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라이프: 루이사 레이의 첫 번째 수수께끼? 티모시 카번디시의 고난? Stellar-45 1 레코더? 사사로 길목과 그 뒤에 있습니다.
아담 유인의' 태평양 일기' 는 18 세기의 항해 이야기를 묘사한다. 이야기의 주인공이 쓴 일지는' 서독하임의 편지' 의 이야기에 등장해 젊은 음악가가 쓴 운도 교향곡을 묘사한다. -응? 반생명: 루이사 레이의 첫 수수께끼는 이 이야기에서 여주인공 (해리 베리 분) 이 한 음반점에서' 구름 교향곡' 음반을 샀는데, 이 이야기는 티모시 카반디시 편집자의 기고에 기고한 형식으로 나타났다. -응? 성미의 기록자 -45 1 에서 성미는 티모시 카반디시의 고난 경력의 동명 영화를 관람했고, 성미는 사사 길목과 그 후의 모든 중산곡인들의 삶에 여신으로 나타났다.
첫 번째 이야기? 아담 유인의 태평양 일기
시간 위치: 남태평양 제도 1849.
핵심 인물: 변호사 유인, 흑인 노예 오토, 의사 (변호사 친구)
중요한 것: 일기
스토리 플로우:
1 ..? 처음에 변호사는 외국에서 일하면서 노예에 관한 인적자원 계약을 받았다. 현지 목사는 변호사 장인의 사업을 돕기 위해 대량의 노예 노동자를 소개했다. 밥을 먹을 때, 한 흑인 종업원이 행복할지 묻는 질문을 받았을 때 긍정적인 대답을 했다. 나중에 그는 자신의 동류 (검은색) 를 노예 작업장에서 태양을 두려워하지 않는 낙타라고 소개했다. 그의 표정에서 보면 그의 마음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노예 작업장에서 변호사는 한 흑인 노예가 처벌받는 것을 보고 몸이 불편해서 쓰러졌다.
변호사가 깨어난 후 자신이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의사는 자신이 불치병에 걸렸다고 거짓말을 하고 그를 독살하기 시작했다. 이때 변호사는 그가 친구라고 부르는 것이 사실 돈을 위해 그를 죽이려고 한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변호사는 계약을 가지고 바다로 나가 귀로에 올랐다. 그러나 병 때문에 그는 오두막으로 격리되어 일기를 써서 시간을 죽이기 시작했다.
어느 날 노예 오토가 선실에 나타났을 때, 변호사는 그가 밀입국을 시도하여 선장에게 선원이 되라고 권했다. 착한 변호사가 흑인을 돕기로 했어요.
6. 나중에 흑인들이 밀입국하는 것을 발견하자 변호사는 흑인들의 요구를 선장에게 알렸기 때문에 선장은 흑인들에게 전시를 시키고 선원이 도살할 것을 암시했다. 제작진이 촬영을 시작하려 할 때 변호사가 제때 튀어나와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그의 기술 전시를 순조롭게 마쳤다. 선장은 그를 남겼고, 이곳의 변호사는 그 흑인의 생명을 구했다.
7.? 장기간 음독으로 변호사의 몸이 무너질 지경에 이르렀기 때문에, 의사는 계속해서 변호사에게 값나가는 물건을 가져갔다. 결국 어느 날 밤, 의사가 변호사를 죽이려고 하자 흑인이 뛰어들어 의사를 땅에 넘어뜨렸다. 결국 변호사는 금화가 든 상자로 의사의 머리를 직접 때렸다.
8.?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자 변호사들은 점차 건강을 회복하고 흑인들도 집에 머물렀다. 하지만 이번 해상 생사 경험을 통해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평등과 사랑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장인어른 앞에서 계약을 불태우고 아내를 데리고 노예 해방 운동에 동참했다.
두 번째 이야기? 서독하임의 편지 한 통.
시간과 장소: 영국 케임브리지, 1936 (첫 이야기가 발생한 지 87 년 후)
주요 인물: 뮤지션, 과학인, 늙은 작곡가 비비안.
중요한 것: 일기, 태기, 구름 6 중주, 편지
스토리 플로우:
1 .. 이야기의 첫 장면은 뮤지션의 뒷모습을 보여준다. 보시다시피 그의 등에는 유성 모양의 태기, 동성친구, 이과남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잠에서 깼다. 아무도 이것이 그들이 마지막으로 자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2. 이공대생은 뮤지션에게 조끼 한 벌을 증표로 주었고, 뮤지션은 창밖으로 뛰쳐나와 자신의 음악적 꿈을 추구하기 시작했고, 끊임없이 이공대생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3. 뮤지션은 아이돌 늙은 작곡가 비비안의 문에 들어와 조수로 일하며 평소 옛 작곡가가 멜로디를 적어서 음악적 소소한 일을 처리하도록 돕는다.
