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주공의 꿈 해몽 대전 조회 - 조산 고대 해몽 _ 조산 지역 고대

조산 고대 해몽 _ 조산 지역 고대

조산인의 조산 사투리사.

1. 조산 방언은 얼마나 늙었습니까? 조산 방언은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역사 발전: 조주어는 푸젠 사투리 중의 푸다어에서 기원한다. 당나라 중후반, 북송, 남송 후기, 원말, 푸젠푸전 사람들은 명청시대의 열악한 연해 변민 운동에서 잇달아 조주 지역으로 이민을 갔다. 이민의 원인은 푸젠푸전 인구가 너무 많아 외족의 침입으로 인한 전란을 피한 것이다. 남송 말년에 도주 외족의 침입으로 인한 전쟁 규모가 가장 컸고, 남송 말년 푸젠푸전 이민은 수십만 명에 달했다. 사실 Putian 이민은 매우 유명한 사건이다.

주요 이민 노선: Putian-조산. Putian 은 다른 이민자 본적에 비해 크게 다르다. 조산, 하이난, 잔장, 레이주, 전백 등의 족보체계가 상당히 완비되어 있다. 이 진귀한 족보들은' 조상 이전 전' 을 분명히 기록하며 푸젠전 () 에서 현지 민족으로 들어온 조상의 이름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다. 그들 대부분은 정통 Putian 사람들이며, 조상은 Putian 에서 10 대 이상, 수십 대를 살았다. 그들 대부분은 수백 년 동안 귀화했고, 심지어 조상의 성씨도 대부분 중국의 명문대족으로, 우전에서 기원했다. 조산, 잔장, 해남 등의 임씨, 푸전 구목림, 노란' 푸양황', 정' 푸전남호 정', 채의' 푸양채', 리의' 이용희' (푸젠남안매

역사적으로 Putian 객가가 흥성하고 문화가 발달하였다. 고대 Putian 에는 2400 여 명의 독서인이 있었고 송대 Putian 에만 1000 여 명의 독서인이 있었다. 송주무' 유 방승란'' 흥화군' 은 사육운이 있다.' 땅은 조텐보다 크지 않고 관문은 이미 조루에 있다.' "바닷가에 살면 소금 건지기 좋다" 는 말은 푸젠에서 온 문화재의 고장으로 불린다.

명대 진사 수는 전국 각 부의 1 위를 차지하며, 사료에는 명대 진사 출신 4 급 이상의 흥화관원이 거의 200 명에 육박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바로' 사다관이 많다' 는 전제하에, 많은 푸전 선민이 외출하여 관직을 하고, 상당수의 선민이 다시 현지로 귀화한다. 특히 광둥 하이난은 더욱 그렇다. 예를 들어 고종 건엄시대의 주재인 정휘 () 는 조주 () 부 황점 () 를 선고받고 관서 () 에 등록하거나 관서 () 에서 제 3 지 () 로 옮겼다.

피난 외천, 푸전은 남송 말년에 몽골군에 맞서 싸우는 가장 완강한 지역이자 명나라의' 해적' 이 기승을 부리는 중재해 지역이며, 심지어 우전이 두 번이나 죽임을 당했다. 예를 들어, Putian 첸 온 가족이 도시를 사수하고, 삼촌 첸 찬 등 사수putian 을 사수한다.

많은 Putian 선민들이 전란을 피하기 위해 피난하고 참전하여 이민의 길에 올랐다. 남송 말, 강문, 화주, 오천 일대에 사는 진팔선, 진여진 (몽골군에 대항하는 진인) 은 들동 등강 복숭아를 함유한 방시파, 조상은 방진이다. 그들은 남송 6 년 (1233) 에 살고 있다. 전란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푸젠 푸전 한강에서 제의를 찾아 함도 (오늘 덩강) 일대의 제의두도에 거주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당대에는 홍가가 푸전에서 조산으로 옮겼다. "조산홍씨 족보" 에 따르면, 조산인 성홍은 푸젠 푸전인의 후예이며, 무지개는 푸젠푸전현 구집진 전 한두촌, 즉 지금의 푸전시 한강구에 살고 있다. 손홍포, 아들, 적당한 아들, 귀비 (홍귀) 를 낳았는데, 이름은 대정이다. 당나라 2 년 (826) 진사, 어떤 산업부 상서, 북한 의사에게. 당정원 7 년, 조주 도사로 강등하여 조산산수가 승리하는 것을 보고 조산계산을 창설한 후 가정으로 이주하여 홍입조의 시조가 되어 포조 천년에 접어들었다.

