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천우가 경장 철도를 건설하다.
신중국은 번창하고, 큰 공사가 있어도 비교적 쉽게 완성할 수 있지만, 부패한 만청에서는 중국인들이 스스로 철도를 건설하려면 난이도를 생각해라.
1905 년 5 월 경장철도총국, 공학국이 설립되었고, 자천우 () 는 사무청 겸 총엔지니어, 이듬해 사무청 겸 총엔지니어 () 로 승진하여 경장철도 건설을 전면적으로 책임지고 있다. 이때' 게걸스럽게 씹어도 썩지 않는다',' 몇 위안만',' 담대하게 행동하다' 등 여러 방면에서 온 냉소와 풍자가 천지를 뒤덮고 있다. 자천우는 선생님 노스루프 부인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말했다. "만약 경장 공사가 실패한다면, 나의 불행일 뿐만 아니라 중국 엔지니어의 불행일 뿐만 아니라, 중국에 큰 손실을 가져올 것이다. 내가 이 임무를 받아들이기 전후로 많은 외국인들은 중국 엔지니어들이 경장선의 석조와 가마동의 힘든 일을 감당할 수 없다고 공개적으로 주장했지만, 나는 내 프로젝트를 견지했다. " 。
자천우는 세 가지 노선을 조사했고, 두 번째는 너무 멀어서 세 번째는 오늘의 풍사선이다. 청정 충당금이 제한되어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자천우는 풍대에서 서직문, 사하, 경남구, 거용관, 팔달령, 화이, 기명우편, 선화에서 장자커우, 전장 360 리까지 첫 번째 노선을 채택하기로 했다. 전선의 난점은 관구에 있다. 이곳은 산이 겹치고, 벼랑 절벽이 떨어져 천차만별이다. 이 프로젝트의 난이도는 당시 전국에서 찾을 수 없었고, 세계에서도 흔치 않았다. 경사가 커서 남구와 팔달령 높이 차이 180 피트. 자천우는 전 라인을 세 단락으로 나누었다. 풍대에서 남구까지 제 1 단, 남구부터 강장까지 제 2 단, 나머지는 제 3 단이다.
1905 년 9 월 4 일 착공, 12 년 2 월 6 일 포장 시작. 포장 첫날, 공사차 한 대가 갈고리 체인이 끊어져 탈선 사고를 일으켰다. 이것은 중국인들이 스스로 철도를 건설할 수 없다는 증거가 되어 각종 비방이 분분히 쏟아졌다. 하지만 자천우는 당황하지 않고 냉정하게 생각했다. 이 길은 매우 가파르고 차와 차 사이의 연결 성능이 다소 불안정하여 사고를 피하기 어렵다. 이를 위해, 그는 자동 연결 방법을 사용하여 마침내 이 문제를 해결했다.
9 월 30 일 1906, 공사의 첫 번째 구간은 모두 개통되고, 두 번째 구간은 동시에 착공한다. 난점은 제 2 절에 있다. 우선 거용관, 오계두, 석불사, 팔달령 네 개의 터널을 뚫어야 한다. 가장 긴 터널은 팔달령 터널로 길이 1.092 미터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정확한 계산과 정확한 지휘뿐만 아니라 새로운 개산기, 환풍기, 펌프도 필요하다. 전자는 자천우에게 문제가 되지 않았고, 후자는 당시 중국에서는 없었고, 노동자의 손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난이도는 상상할 수 있지만, 자천우가 동료를 이끌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9 월 1908 에 2 단 공사를 마쳤다.
3 구역 공사의 난이도가 관구에 버금가다. 첫 번째는 장정길에서 가장 긴 다리인 회래교로, 7 개의 100 피트 길이의 강철 빔으로 만들어졌다. 자천우의 정확한 지휘 덕분에 제때에 완성했다. 4 월 2 일 1909 번 열차가 하원으로 갑니다. 화원에서 지명역까지 광구 구간은 길지 않지만 공사는 매우 어렵다. 오른쪽은 양강이고, 왼쪽은 로키산이다. 산에는 6 피트 깊이의 통로를 하나 열어야 하고, 산 아래에는 7 리 길이의 강바닥을 깔아야 한다. Zhan Tianyou 는 산의 포장 된 석두 아래 강바닥을 깔았습니다. 산홍수가 노반에 부딪치는 것을 막기 위해 시멘트 벽돌로 보호하여 세 번째 단락을 순조롭게 완성했다.
