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명언

1. 하루에 한 번 스스로에게 "나는 정말 좋다" 고 말한다

2.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이 잘못한 일을 하기 위해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친구가 없는 생활은 햇빛이 없는 생활과 같다.

내일의 희망은 우리로 하여금 오늘의 고통을 잊게 한다.

인생이 이상, 꿈, 환상을 벗긴다면, 인생은 허울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6. 발광은 태양의 특허가 아니다. 너도 빛을 낼 수 있다.

7. 어리석은 자는 몸으로 머리를 감시하고, 지혜로운 자는 머리로 몸을 감시한다.

행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네가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고 네가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잊는 것이다.

9. 탐욕은 가장 진실한 가난이고 만족은 가장 진실한 재산이다.

10. 사랑으로 세상을 얻을 수도 있고, 증오로 세상을 잃을 수도 있다.

1 1. 한 사람의 가치는 마음이 움직이는 순간에 결정된다.

12. 젊음은 우리가 꿈을 짜는 유일한 권리일 때이다.

13. 청춘의 고전은 영원히 즉시 도로 사지 않을 것이다.

14. 사랑 없는 언어, 모든 문자는 지루하다.

15. 진정한 사랑은 생명의 길이, 영혼의 폭, 영혼의 깊이를 넘어야 한다.

16. 사랑의 힘은 모든 것을 잊게 할 만큼 크지만, 질투의 모래 한 알도 잡을 수 없을 정도로 작다.

17. 한 사람이 진정으로 깨달으면, 외적 세계의 부를 추구하는 것을 포기하고 내면세계의 진실을 추구하기 시작한다.

18. 네가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은 영원히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19. 네가 언제 시작하든 시작 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20. 네가 언제 끝나든 간에, 끝난 후에 후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2 1. 만약 한 사람이 약하면, 그는 자신의 가장 큰 적이다.

용감한 사람은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23.' 불가능' 은 바보의 사전에만 존재한다.

24. 최선의 희망을 품고, 최선의 결과를 쟁취하고, 최악의 계획을 세우다.

25. 달콤한 집! 집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게으름은 사람의 마음을 부식시킬 수 있다.

27. 매사에 다각적으로 보아야 한다.

28. 이상적인 곳이 있으면 지옥이 천국이다.

29. 희망이 있는 곳에서 고통은 기쁨으로 변한다.

30. 자신의 승리를 정복하는 것에 비하면 모든 승리는 보잘것없다.

3 1. 자아를 잃는 실패보다 모든 실패는 더 보잘것없다.

신은 사람들의 무지에 대해 결코 불평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하느님의 불공정에 대해 불평한다.

아름다운 생활은 기대와 놀라움과 감사로 충만해야 한다.

34.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은 위선 속에 사는 것이다.

35. 나는 내가 할 수 있다고 느낀다. 나는 할 수 없다. 사실 한 가지 생각 사이일 뿐이다.

첫 번째 젊음은 하나님이 주신 것입니다. 두 번째 청춘은 자신의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

37. 미리 정해진 기대가 없어지면 사람에 대한 관심이 더 편할 것이다.

아이디어는 연습과 같습니다. 너는 힘을 얻기 위해 열심히 드릴다운해야 한다.

방향을 잃지 않는 한 자신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40. 만약 당신이 여명 노래를 불렀다면, 밤을 안아주세요.

4 1. 인사는 신중할 필요는 없지만 진심으로 감동해야 합니다.

42. 뼈에 사무치는 추위가 없는데 매화가 어떻게 향기로울 수 있습니까?

날 수 있다면 비행을 포기하지 마라.

44. 네가 꿈을 꿀 수 있을 때 꿈을 포기하지 마라.

사랑할 수 있을 때 포기하지 마세요.

46. 인생은 짧다. 오늘은 포기하지 않는다. 내일은 꼭 그런 것은 아니다.

47. 천재는 1% 의 영감과 10% 의 노력이다.

48. 사람은 항상 자신이 얻지 못한 것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잊는다.

49. 나눔할 줄 알아야 행복이 배가된다.

50. 먼저 자신을 존중해야 다른 사람이 너를 존중할 수 있다.

5 1 .. 오늘이 두 내일보다 낫다.

52. 명심하십시오. 매일은 일년 중 가장 아름다운 날이다.

낙천주의자는 재난에서 기회를 봅니다. 비관론자들은 모든 기회에서 재앙을 본다.

54. 용기는 두려움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감히 두려움에 직면하고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55. 만약 네가 잘못을 인정하길 원한다면, 너는 이미 절반을 수정했다.

56. 내일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오르는 땅이다.