황, 글자의 재식, 본적 조주, 청대 오장원, 본적 우전. 푸젠 푸전 당나라 개국황제 황안의 제 30 손.

청나라 가경 원년에 가경 황제 천빙 황제는 코헨 무술의 챔피언이었다. 조주어는 주로 민방언의 푸다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여주어와는 약간 다르다. Putian 방언과 Zhang Quan 방언은 공통점이 있으므로 Chaozhou 방언과 Zhangzhou 방언은 매우 유사합니다.

조주와 여주가 인접해 있어 여주 방언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많은 수의 Putian 사람들이 광동 해남으로 이주했지만, 여전히 많은 Putian 사람들이 Putian 에 남아 있고, Putian 에 남아 있는 Putian 사람들의 Putian 말은 Fuzhou 방언의 영향을 계속 받고 있으며, 조주화와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조주는 일찍이 조상의 민남의 푸전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푸저우에 인접해 있지 않고, 장주에 인접해 있어, 장주 사투리 등 다른 방언의 영향을 받기 쉽다. 그러나 조주어는 우전어를 기초로 여주어의 영향을 받는 민방언이다. 푸저우는 성도 () 이고, 푸전 () 과 성도 () 의 교류가 비교적 많지만, 푸전 () 은 여주 () 에 인접해 있지 않기 때문에 푸다어 () 는 푸저우 () 성 회화의 영향이 샘주어 () 보다 크고, 푸전 ()

Putian 는 민난 사람들의 땅 모순이 발생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긴 곳이다. 당말, Putian 인구 과잉은 인구 수출지가 되었고, Putian 은 비교적 많은 인구를 수출하기 시작했다. 일부 Putian 사람들은 취안저우, Zhangzhou 로 이주한 지 수백 년 만에 다른 곳으로 이주했습니다. Putian 방언은 이미 Quanzhou 또는 Zhangzhou 방언으로 동화되었습니다.

Putian 사람들은 매년 취안저우, Zhangzhou, 수백 명, 수천 명, 10,000 명 이상으로 이민을 많이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취안저우, 여주에 비해 소수이기 때문에 취안저우, 여주족에 동화되기 쉽다. 그리고 일부 Putian 이민자 수백 ~ 수천 년 동안, 취안저우 인과 Zhangzhou 사람들에 의해 동화 되었습니다. 고어 현상으로 볼 때 조주화는 구흥 일대의 언어여야 하며, 오늘의 보다어와 같다. Putian 방언에는 많은 고대 음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Xinghua 말이 "말하기 쉽고 쓰기가 어렵다" 고 느끼고 쓸 수 없습니다.

사실 흥화어는 대부분 문자로 쓸 수 있고, 대부분의 문자는 출처가 있기 때문에 조주어는 가장 오래된 민남어로 여겨진다. 조산 지역의 선민들은 대부분 전란을 피하기 위해 남쪽으로 이주한 고대 중원인과 우전인이다.

그것의 이주 규모는 비교적 크다. 서진의' 팔왕의 난' 과' 오란',' 5 대 10 국' 의 전란기에 이어 만당, 두 송의 난동이 이어졌다.

조산 방언의 발전사. 외지인이 조산말을 하는 것은 이해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많은 사람들이 조산에서 여러 해를 보내도 배우지 못했다.

의심할 여지가 Chaoshan 사람들이 말하는 대부분의 2000 년 전 중앙 평야 고 대 언어, 시간 스팬은 진 전, 한, 진, 진, 여섯 왕조입니다. 네가 표준어로' 고대인' 과 소통하는 것은 당연히 어렵다.

다만, 일본, 한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국가의 언어에서 조산 방언에는 많은 동음 이의어가 있어 조산인 자신도 모른다. 이유 1: 조산 방언은 대부분 2000 년 전이다. 한위 육조 시대 중원 고어 곽모로는 "조산 방언은 중국에서 고어를 가장 많이 보존하는 방언" 이라고 말했다.