Zhan Tianyou 는 프로젝트의 어려움에 결코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지만 Zhan Tianyou 는 인위적인 장애물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청하에는 광재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예전에는 도사였다. 황족 재택의 친척이었고 여야는 모두 영향력이 있었다. 철도가 그 무덤을 지나가자 그는 군중을 거느리고 소동을 일으켜 공사를 멈추고, 사적인 중금 뇌물로 물길을 바꾸라고 요구했다. 우편 부서는 감히 묻지 못한다. 북쪽에는 정왕묘가 있고, 남쪽에는 환관묘가 있고, 서쪽에는 나라 아버지 계궁묘가 있다. 나는 길을 바꾸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돈을 낭비해야 하는지 알고 싶다. 자천우는 뇌물을 받는 것을 수치스럽게 여기고, 절대 유용하지 않고, 머물거나 머무를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결국 5 대신이 출국할 때 폭격을 당하자 재택은 겁에 질려 외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못했고, 광재는 후원자를 잃어서 무덤 벽 밖으로 통과하기로 동의했다.
나라씨는 매년 수천만 달러를 들여 이화원을 건설하지만, 돈을 내고 도로를 수리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경장철도는 내외 철도의 흑자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지만, 이 돈은 영국 환풍은행에 의해 통제되고 있다. 2 기 공사에 들어갔을 때, 환풍은 일부러 난처하게 하고, 지불을 미루어 연기로 이어졌다. 자천우는 권세 있는 사람에게 접근하는 데 능숙하지 못하며 외국인을 영합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겨 매우 분노했다.
제국주의는 늘 이 길을 잡으려 한다. 공사가 시작되었을 때, 일본인인 어지랑어택문인 원세카이는 중국인이 이 길을 건설할 힘이 없다고 말했다. 아니면 일본 기술자에게 보험을 들 수 있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영국인 김달도 일본을 위해 중재하러 왔다. 자천우는 이 길에서 어떤 외국인도 고용하는 것을 단호히 거절했다. 거용관 터널 공사가 시작된 후, 종종 무리를 이룬 외국인들이 사냥이라는 이름으로 정탐하러 와서 공사가 실패하여 사람의 위험을 무릅쓰길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자천우는 우수한 성적으로 중국 인민을 위해 이 기조를 정했다.
몇 년간의 분투를 거쳐 경장철도는 마침내 9 월에 개통되었다. 1909. 원래 6 년 동안 완공할 계획이었지만, 4 년 앞당겨 완공되었는데, 공사 건설비는 외국인이 예상한 5 분의 1 에 불과했다.
2.' 길은 자기 것' 에 대한 유명인사 이야기를 누가 압니까
길, 나올 거야.
"세상에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 이것은 노신 선생이 길이 어떻게 왔는지 한 마디이다. 그런데 너는 어떻게 마음대로 하니?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사실 세계 발밑에는 자신의 길이 없고, 이미 형성된 길은 대부분 다른 사람이 만든 것이다. 그리고 울퉁불퉁한 가운데 약간의 맷돌을 거치면 발밑에 약간의 기쁜 변화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원래 잡초가 무성한 곳은 자신이 반복적으로 짓밟힌 후 이미 모호하고 구불구불한 지형이 자신의 길이 되었다. 이것이 인생의 길이다.
손바닥의 맥락은 여전히 소소하지만, 이 두 손이 하는 일은 이미 몇 번이나 바뀌었다. 이때, 아직도 상면과 상면을 믿고' 주공' 과' 불발' 을 안고 단념하지 않는다면, 너는 자신이 불쌍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사람들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믿고, IQ 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슬프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믿음명언) 슬프게도,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당신을 조종하게 하는 것을 알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한 사람의 성공, 선천적인 요인이 더 중요한가, 후천적인 요인이 더 중요한가?
그래서 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행동주의의 대표 인물인 왓슨은 이렇게 말했다. "건강한 아기 10 여 명을 주세요. 제가 원하는 누구라도 훈련시킬 수 있어요. 경찰이나 도둑, 학자나 거지, 신사나 저속함. 록도 비슷한 화이트보드 이론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모레 학설을 주장하는 대표의 일부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격차가 사람과 동물 사이의 격차보다 훨씬 크다고 말하는 학자도 있다. 이것이 바로 인재론의 대표이다.
여기서 어떤 것이 옳고, 어떤 것이 잘못되었고, 어떤 것이 진리를 포함하고, 어떤 것이 터무니없는 것인지.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에 따라 한 사람의 성취가 결정된다. 이것은 인류가 수백 년 동안 해결하지 못한 난제이다. 정말 영문을 모른다! 하지만 이 문제는 논의할 가치가 있습니까? 누군가가 이런 질문을 한 적이 있는 것 같다. "먼저 닭이 있습니까, 아니면 먼저 알이 있습니까?" " 최종 답이 나올 때까지 이 문제를 토론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까?