57. 이상적인 길은 항상 자신감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다.

58. 모든 사기 중에서 자기기만이 가장 심각하다.

59. 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는 실수를 끊임없이 걱정하는 것이다.

얼굴을 태양을 향하게 하면 그림자가 생기지 않는다.

6 1. 경험은 고통에서 추출됩니다

62. 최소한의 아쉬움으로 과거를 대면한다

63. 최소한의 낭비로 현재에 직면하다

64. 가장 많은 꿈으로 미래를 대면한다

65. 행복은 가진 것이 많은 것이 아니라, 관심이 적은 것에 있다.

66. 당신의 선택은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이지만, 하지 않으면 영원히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67. 완벽한 우정을 갖고 싶다면 영원히 친구를 찾지 못할 것이다.

68.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슬픔에 파고들지 말고 웃음이 있는 날을 생각해 보세요.

69. 자신을 바보로 여기고 모르면 묻고 많이 배운다.

70. 다른 사람을 바로잡기 전에 자신이 잘못을 저질렀는지 반성한다.

7 1. 만약 네가 실패를 두려워한다면, 너는 영원히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72. 생활중의 불안과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주인이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너는 날씨를 통제할 수는 없지만, 너는 마음을 바꿀 수 있다.

외로움과 포기는 가장 끔찍한 빈곤입니다.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합니다.

76. 목적 없는 생활은 나침반이 없는 항해와 같다.

77. 자신의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잘 한다.

78. 모든 위대한 행동과 아이디어는 작은 시작을 가지고 있다.

79. 득의양양할 때 다른 사람을 잘 대해라. 실의할 때 그들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80. 차근차근 모든 일을 하는 법을 배워라, 미루지 마라.

8 1 .. 생활에서 중요한 것은 네가 서 있는 곳이 아니라 네가 전진하는 방향이다. 생명을 사명으로 삼아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아놀드 글래스고 미녀

삶을 두려워하지 말고, 삶이 정말 가치가 있다고 믿으라. 그러면 너의 신념이 이 이 사실을 창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윌리엄 제임스 메이

삶의 공백을 메우려 하지 마라. 음악은 공백 깊은 곳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타고르 도장

지나친 자제는 자제의 초심을 거스르는 반면, 적당한 자제는 과도한 방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크 트웨인은 아름답습니다.

회색 이론은 어디에나 있고, 친구, 생명의 나무만 늘 무성하다.

-괴테

자신의 일상생활이 매우 나쁘다고 느낀다면, 하늘을 원망하지 말고,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해야 한다.

-포시드

이상적인 사람은 물질적 수요뿐만 아니라 정신적 이익도 충족시켜야 한다.

-헤겔파

변하지 않은 생활은 베틀의 경위선과 같고, 한 가닥은 짜여져 있지만 색깔은 단조롭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다윈은 고전적인 철학 문장 이다.

진아토 1

진아토는 대만성의 농민으로 지금까지 먼 길을 떠난 적이 없다. 반평생의 돈을 모아 마침내 여행단에 참가했다.

국문을 나서니 외국의 모든 것이 신선하다. 중요한 점은 진아토가 호화로운 그룹에 참여했고 모두가 한 곳에 산다는 것이다.

스탠다드 룸. 이것은 그를 신기하게 만들었다. 아침에 웨이터가 문을 두드리며 아침을 배달하자 그는 소리쳤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 "첸 아토 는 머물렀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제 고향에서, 낯선 사람들은 보통 이렇게 묻습니다.

\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첸 atu 는 소리 쳤다: "내 이름은 첸 atu 입니다! 클릭합니다 그렇다면, 3 일 연속, 거기에 있습니다.

한 종업원이 매일 문을 두드리며 큰 소리로 말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첸 아투 (Chen artu) 도 큰 소리로 대답했다: "나

진아토에게 전화해! ""

그러나 그는 매우 화가 났다. 이 종업원은 너무 어리석어서, 매일 그에게 이름을 묻는데, 그에게 기억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귀찮아요.

네. 마지막으로, 그는 가이드에게 "안녕하세요, 선생님!" 이라고 묻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무슨 뜻이에요? 가이드가 그에게 말했다, 세상에.

아! ! 정말 아깝다. 첸 atu 연습, "안녕하세요, 선생님!" " 이 단어는 네가 체면을 차릴 수 있게 해준다.

종업원과 교섭하다

또 다른 아침, 종업원은 평소처럼 문을 두드렸다. 문이 열리자 진아토는 소리쳤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

동시에 종업원이 소리쳤다. "저는 진아토입니다!"