수천수만의 조산 문자는 상응하는 고대 문자를 찾을 수 있는데, 그 중 상당 부분은 한위 육조 시대의 중원 문자이다. 예를 들어, 여러분 (한나라, 남편과 어머니), 어른 (아버지), 아노 (남북조, 아들), 가방 (선진에서, 무성을 의미) 등이 있습니다. 이유 2: 조산인은 천성적으로 일본어를 할 줄 알고, 일본인은 천성적으로 조산어를 할 줄 아나요? 왜 많은 일본어 단어와 조산 사투리가 발음과 의미가 같은가요? 원래 일본어에는 대량의 한자가 있었는데, 보통 일본인은 흔히 쓰이는 1942 한자만 알면 된다. 한자로 구성된 일본어 단어는 수만 개입니다.

이 한자들은 대부분 중국 역대에서 전해 들어온 것이다. 어떤 것은 일본인이 창조한 것이고, 어떤 것은 나중에 중국에 들어온 것이다.

일본어의 한자 독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훈련독법이고, 하나는 독음독법이다. 훈련 독서는 일본어의 본의에 따라 읽는 것이다.

음독은 한자를 근거로 일본에 들어왔을 때의 발음이다. 보통 두 글자 이상의 단어는 음성학이고, 한 글자 이상의 단어는 훈련이다.

독음독법은 도입 시간에 따라 고음 (기원 5 세기 이전), 오음 (기원 5, 6 세기 즉 남북조 시대), 한음 (수말 당초), 신한음 (당말), 당음 (송 이후, 협의적으로도 명청), 송음 () 으로 나눌 수 있다. 조산 사투리는 위진 시대의 중원 고어가 많기 때문에 그 음의가 많은 일본어 한자와 일치하는 것은 당연하다.

그래서 재미있는 현상이 나타났다. 조산인은 일본어를 많이 할 줄 알고, 일본인도 많은 말을 할 줄 알지만, 양측 모두 자신이 이런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조산인은 수천 개의 일본어 단어를 말할 수 있고, 조산 사투리와 발음이 거의 같은 중국어 단어를 많이 찾을 수 있다. 수천 개가 있고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 아래에 몇 가지를 열거하여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 (의사, 선생님), 젓가락 (젓가락), 의미도, 기계, 기준, 밑물 (기준, 기초), 기초, 지식기, 인도, 김, 공격 느낌, 마음, 신념, 바둑, 상하, 일, 성, 태평양, 암시, 의미, 유산, 비밀, 유언, 관용, 외국어, 욕망, 분리, 도래, 계급, 냉혹함, 동태 남, 가까이, 묻자, 저장, 관관, 우우, 미, 군, 정로마자, 수필, 악, 옷, 이동, 의지, 운, 금지, 시작, 영웅, 알을 낳는다.

이유 3: 조산인은 천성적으로 한국어 어휘를 할 줄 안다. 한자는 일반적으로 기원전 3 세기에 한반도에 도입되어 기원 4 세기에 유행하기 시작한 것으로 생각된다.

두 번째 이전에는 한반도에 글이 없었다. 그래서 한국어는 한자로 쓴 것이고, 한국 고서도 한자로 기록한 것이다.

14 세기에 한국어를 발명했지만 거의 100 년 동안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많은 조선인과 40 대 이상의 한국인들이 대부분의 한자를 읽을 수 있다. 현재 한국어 어휘에는 8 만여 개의 한자어가 있다.

도입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중국어 어휘의 발음은 중국 각 왕조를 넘어 고대 관화에 가깝다. 일부는 객가어, 표준어, 광저우어, 조산어, 민남어에 가깝다.

다시 말해 중국 동남 연해의 지방 방언에서 한국어 어휘의 절반 이상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조산인이 자연스럽게 수천 개의 한국어를 말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한국어의 많은 단어들은 덩, 초, 아빠, 어색함, 대학생, 학생, 유학생, 가본 스포츠인 (음: 카드), 경적, 신부 (신부) 와 같은 조산방언과 거의 같은 발음을 한다

조산 방언과 한국어의 동음 이의어는 수천 개가 있는데, stagger, ABBA (아빠), deck, news, revolving, laborer, president, 등이 열거되어 있다. 맛, 식사, 술, 좋은, 하나, 둘, 셋, 일곱, 백, 밝은 (소리: 클릭), 먹기, 경작, 오른쪽, 양모, 햄버거, 아줌마 (아줌마), 남자,;

이유 4: 조산인은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필리핀어, 태국어 등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필리핀어, 태국어 등 수천 개의 단어를 자연스럽게 알고 있다. 그들 사이에는 수천 개의 외래어가 있다. 역대, 특히 청대 광둥 () 푸젠 () 과 동남아 해상무역이 빈번하기 때문에 대량의 이민 동남아시아가 문화교류를 촉진시켰는데, 그중에는 대량의 외래어가 존재한다. 필리핀어에서는 65,438+0,500 개의 단어가 중국어에서 유래했다. 예: 너, 몰락.

