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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에서 삼매를 꿈꾸다 _ 꿈에서 삼매진불을 꿈꾸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부처님의 꿈?

부처님의 꿈을 일부러 꾸지 않는다면, 자연의 꿈은 좋은 일이다.

정걸법사: 그에 비해 업력은 미래의 몇 차례의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덜어줍니다.

선택: 유명대사의 참회법.

또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는 지혜를 느껴보십시오. 또는 불필요한, 마음을 건드리는 것; 또는 증오와 보복의 경우; 또는 검은 것을 토하는 꿈을 꾸거나, 또는 선현을 꿈꾸는 꿈, 선도를 지원한다. 또는 꿈이 너무 비어 있습니다. 아니면 배너 보물로 가득 찬 건물의 꿈을 꾸거나, 각종 승리가 모두 망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그것을 설명했다.

다음은 8 가지 상황입니다. 네가 하나만 있다면, 너의 고백이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첫째, 여전히 편안함을 느낍니다. 고백을 연습하기 전에, 너의 마음은 억압적이다. 네가 고백을 수행한 후 갑자기 기분이 명랑하고 홀가분하게 느껴졌다. 이는 너의 죄가 이미 제거되었다는 판단이다. 너의 심정을 보니 답답함에서 고요함으로 변했다.

둘째, 또는 지혜의 감각. 너는 예전에 경전을 들었는데, 어떻게 들을 수 있니? 넌 그냥 이해가 안 돼. 너의 마음과 불법사이에 간격이 있다. 이제 네가 참회했으니, 법사가 네가 법희로 가득 찼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라. 이런 지혜도 죄를 소멸하는 단계다.

세 번째, 또는 장소가 불필요하고 촉각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너는 바쁜 인사 전체에서 국내외에 다 있고, 모든 것이 순조롭고, 장애물이 없으면 자연히 순조롭게 될 것이다.

넷째, 또는 증오와 보복의 경우; 이 남자는 원래 너의 쓴 가족이었는데, 너의 고백으로 그는 네가 화를 내지 않은 것을 보고 오히려 너와 함께 있어서 매우 기뻤다.

다섯째, 또는 검은 것을 토하는 꿈을 꾼다. 너는 네가 더러운 것을 뱉는 꿈을 꾸거나, 꿈에서 네가 목욕하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모두 죄의 한 단계이다.

여섯째, 또는 성현에 대한 꿈, 지도 지원; 꿈에서 이런 오래된 미덕과 성현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죄의 멸종 단계이다. 너는 구드를 볼 수 있는데, 이는 너와 구드의 마음이 서로 통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신의 마음이 유죄이고 구드의 마음이 순수하다면, 당신은 그를 꿈꿀 수 없습니다. 너는 그를 꿈꿀 수 있다, 너희들의 마음 수준이 매우 가깝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래서 이것들은 모두 좋은 것들이다.

일곱째, 또는 꿈이 너무 비어 있습니다. 하늘하늘한 느낌.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선업의 본성은 가볍기 때문에 네가 꿈에서 뛰는 것은 좋은 일이다. 만약 네가 꿈에서 꿈에서 석두 위에서 떨어지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여덟째, 또는 몽루, 삼보 청정하고 장엄한 것을 보았기 때문에, 각종 승리가 소멸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 마음에서 태어났다고 하면, 당신은 당신의 심신 세계의 표상에서 당신의 죄가 제거되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이 죄의 실종은 행복이다. 바로 가볍게 떠다니는 것이다. 이전의 고민과 초조함과는 다르다.

참, 인연의 표현.

우리가 고백해야 할 중죄가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섯 가지 상황이 있는데, 모두 시간을 이용하여 이 범죄를 빨리 고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곧 죽을 때 불길할 것이다. 여섯 가지 상황이 있는데, 이것은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다.

먼저 첫 번째를 봐라, 그렇지 않으면 고개를 돌리자마자 기절하고 잊는다. 이 사람, 당신은 종종 자신의 마음이 항상 평범하다고 생각하는데, 당신의 성 외에 또 한 층의 죄악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비정상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정상인의 머리는 매우 맑지만, 너는 단지 둔하고 둔하다고 느낄 뿐, 그 머리는 둔하고 둔하다. 이것이 첫 번째입니다.

