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 북방에서는 짐꾼이라고 하고, 향을 띠고, 군대를 이끌고 있습니다. 남방에서는 탈피, 앉기, 책상 놓기 등을 부른다. 지역에 따라 많은 이름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은 모두 같은 목적을 위한 것이다. 제자 (마추라고도 함) 가 선녀 가족의 입구를 이끌고 물건을 검사하고 의사를 찾아갔다.
고대에 사람들은 귀신을 믿었기 때문에 주술사 업종이 생겨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전설에 따르면 마법사는 귀신과 소통하고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사람이다. 인간과 신 사이의 정보 교류에 기반한 직업이다. 그것은 명령을 올리고, 하느님의 의지를 인간에게 전달하고, 그들의 호소를 신령에게 전달하는 일을 담당한다. 이런 문화는 오늘날까지 계속 전해지면서 말의 형태로 변했다. 말은 일반적으로 북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남방 모북마라는 명칭이 있다.
출가' 는 여우, 뱀, 족제비 등과 같은 일부 동물의 신선을 가리키며 수백 년 동안 수행해 온 뒤 세상에 와서 자신을 위해 공덕을 쌓고 신선의 대열에 올라 신선이 되는 것을 말한다. 동물의 신선 중에서 황호구렁이가 가장 흔하고 도덕이 가장 높기 때문에 세상은 4 대 가문이라고 불린다. 후삼태할아버지와 후삼태나이는 가문에서 가장 유명하며 출가를 지도하고 감독하는 신선이라고 전해진다.
수행을 위해, 또는 임무를 받아들이고, 개학하여 말이 되고 싶은 선인은 공덕을 쌓고, 정과를 쌓고, 천하를 교화하려고 하지만, 직접 성인이 되기는 불편하거나, 직접 한 가지 형식으로 사람을 대하기 때문에, 선명 이해력이 있는 인간을 향아로 선택하고, 사람은 말의 제자라고도 불리며 빙의된 형식으로 서로 협조하여 천하를 교화하기 때문에 또 다른 것이 생겼다
제자와 신선의 인연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영생의 운명이다. 제자는 전생에 의신이나 보살의 동자이거나 요정 가문의 일원이었다. 신선과 전생은 부자이고 형제인가 제자인가. 제자 자체는 일정한 법력을 가지고 있지만 환생 후에는 사용할 수 없다. 이 제자들 중 일부는 이미 하계했고, 어떤 이들은 이미 임무를 이어받아 다음 세계에 살고 있다. 그래서 태어날 때부터 신선과 묶여 시간을 보내고 덕을 쌓고, * * * 성정과를 이루었다. 또 다른 제자는 가족 운명의 연속이다. 바로 그의 집 선조가 신선을 숭배한 적이 있는데, 나중에 선조가 세상을 떠났고, 신선은 아직 덕을 쌓지 않고 세상에 남아 있기 때문에, 제자를 찾아 계속 향을 피우고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식으로, 그들은 원래 제자의 후손들 중에서 더 현명한 후손을 선택하여 당구의 대임권을 물려받았다.
그 제자들은 환생 때문에 자신이 누구인지 잊고 자신의 책임과 권력을 잊어버렸다. 게다가 이 현실과학 시대에 태어났을 때, 나는 이런 것들에 대해 반신반의밖에 할 수 없었다. 그래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질병, 생활의 갖가지 고난을 찾지 못하는 등 몇 가지 수단을 통해 신선가는 그의 제자들에게 신선의 길을 믿게 하고 자신의 임무와 책임을 이해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동시에 제자의 관련 혈을 뚫어 신선 가문이 앞으로 제자와 정보를 교환하고 제자의 몸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것은 "물밀", "병밀" 이라고도 불린다. 이런 시련을 통해 제자도 인생의 어려움을 깨닫고 중생을 돕겠다는 의지를 낼 수 있다. 제자들이 모든 것을 알고, 자신의 임무와 책임을 알게 되고, 자신의 생에 세상에 온 목적을 이해하고, 당구를 인수하고, 성심성의로 퍼듀에 가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이런 고난은 연이어 끝나고, 선사들은 그들과 하나가 되어 함께 수행해 함께 시험을 받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것이 준비되면, 우리는 법정을 세우고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귈 것이다.