조산 방언은 몇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까? 고대 조주어는 고대 민남어에서 기원했다.

조주 사람들의 조상은 처음에 중원에 살았다. 서기 9 세기부터 15 세기까지 전란을 피하기 위해 일부 푸젠인들이 해변으로 이주하여 푸젠푸전에 도착하여 일정 기간 정착한 후, 또 단체로 광동 동부, 즉 오늘날의 조산 지역으로 이주했다.

이민의 원인은 아마도 푸젠 인구가 너무 많기 때문일 것이다. 지리상의 단절로 조주화는 점차 일종의 독립된 방언으로 발전하였다.

조주어는 조주부, 즉 그 이름의 유래에서 유래했다. 고대 조주 정부는 제서, 조주, 산 터우, 제양, 조양, 푸닝, 조안, 라오핑, 혜래, 청해를 포함한다. 객가 사투리 지역의 대보디아와 풍순은 모두 조주어를 하는 주민이 있다.

라오핑 등 주요 조주어 분포 구역에도 객가말을 하는 주민이 있다. 게다가, 육풍 순위 상위 3 위 지역 부근에서도 조주어를 한다.

18 ~ 20 세기 동안 조주 주민은 중국인이 동남아시아로 이민하는 주요 민족 중 하나였기 때문에 조주어는 해외 중국인의 주요 방언 중 하나가 되었다. 그래서 조산 지역 밖의 중국인 공동체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조산어를 한다.

그중 많은 조주 사람들이 태국과 캄보디아에 정착하여 그곳에서 가장 큰 중국인 민족이 되었다. 조주 사람들은 홍콩,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특히 리아 네, 북수마트라, 남수마트라, 쿤디안, 시가리만단의 길타) 에서 중요한 소수민족 집단을 형성했다.

일부 조주 사람들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북미, 유럽, 조주, 동남아시아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화가 보편화되면서 조주어를 모국어로 하는 사람들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공동문화와 매체의 영향을 받아 원래 조주어를 모국어로 했던 싱가포르 중국계 청소년들이 영어, 중국어, 민남어로 바뀌었다. 중국어가 차츰차츰 조주어를 대체하여 젊은이의 모국어가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주어는 여전히 싱가포르의 많은 중국인들의 모국어로 남아 있으며, 조주족은 싱가폴 중국인의 두 번째로 큰 민족으로, 민남인에 버금가는 민족이다.

4. 역사적으로 조산인은 어떻게 중국 광둥 () 성 조산 () 지역에서 왔습니까? 모두 역대 조주부에 속하며, 조산고는 조주라고 불렀고, 지금은 산두라고 불린다. 1983-199 1 년, 산 터우는 산 터우, 조주, 지양, 산미로 나뉘어 각각 조산사시와 메이저우시 풍순현으로 나뉜다.

조산 육지 근해가 적기 때문에 송원 시대 조산인들이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건너기 시작했다. 하나는 중원 지역에서 기원하며 역사학자, 언어학 연구, 생물학, 사회인류학, 고고학 발견, 서면 족보의 지지를 받았다. 그 상세한 사료는 우리의 유전자 연구에 이상적인 단서를 제공한다.

둘째, 사료에 기재된 고증과 고고학적 발견으로 볼 때, 조수지의 고대 주민이 고월족이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조산인은 단결, 투쟁, 혁신, 반포, 해양, 중상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 정치, 경제, 문화, 과학 기술 등 각 업종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조산인은 낮은 키, 실용, 근면, 개척, 경영, 성실, 신용으로 유명하며, 세계에 널리 분포되어 있고 영향력이 깊은 한족이다. 18 세기 후반, 조산화인 정신이 미얀마의 침입을 물리치고 태국을 구했다. 정신이 즉위한 후, 타이를 통일하여 태국 오제의 우두머리로 추앙받았다. 그도 역사상 처음으로 해외에서 왕을 부르는 중국인이다.

바이두 백과-조산인.

