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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제 5 부

1 탐춘

홍루몽' 해석-탐춘과 그 판단 60.0.3 1 을 해석하다. * 1 건물

"red mansions 의 꿈" 의 해석-tan chun 의 해석과 판단

작성자: read03

관서 제 3 판

그림: 두 사람이 연날리기, 바다 한 척, 큰 배 한 척, 배 위에 여자가 있어 얼굴을 가리고 울다.

나는 총명하고 야심이 있다. 나는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혈육을 나누다

돛을 올리고 삼천 번 비바람을 헤치고, 모두 골육의 집을 던지다. 나는 울면 나의 만년을 손상시킬까 봐 두렵다. 부모님께 걱정하지 말라고 전해 주세요.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을 유지할 것이다. 노예는 갚아야지, 연루되지 마라.

이것은 탐춘의 판단과 노래이다. 자씨의 많은 딸 중에서 탐춘은 총명하고 예민하며 섬세하고 아름다운 아가씨이다. 당시 독자들에게 가장 끌렸던 것은 대관원에서 그녀의 기민하고 유능하며 영리하며 과감한 흥익과 폐단 능력이었다. 탐춘은 영기가 가득한 소녀로, "나는 남자지만, 나는 나올 수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일찍 떠나 다른 난로를 세울 것이다. "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그 불행한 비서의 운명을 피할 수 없었다. 탐춘의' 운명지도' 에서 그녀는' 한 여자가 배 위에서 얼굴을 가리고 울다' 는 비장하고 연약한 이미지로 묘사되어 소설에서 우리에게 준 탐춘 이미지와 매우 일치하지 않는다. 소설 속 배와 탐춘의 연계는 배와 대옥의 연계보다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혜자연이는 바쁜옥을 시도했다' 제 57 회, 자연이는 대옥이 쑤저우로 돌아가 보옥을 병들게 했다고 농담을 했다. 보옥은 금상첨에 금빛 찬란한 대양이 배를 타고 가는 것을 보고 이를 가리키며 소리쳤다. "그것은 그들을 데리고 가는 배가 아니다. 만은 어디에 있습니까? " 여기 보옥은 대옥이 배에 픽업될까 봐 걱정입니다. 다음 시간 동안 보옥이 완쾌된 후 대관원에서 한가롭게 돌아다녔다. 샹운 등은 연못가에서 여자를 보고 보옥이 오는 것을 보고 그와 농담을 했다. "빨리 이 배를 꺼내라!" " 그들은 린 여동생을 데리러 가고 있다. 제 63 회, 딸들이 꽃을 그리며 즐거워하고 있는데, 샹운은 또 자전거선과 다이옥을 가리키며 웃었다. "어서 배에 타, 그만해!" " ! "다이옥이 어떻게 자부에서 나왔는지 소설에는 교대가 없지만, 탐춘의 판정은 탐춘이 배를 타고 가서 먼 곳으로 시집갔다고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옥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배를 픽업하는 필묵이 다이옥에게 쓰여지는 것이 아니라 탐춘에 쓰여진다는 것이다.

소설 속의 탐춘과 대옥은 많은 유사점이 있다. 예를 들면, 그들은 모두' 똑똑하고 민감하며 섬세하고 아름답다' 는 것이다. 제 65 회, 작가는 종이 한 장을 빌려 봄이라는 별명을' 장미' 라고 불렀고, 이어 대옥과 삼이모 (특히 삼언니를 가리킴)' 얼굴과 몸매가 나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리고 같은 만남 때, 자옥은 유삼언니가 장미꽃처럼 귀엽다고 말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탐춘과 유삼언니는 모두 장미이고, 특히 삼언니와 대옥이 함께 있으면 시원하다. 이런 식으로, 이 세 사람은 하나로 합쳐졌다.

복권 \ "태양 구름 심기 살구 \" 에서, 호 는 미래의 정체성과 동일 을 입증 했다, 모두 귀부인, 정체성은 동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 "레드 하우스 두 솔루션 꿈 꽃 이름-야오 치 \" 기사 참조). 사실, 그들은 모두 작가의 연인 샹우의 일원이지만, 그들은 다르다. 린 여동생은 몸이 약하고 병이 많고, 봄기운이 융화되어, 통쾌하고 통쾌하다. 대옥이 더 많은 여성미를 부여받았다면, 탐춘에서 독자들이 보는 것은 남성의 남성적인 남성적인 기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호 는 작가 가 \ "아틀라스 \" 에서 픽업 보드에 잉크를 넣어, 깨지기 쉬운 린 자매 몸 에 놓여 있지 않지만, 활기찬 소녀 탐춘 에 넣어 문학적 재앙을 피할 뿐만 아니라 저자의 더 깊은 내키지 를 드러냈다 고 생각한다.