하지만 현재 상황은 마선이라고 주장하는 10 개 중 8 개는 물건을 볼 수 없고 질병, 연년 경제 파산, 가정난 등을 동반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나는 수업을 마치는데 많은 돈을 썼지만 영감이 없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이것은 행운이다. 더구나, 이 집이 망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의 원인은 주로 수단과 수단을 가리지 않고 이익만을 추구하며 재물을 탐내는 흑심 제자나 강호 사기꾼 때문이다. 돈을 벌기 위해 선연이나 선가가 없는 일반인을 속여 선당을 세울 것이다.
교회에 서 있는 사람들은 자만, 신통, 자기마비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교회를 건립하여 현실을 도피하려고 시도하며 현실 생활의 여러 가지 여의치 않은 것을 신선의 고난으로 귀결시켰다. 나는 네가 회관을 떠나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일하지 않아도 집에 앉아서 큰돈을 벌 수 있다. 오랫동안 미치광이가 된 것은 신선의 고생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탕구의 잘못도 있다. 매일 자신을 마비시키고 앉아서 빈 산을 먹고 일을 하지 않는다!
오랜 병이 낫지 않는다고 해서 신선이 나오는 것은 아니다! 진병과 허병으로 나뉜다. 위자씨와 양봉사부는 일년 내내 말을 연구하여 말이 데뷔와 다른 경험을 총결했다. 소마고의 제자가 되는 것은 상선녀의 사자가 되는 것과 맞먹는다. 다만 전승하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
오선
오선 () 은 일명' 오신 ()' 또는' 오선 ()' 이라고도 하는데, 한인이 모시는 것이다. "각각 여우선 (여우), 황선 (족제비), 백선 (올빼미), 류선 (뱀), 흑선 (까마귀) 이다. 이 가운데 유한은 남방이라고, 북방은 창현이라고 불린다.
한족의 동물에 대한 숭배는 주로' 오주' 에 대한 숭배에 반영된다. 요선에 대한 숭배이자 만물의 영론에서 비롯된다. 오선은' 오선' 이라고도 불리는데, 여우선 (여우), 황선 (족제비), 백선 (부엉이), 류선 (뱀), 흑선 (까마귀) 을 포함해' 황호, 백호, 흑여우' 로 불린다 한족들은 일반적으로 5 대 종사가 인류와 오랜 관계를 맺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초자연적인 신령에 속한다. 침범과 파괴를 당하면 요술로 인류에게 보복하고 다양한 정도의 재앙으로 인류를 처벌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그들을 숭배한다면, 그들은 축복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한족의 가족들은 모두 다섯 명이 숭배한다. 모신 방식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집 불사와 사당 옆에서 전체를 모시는 것입니다. 조각상 전체에는 아홉 개의 신, 즉 푸, 루, 수삼흥, 다섯 명의 유명한 사람들이 차례로 세 줄로 배열되어 있다. 다섯 사람의 이미지는 모두 초상이며 마음씨가 착하다. 백선이 한 여자가 노부인이라는 이미지를 붙인 것을 제외하면 나머지 네 명은 모두 남성형으로 관복을 입고 따뜻한 모자를 쓰고, 색깔은 모두 회청색이나 석청색이다. 백선은 치마와 깃털이 달린 긴 셔츠를 입고 있어 매우 아름답다. 또 다른 제사 방식은 정원 한 구석에' 선가루' 를 짓고 다섯 개의 패를 모시는 것이다. 선가루는 폭이 3 피트, 높이가 2 피트인 목제 사원 모형이다. 솜씨는 진묘와 비슷하고, 척추도 있고, 복도 넘침 등이 있다. 앞에 네 개의 문이 있습니다. 안에는 다섯 명의 대사의 패위가 제공되었고, 제물도 선가루에 진열되어 있다. 사람들은 선가 아래층에서 나무 쟁반을 하나 만들었는데, 대략 0.5 피트 높이였다. 트레이 위쪽과 선가루의 연결부에는 둥근 구멍이 있고, 트레이 옆면에도 둥근 구멍이 있어 5 명이 제물을 즐길 수 있어 출입이 편리하다.
5 대 인물 숭배에서 한족들은 여우선, 황선, 백선에 대해 더욱 경외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정신 종적에 대한 전설이 매우 많으며, 할아버지 후삼, 할아버지, 백노부인으로 붙어 있다.