조산의 역사는 무엇입니까? 1.' 조산' 이라는 단어는 광둥성 행정구역도 (1949 부터 1952 까지) 에 행정용어로 등장했으며, 현재는 조주 문화의 영향을 받는 인문 지리 개념을 가리킨다. 조산 지역, 광둥 () 성 산 터우 (), 조주 (), 포양 () 삼시 () 의 총칭으로, 동연해 지역, 광동민 () 의 접경에 위치하여 대만성 () 을 바라보는 것은 북회귀선과 중국 대륙의 해안선이 만나는 데 꼭 필요한 곳이며, 하이시 경제구의 일부이다.

2. 조산금산, 해양문화가 풍부한 유명한 교민들은' 해변 조루',' 링해명주'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고금을 타고 홍두선을 타고 먼 해외를 항해하는 조상인의 기원이다. 지금까지 조산인은 광동, 조안,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호주, 유럽, 미국 등 연안국가에 널리 퍼져 근면, 개척, 성실, 신용으로 유명하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분포되어 가장 영향력이 큰 한족 중의 하나이다.

3. 고대 역사에서 조산 지역은 제양현 (진한), 의안현 (진남북조), 조주부/현 (59 1 청수 11 년) 이 관할한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연이어 조산 지역, 산 터우 지역, 산 터우시의 관할로 돌아갔다. 199 1 년, 조주, 제양삼시가 산두에서 벗어나' 조산지역' 으로 통칭한다. 그들은 뿌리와 동종동족으로, 종동족과 함께 "자기를 붙인다" 고 말하며 영원히 긴밀하게 단결한다. 조주 사람들은 조주 부인이라고도 불린다.

6. 조산인의 역사 발전 과정, 조산의 유명한 대표, 조산의 전설, 모두 중원에서 광동으로 이주하여 바다에 정착한 최초의 조산인들이 있다. 그들은 나가서 장사를 잘하기 때문에 현재 해외 50 여 개 국가와 지역에 분포하고 있다.

조산 지역은 바다를 마주하고 있기 때문에, 조산의 문화는' 바다' 문화이다. 조산인은 타고난 바다와 먼 곳에 대한 동경이다. 나는 바다를 건너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해서 조산인들이 전 세계를 두루 돌아다녔다. 당산' (중국) 에는 조산이 있고, 해외에는 또 한 명의 조산이 있어, 조산 지역이 해외에 거주하는 유람자들이 많다는 것을 묘사하곤 한다. 그중 주강 삼각주, 홍콩, 마카오가 가장 집중되고, 동남아, 미국과 서유럽이 뒤를 이었다. "습기가 많은 곳에는 조산인" 이라는 노래가 있다. 어차피 돈이 있는 곳이면 조산인은 달린다. 그래서 넓은 의미의 조산인은 조산어를 할 줄 아는 모든 사람을 가리킨다.

유명한 대표는 반드시 이가성이 아니어야 한다!

말도 유명한 임무, QQ 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을 안다.

7. 조산인의 유래 우선, 우리는 조산인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결국 이 개념은 많은 외국인들을 곤혹스럽게 한다.

조산인의 정의는 고정불변이 아니라 역사, 지역, 문화의 해석의 이름이어야 한다. 좁은 조산인은 조주, 산 터우, 지양, 메이저우시 풍순현의 유류진, 탕갱진, 탕남진, 풍량진, 포채진, 류동진 등을 가리킨다. 그들은 조주 () 라고 자칭하는 조주 () 와 비슷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하로족이다. 이 지역들은 대부분 원래 조주 () 부성 () 의 관할이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중국의 많은 객가도 포함되어 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이족 통혼의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이미 하로족이다. 예를 들어 풍순의 황류진, 조양의 곡라오진, 혜래현의 양영진, 전역진 등 마을의 일부 손님들은 완전히 하로족이다. 이들은 소위' 조주인, 객가의 조상' 이라는 현상들이다.

넓은 의미의 조산인은 산미 해륙풍 지역의 하로인을 포함해서, 원조주 () 부와 미시 () 의 융합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언어와 민속문화가 비슷하다. 육풍은 혜래지역의 갑자진, 가동진, 가시진, 계석진, 남당진, 내호진 근처에 조산문화, 영어노래, 공부차 등 뚜렷한 특색을 지닌 좋은 홀이다.

이석진의 현무산 대불은 조산인들이 참배하는 성지이다. 역사상의 조산회관과 세계 각지에 분포하는 조산상회도 조수상과 해륙풍상인의 결합을 목격할 수 있다.

