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주공의 꿈 해몽 대전 조회 - 영어 이름 "Aaron" 의 특정 의미와 기원

영어 이름 "Aaron" 의 특정 의미와 기원

아론-아론

구약의 인물

아론은 최초의 대제사장이었고, 그의 지위는 이렇게 영광스러웠다. 그는 신권과 직장에서 그리스도의 선구자이지만, 생활이나 품격면에서 그리스도를 찬양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아론의 가장 큰 약점은 감히' 아니오' 라고 말하지 못하고 남에게 좌지우지되기 쉽다는 것이다. 성경은 그의 일생에서 세 번의 중대한 실패를 기록하는데, 모두 그가 모르는 상황에서 다른 사람을 따르고, 다른 사람과 함께 죄를 짓고, 다른 사람과 함께 책망을 받았기 때문이다.

금송아지 한 마리

성구: 탈출기 32 장

금송아지에 대한 이스라엘의 숭배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이집트를 떠난 이후 가장 심각한 범죄였으며 십계명이 발표되고 구약이 세워진 후에 일어났다. 물론, 불신과 무지한 이스라엘 사람들은 자신의 죄를 짊어져야 한다. 그러나 아론은 정신 지도자 중 한 명으로 이 일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없었다. 그는' 아니오' 라고 말하지 못했기 때문에 이렇게 심각한 실수에 빠졌다. 1 모든 사람을 불쾌하게 하지 않았고, 사람들의 반대에 직면하지도 않았다. 그는 진상을 알지만, 그는 감히 실천하지 못한다.

아론은 진리만 아는 사람들이 반드시 진리를 따르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이 알고 있는 진리를 실천하려면 하나님의 뜻에 따르는 의지와 용기가 있어야 한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아론은 하느님께서 모세의 대변자로 선택하신 것 같습니다. 모세가 부름을 받았을 때, 그는 말재주가 없다고 생각했다. 하느님께서는 모세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 형제 레위 사람 아론이 거기 있지 않느냐? (탈출 4: 14- 16) 그래서 하느님께서는 아론을 모세의 "입" 으로 만들어 모세와 함께 이스라엘 사람들을 위해 이집트 탈출 기회를 쟁취하려고 하셨습니다. 당시 이집트인들은 소를 신성한 동물로 여겼고 민간에도 소의 우상이 많았다. 요셉의 이상한 꿈은 주로 "소" 로 상징하는데, 이것은 이집트인들에게 더 이해하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송아지의 형상은 신이 아니라 신이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송아지를 우상으로 삼은 이집트를 떠나 신을 섬기고 싶어 하였다. 8: l, 20-2 1, 28, 32, 9: 1-3, 13,/kloc-; "(예: (20:4) 아론은 이스라엘의 요청에 따라 금송아지를 주조하겠다고 약속했는데, 그 의미는 "신의 뜻은 신경 쓰지 않고 사람의 뜻만 신경 쓴다" 는 것이다. 16:23).

사실, 아론은 모세가 없을 때 모세의 대변인이자 대제사장이었다. 금송아지 창조에 반대하거나 대담하게 격려와 경고를 하는 한, 그는 이스라엘 사람들이 금송아지 숭배의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막을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아론은 처음부터 "아니오" 라고 말하지 않았으며 탈출기 32: 1-6 에 나오는 기록에 따르면 아론은 이스라엘 사람들이 요구하기만 하면 금송아지 한 마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나중에 모세가 산에서 내려와 그를 꾸짖자, 그는 대답했다. 나는 그들에게 금고리가 있는 사람은 모두 떼어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금반지를 불 속에 던지고 송아지가 나왔다. "(예: (32:24) 이 구절을 읽어 보면 성서에 기록된 사실이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론이 어떻게 금반지를 불 속에 던지자 금송아지가 나왔어요? 아론은 금장이가 아니다. 설령 그가 금장이라 하더라도, 그는 먼저 녹은 금주형을 빚거나 "샘플링" 해야 금송아지를 만들 수 있다. 그중 아론의 비준을 거쳐 김세공에게 맡겨야 한다. 금송아지 제작에는 아론의 승인이 필요한 디테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는 어떻게 이스라엘을 위해 금송아지를 주조한 죄를 가볍게 묘사할 수 있습니까?

더 우스운 것은 금송아지가 완성되자 아론이 내일 여호와께 축제를 지키겠다고 선언한 것이다. 다음날 아침; "사람들이 일어나 씨를 뿌린 제물과 평안제를 바칩니다." (예:. (32:5-6) 가장 높으신 분의 대제사장이 갑자기 금송아지의 제사장이 되었는데, 그는 자신도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나의 타락을 모른다. 금을 숭배하는 송아지 한 마리가 어떻게 신을 숭배하는 셈이냐? 금송아지 제사를 지내는 것이 어떻게 대주의 명절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이런 말은 대제사장의 입에서 나온다! 지구상의 목사가 얼마나 연약하고 무능한지, 한숨을 쉬게 한다. 하지만 아론은 이런 말을 할 때 마귀에게 먼저 속아 넘어간 다음 종교 지도자의 입장에서 온 이스라엘을 오도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오늘날 교회에는 아론처럼 다른 사람을 불쾌하게 할까 봐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불쾌하게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죄인 줄 뻔히 알면서도 참다. 그는 그가 진리에 따라 행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는 오히려 악에 발을 들여놓았다. 교회가 세속과 달라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파도에 따라 표류하고, 파도에 따라 떠내려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교회명언) 실업을 두려워하여 경제적 압력을 견딜 수 없다. 매일 필요한 것은 신을 믿을 자신이 없고, 고개를 들어 숨을 쉬지 않고, 사람을 기쁘게 한다.