폭스 요정 (10 대 귀신에 포함 된 유일한 5 선 중 하나)
고대 한족 신화 중 여우는 수련, 전문가 지도, 일월 에센스 또는 인기를 흡수함으로써 인간으로 변신해 결국 불멸의 여우가 된다. 산해경 해외 동경. 여우는 한족의 전통문화에서 선과 악을 겸비한 이미지였다. (공식적으로 여우와 너구리는 두 종류의 동물이지만,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여우라고 불리지만, 여우만 신선이고, 너구리는 속물인 것 같다. 여야일서' 에서는 "당초 이후 민중이 여우를 앓았다" 고 말했다. 당시 "여우가 없으면 마을이 될 수 없다" 는 말이 있었다. " 여우는 성인류를 개조해야 한다고 합니다. 유양잡기' 는 "옛말: 야호명 자호, 밤꼬리 치는 것은 이상할 수 있다. 해골을 쓰고 북두를 숭배해야 한다. 넘어지지 않으면 성인이 된다" 고 기록되어 있다. 모두 "여우 입 속의 진주, 얻을 수 있다면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야 한다" 고 말했다
여우요가 미녀로 변하여 장한이나 소녀를 유혹하다. 태평광기' 제 453 회, 장은 한 여자가 여우에게 미혹된 후의 상황을 묘사한다. "여자는 짙은 화장을 하고, 옷차림은 말쑥하고, 내실에서는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는 것 같다. 떠날 때 그는 미친 듯이 울었다. " 。 선량한 여우는 당대의 전설적인 인물의 전기에 나타난다. 여우선석인 수정이 집을 지켰기 때문에 심길지는 "이물질의 감정도 인도적이다! 만약 폭력을 당한다면,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죽고 싶다, 비록 오늘 여성은 열등하지만. " 。 태평광기' 제 453 회 기진에서 기진의 아내는 죽기 전에 남편에게 그녀가 여우라고 말했지만 기진은 죽을 때까지 그녀를 사랑했다. 민들송령의 소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는 착한 여우선이 필사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자주 묘사한다.
중국 북방에는 여우선에 대한 신앙이 있는데, 그들이 해마다 그들의 음식을 보호해 달라고 기도한다. 한족 중에는 또 한 가지 설법이 있다. 즉 이목구비를 가진 사람이 모두 여우선에게 들러붙어 액운을 예지할 수 있고 귀신을 쫓아내는 것을 예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북몽물어 창죽인' 에는 "(여우) 혹은 마을에서 노래하는 것은 불길한 일이 있다" 고 실려 있다. 선석 이지구' 에 따르면 고리는 궁정에서 백호가 부딪히는 것을 보고 당시 길조의 상징으로 여겨졌다가 실제로 예부 시랑이 되었다.
여우의 꼬리는 500 년마다 두 개의 꼬리로 나뉘기 때문에 구미호는 여우를 기르는 최고 경지로 볼 수 있다.
중국 신화 전설 중 가장 유명한 구미호는 달기이다. 달자기는 원래 상조 군벌 후소호의 딸로 구미호 한 마리에 빙의되어 주왕의 잔인함을 초래하여 결국 상조 망국으로 이어졌다.
일본 전설에 따르면, 주유왕이 가장 총애하는 첩은 달자가 죽은 후 구미호의 또 다른 화신이다.
황 시안:
족제비 황선은 한족에게' 황 아저씨' 라고 불린다. 과거에는 천후궁에 그의 조각상이 하나 있었다. 그것이 숭배를 받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여우처럼 아름답고 교활해서 신비로워지기 때문이다.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그것이 정신세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정신질환과 관련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이런 정신 장애는' 히스테리' 라고 불리며, 한족들은 흔히' 증상' 이라고 부른다. 족제비가 빙의되면 히스테리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대부분 여성이나 우울증 환자다. 이 병이 오르자마자 너는 울고, 말을 하고, 노래를 부르고, 너의 생활에서 매우 신비로운 일이나 불공평한 일을 이야기한다.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운 시를 부를 줄 안다. 히스테리 환자는 발병할 때 가족과 친척을 알지 못하며 말하는 말투가 허시와 다르다. 또 어떤 사람들은 환자의 피하에 볼볼이 있다고 말한다. 바늘로 찌르면 빙의된 족제비를 죽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침술 환자를 통해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상한 현상이 있다. 의사, 마법사, 족제비를 때린 사람이 문밖에서 기침을 하면 발작이 즉각 중단되어 정상인으로 변한다고 한다. 이런 히스테리는 후유증을 남기지 않지만 철저히 치료하기가 어렵고 여러 번 발생하기 쉽다.