어차피 검은 고양이 흰 고양이가 쥐를 잡는 것은 좋은 고양이다. 과정이 어떻든 성공할 수 있으면 좋겠다.
사실 성공은 복합적인 요인이다. 타고난 (똑똑한) 결정인지 후천적 (근면) 결정인지 말하기 어렵다. 게다가 사람이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많기 때문에 선천적인 우세를 이용하는지 후천적으로 키우는지 말하기 어렵다.
그러나, 나는 모레 환경 창조의 성공을 믿고 싶다.
그래서, 작은 성공에 직면하여, 나는 차라리 다른 사람이 내가 부지런하다고 말할지언정, 다른 사람이 나를 총명하다고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영리함은 우연한 선천적인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돌보는 이유처럼, 당신의 머리에 지혜의 후광을 입히지만, 만약 그녀가 당신에게 키스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난해지고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그러나 근면은 매우 다르다. 그것은 개인 습득의 필수 요소이며, 큰 필연성을 가지고 있다. 안정이 오래 지속되다. 행운 여부, 어려움 여부. 그것은 당신의 몸에 단단히 묶여 내면의 무진장 동력이 될 것이다. 그리고 너, 그 묵묵히 빛나는 진짜 금은 곧 채굴될 것이다.
그래서 저는 제가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좋아합니다. 지금의 나는 발밑의 땅을 위해 분투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길은 구불구불하지만 잡초가 무성하다. 그러나 그래야만 진정으로 자신에게 속할 수 있다. 발굴의 과정은 더욱 즐겁고 자신 있게 진행될 것이다.
3. 도로를 주제로 한 800 자 작문에서 도로에 관한 전고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어렸을 때 할머니는 나를 안고 길가에서 놀았다. 내가 노는 것에 지쳤을 때, 그녀는 나와 함께 처마 밑에 앉아서 앞에 있는 행인을 바라보며 길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 "아이! 넌 이제 괜찮아, 길이 평평하고 넓어, 할머니가 어렸을 때와는 달리! 우리는 좁고 험한 흙길을 걸었다. 어느 화창한 날, 내가 밖에서 뛰어왔을 때, 나는 완전히 부끄러움을 느꼈고 온몸이 흙투성이였다. 비가 오는 날에는 곳곳에 진흙이 가득하다. 때로는 앞으로 나아갈 길이 없다! 조심하지 않아 넘어져서 온몸이 흙투성이가 되었다! 너 지금 얼마나 좋은 길이야! 클릭합니다 "그럼 왜 큰길로 가지 않으세요?" 할머니가 말을 마치자마자 나는 순진하게 물었다. "어리석은 아이야, 우리가 어떻게 이런 방법을 가질 수 있지?" 그리고 그녀는 웃었다. 할머니의 얼굴을 보면서 나는 앞길 때문에 행복하게 웃고 있었다. 이것은 나의 어린 마음에 큰 충격을 주었다. 그때부터 할머니의 어린 시절의 진흙길은 내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할머니의 어린 시절의 기억을 기록하고 있다. 나중에 나는 중학교에 가야 한다. 초등학교에서 중학교로 진학했을 때 성적이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았다. 나는 정말로 나 자신을 포기하고 싶다. 어머니가 내게 오셨을 때, 길의 이야기가 또 내 귓가에 울려 퍼졌다. "딸, 네가 성공으로 가는 길에 아스팔트처럼 평평하지 않을 거야. 넌 반드시 실패할 거야. 길에서 튀어나온 부분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고, 예상치 못한 움푹 패인 부분에 발을 헛디뎌 넘어질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넘어진 곳에서 일어나 길의 도전을 받아들여 계속 전진했다. 네가 이 길을 견지할 때, 너는 성공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어머니의 말을 듣고 나는 눈물을 닦고 일어서서 이를 악물고 계속 앞으로 걸어갔다. 그 날, 나는 진정한 길 외에 또 하나의 영적인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줄곧 걷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자라서 혼자 학교가는 길에 햇빛이 앞길을 가득 뿌렸다. 나는 진흙길을 떠올려 발밑의 아스팔트를 바라보았다. 강한 자부심과 만족감이 가슴에 솟아올랐고, 마음속의 길은 그리 넓지 않고, 얼마나 평평해졌는지 느끼지 못했다. 나는 동시에 두 길을 달렸다. 이때, 나는 다른 것을 원하지 않지만, 나는 이 순간에 내가 혼자 걸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 길에 남겨진 기억과 전설은 나 자신만이 이해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이 내 자신의 길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4. 길 이야기
1 길이 발밑에 있다.