이 이야기는 인간관계가 왕왕 의지력과 의지력의 대결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네가 그에게 영향을 미치든지, 아니면

그가 너에게 영향을 미치니, 우리가 성공하려면 우리 자신의 영향력을 키워야 한다. 영향력이 큰 사람만이 될 수 있다.

최강.

2. 공연 마스터

한 공연 대가가 무대에 오르기 전에 제자가 그에게 신발끈이 풀렸다고 말했다. 스승은 고개를 끄덕이며 감사를 표하고 쪼그리고 앉아 자세히 묶었다.

좋습니다. 제자는 몸을 돌려 쪼그리고 앉아 신발끈을 풀었다. 한 방관자가 이 모든 것을 보고 의아해하며 물었다.

"스승님, 왜 신발 끈을 다시 풀셨습니까? 클릭합니다 스승이 대답했다. "제가 피곤한 여행을 하고 있으니까요."

장거리를 걸어서 신발을 내려놓은 여행자들은 이 세부 사항을 통해 그의 피로와 초췌함을 드러낼 수 있다. ""

"그럼 왜 제자들에게 직접 말하지 그래?"

"그는 내 신발끈이 느슨하다는 것을 세심하게 발견하고, 내가 반드시 그의 열정을 잘 보호해야 한다고 열정적으로 말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섹스, 제때에 격려해 주세요. 왜 신발끈을 풀어야 하는지, 앞으로 그에게 연기를 가르칠 기회가 더 많아질 겁니다.

다음에 다시 이야기하자. ""

사람은 한 번에 한 가지 일만 할 수 있고, 요점을 잡아야 진정한 인재가 될 수 있다.

3. 앵무새

한 사람이 앵무새를 사러 가서 앵무새 앞에 있는 브랜드를 보았다. 이 앵무새는 두 가지 언어, 200 원을 할 줄 안다. 다른 앵무새

앵무새 앞에 표시: 이 앵무새는 4 개 국어를 할 줄 알고 가격은 400 위안이다. 어느 것을 사야 하나요? 둘 다 반들반들하여 매우 총명하다.

귀여워요. 그 사람은 몸을 돌려 생각을 결정하지 못했다. 결국 갑자기 이가 빠진 앵무새 한 마리가 발견되어 털이 어둡고 어지럽게 흩어졌다.

어지럽고 가격은 800 원입니다. 그 사람은 서둘러 사장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앵무새는 8 개 언어를 할 줄 아느냐?

가게 주인은 없다고 말했다.

이 사람은 이상하다: 그럼 왜 이렇게 늙고, 이렇게 못생기고, 이렇게 무능하면 이 숫자야?

가게 주인이 대답했다: 다른 앵무새 두 마리가 이 앵무새 주인이라고 부르기 때문이다.

이 이야기는 진정한 * * * * 가 반드시 네가 얼마나 강한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네가 신뢰와 권한을 아는 한.

소중히 여길 줄 알면 자신보다 강한 힘을 단결시켜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반대로, 매우 유능한 많은 사람들이

그러나 너무 완벽주의적이어서, 일은 반드시 몸부림치고, 자기와 비교될 사람은 아무도 없고, 마지막에는 최고의 공관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완벽명언)

영업 담당자는 우수한 * * * 일 수 없습니다.

4. 골든맨

한 소국이 중국에 와서 똑같은 김인 세 명에게 공물을 바쳤다. 금벽이 휘황찬란하여 황제를 기쁘게 했다.

네. 그러나 이 작은 나라는 결코 착하지 않고, 동시에 한 가지 문제가 생겼다. 이 세 김인 중 누가 가장 가치가 있는가? 황제는 많은 생각을 했다.

도로, 보석상에게 가서 검사하고, 무게를 측정하고, 일을 보는 것은 모두 똑같다.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메신저는 여전히 돌아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고서는요? 큰 나라, 이런 작은 일조차 이해하지 못하니? 마지막으로 퇴위한 노신이 일이 있다고 말했다.

법률. 황제는 사자들을 본전으로 초대했고, 신하들은 자신만만하게 빨대 세 개를 들고 첫 번째 금인의 귀에 꽂았다.

빨대가 다른 귀에서 나왔다. 두 번째 금인의 빨대는 그의 입에서 직접 떨어졌고, 세 번째 금인은

빨대가 들어간 후 배에 빠져 아무것도 떨리지 않았다. 노신이 말했다: 세 번째 김인이 가장 값어치가 있다! 사자가 침묵했다

언어, 대답이 정확하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가장 가치 있는 사람이 반드시 가장 말을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준다. 신은 우리에게 두 귀를 주셨다.

