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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상 속에서 시를 만난 기원과 의미

환상 속의 만남' 은 사춘기에 싹트는 사랑의 환상이다. 이런 환상은 달콤하고 은밀하다. 달콤하기 때문에 숨겨야 하고 숨겨진 기능 때문에 더 달다. 시는 이 두 가지 미묘한 것을 전달하여 꽤 흥미를 자아낸다. 이 시는 청화대학교에서 공부할 때 Wen Yiduo 가 쓴 것이다. 그는 부지런히 공부하고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며, 특히 후배 후배 중 성행하는 쾌락주의 생활 방식에 반감을 품고 있다. 그 젊은 학생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연애와 복숭아색 사건은 이 전형적인' 동방노우' 와는 무관하다. 그러나, 20 대 젊은이로서, 결국 무시할 수 없는 생리적, 심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흥미로운 질문은: 통제할 수 없는 감정적 충동이 항상 극력 자제하는 전통 중국에서 어떤 우여곡절을 보이고 있는가? 물론, 젊은이들의 정서적 요구는 중요하지만, 이러한 요구는 종종 다른 사람들과 다른 특별한 방식으로 표현된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잠깐의 휴식 기회 (꿈처럼) 를 소중히 여길 수 있으며, 이러한 귀중한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을 만족시키고 자신을 석방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이성적인 억제와 억압으로 인해 내면의 감정적 에너지가 축적되어 점차 사람의 행동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는 일부 인간관계 세부 사항에 특히 민감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감정적일 가능성이 높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성명언) 우리는 또한 소위' 달콤한' 과' 숨겨진' 관계로 이러한 특징을 요약할 수 있다.' 노한' 은 감정이 없는 것이 아니라 이성적인 억압으로 그가 상상하는 감정이 유난히 달콤하고 소중히 여길 수 있다. 이성적인 억압은 그가 수시로' 달콤함' 을 숨기고 감추도록 부추겼고, 이렇게 달콤함과 은폐는 그의 마음속에 끝없는 투쟁을 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달콤함) 환상 속의 만남' 은 이러한 심리적 특징을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시가' 해가 진다' 로 시작되는 것은 당연히 우연이 아니다. 해가 이미 졌다' 는' 판타지 만남' 의 필수 조건이다. 해가 지자 밤의 막이 점차 현실 질서망에 걸린 인생 세계로 떨어졌다. 도덕, 책임, 이성, 심지어 문화 전승의 집념과 근면, 서향문 제일의 사회적 이미지는 색채, 등급, 우열이 없는 혼돈의 밤에 싸여 있다. 밤에는 모든 것을 삼키고 소화하며, 나를 진실된 상태에 더 가깝게 하고, 자연의 정서를 설레게 하며, 다시 한 번 자신의 정서적 수요에서 인생의 선택을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이것은 인생에서 가장 편안한 순간이다. 그래서 청화대 소란이 끝난 뒤 잠시 이성의 속박에서 벗어나 조용한 학생 기숙사에서 자신의 사춘기 감정을 풀어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방 안의 음울하고 새콤한 침묵' 의 중심은' 슬픔' 이다. "어둠" 은 그의 지칠 줄 모르는 사교 활동을 방해하고, "침묵" 은 그로 하여금 세상과 단절된 것을 경험하게 했다. 들판을 뒤덮은 적막한 밤에 한 사람의 그림자가 처량하게 느껴졌다. 그래, 결국 그는 이렇게 따뜻하고 화목한 가정에서 왔지만 먼 북방 국가에 던져졌다. 그의 첫 생활의 고통은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다. 결국 그가 이렇게 독특한 인격적 함의와 인생 이상을 가지고 있는 것도 필연적인 사회 현상이다. 어떤 의미에서' 슬픔' 은 현대 시인으로서 전통 생존 환경에서 현대 시인으로서의 주요 생명체험이다. 힘들고 지치지 않는 그 날, 왜 번잡함 속의 쓸쓸함과 성공 뒤의 고통을 항상 느끼지 않는가? 그러나 낮의 쓴맛과 밤이 깊고 고요한 고통은 확연히 다르다. 낮의 사람은 사회인, 집단인, 이성적인 사람, 의식적인 사람, 그의 서늘함과 씁쓸함은 더욱 사회적이고 역사적이며 이성적이다. 한밤중의 사람은 개인의 사람, 감성적인 사람, 비이성적인 사람, 무의식적인 사람, 그들의 감정은 개인의 정서적 수요에 속한다. 본진 상태에 있는 냄새를 많이 맡아서, 여태까지 약한 순간이 없었고, 그는 이성 배우자의 위로가 필요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의식의 억압 속에서 이성에 대한 정서적 수요는 미약하고' 아무렇지 않은 것' 이 되었다. 