네가 태어난 곳은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네가 앞으로 어디로 갈 것인가이다.
사람의 일생은 끊임없이 선택을 하고, 자신을 어떻게 포지셔닝하고, 자신에게 맞는 길을 선택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선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용기뿐만 아니라 자신의 꿈도 필요하다! 과거의 삶을 돌이켜보면, 우리는 무엇을 얻었고, 동시에, 우리는 우리가 더 중요한 것을 잃었다는 것을 깨달았는가? 세상에 후회약은 없다. 만약 있다면, 우리의 세계, 우리의 인생은 또 다른 모습으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날 것이다. 슬픔도, 냉막, 전쟁 등이 없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을까요? 아니, 그래서 내가 얼마나 아름다웠든 간에, 나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괜찮아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갈 것인가이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 가족의 배경이 그렇게 나쁘고, 부모님이 그렇게 무능하다고 말한다. 끊임없이 외부에서 자신을 해방시키는 이유를 찾는 것이 재미있는가? 부끄러워하지 않니? 부모님이 우리에게 이 세상에 한 번 생명을 주신 것은 우리에게 이미 충분히 중요하며, 그들도 자신의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해할 수 없습니까? 그들은 달갑지 않다! 그러므로 우리는 책망에 빠져서는 안 되며, 가족의 운명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사실, 내 의견으로는, 우리의 출생은 실제로 우리 가족의 운명의 바퀴를 바 꾸었습니다. 왜냐하면 길은 우리 발 아래에 있기 때문입니다! 반류근 선생은 7 위안으로 시작하여 농민부터 가난을 달가워하지 않고, 쓸데없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기적을 창조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의 조건보다 우월하다. 우리는 스스로를 잃을 필요가 있습니까? 우리가 우리 자신을 믿고 피땀을 흘릴 수 있다면, 유 선생님의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 우리는 평생 살면서 꿈을 이루지 못했을까? 우리가 길을 선택했기 때문에, 끝까지 가서야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므로 반드시 길을 잘 고르고 노력해야 길의 끝이 향기로워질 수 있습니다!
사람의 일생은 잘못을 하지 않을 수 없고, 어떻게 대처해야 관건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너를 잠시 도와주면 평생 너를 도울 수 없다. 변화할 욕망이 있다는 것을 감히 인정하기만 하면, 당신은 결코 겁쟁이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비바람을 겪지 않고 무지개를 어떻게 볼 수 있는지 굳게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마음대로 성공할 수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햇빛은 항상 폭풍우 이후이다. 경험하지 못한 인생은 불완전한 삶이다. 경험한 생활은 모두 색채가 넘친다!
자신이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 모든 것이 우리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2. 여기 문장 네 편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보세요.
//ycy.cn/Chu zhong/zwtd/zwdp/200606/7827
5. 재미있는 길명 이야기
대만성 가오슝 시에는 1, 21, 10 으로 시작하는 다음과 같은 도로명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일심길, 이성로, 삼도로, 사차원로, 오복로, 육합로, 칠현로, 팔덕로, 구루로, 석천로. (* 는 숫자입니다)
후베이 우한 (Hubei university) 에는 다음과 같은 도로 이름이 있다고합니다.
일원로, 이요로, 삼양로, 4 차원로, 오복로, 육합로
이 하나, 둘, 셋은 여전히 역사가 있다. 전고가 있다.
일심:' 만중일심' 의 뜻을 취하다. (경서 진시)' 신하에게 3 천 개의 독심을 주었다. " (「관법금지」) 는 "무왕 삼천 조신이 한마음 한뜻으로" 라고 설명했다 이 말은 주무왕이 수천수만의 조신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외세의 모멸을 막고 국가에 보답할 수 있기 때문에 나라가 반드시 번영할 것이라는 뜻이다.
2 채널: "2 성" 은 공자와 관공을 가리킨다. 공자는 이후의 부처에 의해 대성이라고 불리고, 공묘는 문묘라고도 불린다. 존칭은 관군이고, 절은 무묘라고도 한다. 이들은 각각 문생과 무생으로 불리며, 함께 숭배하는 절은 무문사라고 불린다.