4. 뮤지션은 우연히 비비안의 일기를 발견했다. 1849 의 한 변호사가 쓴 것으로 변호사 배도 과정을 기록했다. 아쉽게도 일기는 반밖에 쓰지 못했다. 음악가는 그의 편지에서 그와 과학인 사이의 사랑을 묘사했는데, 마치 반쪽이 빠진 것 같다. 바로 이런 미묘한 우연의 일치가 음악가의 창작을 불러일으켰고, 후에 그는' 운육중주' 를 창작했다.
5.? 어느 날 밤, 비비안은 한 곡을 꿈꿨지만 잊어버렸다. 사실, 뮤지션은 비비안이 밤에 구름 6 중주를 연주할 때 들은 것이다. 비비안은 이것이 그가 꿈꿔왔던 곡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자신에게 맡기고 싶었다. 이때 뮤지션이 말했다. "만약 내가 너를 모른다면, 나는 이 노래를 쓰지 못할 것이다." 물론 비비안은 이것이 뮤지션이 그에게 감사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뮤지션의 마음속에는 항상 이공인이 있었는데, 이공인을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이 말은 실제로 이공남에 대한 그의 열망이었고, 자신도 모르게 비비안을 이공남으로 상상하여 비비안이 그의 볼을 만졌을 때의 놀라움과 울부짖음에 의해 되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후 뮤지션은 사퇴 생각을 했지만 비비안은 이 노래만 원했다. 뮤지션이 마음대로 사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위망으로 뮤지션의 인품을 더럽히고 뮤지션들이 음악계에서 섞일 수 없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6. 나중에 음악남이 도망가려고 하자 비비안은 비비안이 싸움에서 뜻하지 않게 다친 것을 발견했다. 비비안은 단지 부상을 당했을 뿐, 후에 도망가는 길에 올랐다. 경찰에 들키지 않고 자신의' 구름 6 중주' 를 완성하기 위해 뮤지션은 호텔에 남아 창작을 계속하고 집주인에게 봉인비와 이공남의 조끼를 지불해 자신의 안전을 보호했다.
7. 뮤지션은 결국 운도 6 중주를 완성하고 악보와 유서를 남기고 자살했다. 이공대남이 왔을 때 이미 죽었고 이공대남이 상심했다.
세 번째 이야기? 하프 라이프: 루이사 레이의 첫 번째 수수께끼
시간과 장소: 미국 샌프란시스코, 1973
주요 인물: 여성 기자, 의사 (노인 과학 남성)
주요 것들: 모반 6 중주, 편지 및 구름 이미지
스토리 플로우:
1. 기자가 엘리베이터에서 의사를 만났다. 이 의사는 두 번째 이야기의 과학인이다. 엘리베이터에서 간단한 교류를 한 후에 그들은 서로 알게 되었다. 대화 중에 의사는 기자의 왼쪽 어깨에서 유성 모양의 태기를 발견하고 비슷한 태기 (음악남) 를 보았다고 말했다. 기자가 누구냐고 묻자 의사는 "내가 관심 있는 사람" 이라고 대답했다.
2. 이후 의사가 속한 한 단체와 조직의 이익 때문에 의사의 손에 있는 중요한 자료를 가져가고 싶었다. 의사는 자신이 위험하다는 것을 깨닫고 기자에게 이 일을 보도할 것을 알리려고 한다.
아쉽게도 기자가 한 걸음 늦게 왔다. 의사의 방에 도착했을 때, 의사가 이미 총에 맞았고 자료가 모두 가져갔지만 편지 한 통을 남겼다. (의사는 항상 혼자 편지, 추억, 뮤지션의 지난 일을 읽는다.)
4. 기자는 편지를 집으로 가져가서 구름상 6 중주를 알게 되자 이 노래의 행방을 사방으로 알아보고 마침내 한 오래된 음반점에서 샀다.
기자는 이 의사의 사망 원인에 대한 수수께끼를 더 풀기로 결정했고, 그는 이 의사가 있는 회사에 가서 또 다른 의사인 색소폰을 만났는데, 기자는 색소폰으로부터 이 의사의 자료를 받고 싶어 했다. 다음으로는 이 정보를 얻으면 이익조직이 없어질 것이라는 점도 짐작할 수 있다. 그래서 색소폰의 비행기가 추락하고 기자의 차가 물에 부딪혔다.