많은 젊은 전도인들은 더 높은 학위를 받는 것에 만족하지만, 하느님의 말씀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성서를 파악하지 못하여, 응용할 때 실수를 자주 한다. 다른 사람을 오도한 후 겸손하지 않고 성경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구하면 성경을 이해하고 잘못된 상황을 감추며 의도하지 않은 오도에서 의도적인 오도에 이르기까지 나타난다. 그러므로 진리 속을 걸을 수 있는 것은 진리의 지식일 뿐만 아니라 육체의 고려, 성령뿐이다. 자신의 영광을 요구하지 말고, 신의 기쁨을 구하면, 너희는 진실에 따라 행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모세를 배반하다

성경 "모세는 에티오피아 여자와 결혼했다. 미리암과 아론은 결혼한 구스 여자 때문에 중상하며 이렇게 말하였다. "여호와께서 모세와 이야기할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도 말씀하시는가? "주님께서 들으셨다." (최소값 12: 1-2)

미리암과 아론은 모세를 배반하였는데, 고라의 반란에 비하면 작은 무당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모세에 대한 심리적 타격은 고라보다 훨씬 더 컸다. 아론은 그의 형이고 미리암은 그의 여동생이었기 때문에, 그는 심지어 공개적으로 그를 독단적이라고 욕했다. 이것은 이스라엘 사람들 사이에서 모세의 이미지를 크게 손상시켰다. 모세 자신은 권력과 지위를 위해 싸우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영적 지도자로서의 인격과 봉사 동기에 대한 어떠한 피해도 하느님의 백성에게 존경할 만한 모범을 상실하고 간접적으로 모세가 이스라엘을 이끄는 데 어려움을 가중시킬 수 있다.

성서에서는 미리암이 모세에 대한 비방의 주동자이고 아론이 공범자라고 말하지 않지만, 미리암 혼자만 처벌을 받은 것 같고 미리암이 주동적으로 행동했을 가능성이 높으며 아론도 동의했다. 따라서 아론은 책망을 받았을 뿐 나병에 걸리지 않았다. 아론이 대제사장이었기 때문에 엄한 처벌을 받지 않은 것은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느님은 자신에게 가까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 거룩하기 때문이다 (레위기). 10:3). 제사장들이 죄를 위해 한 희생은 관원과 백성들이 죄를 위해 쓰는 희생보다 더 비싸다. 4). 모세는 분노로 가나안에 들어갈 수 없었다. (20: 12) 신이 한 사람의 제사직 때문에 그의 형벌을 경감하지 않고 오히려 그의 형벌을 가중시킬 것임을 증명한다.

아론과 미리암은 매우 합리적인 구실로 모세를 비방하였다. 이스라엘의 조상 이후로 그들은 외국인과 결혼한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이삭과 야곱은 가나안 사람들과 결혼하지 않기 위해 자기 가족으로 돌아와 결혼했다 (창세 24 와 28). 모세는 에티오피아 여자와 결혼했는데, 그들이 약점을 잡았다고 할 수 있다. (모세가 에티오피아 여자와 결혼한 일은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하지만 하느님께서는 그들의 이유를 완전히 무시하고 그들을 꾸짖으시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내 종 모세를 비방합니다. 왜 두렵지 않아요? " 신은 그것이 그들의 핑계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이유는 질투와 권력 투쟁이다. "여호와께서는 모세에게만 말씀하지 않으시고 우리에게도 말씀하지 않으셨습니까? ...... "이 말은 그들의 진정한 불만을 드러낸다.

하느님께서는 친히 모세를 변호하셨습니다. 하나님도 그들이나 다른 예언자들을 계시하셨지만, 하나님은 모세에게 다른 예언자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주셨습니다. 오직 모세만이 그리스도를 예언하는 신의 예언자이다 (신명기18:18; (사도 3:22) 하지만 사실, 하느님께서는 모세에게 계속 말을 전하셨지만 아론과 미리암이 어떻게 하느님의 소식을 받아들이는지 보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하느님을 섬기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까다롭게 하기 위해 그들의 계산과 정신을 써서는 안 된다. 그들은 더 많은 시간을 하나님 앞에서 기다리며, 하느님께 가까이 가고, 생명과 성장을 추구하며, 자연히 신의 말씀을 더 많이 받아야 한다. 우리는 막내 아이에게 집안의 중요한 말을 전달하도록 지시하지 않고, 단지 그들을 가장 믿을 만하고 성숙한 아이로 여기도록 지시할 뿐이다. 그래서 예로부터 하나님은 그의 소식을 사용하여 그의 종을 증명하셨습니다. 다른 사람이 주께 이용당하고, 신의 말이 오고, 질투와 비방을 하면, 결국 당신의 마음만 더 지치게 되고, 신의 메시지는 전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신의 마음이 건조하고' 주님의 말씀이 부족하다면' (삼첫 3: 1), 당신은 신의 말을 가진 사람들에게 원한을 품어서는 안 됩니다. 오히려 겸손하게 자비를 구하여, 하나님이 당신에게 장애물이 무엇인지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삼리댐 물 사건이 재연되다