삼경:' 복생다남' 의 뜻을 따다. 전고는 (장자 천지) "성인을 부유하게 하고, 성인을 생명으로 만들고, 성인을 남보다 많이 만든다" 는 추모사였다. "다복" 은 그 소리 때문에 "다복" 이라고 불리며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4 차원도: 의리 염치 등 입국의 4 대 규율을 말한다. 암시는 (파이프? 목축민): "나라에는 네 가지 차원이 있습니다. 하나는 예의이고, 하나는 의이고, 셋은 성실, 넷은 수치입니다. 그는 또한 "4 차원은 열리지 않고 나라는 반드시 죽을 것" 이라고 말했다. 도는 웨이의 머리 덮개 끈이고, 이곳의' 위' 는 강령으로 뻗어 있다. 4 차원로는 풍경이 수려하고, 푸른 나무가 그늘을 이루며, 시적인 대도이다.
오복도: 사람이 평생 가져야 할 5 가지 복보, 장수, 부귀, 안강, 현덕 (모든 미덕), 시험이 끝나면 죽는다. 전고는 (서경) 에서 나왔습니까? 홍범): "오복: 첫째, 장수, 둘째, 부, 셋째, 코닝, 넷째, 우정과 미덕, 다섯 번째, 기말고사. \ "라고
육합도: 하늘, 땅, 동, 서, 남, 북의 네 방향을 육합이라고 하는데, 이는 우주 전체를 의미한다. 전고는 (장자) 에서 나왔습니까? 오기) "육합 외에 성인은 구분하지 않고 존재한다: 육합 내, 성인론은 의론하지 않는다. \ "라고
칠현의 길: 진대에는 강, 응우엔, 단도, 자수수, 류링, 응우엔, 왕종 등 7 명의 문인들이 대나무 숲을 두루 돌아다니며 시를 읊고 부를 읊으며 친교가 깊기 때문에' 대림 칠현' 이라는 명예가 있어 국민들이 본받을 만하다.
바드류:' 팔덕' 은 우리나라 전통의 8 대 미덕, 즉 충성, 효, 인, 편지, 그리고
구로로: 복이다. 국어서 (시경? 소야? 천연림 보호): "산은 언덕과 같고, 언덕은 능과 같고, 강은 방방방과 같으니, 달처럼, 욱일처럼, 남산의 목숨처럼, 송백처럼 증가할 것이다. \ "라고
석천로: "완벽함" 을 의미합니다. 이주에 따르면, "완벽은 최고이고, 10 분의 1 은 잃는다." 오늘날 완벽한 것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것은 "완벽하다" 를 의미한다.
전반적으로 상해의 도로 지명은 국내 각 성과 대체로 같다. 예를 들어 중국의 동북성은 동북에 있고 상해의 지명에 반영되어 있다. 송화강로 안산로 등. 상하이 북동부의 양포구에 있습니다.
상하이 지명의 명명 규칙은 세로 (남북방향) 는 성 () 으로, 가로 (동서방향) 는 성 () 아래 시, 지역, 현명 (예: 난징로, 구강로, 한구로, 복주로, 연안로 등) 이다. 그리고 쓰촨 도로, 강서로드, 하남로, 푸젠로, 저장로, 구이저우로, 광서로, 티베트로 등이 있습니다. -수직. 물론, 광동로와 같은 예외도 있는데, 성도이지만 가로방향입니다.
이 법칙은 후기의 응용에서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더 많은 특수한 상황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청두로는 세로로 세워져 있지만, 규칙에 따라 가로로 된 길명에 써야 한다.
상해에는 화이해로가 없다. 상해인들은 정교하고 자산계급의 생활열정을 많이 잃을 것이다. 이 거리는 원래 프랑스인이 계획한 것으로 190 1 년에' 상보로' 라고 불린다. 상보는 프랑스와 중국을 사랑하는 프랑스인으로 원래 법조계 공공위원회의 이사였다. 그는 17 법조계 공공이사회 이사로 임차계의 시정건설을 관리했다. 19 14 를 joffre avenue 로 변경합니다. 일찍이 1885 년에 이 젊은 프랑스 공병장은 배를 타고 상해로 갔는데, 그에게 관심이 있는 프랑스 아이들 외에는 아무도 그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그러나 유럽전이 발발하자 페샤는 전쟁터에 한마 공로를 세워 프랑스 동선 집단군 총사령관으로 발탁되자 법조계의 신사들은 이 페하 장군이 바다에 간 적이 있다는 것을 즉시 떠올렸다. 특히 마나 전투에서 페샤는 프랑스를 위험에서 구해냈다. 법조계 공사부 관료들은 황홀한 나머지 상해에서 가장 번화한 상보로를 19 14 에서14 로 이름을 바꾸기로 했다. 조프리 스트리트' 는 1949 년 상해가 해방될 때까지 35 년을 불렀다. 중국 인민 해방전쟁의 3 대 전투 중 하나인 화이하이 전투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이 길은 화이해로로 바뀌었다. 조계가 모두 회수되자 조프리 거리는 화이하이 중로로 개명되었다. 화이해로는 길이가 약 6 킬로미터로 현재 화이하이 동로, 화이하이 중로, 화이하이 서로 나뉜다.