이 기자는 매우 운이 좋다. 그는 죽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기자의 아버지 친구, 흑인 인 유능한 조수를 데려왔다. 그에게 이유를 말하자 기자는 마침내 의사의 사망 배후의 음모를 알게 되었다. 이익집단은 의사의 결함 보고를 숨기려 하고 핵반응 실험을 실패하게 해 공황을 일으킬 계획이다. 그래서 두 사람은 합작하여 전체 이익집단을 파괴하고 그들의 음모를 폭로하기로 했다.
7. 그리고 물론 일련의 추격극을 펼쳤고, 결국 기자와 흑숙이 이겼다. 이익집단이 파괴되자 기자는 의사 가족을 찾아 그들의 편지를 돌려보냈다. 의사의 가족도 의사와 뮤지션 사이의 아름답고 슬픈 사랑을 연출해 감동적이다.
네 번째 이야기? 티모시 카번디시의 고난 경험
시간과 장소: 영국 런던, 20 12
주요 인물: 출판사 카디빈, 어슐러 (카디빈의 젊은 여자 친구)
중점: 영화 (카디빈이 자신의 경험에 따라 각색한 영화), "나는 폭력범죄처럼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카디빈 영화 대사)
스토리 플로우:
1. 이야기는 연회부터 시작한다. 한 조폭 작가가 한 평론가에게 불만을 품고, 그의 악의적인 논평이 그의 책 판매에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하여 책을 아래층으로 내던져 비참하게 죽었다. 카디빈은 전체 과정을 목격했지만, 이 책은 오히려 불티나게 팔렸다.
2. 카디빈은 조폭 작가의 동생에게 협박을 당해 사방으로 돈을 빌려 결실을 맺지 못했다. 결국 형인 데니를 찾아야 했는데, 형이 그를 여명 집이라는 양로원에 속였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그래서 일련의 탈출 계획을 펼쳤다.
3. 결국 카디빈과 다른 세 명의' 친구' 가 양로원에서 탈출하여 내가 폭력범죄처럼 굴복하지 않을 정신을 충분히 해석했다.
4. 마지막으로 카디빈은 그의 초기 여자친구인 어슐러와 함께 이 같은 경험을 영화로 만들었다. 영화의 주제는 내가 폭력범죄처럼 굴복하지 않을 정신을 보여주는 것이다.
다섯 번째 이야기? 성미 레코더 -45 1
시간과 장소: 한국 서울, 2 144
주요 인물: 성미, 해주, 시험관, 연맹.
중점: 카디빈의 영화, 천국, 성미.
스토리 플로우:
1. 처음에는 성미가 재판을 받고 유나 939 (주신) 가' 초폐물' 까지 반항하는 과정을 회상했다. 성미와 유나는 미래의 커피숍에서 일하는데, 그들은 모두 복제인에 속하며, 인간에 의해 제조되어 값싼 노동력으로 쓰인다. 그들의 생활은 매우 규칙적이고 맛이 없다. 매번 사용될 때마다 전설의 천국으로 보내져 모든 복제자들이 동경하게 한다.
기회 우연의 일치로 성미는 유나의 독특한 점을 발견했다. 그녀는 자신의 사상과 반항의식을 가지고 있다. 바로 그때 유나는 성미에게 내가 폭력범죄처럼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심어 주었다.
3. 이후 연맹 고위층 중 하나인 해주가 나타나 카페를 죽였다. 뜻밖에도 성미에 의해 발견되어 어쩔 수 없이 성미를 데리고 도망갈 수밖에 없었다.
4. 해주는 성미를 데리고 새 숙소로 가서 정상적인 삶을 주고, 옷을 입히고, 먹을 것을 주고 (복제자는' 단순함' 이라는 보급품을 먹을 수 있음), 심지어 카디빈이라는 영화를 보여줬는데, 바로 유나가 이전에 보여줬던 영화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성미는 내가 폭력범죄처럼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다시 한 번 들었지만, 아마도 그녀는 아직 그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을 것이다.
5. 얼마 지나지 않아 항련 집행관은 해주 추적을 명령했고, 해주는 성미를 데리고 일련의 추격을 진행했다.
6. 이 과정에서 성미는 점차 정상인의 개방심을 길러 해주를 사랑하게 되었다.
