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해야 할 일이 너무 많기 때문에, 우리가 흔히 말하는 쓸데없는 일과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게 된다. 자신의 일은 잘 처리되지 않을 수도 있고, 사실 자신의 사업과 생활을 더 잘 할 수도 있지만, 이미 다몽의 시기에 있기 때문에 주의력은 다른 사람의 언행에 더 많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사업적 관점에서 게으른 사람은 자신을 잘 하기 어렵다.
자신이 넘어지거나, 넘어지거나, 자신이 너무 강해서 성공할 수 없다는 꿈을 꾸기 쉽다.
자주 꿈을 꾸는 사람은 몸이 모두 연약하다. 즉, 영양실조로 인해 꿈이 추락하거나 추락하는 경우, 아이를 겨냥하면 어른이 자라기를 원한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는 본질적으로 칼슘결핍의 표현이다 (몸에 칼슘이 필요함). 어른들은 반대로, 아무도 네가 키가 크다고 말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너에게 말할 뿐, 꿈은 반대라고 말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어차피 너는 꿈속에서 타락했을 뿐, 현실에서는 타락하지 않았다. 이런 대화는 또한 위로의 방식으로 일부 사람들이 더 이상 걱정하지 않게 할 수 있다. 강해질 수 없는 꿈도 이런 부류에 속하는데, 특히 짜증이 난다. 예를 들어, 나쁜 사람이 오면, 당신은 총을 쏘려고 하지만, 총관은 부드러워집니다. 적이 왔으니, 너는 뛰어야지, 다리가 나른해.
애인/연인이 불륜을 저지르는 꿈을 꾸기 쉽다.
속담에 먼저 자고, 다시 자고, 미인을 잔다는 말이 있다. 먼저 마음이 편안해야 몸이 편해야 얼굴이 아름다운 여자가 있을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꿈을 자주 꾸는 사람은 가장 초조하고, 낮에 보고 들은 것은 모두 잠을 자러 왔기 때문에 마음이 안정되기 어렵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얼굴이 아름답고 마음이 아름다울 수 있을까? 기본적으로 눈 밑에는 각종 여드름이 있고, 입 속에는 여러 가지 원한이 있다.
갇혀 있거나 어려운 일을 하는 꿈을 꾸었다.
사람이 몸이 불편할 때, 뇌의 사고력은 쉽게 죽거나 붕괴될 수 있다. 꿈에서도 마찬가지다. 매일 꿈을 꾸고 항상 꿈속에서 문제를 겪을 때, 당신은 자신을 향상시키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상기시키고 있다. 이런 상황은 백주 대낮에 직면하는 일에도 적용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거나 당시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영향은 단지 약간의 월급이 아닐 것이다.
나는 꿈속에서 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낭만주의는 여전히 자주 꿈을 꾸는 사람들의 머릿속에 쉽게 나타난다. 이는 작가나 예술창작자에게 나쁜 일이 아닐 수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하지만 다른 직업이라면 문제가 커진다. 이는 많은 문제가 발생했고 도움을 청하는 습관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또는 정말로 아무한테나 물어보면 답을 얻을 수 없을 때 포기하는 것이 가장 흔한 선택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일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일명언)
춘몽.
자주 꿈을 꾸는 사람, 춘몽은 비교적 함축적이어서 직접 OOXX 를 할 수는 없지만, 적나라하게 표현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한편으로는 욕심이 끝이 없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발적으로 욕망을 요구할 수 없거나 요구할 수 없다. 꿈의 격정 세월, 무한한 봄빛 반증현실.
쫓기다.
문제를 처리하는 기교와 방법을 익히기 어려워 자신감을 갖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지도받기를 갈망하지만 두부를 먹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대가를 지불할 힘이 없다. 꿈에서 달리기를 하는 것은 내가 현실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환상의 유령
자주 꿈을 꾸는 사람은 불길이 낮아 귀신을 칠 필요가 없다. 꿈에서 귀신을 보는 것은 매우 흔하다. 심장과 신장이 서로 맞지 않아 유령이 많이 꿈꾼다. 때때로 나는 매일 꿈을 꾸는 사람이 대부분 신경쇠약이라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네가 뇌를 보충하고 신장을 보충하는 것은 정말 효과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에서 불상을 보다.
중국에는 많은 사람들이 뼈에 신불하는 사람들이 있다. 자주 꿈을 꾸는 사람은 불상을 꿈꾸는 것이 너무 흔하다.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때, 그들은 무의식적으로 자신에게 부처님의 가봉을 찾으라고 일깨워 줄 것이다. 예를 들어, 실연에 빠져 출가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도피하는 습관이 있는 사람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녀가 불교가 많은 문제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자 할 때 본능적인 도피가 다시 나타났다. 그래서 스님이 많고 세속자가 많다. 가장 유명한 두 가지 예는 태국의 한 스님이 세속화 후 모델이 된 미미도라는 태국 유행하는 속옷 모델이 되었다는 것이다. 윈난쿤밍 주요사의 주지청현도 26 세 아내와 결혼했을 때 떠들썩했다.
악몽을 어떻게 풀어낼까
마음이 더 솔직하다.
우리가 이런 불경스러운 꿈을 꿀 때, 너무 두려워할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진심으로 참회해야 한다. 이동하기 전의 무지는 지금의 의식을 가르쳤다. 과거와 현재의 모든 악업을 참회하고, 악을 참회하다. 고백의 가장 중요한 것은 아는 것이지 하지 않는 것이다. 지금 자책하고 싸움을 시작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앞으로 부모님을 존중하지 않는 이런 엉뚱한 일을 하지 않겠다고 고집할 것이다. 사념을 철저히 끊는 것이 진정한 참회이다.