입이 있는 꽃 한 송이가 우리로 하여금 많이 듣고 적게 말하게 했다. 경청을 잘하는 것은 성숙한 사람의 가장 기본적인 자질이다.

5. 포기

갑이 을에게 말했다. "저는 이 회사를 떠나고 싶습니다. 나는 이 회사가 싫다! " B 제안: "나는 두 손으로 너의 신문을 지지한다. 클릭합니다

답장! ! 이 낡은 회사는 반드시 그것에 색깔을 좀 보여줘야 한다. 하지만 지금은 네가 떠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니다. ""

아 Q:?

B 는 "지금 떠나면 회사 손실이 크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너는 회사에서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일부 고객을 끌어들이고 회사의 독립 인물이 된 후 갑자기 고객을 데리고 회사를 떠나면 회사가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막대한 손실을 입으려면, 매우 수동적이다. ""

A 는 B 가 말한 것이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열심히 일해서 그가 원하는 것을 얻었다. 반년이 넘는 노력 끝에 그는 많이 생겼다.

충직한 고객.

다시 만났을 때, B 는 A: 뛰어야지, 빨리 행동해라!

A 담담하게 웃다: 사장이 나를 찾아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었고, 나를 총지배인 조수로 발탁할 준비를 했다. 나는 당분간 떠날 계획이 없다.

사실 이것도 B 의 초심이다. 한 사람의 일은 영원히 이력서를 위한 것이다. 단지 주는 것이 얻는 것보다 더 많을 뿐이다.

사장에게 너의 능력이 너의 직위보다 크다는 것을 보여줘야만, 너는 비로소 그를 위해 더 많은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6. 다음을 선택합니다

세 사람이 3 년 동안 감옥에 갇히게 될 때, 교도소장은 그들 각자에게 한 가지 요구를 주었다.

미국인들은 시가를 피우는 것을 좋아해서 시가 세 상자를 주문했다.

프랑스인들은 가장 낭만적이어서 미녀가 동반되기를 바란다.

유대인들은 그가 외부 세계와 연락할 전화 한 통을 원한다고 말했다.

3 년 후, 처음으로 튀어나온 사람은 미국인이었는데, 입에 시가를 쑤셔 넣고 소리쳤다. "불 좀 빌려, 불 좀 빌려." "

나 화났어! "알고 보니 그는 발포하는 것을 잊었다.

그리고 프랑스인들이 왔다. 나는 그가 손에 아이를 안고 있는 것을 보았고, 예쁜 여자가 손에 아이를 안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세 번째 아이를 임신했다.

결국 유대인이 나왔다. 그는 소장의 손을 단단히 잡고 말했다: "3 년 동안, 나는 매일 외부 세계와 접촉했다, 나의 것."

업무는 멈추지 않고 200% 증가했다.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라오스 금화 한 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

이 이야기는 어떤 선택이 어떤 삶을 결정할지 우리에게 알려준다. 오늘의 생활은 3 년 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리의 선택이 결정되고, 오늘의 선택이 우리의 3 년 후의 삶을 결정할 것이다. 우리는 최신 편지에 연락하기로 선택해야 한다.

흥미를 가지고 최신 추세를 이해함으로써 자신의 미래를 더 잘 창조할 수 있다.

7. 타이거

두 사람은 숲에서 큰 호랑이 한 마리를 만났다. A 는 재빨리 뒤에서 비교적 가벼운 운동화 한 켤레를 꺼내서 한 켤레로 바꿨다.

가자. B 급해서 한마디 꾸짖었다. "너 뭐 하는 거야? 아무리 신발을 바꿔도 호랑이를 이길 수 없다! "

A 는 "나는 너보다 빨리 뛰고 싶다" 고 말했다.

2 1 세기 위기감 없는 것이 가장 큰 위기다. 특히 중국이 입세한 이후 통신, 은행, 보험, 심지어

공무원이라는 우리가 매우 안정적이고 보장이라고 생각하는 기업도 많은 변수에 직면할 수 있다. 더 늙었을 때

호랑이가 왔을 때 우리는 런닝화를 할 준비가 되었나요?

8. 시험을 따라잡다

한 수재가 세 번째로 북경에 가서 시험을 보고, 그가 자주 사는 한 가게에서 산다. 시험 이틀 전에 그는 세 가지 꿈을 꾸었다.

한 가지 꿈은 그가 벽에 양배추를 심는 것이다. 두 번째 꿈은 비가 오는 것이다. 그는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쓰고 있다. 세 번째 꿈은

사랑하는 사촌 여동생과 벌거벗은 채 누워 있는 꿈을 꿨지만 등을 등지고 있었다.

