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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랑이의 상실을 꿈꾸고 보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대답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꿈, 일, 일, 생각, 밤, 꿈이 있습니다. 꿈은 사람들의 머리 속에 있는 생각일 뿐이다. 꿈은 허황된 것이다. 지금까지 강력한 과학적 정의를 찾지 못했다. 꿈은 생물학 분야에서 가장 큰 수수께끼 중 하나이다. 여러 해 동안. 이 기묘한 생리 현상은 항상 신비한 색채로 가득 차 있어 일반인을 곤혹스럽게 할 뿐만 아니라 과학자들을 곤혹스럽게 한다. 하지만 1900 년 오스트리아의 저명한 심리학자, 정신학자 프로이트가' 꿈의 연구' 를 시작한 이후 세계 각국 학자들은 심리학 생리학 의학 등에서 꿈의 메커니즘을 본격적으로 탐구하기 시작했다. 누구나 꿈을 꾼 경험이 있다고 할 수 있지만, 꿈의 내용도 이렇게 불가사의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이상한 조합도 자주 있고, 갑작스러운 장면 변화도 있고, 사람은 날 수도 있고 넘어질 수도 있지만, 뛰고 싶어도 움직일 수 없다. 꿈은 인과 법칙이 없는 것 같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 그러나 모든 것이 몽상가의 심금을 울린다. 경험은 이렇게 진실하고, 감정이 너무 강해서 꿈을 꿀 때 황당무계하지 않다. 그렇게 황당무계한 꿈은 실생활과 관련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인간은 수면 전후의 조건을 통제함으로써 꿈의 내용에 영향을 줄 수 있을까? 일련의 문제가 많은 학자들의 광범위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두 학자인 Dement 와 wolpert 는 일찍이 이 연구에 종사했다. 처음에, 그들은 수면 실험실에 처음 온 대부분의 새로운 실험자들이 그들의 꿈의 이야기를 묘사할 때, 종종 수면 실험실의 신기한 환경을 그들의 꿈 줄거리에 녹아들게 한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분명히 수면 조건의 변화는 꿈에 반영될 것이다. Dement 와 wolpert 는 그로부터 영감을 받아 일련의 흥미로운 실험을 설계했다. 실험의 방법은 간단하다. 실험 대상자가 잠을 잘 때의 환경 조건을 바꿔 꿈에 나타날지 확인하는 것이다. 전체 실험은 세 부분으로 나뉘는데, 먼저 찬물을 사용하고, 강한 빛을 사용하고, 음악을 사용한다. 그 결과 응답자의 꿈의 42% 만이 물, 23% 는 빛, 9% 는 음악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수치들은 이 문제를 잘 설명하지 못하는 것 같다.

1966 년, P Milli 는 과량 실험을 설계했다. 그는 피실험자에게 잠자리에 들기 6 시간 전에 육체노동을 하도록 시켰지만, 실험 결과 이들은 꿈속에서 육체노동을 전혀 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바탕으로 밀리는' 균형 보완' 이론을 제시했다. 그는 깨어있을 때 생활과 꿈이 균형 잡힌 보완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낮에 하는 육체노동이 많으면 꿈속에서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균형 보완' 이론은 곤경에 빠졌다. 1968 년 생리학자 도보는' 균형과 보완' 이론으로 해석할 수 없는 실험을 했다. Taubel 은 2 주 연속 장미 안경을 착용하도록 피실험자에게 요청했고, 그 결과 꿈의 풍경은 장미빛으로 변했습니다. 이는 의식적인 느낌이 꿈까지 계속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그러나' 균형상보성' 이론에 따르면 꿈의 경치는 상보적이거나 무색이어야 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위의 많은 실험 결과는 학자들로 하여금 동일하고 확연히 다른 설명을 하게 하였으나, 한 가지는 이미 명확해진 것 같다. 즉, 깨어있을 때 환경이 특별한 변화를 만났을 때, 몽경에는 이와 관련된 새로운 내용이 추가된다는 것이다. 그러나 현재 문제의 초점은 환경 자극과 꿈의 내용 사이의 필연적인 관계를 어떻게 정확하게 파악하는가이다. 그래야만 꿈을 통제할 수 있다는 생각을 얻을 수 있다.

정신분석이론은 꿈의 역할은 심리적인 측면에 있고, 꿈은 소망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깨어있을 때 소원이 충족된다면 꿈에는 이런 위상이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1974.Dement 는 실험 대상을 정성껏 골랐다. 피실험자의 당시 강한 소망은 바나나 크림 파이를 먹는 것이었다. 꿈을 꾸는 단계 (안구운동 수면 단계) 에 접어들려고 할 때, 그는 세 번 깨어나 매번 파이를 주었다. 네 번째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는 "나는 커피를 마시고 담배를 피우고 있다." 라고 말했다. 다섯 번째로 전화했을 때, 그는 말했다. "식탁 위에 접시가 하나 있는데, 나는 그것을 쓰레기통에 쏟았다." 여섯 번째로 그를 깨우고 그에게 말했다. "Dement 박사님, 제가 파이를 먹이는 꿈을 꿨어요." 실험 결과 파이를 먹고 싶은 욕구를 채워도 꿈을 막을 수는 없지만 꿈의 주제는 더 이상 먹고 싶지 않게 된다.

나중에 미국의 두 과학자 위트킨과 루이스는 실제 환경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꿈의 내용을 측정했다. 그들이 사용하는 자극은 네 편의 영화인데, 그 중 하나는 임산부가 출산하는 과정이다. 하나는 원시 부족 남자들이 날카로운 석두 조각으로 남성 소년의 음경 포피를 자르는 것이다. 하나는 어미 원숭이가 죽은 원숭이 아기를 찢고 먹는 이야기이다. 그리고 잔잔한 풍경영화도 있다. 그 결과 응답자의 보고서에 따르면 처음 세 편의 영화 내용은 대부분 꿈으로 프로그래밍되고, 밋밋한 풍경영화는 전혀 그렇지 않다. 위의 실험은 한 가지 문제를 보여 주는 것 같다. 실생활에서의 외부 자극이 비교적 강하고, 그 자극들이 꿈에 더 잘 나타난다는 것은 많은 학자들이 동의하는 것이다.

사람이 꿈의 내용을 통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현재 할 수 있는 대답은 잠들기 전후의 외부 자극은 모두 꿈속으로 프로그래밍될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다양한 생리적 메커니즘과 규칙성, 변화 요인이 너무 많아 표준화가 어렵다. 이 방면의 학자들은 모두 수면 전후의 조건을 제어하여 꿈의 내용에 영향을 주는 것이 매우 복잡하고 어렵다고 생각한다. 미국 심리학자 카터라이트가 말한 바와 같이, "잠자기 전에 매우 건조하면 바다를 꿈꾸고, 사막을 꿈꾸며, 아무도 이해할 수 없지만 입과 관련된 감정 상태를 꿈꾼다" 고 말했다. 따라서 꿈의 의미를 이해하고 결국 꿈을 통제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꿈의 내용을 측정하는 더 정확한 방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