또한 해외, 특히 홍콩, 마카오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조주인이라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해륙풍 지역이 오랫동안 조산 본영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거의 줄곧 원휘주 정부의 관할에 귀속되어 정체성 부족을 면할 수 없었다.

또한, 324 국도 해륙풍단을 지나온 조산인들이 경험한 불쾌한 경험도 해륙풍에 동의하지 않는다. 이를 위해서는 쌍방의 미래의 공동 노력과 상호 인정이 필요하다.

결국, 그들이 좋든 싫든 간에, 조산의 개념은 이미 외지인들에 의해 점차 받아들여졌다. 사실 일영영, 일손실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덧붙여 말하자면, 중국에는 방랑을 좋아하는 두 민족이 있는데, 하나는 하로 민족이고, 하나는 객가이다. 이 둘의 차이점은 전자가 외지에서 고향을 만들기 쉬운 사람들이지 후자와는 달리 항상 각지에서 방문한다는 것이다.

객가는 외지에서 오는 느낌을 주지만, 적어도 객가의 속칭은 유대로 불린다. 민남에서 조산까지, 레이주 반도에서 해남도, 고주에서 온주, 대만성까지, 할로일족은 거주지의 이름으로만 자신을 부른다.

따라서 그들은 객가보다 자신의 언어를 잃고 동화되기 쉽다. 예를 들어 혜주에 살던 수만 명의 조주 어민들이 그러하다. 그들 대부분은 자신이 하로인 가문에 속한다는 것을 모르고, 심지어 자신이 하로인 가문에 속한다고 생각하기까지 한다. 근대에 이르러서야 그들은 점차 감성적인 인식을 갖게 되었다.

또한, Heluo 일족에는 내부 싸움이 있습니다. 이는 중국인들의 보편적인 악습이지만 민풍이 비교적 치열한 하로씨족 내부 상황은 더 심각할 수 있다. 광저우의 중등학교에서 하로민과 학생들이 자주 싸우는 이유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조산제풍은 종종 해륙풍의 학생들과 연합하여 레이주의 학생들과 싸운다. 상대방이 평평해지면 분열하여 싸울 수도 있다. 조산에서 그들은 문을 닫고 엉망진창으로 싸웠다.

그래서 광둥 () 에서는 백화문 () 과는 달리 외지인이 광부인 () 으로 어렴풋이 취급되고, 객가 () 를 하는 객가도 객가로 여겨졌지만, 하로어 () 를 하는 하로인은 또 여러 지역으로 나뉘었다. 조산 식견 있는 사람들은 천천히 조산 하로 일족을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기 전에 이런 문제를 인식해야 한다.

8. 조산인은 어떤 내력입니까? 조산인은 조주, 산 터우, 지양, 메이저우시 풍순현의 황류진, 탕갱진, 탕남진, 풍량진, 포채진, 류동진을 가리킨다. 그들은 조주 () 라고 자칭하는 조주 () 와 비슷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하로족이다. 이 지역들은 대부분 원래 조주 () 부성 () 의 관할이었기 때문이다.

여기에는 중국의 많은 객가도 포함되어 있는데, 그들 중 일부는 이족 통혼의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이미 하로족이다. 예를 들어 풍순의 황류진, 조양의 곡라오진, 혜래현의 양영진, 전역진 등 마을의 일부 손님들은 완전히 하로족이다. 이들은 소위' 조주인, 객가의 조상' 이라는 현상들이다.

조산인 () 은 본명 조주 () 사람, 한유 () 는 조주 도사 () 로 불린다. 당시 조산 지역 전체가 조주의 통제하에 있었다. 조산인과 민남인 동종. 진시황 시대에는 중원 한인이 이주한 것으로, 먼저 푸젠으로 옮긴 뒤 일부는 조산으로 옮겼다. 그래서 조산어와 민남어, 대만어는 매우 비슷하다. "조수" 는 물의 의미이고, "산 터우" 는 모래로 만든 등성이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조산 지역은 산을 등지고 바다를 등지고 있다. 산 터우는 능선 머리, 산 터우는 능선 꼬리, 지리상 조산 평원의 산 터우, 산 터우, 조주, 지양 4 시를 가리킨다. 차오양 (산 터우), 푸닝 (지양) 및 기타 카운티 도시도 포함됩니다.