이것은 파리 샹젤리제 거리, 뉴욕 5 번가, 도쿄 긴자, 싱가포르 우절로와 비슷한 번화하고 우아한 거리이다. 특히 행인이 드문 밤에 프랑스 소설 몇 권을 본 여학생들은 하이힐을 밟는 느낌이 좋다.
강만 오각장은 한때 전국인민대회 기간 동안 상하이의 정치센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든 것이 도로로 향하는 것은 모두' 정' 이라는 글자로 시작된다: 정로, 정제도로, 정민로 등. 남북 도로는 모두' 국가' 라는 글자로 시작한다: 국정로, 나라와 길, 국길 등. 또' 길' 이라는 오솔길이 있는데,' 나라' 라는 글자를 도로명으로 사용하는 것은 중국에서는 더욱 드물다.
그 결과 1949 이후 오랫동안 상해의 시베리아로 유배된 느낌이 들었다.
길의 이름으로 성장하다
상해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도시 면적이 놀라운 속도로 확대되고 있다. 도로 이름에 대한 수요가 더욱 풍부해 해당 규칙은 하나의 일반적인 원칙만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 원칙은 국내 지명을 가급적 도로 이름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이름 지정 지역의 전국 위치는 상해에서의 이 길의 위치와 대략 비슷해야 하며, 원래의 간선 도로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전국 대동 () 과 사해 () 가족을 표현하는 한 가지 방법일 수도 있고, 상해인의 본위의식을 약화시킬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표현욕이 너무 강할 때 지명의 지역 색채도 벗겨진다. 동서향로는 도시의 이름을 따서 남북향로는 성의 이름을 따서 지었기 때문에 난징로, 연안로, 푸젠로, 산둥 도로가 반드시 뉴욕 5 번가나 16 번가보다 개성이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런 지도 사상으로 상하이 변두리에 지역로명 클러스터의 재미있는 국면이 나타나고, 같은 성의 지명이 함께 지도에 집중되었다. 서남각에는 칭주로, 유주로 (모두 광서지명), 동북각에는 안산로, 쌍양로 (동북지명), 북쪽에는 후마로, 후란로 (흑룡강지명) 가 나타났다.
사실, 이 규칙은 상해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도시 지역의 확장에 따라 계속 일하고 있다. 또한 새 이름 지정은 원래 도로 이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래서 일부 지역은 지도에서 가깝지만 상해에서는 멀고 동북클러스터 등 재미있는 상황이 많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홍구 () 의 적봉로 () 와 도륜로 () 로, 상해의 북동쪽 모퉁이에 있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상해로' 또는' 연운항로' 라고 불리는데 재미있어요.
사실 이름은 항상 마음대로 한다. 어떤 길도 천성적으로 어떤 이름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안휘도 유일하게 도로의 이름을 짓는 데 쓰이는 성은 아니다.
푸둥개발 이후 가장 큰 혜택을 받은 곳은 루자입 지역 (루자입이 삼국 때 오동 장군 노신의 고향이라고 함) 이다. 인지도가 높지 않고 경제가 발달하지 못한 산둥 지명은 보산, 유산과 같은 상해의 상용어가 되었다.
1990 이후의 발전은 갑자기 도로명이 무형의 재산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상해시 지명사무소 관계자는 그동안 상해에는 닝샤로가 없었고 닝샤회족자치구 자발적으로 명명을 신청했기 때문에 닝샤의 하광그룹 구기자 등 명품업체와 특색 제품이 자연스럽게 닝샤로에 들어와 상하이 시장을 위한 돌파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운남성의 개원시의 요구에 따라 또 먼 길을 열었다. 시 지명사무소 관계자는 현재 새로운 도로명 명명 방법이 시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일부 도로명은 세기 대로, 오주대로 등 눈부신 시대적 색채를 걸치기 시작했다. 장강하이테크 단지에는 이시진로 뉴턴로 등 여러 과학자 기념로가 등장해 이 지역의 첨단 기술 함량을 예고하고 있는 것 같다.