밖에서 불교 냄새를 많이 맡다.
마음에 응어리나 다툼, 싸움이 있는 외부 환경에서 이런 싸움 등 악몽을 유발한다. 우리가 불교에 대해 더 많이 들을 때, 우리는 불교와 같은 대선한 분위기에 처해 있다. 우리는 부처의 가르침을 따르고 선을 향해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매일 좋은 사람이 무수한 좋은 일을 하는 것을 본다. 이런 자극 속에서 내가 하는 꿈은 당연히 좋은 꿈이다.
악몽을 해결하는 민간방법 전집
풍수 방법
침실 창문을 닫고 창턱에 도자기 띠 (자신의 띠) 를 놓아 창밖의 잡동사니를 치우다. 황천으로 옥띠 (내 띠) 를 싸서 잠자는 베개 밑에 놓다.
도가 방법
입에 물 한 모금을 머금고 동양을 향해 한 입 뱉은 후, "동방 일출이 장려해, 내 꿈은 금빛으로 변할 수 없다" 고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노인을 위해 봉사하기를 갈망한다!
민간 방법
꿈에서 끔찍한 상황에 처했을 때, 즉시 눈을 감고 누우면 (물론 꿈속에서) 꿈은 끝난다. (조지 버나드 쇼, 희망명언) 예를 들어 꿈에서 쫓기는 꿈을 꾸고 도망갈 수 없다. 두려워하지 마라. 곧 눈을 감고 바닥에 누워서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는다. 이 꿈은 몇 초 후에 끝날 것이다. 한번 해 보세요. 물론, 너는 이 방법을 미리 기억해야 한다. 왜냐하면 너는 반드시 꿈에서 이 방법을 기억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니면 꿈속에서 계속 살고 싶지 않고, 깨어나고 싶다면, 건물, 벽, 바닥 등을 부딪히는 등 실제 생활에서 머리를 머리로 부딪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속에서 이런 것들을 부딪히는 것은 부드럽지만, 버티고, 머리를 들이받고, 깨어나려고 노력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에서 깬 직후 베개에 세 번 숨을 내쉬고 베개를 세 번 만진 다음 베개를 뒤집어 바로 잠을 잔다.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 (해가 막 떠오른다), 서벽 (해가 막 비춰졌다): 입버릇을 읽다: 밤꿈이 불길하고, 서벽 위에 그려지고, 해가 나오고, 나에게 행운을 빌며, 동시에 벽에 원을 그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일곱 번 말하면 악몽은 스스로 해결된다. 다른 사람에게 너의 꿈을 말하지 않는 것을 기억해라.
밤이든 꿈이든, 누군가 너의 이름을 부르는 소리를 들으면, 다른 사람에게 승낙하지 마라. 그러나 먼저 똑똑히 관찰해야 한다.
심리학 방법
사람의 무의식 속에는 복잡한 감정이 있는데, 주로 그의 어린 시절의 경험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이 복합체들은 숨은 원인이고, 우리의 현재 고민은 결과이다. 심리치료의 가정은 병의 원인만 찾으면 효과의 영향을 없앨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가정이 정확하다고 해서 우리가 진정한 원인을 찾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인간의 생명의 여정 자체는 기계적인 패치 워크가 아니라 유기적인 운영과 통합이기 때문이다.
잠재의식을 일종의 심층의식으로 본다면, 더 깊이 파낼수록, 얻는 특수한 경험이 많을수록, 이러한 경험들이 개인에게 미치는 특수한 작용도 커진다. 예를 들어, 자신의 상황만 고려하면 자기 연민이 생기기 쉬우며, 자기 연민은 깊어져도 사라지지 않는다. 자기 연민의 정도를 줄이려면, 주위를 둘러보고 세상의 수많은 불행한 사람들을 살펴보는 것이 가장 좋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정신수련의 작용은 이것과 비슷하다. 영성은 육체의 부적절함과는 달리, 마음의 어느 정도 상용화와도 같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명언) 그것은 육체를 초월하고, 마음을 돌파하며, 모든 영성과 하나가 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람의 초자아 혹은 초자아의 수준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정신수련은 그가 어릴 때부터 잠재의식에서 남긴 정서를 더 이상 따지지 않게 하고, 더 이상 그의 의식에서 명확하게 구별되는 사람, 내 관계에 국한되지 않고, 그가 단순하고 통일된 사람의 분야에 발을 들여놓고, 사람만을 보고, 형제자매와 생명공동체의 감정을 낳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과학적 방법
불량 자극을 줄이다. 평소에는 건강하고 쉽고 즐거운 영화나 소설을 많이 보고 악몽 장면을 형성하기 쉬운 영화나 소설을 적게 보거나 가급적 보지 말고 나쁜 자극이 기억에 저장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뇌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대뇌피질이 지나치게 흥분하여 꿈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잠을 잘 때 몸 자세에 주의하세요. 일반적으로 오른쪽 잠을 자는 것이 좋다. 윗몸 일으키기를 할 때 손발이 자연스럽게 수직이니 베개가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우리는 엎드려 자는 나쁜 습관을 바로잡아야 한다.
신체 질환을 예방하다. 많은 실험에 따르면 인체 내 생리와 병리 자극이 꿈에 프로그래밍될 수 있다. 인체에는 약간의 염증이 있는데, 의식 상태에서는 종종 느낄 수 없고, 염증으로 인한 경미한 자극은 잠을 잘 때 악몽을 꾸게 할 수 있다. 누군가가 꿈에 나타나면 목이 꼬이고 나중에 인두염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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