작가가 배를 타고 쓴 것은 어떤 문장, 탐춘이 배를 타고 가고 싶다면 그녀의 삶과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Huo 는 대답은 직안재에서 47 회 이전에 작가의 의도에 대한 보편적인 인정에 있다고 생각한다. 지연재는 봄에는 배를 타고 가야 한다는 뜻으로' 배를 떠나라' 는 뜻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작가는' 가고 싶다' 와' 가다' 라는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별: 춘추 말기의 오인.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오자서가 도지사 오왕모에게 추천한 아들 금기였다. 결국, 경기가 그에게 찔려 죽고, 그도 자살했다. 따라서 해변의 순수한 판단은 실제로 독자 해변이 순전히 암살자라는 것을 암시한다.

독자들이 그리 갑작스럽지 않은 상황에서 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작가는 소설의 여러 곳에서 두드러졌다. 소설 제 57 회, 샹윤이 담배를 원망할 때, 다이옥은 일찍이 말했다. "네가 남자라면, 너는 구름에서 나와 불평을 해야 한다. 당신은 가시와 니정유료에 대해 얼마를 청구합니까? 정말 웃겨! " (징 젠 (Jing Jin) 과 니 청 (Nie Zhengdu) 은 전국 시대의 암살자 다. 이것은 내실 가십이지만, 다이유 (Daiyu) 는 역사상 유명한 암살자를 은유로 사용하여 다시 한번 "내가 남자라면" 이라고 말했고, 탐춘 (Tanchun) 은 "나는 남자 다 소설 전체에서 해변은 순전히 가부 중에서 가장 남자다움이 있는 사람이다. 호호 () 는 작가의 이런 안배가 가시와 화화 () 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 다른 한편으로는 독자들에게 이 영웅의 대업이 반드시 규각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을 일깨우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데, 하물며 책의 시작 부분에서 작가는 남보다 여우를 분명히 제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답장

60.0.31.. * 2 층

소설 제 58 회, 방관과 건모가 머리를 감는 일로 싸우자 정웬은 "모두 방관이라 일이 쉽지 않다. 미쳐도 아무 것도 없다" 고 말했다. 마치 도둑왕을 죽이고 반란을 잡은 것 같다. " 호이는 이 말이 사건의 보조가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영과 방관의 다툼을 통해 해석할 수 있는 암살자가' 도둑왕을 죽였다' 고 생각한다. 그럼, 누가 도둑왕이고, 탐춘은 언제 도둑왕을 죽였습니까?

의 꽃명 중,' 붉은 살구가 구름에 의해 태양 가장자리에 심어졌다',' 봉황이 까마귀 둥지에서 나왔다' 등 호도는 보충이 있다고 주장한 적이 있다. 귀부인이다. 호 () 는' 딸 진국시 ()' 라는 시의 해독에서 귀비 () 가 멀리 시집간 수국 () 이 청나라의 황궁 () 이라고 논술했는데, 이 판단에서' 바다',' 강' 이라는 단어는 독자들에게' 경속 물' 즉' 바다',' 강' 을 일깨워 주고 있다. 연은 청운산의 정상에 올라' 태양의 가장자리' 와' 하늘' 과 멀리서 호응하며 봄을 찾아 집 골육을 버리고 청궁에 들어갔다는 것을 더 설명한다. 그래서 그녀가 암살한' 도둑왕' 은 옹정제였다.

귀비의 황제 암살 소식은 제 29 장에서 독자에게 공개되었다. 5 월 초 1 일, 가모 등은 청허관에 가서 원춘을 위해 핑안, 첫 번째 책은' 백사전' 이다. 자모는' 백사전' 이 무엇인지 물었고, 자진도는 "한고조가 뱀을 베는 이야기다" 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한고조실록' 에서 나온 것으로, 유방이 술에 취해 백사 한 마리를 죽였다는 것이다. 나중에, 한 노부인은 이 뱀이 헛되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이것은 신화 유방이 뱀을 베는 이야기로, 유방이 장차 진멸과 흥한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소설 속 백뱀은 설판과 제리를 가리킨다. 설판은 백뱀으로 옹정의 이중신이다. 호스는 독서 노트' 홍루해몽-설팬' 에서 이미 논술했다. 제리의 경우, 제 12 회 지방재재는 독자에게 제리가 뱀과 같다고 말했다! 작가는 핑안 역을 통해 원춘이 백사를 죽이고 싶다는 것을 독자들에게 폭로했다. 즉 옹정을 죽이고 싶다는 것이다.