6. 길 이야기에 관한 작문
어렸을 때 나는 온실에 있는 꽃 같았다. 계속 손을 뻗어 옷을 들고, 입만 가득 먹고, 부모님께 의지해 살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러나 그날 나는 성장길의 첫 햇살을 보았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너무 겁이 많아서 슈퍼마켓에 들어가지 못했다. 계산원에게 돈을 지불했을 때 얼굴에 어쩔 수 없이 가득 찼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나의 아버지에게 의지해야 했다. 하지만 이 날 아버지는 혼자 문 앞에 서서 나 자신에게 쇼핑을 하라고 엄숙히 명령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침울한 얼굴을 보고 억지로 두피를 가지고 들어갈 수밖에 없었다. 주위가 붐비는 인파와 눈부신 상품들이 나를 무섭게 한다. 나는 이전의 절차에 따라 마침내 상가에서 나왔다. 이때 아버지는 웃으며 나를 바라보며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아이가 드디어 자립할 줄 알게 되었어요." 순식간에 내 마음은 자부심과 감사로 가득 찼다. 성장하는 길에 그는 나에게 자립을 가르쳐 주었고, 나는 더 이상 부모님께 의지하지 않았다. 초등학교 때, 한 가지 일이 여기에 나에게 깊은 추억을 남겼다. 어느 날 체육시간에 나와 프런트는 일이 있어서 교실에서 숙제를 했다. 수업이 끝날 때 그는 선생님께 사무실로 불려갔다. 오후까지, 그는 갑자기 나에게 소리쳤다. "도둑, 돈 돌려줘!" " "나는 화가 난 학우를 대할 때, 설령 합리적이라고 해도 나는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내가 테트가 사무실에 갔을 때 그의 돈을 훔쳤다고 의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우스운 일은 나로 하여금 그와 논쟁하기가 어렵게 했다. 학교가 끝날 때까지 그는 책에서 돈을 찾지 못했다. 나는 노기등등하게 집에 가서 아버지에게 불평했다. 이것은 아버지의 언어 중심이 나에게 한 말이다. "아들아, 그가 돈을 찾았다는 것을 다행스럽게 여겨야 한다. 그러면 너희들의 갈등이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너는 남을 너그럽게 대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 말은 나를 갑자기 환하게 했다. 이때부터' 남을 너그럽게 용서하라' 라는 네 글자는 영원히 나의 성장길에 인쇄되어 내가 무슨 일을 하든 너그럽게 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중학교에 들어가니 성적이 뚝 떨어졌다. 갑작스러운 변고에 직면하여, 나는 다시 한 번 인생의 밑바닥에 떨어졌고, 차마 볼 수 없는 시험지는 나에게 포기해야 할 느낌이 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날 나는 매우 바람직하지 않은 시험지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 아버지는 시험지를 보고 또 나를 보고 말했다. "목표를 세우세요! 네가 노력하기만 하면, 매일 올라가면, 네가 풍부한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믿는다. " 한 마디로 몽상가를 깨웠다, 그래, 나는 영원히 포기할 수 없어! 목표를 위해 분투해야 꾸준한 분투만이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다. 그날부터 분투는 내 마음속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아버지의 가르침은 나에게 분투하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아버지의 동반으로 자라면 연무를 분산시키고 밝은 햇빛을 볼 수 있다. 아버지의 동반으로 성장의 길은 더욱 밝아질 것이다.
7. 인생의 목적에 관한 작은 이야기가 인생의 길을 결정합니다.
덩 Yaping 의 이야기
덩야핑은 어려서부터 탁구 치는 것을 좋아했고, 그녀는 언젠가 세계 경기장에서 솜씨를 발휘할 수 있기를 꿈꿨다. 그러나 그는 몸집이 작고 손발이 짧아 국가대표팀에게 거절당했다. 그러나 그녀는 낙담하지 않고 실패를 동력으로 삼고 기교를 연마하며 더욱 분발하여 마침내 꿈의 싹을 밀어냈다. 소원을 이루어 세계 챔피언의 시상대에 올랐다. 그녀의 운동 경력에서 그녀는 항상 18 개의 세계 챔피언 메달을 획득했다. Deng Yaping 의 우수한 성과는 뿐만 아니라 자신에 게 중대 한 영광을 가져왔다, 또한 큰 키에 있는 운동선수를 선택 하는 세계 탁구계의 전통적인 개념을 바꾸었다.