조양은 한때 전국에서 가장 큰 현이었는데, 지금은 풍경이 없어 조양구와 조남구로 나뉘어 산두관할에 귀속된다. 하지만 조양에는 중국 최고 부자인 황광유와 그의 형제, 그리고 아시아 방송국장 임백신을 포함한 많은 강자가 나왔다. 광둥 () 상위 10 대 부자 중 7 명은 조산인 중 4 명은 조양구 사람이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조산인의 근면은 다른 사람의 이후의 자력갱생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조산인의 장사는 천하로 유명하며, 온주인보다 일찍' 동방유대인' 이라고 불린다. 조강, 금강, 강휘는 중국 3 대 상봉이다. 전 세계 중국인 최고 부자 이가성은 조산인, 중국 최고 부자인 황광유, 광둥 () 에서 가장 부유한 주맹이 () 이다.

또한 태국과 싱가포르의 부자들은 모두 조산인이고, 유럽,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중국인 부자들도 모두 조산인이다. 2006 년 중국 부유층 상위 3 위 중 2 명은 조산인, 500 대 중 74 명은 광둥인, 광동의 74 위 중 7 위는 조산인이다. 이렇게 작은 조산 지역에는 이렇게 많은 부자들이 있어서 전국 어느 곳에서도 두 번째를 찾을 수 없다. 조산인이 이렇게 돈이 많은 데는 일정한 이유가 있다. 최근' 가장 돈이 많은 것은 조상인이다' 라는 책이 나왔다. 시간 나면 볼 수 있어요. 나는 우리가 약간의 원인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다. 우리 나중에 이것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자 ... 먼저 조산인이 무엇인지 이야기해 봅시다. 조산인은 중국의 57 번째 소수민족이라고 불리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본토 문화를 잘 보존하기 때문이다. 자신의 언어 인 조산 방언이 있습니다. 그 자신의 연극-조극, 그 자신의 음악-조주 음악, 그 자신의 음식-조주 요리, 그 자신의 유명인-조산 부자 ... 조주는 중국 최초의 역사 문화 도시 중 하나이다.

골목교는 중국 고대 4 대 명교 중의 하나이다. 조주의 민가는 속칭' 사분금',' 상육근' 으로 불리며 민간 전문가들로부터 베이징 사합원보다 더 예술적이고 실용적인 중국 민가의 본보기로 칭송받고 있다. 조주요리가 국내외에서 풍미하여, 조산특유의' 공부차' 가 중국의 차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켰다. 조수는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자수 중의 하나이다. 조주 도자기는 당송 시대에 이미 유행했고, 도자기 산업은 지금도 여전히 조산의 지주 산업 중 하나이다. 조극, 일명 조극은 중국의 중요한 지방극 중의 하나이다. 조산화교는 중화민족 발전사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조산인은 전통을 매우 중시한다.

9. 조산의 역사는 어떤가? 1.' 조산' 이라는 단어는 광둥성 행정구역도 (1949 부터 1952 까지) 에 행정용어로 등장했으며, 현재는 조주 문화의 영향을 받는 인문 지리 개념을 가리킨다.

조산 지역, 광둥 () 성 산 터우 (), 조주 (), 포양 () 삼시 () 의 총칭으로, 동연해 지역, 광동민 () 의 접경에 위치하여 대만성 () 을 바라보는 것은 북회귀선과 중국 대륙의 해안선이 만나는 데 꼭 필요한 곳이며, 하이시 경제구의 일부이다. 2. 조산금산, 해양문화가 풍부한 유명한 교민들은' 해변 조루',' 링해명주' 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으며, 고금을 타고 홍두선을 타고 먼 해외를 항해하는 조상인의 기원이다.

지금까지 조산인은 광동, 조안,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호주, 유럽, 미국 등 연안국가에 널리 퍼져 근면, 개척, 성실, 신용으로 유명하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분포되어 가장 영향력이 큰 한족 중의 하나이다. 3. 고대 역사에서 조산 지역은 제양현 (진한), 의안현 (진남북조), 조주부/현 (59 1 청수 11 년) 이 관할한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연이어 조산 지역, 산 터우 지역, 산 터우시의 관할로 돌아갔다.

199 1 년, 조주, 제양삼시가 산두에서 벗어나' 조산지역' 으로 통칭한다. 그들은 뿌리와 동종동족으로, 종동족과 함께 "자기를 붙인다" 고 말하며 영원히 긴밀하게 단결한다.

조주 사람들은 조주 부인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