 마라.
내 품에 오든지, 나를 네 마음 속에 살게 하거나, 묵묵히 사랑하고, 묵묵히 행복하게 해줘.
절대 보지 말고, 느린 정을 자신에게 남겨라. 익숙하지 않으면 이렇게 뒤바뀌지는 않을 것이다.
첫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연애를 하지 않아도 된다.
둘째,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셋째, 동행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
넷째, 상대방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을 기억하지 못할 수 있다.
다섯째, 서로 사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상대방을 싫어하지 않을 수 있다.
여섯째, 마주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만날 필요가 없습니다.
일곱째, 틀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야 틀릴 수 있다.
여덟째, 상대방에게 승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계속할 수 없다.
아홉 번째, 서로 의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기대지 않아도 된다.
열 번째, 만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함께 있을 필요가 없다.
하지만 만나자마자 알게 되었고, 만나기만 하면 만나지 못했다.
앤드류와 군은 절대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생사상사병을 가르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열정이 범천을 해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산에 들어갔을 때 도시 전체를 떠나는 것을 두려워했다.
세상에서, 너는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고, 너도 여래를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모든 여자들에게 부끄러운 달의 얼굴을 주지 않는가? 순수하고 사랑이 가득한 마음과 비교할 수 있는 아름다움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아름다움명언) 나는 그것을 모든 여자에게 주었지만, 누군가가 먼지로 그것을 덮었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왜 세상에 그렇게 많은 아쉬움이 있는가? 부처가 말했다: 이것은 시부룩한 세상인데, 시부아깝다.
아쉬움이 없다. 내가 너에게 얼마나 많은 행복을 주든, 나는 행복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나는 부처님께 물었다: 사람의 마음은 어떻게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모든 마음은 태어날 때부터 외롭고 불완전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장애를 가지고 평생을 살아왔다. 이런 장애를 완벽하게 만들 수 있는 짝을 만났을 때, 그들은 누락을 소홀히 하거나 자격을 잃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애를 가진 사람, 장애를 가진 사람,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장애인)
나는 부처에게 물었다: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났지만 통제할 수 없을까 봐 두려웠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불설: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랑이 남았는지, 어떻게 부생세의 변화를 맞이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애인과 행복할 수 있는지, 강도인지 인연인지 묻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부처님에게 물었다: 나는 어떻게 너처럼 지혜를 얻을 수 있을까? 부처가 말했다: 부처는 과거이고, 사람은 미래다. 부처는 세상 만물을 10 대 경지로 나누었다: 불, 보살, 목소리, 운명감, 하늘, 아수라,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하늘;
하늘, 아수라,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하늘은 여섯 명의 중생이다. 여섯 명의 중생은 모두 인과윤회를 거쳐 그 속에서 고통을 경험해야 한다. 고통을 겪는 과정에서 인생의 도리를 알아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