바이 시안:
백선녀 부엉이. 1995 향객의 기부금으로 재건된 전설은 더욱 기괴하다. 부엉이는 매우 이상한 동물이다. 부엉이는 통칭일 뿐이다. 종류가 다양하지만, 고양이의 머리, 새의 몸, 새와 짐승의 불협화음, 아마도 생김새가 이상하기 때문에 많은 이상한 것들이 관련되어 있다는 이상한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예로부터 한족들은 부엉이가 생김새가 사납고, 울음소리가 처량하고, 밤에 활동한다고 생각했다. 고대에 그들은' 소리가 좋지 않은 새' 라고 불렀고,' 불길한 새' 로 여겨졌다. 민간에는' 야행성방에 들어와도 아무것도 오지 않는다',' 야행성도 두려워하지 않고 야행성도 웃는다' 는 말이 있다. 사실, 모든 부엉이가 낮에 거짓말을 하고 밤에 나오는 것은 아니다. Aśvaghoṣa 는 포식 시간이 식습관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눈부엉이는 북극에 살고 있는데, 그곳은 밤에 매우 춥고, 동물은 낮에 활동하며, 눈부엉이는 낮에 먹이를 먹는다.
부엉이는 늘 사냥감을 통째로 삼키고, 소화한 후에 흡수하기 어려운 잡동사니를 토해 낸다. Aśvaghoṣa 가 현장 조사를 통해 부엉이의 둥지에서 발견한 바에 따르면, 음식 공은 대부분 쥐의 털, 뼈, 새의 부리, 그리고 둥지에는 부엉이가 미처 먹지 못한 쥐들이 있었다. 우리나라 고대인들은 오래전부터 이런 현상을 관찰했지만, 식구는 부엉이가 부모를 삼킨 후 뱉은 골격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불효새라고 생각했다.
한족은 선녀 숭배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돈을 벌어 병을 예방하는 마스코트로 여긴다. 한족 민간 전설의 백할머니는 고슴도치에서 진화한 신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을 위주로 무술에 정통하다. 옛날 천후궁에는 백부인의 조각상이 있었다. 1966 년' 문혁' 에서 파괴되었다. 많은 소재들이 백선이 고슴도치로 오해되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유일: (일명 뱀선, 장선)
뱀의 요정에 대한 사람들의 숭배도 고대부터 시작되었다. 복희와 여와는 모두 뱀의 머리신이라고 한다. 뱀은 왕왕 용의 화신으로 여겨지기 때문에 띠에서 뱀띠인 사람은 용띠라고 불린다. 뱀은 영기가 있고, 몸이 특이하며, 허물을 벗을 수 있고, 은밀하고 민감하며, 힘이 여우보다 크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또한 인간을 형성할 수 있고, 천리 밖에서 물건을 가져가는 마력을 가지고 있다. 백사전' 은 송원판 백사진 뇌봉탑을 각색해 백뱀과 청아를 착하고 귀여운 뱀선으로 묘사했다. 천진에서는 한족 민간 구사회와 성회 공연에서 뱀선의 그림자가 자주 나타난다. 특히 죽마 공연에는 뱀요정 두 개가 있어야 한다. 백사소 메이크업, 청사청 메이크업. 그들은 모두 칼을 차고, 외형이 준랑하고, 부드럽고, 강하고, 매력적이며,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흑선녀:
흑선녀는 까마귀 한 마리이다. 까마귀에 대한 숭배는 밤낮으로 어둠 속에서 생활하며 종잡을 수 없기 때문에 지혜가 높고 신화된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각에서는 이를 창신으로 보고 한족들의 창창절 때 제물을 모시는 사람들도 있다. 까마귀가 미래를 예지하고 점술을 예언하며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도 있다. 그래서 까마귀를 부의 신으로 여기고 어둠 속에서 주인의 가족에게 보물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옛 한족 민간 금기. 중국의 광대한 지역에서 유행하는 동물 표지 중 하나. 아침마다 까마귀 한 마리가 옥상에서 울고, 사람 앞에서 울고, 까마귀가 사람의 머리 위로 날아가는 것은 액운과 재앙의 징조로 여겨진다. 특히 설날 음력 정월 초에 까마귀 울음소리를 들었을 때 올해는 아무것도 불길한 줄 알았다. 많은 자료가 흑선녀를 회색 선녀와 쥐로 잘못 읽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