7. 해주는 성미 복제인의 진실과 천국의 진실을 말했다. 복제인이 갈망하는 천국은 그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자유롭지 않고, 인간에 의해 무자비하게 살해되고, 기계에 던져져 재활용되어' 단순용품' 으로 복제인에게 마시게 된다. 사실, 복제자는 자신을 먹고 있습니다. 이때 성미는 갑자기 자신이 이렇게 무서운 일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내가 폭력범죄처럼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8. 이후 연맹은 성미록을 등장시켜 진상을 폭로하려 할 것이다. 최종 연맹 기지가 함락되고, 해주도 희생되고, 성미가 체포됐다.
9. 결국 성미는 사형을 집행했다. 처형 과정에서 한 내레이션이 울렸다. "이 사회는 그 자체의 질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전복시키는 사람은 좋은 결말이 없다." 첫 번째 이야기에서 변호사의 장인어른이 변호사에게 한 마지막 말이다. 이 사회의 어둠을 풍자하다. 성미의 출현으로 후세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남겼기 때문에 (아마도 사회를 바꾸었을 수도 있음), 여섯 번째 이야기에서 곡인들의 신앙이 되었다.
여섯 번째 이야기? 사사로 길목과 그 뒤에 있습니다.
시간과 장소: 최후의 심판의 날 이후의 하와이
핵심 인물: 계곡에서 온 사크리, 예언자.
중점: 스타미, 태기
1 .. 이야기는 인류가 쇠퇴한 후 106 년 겨울에 발생했고, 전체 이야기는 성미를 둘러싸고 전개되었다. 토박이 산골인 새클리는 자신의 동반자가 외계인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을 지켜보았지만, 마음속에 악마가 계속 있어서 그는 매우 죄책감과 두려움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선지자의 방문의 목적은 그가 잃어버린 집을 찾는 것이다.
3. 새크라리가 이상한 꿈을 꾸었기 때문에 그는 마녀를 찾아 설명했다. 이 과정에서 마녀는 강한 충격을 느끼고 몇 가지 예언을 하고 사크리에게 성미를 믿으라고 말했다. (성미는 기독교의 예수 같다.)
4. 선지자는 집을 찾은 소품인 영혼산의 발사대를 찾았고, 그래서 사크리에게 그녀를 데리고 올라가라고 했다. 처음에 Sakry 는 Sakry 의 조카가 전갈어 (유독한 생물) 를 밟아 죽게 될 때까지 승낙하지 않았다. 선지자에게 도움을 청하는 동시에 그녀를 영산으로 데려가는 조건도 제시했다.
도중에 새클리는 여러 차례 선지자를 죽일지 말지 고민했지만, 자신의 믿음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았다. 결국 두 사람이 산꼭대기에 도착하자 선지자는 발사대를 열었다. 한편, 그는 사크리에게 성미의 마지막 모습을 보여줬다. 이는 사크리의 관념을 무너뜨렸다. (산골짜기의 사람들은 줄곧 성미를 미화한 것은 신의 아들이었지만, 사실 성미 출신은 비천했고, 결국 인간의 마음을 바꾸기 위해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Sacry 는 내면의 마귀의 부추김을 받아 선지자를 살해하려는 생각이 거의 생겼지만, 결국 그는 그렇게 하지 않았고, 선지자로부터 진정한 목적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새크라리가 마을로 돌아온 후 자신이 멸종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조카딸만 다행히 재난을 면했고, 결국 피살되었다. 선지자와 새크라는 함께 계곡을 탈출했다.
7. 결국 사크리는 조카딸을 데리고 선지자의 새 집으로 갔다. 새크라리는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말한 그 노인이다. 그가 별빛 끝이 지구를 가리키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Sakry 의 뒤통수에도 유행하는 태기가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영화는 사크리가 선지자에게 입맞춤을 하는 것으로 끝났다. 영화 전체가 이미 막을 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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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의 맥락으로 볼 때, 이것은 사실 완전한 이야기다. 다만 감독이 서사순서를 뒤엎고, 전후가 발생해야 했던, 동시에 맞물려야 했던 이야기가 관객의 시선을 흐트러뜨렸지만, 이것도 이 영화의 매력이다. 영화는 중후까지 융합을 시작하지 않아 관객이 갑자기 밝아졌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감독이 완전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시대적 특징을 지닌 작은 사건들을 찾아내 그 관계를 부여함으로써 감독과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영혼의 사상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우리의 생활은 우리 자신의 것이 아니다. 생존에서 죽음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전생이든 이생이든, 모든 악행, 선행은 우리의 미래의 중생을 결정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응?
바이두 스티커에서 온 정보입니다: 와키 890127.
데이터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