이 세 가지 꿈은 어떤 깊은 의미가 있는 것 같아서 선비는 다음날 급히 점쟁이의 해몽을 찾아왔다. 점쟁이는 듣자마자 계속 허벅지를 두드렸다.

고 말했다: "당신은 여전히 ​​집에 간다. 높은 담에 채소를 심는 것은 헛수고가 아닌가?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쓸 필요가 없는 것도 아니다.

정말? 사촌 여동생과 벌거벗은 채 침대에 누워 있는데 등을 돌리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까? ""

수재는 듣고 낙담하여 가게로 돌아와 짐을 싸서 집에 갈 준비를 했다. 가게 주인은 놀라서 "내일이 아니지." 라고 물었다.

해봐? 너 오늘 왜 너의 고향으로 돌아가니? ""

수재가 이렇게 말하자 가게 주인은 기뻐했다. "이봐, 나도 꿈을 풀 거야. 나는 이번에 네가 반드시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숙박. 생각해 보세요, 벽에 채소를 심는 것이 그리 높지 않습니까? 모자를 쓰고 우산을 쓰는 것은 네가 이번에 준비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니? 너와 함께

사촌 형은 옷을 다 벗고 침대에 기대었다. 네가 돌아야 한다는 뜻은 아니냐? \ "학자, 듣고, 더 적절한 방법.

리처드, 그래서 나는 기뻐서 시험에 참가했는데, 뜻밖에도 화탐에 합격했다.

긍정적인 사람, 태양처럼 비추는 곳, 부정적인 사람, 달처럼 정월 대보름은 다르다. 생각

우리의 인생, 어떤 생각, 어떤 미래가 있는지 결정한다.

9. 낙타

동물원의 작은 낙타가 엄마에게 물었다. "엄마, 왜 우리 속눈썹이 이렇게 길어요?" 낙타 어머니

엄마가 말했다. "황사가 올 때 긴 속눈썹은 폭풍 속에서 방향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작은 낙타가 또 물었다. "엄마, 왜 우리 등이 이렇게 낙타야, 이렇게 못생겼어!" ""

낙타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낙타봉이라고 하는 낙타봉은 우리가 사막에서 견딜 수 있도록 많은 수분과 영양분을 저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십여 일 동안 물과 음식이 없다. ""

작은 낙타가 또 물었다. "엄마, 왜 우리 신발 밑창이 이렇게 두꺼워요?"

낙타 어머니는 이렇게 말했다. "이렇게 하면 우리의 무거운 몸이 푹신한 모래에 빠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 장거리 여행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아. ""

작은 낙타는 매우 기뻤다. "와, 우리는 정말 유용하다!" ! 그런데 엄마, 왜 우리는 아직 동물원에 있나요?

왜 사막에서 하이킹을 가지 않습니까? "?

나는 천성적으로 쓸모가 있지만, 지금은 아무도 쓰지 않는다. 좋은 심리+성공적인 교재+무한한 무대.

= 성공. 모든 사람의 잠재력은 무한하다.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무대를 찾는 것이 관건이다.

10, 죽

일곱 명이 함께 살면서 매일 죽 한 통을 나누었다. 슬프게도, 매일 죽을 먹기에 부족하다. 이케

처음에, 그들은 제비를 뽑아 누가 죽을 나누어 줄지, 하루에 한 개씩 결정한다. 그래서 매주, 그들은 하루 만 가득 차 있습니다.

내가 죽을 나누는 날이다. 나중에 그들은 덕이 고결한 사람을 선출하여 죽을 나누기 시작했다. 권력이 생길 것이다.

부패, 모두들 그를 기쁘게 하고, 뇌물을 주고, 작은 그룹 전체가 초연으로 가득 차게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모두 3 인죽위와 4 인선위원회를 구성해 서로 공격하고, 껍질을 벗기고, 죽을 먹기 시작했다

내 입이 다 식었다.

마지막으로, 나는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해 냈다: 번갈아 가며 죽을 나누지만, 죽을 나누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나머지 마지막 그릇을 들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자기가 먹는 것을 최소한으로 하지 않기 위해서, 모두들 가능한 균등하게 분배하고, 불공평하더라도, 너는 인정할 수밖에 없다. 모두가 행복합니다.

즐겁고 착하며, 날이 갈수록 좋다.

같은 7 명, 분배제도에 따라 다른 기풍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한 단위에 나쁜 것이 있다면,

작업 습관은 확실히 메커니즘 문제이다. 확실히 완전한 공정성, 정의, 공개, 근면에 대한 엄격한 보상, 게으름에 대한 처벌은 없다. 예를 들면

이런 제도를 어떻게 제정할지는 모든 지도자가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