성구 (숫자 20: 1- 13)

민수기 20 장에 따르면 이스라엘 사람들은 찾는 광야 가데스에서 모세와 다투며 물을 마시지 않아 애원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비슷한 불평을 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내가 모세와 처음 싸운 것은 죄의 광야 리비딤에서 약 40 년 전이었다. 시간과 장소는 다르지만 같은' 역사적 비극' 이 재연되고 있다. 이는 40 년 동안 이스라엘 사람들이 광야에서 몸을 돌렸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향상되지 않았으며, 불평하고 신의 행동을 엿보는 지경에 머물렀다는 것을 증명한다. 하지만 불행히도, 이 다툼으로 인해 모세와 아론은 가나안에 들어가는 것이 금지되었고, 그가 40 년 동안 보고 싶었던 약속의 땅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때 모세는 이미 늙었고, 그는 이미 40 년 동안 억울함을 당했으며, 이스라엘 사람들의 악담에 대한 불평은 참을 수 없었다. 하느님께서는 그에게 모든 사람과 아론을 불러 그들 앞에 물을 뿌리라고 명령하셨습니다. 하지만 성서 기록에 따르면 모세는 바위가 물에서 나오라고 명령하는 것이 아니라 분노하여 때렸습니다. 성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모세와 아론은 회중을 반석으로 소집했다. 모세가 말하기를, 배신자들아, 내 말을 들어라. 내가 이 반석에서 물이 흘러나오게 하겠느냐? 모세가 손을 들어 지팡이로 반석을 두 번 때리자 많은 물이 흘러나와 회중과 그들의 가축들이 모두 마셨다. 여호와께서 모세와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고 이스라엘 사람들의 눈앞에서 나를 거룩하게 하지 아니하였으므로 너희는 이 회중을 내가 그들에게 준 땅으로 인도하지 못하리라. "(Min 2O: 10- 12)

주: 하느님께서는 모세와 아론에게 반석에서 나와 사람들 앞에서 분노하고 반석을 두 번 치라고 명령하셨다. 그러나 모세와 아론도 가나안에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에 벌을 받았다. 다시 말해서, 아론은 화가 나지 않았지만 함께 벌을 받았다. 모세 혼자만 화를 냈지만, 하느님께서는 그를 모세와 아론으로 간주하셨습니다. 왜냐하면 12 절은 이렇게 말했기 때문이다. "여호와께서 모세와 아론에게 말씀하셨다.' 네가 나를 믿지 않고 이스라엘 사람들 앞에서 나를 거룩하게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느님께서는 모세가 그를 믿지 않고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지 않으십니다. 하느님께서는 아론이 그를 믿지 않고 존중하지 않았기 때문에 모세처럼 가나안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셨다.

이것은 하나님 께 불공평합니까? 모세는 혼자서 하느님께 죄를 지었습니다. 왜 아론은 그와 함께 벌을 받아야 합니까? 분명히 모세는 하느님을 존중하지 않았습니다. 왜 아론을 포함합니까? 하나님은 정의를 왜곡하지 않으실 것이다. 아론이 용서할 곳이 있다면, 그는 같은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다. 민수기 12 장 미리암이 모세를 반대하는 데 앞장섰다는 사실로 볼 때, 아론은 비교적 가벼운 처벌을 받았을 뿐, 이는 하나님의 처벌이 불공평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한다. 아론과 모세는 회중을 소집하고 물에서 석두 꺼내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모세는 회중에 화를 냈다. 그는 "바위가 물에서 나오도록 명령" 하지 않고 바위에 부딪혀 하느님에 대한 불경이다. 아론은 모세를 화나게 하지 말고 태도를 보여야 한다. 게다가 육체적으로 말하자면, 그는 모세의 형제이다. 제사장의 직책에 따르면, 그는 모세의 조수이다. 이 명령에 따라 나는 모세에게 분배되었다. 그는 모세에게 충고를 했어야 했는데, 심지어 모세가 사람들 앞에서 이렇게 화를 내는 것은 신에게 시위하는 것이고, 신에게 화를 내는 것이라고 지적하기까지 했다. 그러나 모세가 신을 불쾌하게 했을 때, 그는 모세가 한 일에 동의하지 않고 모세가 말한 대로 했다. 그래서 하나님은 모세로 그를 벌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