이 사건에서, 우리는 해변의 순수한 판단에서 그녀가 이런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골육이별' 이 노래 속' 골육고토를 함께 잊자'' 이 두 곳에서 헤어져보자'' 무사하다'' 노예의 행방에 연루되지 마라' 라는 단어들은 내가 친척을 방문할 때 가모 등 사람들에게 한 말과 비슷하다.' 지금은 모든 혈육당이 매우 부유하지만' 와' 나를 기억하지 않는다' 는 말과 비슷하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꽃무늬' 에서 해변의 순수한 귀족 신분을 분명히 했다.

골육분리의 아픔에 대해 저자는 제 3 회' 임대옥 아버지를 버리고 베이징에 입경한다' 고 썼다. 4 월 초 2 일, 다이옥은 강가에서 눈물을 머금고 임여해와 작별을 고하고, 자우촌과 함께 배를 타고 베이징에 갔다. 청명 상하도' 는 다이옥이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고통스러운 처지를 가리키며,' 골육분리' 라는 노래는 다이옥의 또 다른 아버지를 묘사한 것이다. 호는 저자가 이런 우여곡절 필법으로 봄탐춘을 중심으로 결국' 배탈선' 을 대옥에 묶고, 대옥과 다시 결탁하게 하고, 작가의 연인이 나중에 궁궐에 들어와 그들의 원수인 옹정제를 암살했다는 것을 더욱 강조했다.

작가는 독자에게 그와 그의 애인은 여동생 탐춘이 부모에게 작별을 고하는 명목으로 서로 미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 그림과 시를 통해 저자는 그와 그가 사랑하는 소녀들이 모두 재능과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몰락한 가정과 역사 속에서만 살 수 있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그들은 다정하지만 결혼할 수 없다. 겉으로 보면 작가는 어쩔 수 없이 하늘의 운명을 들을 수 밖에 없다. 마치 얼굴을 가리고 우는 약한 여자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사실, 저자는 그가 사랑하는 항우가' 이소',' 가시진' 처럼 비장하게 저자에게 작별을 고하며'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차갑고, 장사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는 후한 행동을 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2 석춘

석춘판사: 걸음걸이의 삼춘극이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화장을 재작년으로 바꿨다. 불쌍한 수국은 덩청고불 옆에 홀로 누워 있다.

제나라 는 한 손과 손, 종종 힌트가 있다고 말했다. 언뜻 보면, 이 판결은 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의미하지만, 조용의 소식도 함께 폭로했다. "자수 문" 을 보세요. 소설에서 자부는 수국이 아니라 무장세가 () 이다. 예를 들면 일등 장군 자용 (), 검소한 장군 자진 () 이 있다. 지아 가족은 실크 직물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강희 51 년부터 53 년까지 조경은 3 년간의 모색을 거쳐 출가를 포기했다.

3 봄맞이

판결 결과는' 아들은 중산늑대' 였다

다섯 번째 방몽은 열두 여자가 선가를 마시며 홍루몽을 공연하는 것을 가리킨다.

아들은 중산늑대여서 성공하면 날뛴다.

골드 내실 버드 나무 전체, 곰 황량 에 갔다.

유명한 리뷰:

이것은 Jia Yingchun 에 관한 것입니다.

선고하기 전에 "나는 악늑대 한 마리를 그렸고, 미녀를 쫓아다니며 토할 생각이다." 이것은 봄을 맞아 악인의 손에 들어가 멸망할 것임을 암시한다.

봄맞이는 부용 도련님 가사면의 딸이다. 그녀는 매우 아름답다. 그녀는 재능이 없지만 순수하고 마음씨가 착하다. 겁이 많고 둘째라' 이목' 이라고 불린다. 나중에 그녀는 아버지에게 손소조에게 배속되었다. 손소조의 조상은' 미완의 업' 으로 지아 가문 아래, 자씨네 세력으로부터 출발했다. 이 손소조는 재산이 많아 관직에서 운이 좋다. 그는 병부에서 승진을 기다리고 있어서 가사면이 그를 사위로 뽑았다. 손소조의 품질이 너무 나빠서, 가정은 이 혼사에 동의하지 않았지만, 가사면은 듣지 않았다. 봄을 맞아 시집간 후 학대를 받고 1 년 안에 고문당해 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