8. 이 길에 관한 이야기를 하나 지어라
사람들은 늘 이 길을 이야기한다. 다른 관점은 다른 이해를 표현한다. 서로 다른 이해는 서로 다른 경험을 의미하고, 경험마다 다른 삶을 창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사람들은 땅에 길이 없다고 하는데,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길이 없는 곳에서, 가시덤불이 있는 곳에서 밟은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어떤 사람들은 차가 산 앞에 길이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도로가 로마로 통한다고 말합니다. 길은 진실하고 텅 비어 있다. 외진 산간 지역의 오솔길은 길이고, 넓고 평탄한 국가 간선은 길이며, 심지어 민항이 공중에 있는' 항적' 조차도 길이라고 할 수 있다. 아이들은 길은 연한 노란색 토양, 파란 바위 한 덩어리라고 말했다. 중년의 사람들은 길은 성장의 계단이라고 말했다. 너를 어려서부터 크게 만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노인들은 길은 인생의 여정이고, 생명은 영원하며, 길도 끝이 없는 연장이라고 말한다. 길이 바로 길이다. 어쩌면 그것은 평평하고 넓을 수도 있지만, 항상 가시나무와 잡초 사이로 뻗어 있고, 그렇게 확고하고 망설이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80 년 전 어느 날 저장 가흥 남호의 일반 유람선에서 10 여 명의 중국 농민 지식인들이 천천히 주먹을 들어 신당의 탄생을 엄숙히 선포했다. 그 이후로, 이 일반 유람선의 지도 하에. 무수한 동포들이 뒤따라 배를 저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한동안 배가 암초를 만났다. 일단, 내가 방향을 잃 었, 일단, 난 어떤 희망을 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용감한 서퍼와 위대한 helmsman 항상 가장 중요 한 순간에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파악. ...
9. 앞길 이야기나 유명인과 관련된 길.
우리가 태어난 이후로 우리의 생활이 시작되었다. 인생의 길은 우여곡절이 복잡하여, 한 길의 종점도 다른 길의 출발점인 것 같다. 인생에는 영원한 높이도, 영원한 낮음도 없다. 잘 가는 것이 인생의 초심이다. 성공은 항상 실패 뒤에 서 있다. 일단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스페인팀이 그라운드에서 패하자 선수들은 의기소침해 조국으로 돌아왔다.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열정적인 팬들을 보았고,'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라는 현수막이 그들의 마음을 감개하게 했다. 몇 년 후, 그들이 외국에서 개선했을 때, 여전히 열렬한 팬들의 환영을 받았지만, 현수막의 글씨는' 이 모든 것이 지나갈 것' 으로 바뀌었다. 현명한 팬들은 이런 방식으로 그들의 우상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네, 성공과 실패 모두 지나갈 것입니다. 모든 번화한 먼지가 흩어질 때, 우리를 기다리는 것은 새로운 시작이다. 인생에는 끝이 없고, 인생의 길에도 끝이 없다.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실패하지 않고 성공할 수 있습니까? 네가 확고한 발걸음을 내딛기만 하면 성공은 멀지 않다. 진정한 성공자는 성공을 지나친 연기로 여길 것이다. 노벨 과학상을 두 번 수상한 퀴리 부인은 금메달을 장난감으로 막내딸에게 선물했다. 그녀는 "이 모든 것이 영원하지 않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리고 싶다" 고 말했다. 슬기로운 퀴리 부인, 그녀는 진정으로 성공의 의미를 이해했다. 그녀는 성공이 인생의 짧은 시간일 뿐, 성공이 눈앞에 있을 때, 다음 라운드의 노력이 이미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명예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명성은 물과 함께 흘러간다.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마음 속의 집착의 신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성공을 과언이 아닌 연기로 여겨야 자신을 인식하고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깨달아야 계속 나아갈 수 있는 동력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멈추지 않는 것이 성공의 참뜻이다. 우리나라의 저명한 과학자 첸쉐썬 귀국은 반복적으로 차단되었지만, 그는 한순간도 귀국할 생각을 포기하지 않았다. 귀국 후, 그는 중국의 우주사업에 뛰어들어 놀라운 속도로' 양탄 일성' 을 개발해 중국을 세계 강국 중 하나로 만들어 중국이 세계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게 했다. 그의 끊임없는 진보는 중국 우주 사업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켰다. "선저우 5 일" 에서 "선저우 7 일" 까지 중국은 유인 로켓이 달에 오르는 꿈을 이루었다. 그와 그의 동료들은 행동으로 성공의 참뜻을 천명했다. 어떤 성과라도 이후의 업적에 잠기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만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다.
10. 역사적으로 실크로드와 관련된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실크로드는 아시아와 유럽을 가로지르는 고대 통로이다. 이 통로에는 장건, 반초, 현장과 같은 유명인들이 있다. 그들의 이야기는 모두 이 길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