이런 사춘기의 감정이 막 불러일으켰을 때 시인은 어찌할 바를 몰라 잠시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기가 어려웠다. 그는 환상의 달콤함 때문에 행복합니까? 아니면 달콤한 환상 때문에 슬퍼합니까? 시인 자신도 잘 설명하지 못한다. 아마도 이것은 정말 "희우반반한 황혼" 일 것이다. 황혼의 현란함은 왕왕 사람을 도취시키고 아름다운 즐거움을 주지만, 극히 짧다. 황혼 후, 사람들에게 주는 것은 긴 밤이며, 우울하고 슬픈' 어둠의 날' 이다. 어차피 환각 속의 사랑은 천천히 온다. 안개가 자욱한 사막' 에서 성결한 흰 구름 한 송이가 흩날리며 은빛 달빛이 애통 상태에 있는 두루미를 적셨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Wen Yiduo 가 꿈꿔왔던 이성의 화신이다. 시인은 즉시 살아있는 이성을 품지 않고 이것을 입양했다. 다음으로 시인 의식이 더 제거되면서 잠재의식의 요인이 더욱 광범위하게 나타났다. "그것은 그의 우아한 외모입니까? 클릭합니다 이곳에서는 학의 이미지와 겹치면서 이성의 이미지가 완전히 드러났다. "그" 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가설을 많이 하는 것은 불편하지만, 분명히 많은 생활 속의 한 사람이다. 그들은 평소에 친해지지 않거나 어떤 이유로 친해지지 못한다. 그래서 그 (그녀) 의 풍채는 이 반쪽 꿈에만 나타날 수 있다. 그런 다음 시인은 그의 사랑 환상에 빠졌다.' 우리' 는 침묵하고 가만히 앉아 있었다. 친밀하고 부정한 생각은 한 번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가끔씩 옷자락의 충돌이 서로의 마음속에서 거센 감정의 파도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이 순간 우리의 마음은 소리 없는 교류를 시작하여 세상에 보기 드문 화합 상태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당대 독자들의 눈에는 이런 연애방식이 너무 어리석고 진부한 것이 분명하지만, 윤리도덕정신에 흠뻑 젖은 전통 중국인이 이런' 소리 없는 묵계' 를 사랑의 이상적인 경지로 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사회와 이성의 차원에서, 당연히 예교의 속박을 싫어하지만, 그의 개인적인 생활방식은 또 다른 일이다. 왜냐하면 그는 결국 현실의 중국 사회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시인은 나중에 집에서 그를 위해 마련한 도맡아 결혼을 증거로 받아들였다. 마지막 단락은 꿈의 실종에 관한 것이다. 달콤한 은희 속에서 시인의 의식이 재개되고, 꿈은 의식 상태의 추궁에 의해 부서지고, 의식의 어둠과 침묵은 시인의 무의식, 텅 빈 세상 속에 아무것도 없다. 그러나 그 달콤한 기억은 쉽게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시인은 씹어보고 나서야 이 캄캄한 밤이 슬픔뿐만 아니라 고요함도 아니라고 느꼈다. 곳곳에 험상궂고 으르렁거려서 살 수 없게 되자 그는 또 잠을 이루지 못했다. 여러 차례 어둠 속의 공포로 몸을 뒤척이는 것은 대부분 사회생활에 대한 철저한 관찰과 사고 때문이며, 이번 불면증은 무의식적인 충동과 개인적 감정의 필요성 때문이다. 이 시는 형식상 비교적 정련되어, 붉은 촛불 시대의 많은 탐구 중 하나에 속한다. 첫 번째 단락은 햇빛, 조용, 애정, 두 번째 단락은 사막, 학, 철, 야오, 세 번째 단락은 시끄럽고 패션, 좋아, 앞으로, 네 번째 단락은 누구야, 자. Wen Yiduo (1899- 1946), 현대의 유명한 시인, 문학사 학자, 혁명 열사, 본명이 많고 친구 3 자, 이후 1 명으로 개명됐다. 그는 필명을 써본 적이 있다. 1899165438+10 월 24 일 후베이 시수현에서 태어났습니다. 1922 년 미국에 가서 그림을 배우고, 문학을 배우고, 중국 고전시와 현대 영어시를 연구하다. 1925 년, 좀 더 귀국하여 베이징 예술대학에서 교직을 맡아 서지모가 편집한' 조보 부간지 시집' 의 주필이 되었다. 그는 새로운시에게 음악의 아름다움 (음절), 그림의 아름다움 (문자의 아름다움), 건축의 아름다움 (절의 대칭, 문장의 정연함) 을 요구하며, 새로운 시를 실천에서 이론의 발전에 이르기까지 중시할 만한 예술적 경로를 탐구했다. 1928 1 월, 두 번째 시집' 사수' 가 출판되었습니다. 65438 년부터 0927 년까지 중산대 제 4 회 문학원 교수로 재직하여 교무위원회 중문학원 유일한 대표로 당선되었다. 1928 년 가을, 우한 대학 문학원 원장, 중문과 학과장을 역임했습니다. 1930 가을에 칭다오대 문학원 겸 중문과 학과장으로 전근하다. 1932 년 8 월 칭화대 중문과 교수로 초빙됐다. 1944 중국 민주동맹에 가입하다. 항전이 승리한 후 그는 민맹 중앙집행위원, 운남 총지부 홍보위원,' 민주주간지' 사장이 되어 진보집회와 시위에 자주 참가했다. 7 월 6 일 이공박은 국민당 특무에 의해 암살당했다. 7 월 15 일 운남대에서 열린 이공박 추모식에서 연설을 하고 국민당 반동파를 분노하며 그날 밤 국민당 특무에 의해 암살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