둘째로, 할 일이 없을 때 마음이 심란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 상황은 더 심각합니다. 당신이 둔해서가 아니라, 당신이 이유 없이 자주 안절부절못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 업력은 이전보다 더 심각하다. 그것은 당신을 덮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활동을 시작하는 활동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죄는 불안하고 선업은 조용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셋째로, 너는 선생을 보자마자 갑자기 사라졌을지도 모른다. 네가 덕행이 있는 군자를 볼 때, 너는 기쁘게 그를 존경해야 한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오히려 죄책감을 느낀다. 이것은 너의 죄악 생애의 세 번째 상태이다. 하지만 이 때가 되면 문제는 크지 않고 인과응보의 문제일 뿐이다. 하지만 이때 회개하지 않고 일을 계속한다면 업장벽이 아니라 선근을 망칠 수 있다. 처음 세 개는 죄의 성장이고, 이 세 개는 죄의 성장이고, 네 번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는 선근의 해악이다.

넷째, 너는 불법을 듣고 기뻐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불법을 들을 때, 너는 기뻐하고 우러러보아야 한다. 결국 네가 거절한 것은 네가 수치심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넷째, 너의 좋은 뿌리를 잃어버렸다.

다섯째,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칭찬을 받아야 하지만, 다른 사람은 오히려 너를 해칠 수 있다. 금강경은 이렇게 말한다. 너는 전법이냐 자원이냐. 너는 원래 좋은 일을 하고 있었는데, 결국 많은 문제가 생겼다. 그것은 네가 과거에 반드시 죄가 있었음을 의미한다. 이런 상황은 좋은 현상이다. 이것은 다섯 번째입니다. 물론, 이 곳은 또한 당신의 죄업장벽이 참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선업과 죄악업장이기 때문입니다. 둘 다 서로 영향을 미치고, 먼저 죄의 업장을 밀어낼 것이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섯 번째는 가장 심각하고, 야몽은 뒤바뀌고 실언한다. 이 사람은 이미 뒤바뀌었다. 이 사람은 전혀 선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무엇이 공덕인지, 무엇이 과실인지, 선근의 내재적 반영이 완전히 상실되었다.

이 여섯 가지 모두 죄의 징조, 즉 중대한 죄가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만약 네가 이렇게 한다면, 반드시 노력하여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세우고, 기회를 잡아 참회해야 한다. 이 곳은 무슨 뜻입니까? 이 죄는 보응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씨앗의 과정이 있어야 하지만, 이 씨앗은 형태가 없기 때문에 내면의 씨앗을 보기 어렵다. 내가 전문적인 씨앗인지 아닌지 알 수 없으면 어떡하지?

부처의 지혜가 바로 이 씨앗이다. 네가 이 업력의 씨앗과 죄의 씨앗을 가지고 있을 때, 약간의 징조가 있다.

우리는 비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람이 부는 것을 보면 비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징조입니다. 정상인의 머리는 수행자에게 세 가지 공덕이 있다고 말한다. 수행자는 규율, 안정, 지혜가 있다. 첫 번째는 분명하고, 너의 머리도 보통 아주 분명하다. 둘째, 조용하고 또렷하지만 밋밋하지 않다. 그것은 침묵하고, 결코 흥분해서는 안 된다. 너는 평소에 그 곳에서 할 일이 없어 마음이 조용하고 안정되어 있다. 셋째는 법희로 은은한 기쁨이 있다. 그것의 법악은 외부 환경이 자극한 것이 아니라, 너의 마음속에 법이 있다. 염불의 주문을 외우면 당연히 불법력의 기쁨이 있을 것이다. 이런 기쁨은 내부에서 태어나 외부 환경의 자극을 받지 않는다.

위의 여섯 가지 상황은 이 세 가지 공덕과 일치하지 않는다. 그들은 명랑하지도 침묵하지도 않고 행복도 없기 때문에, 당신의 명랑한 마음이 이미 죄책감과 먹구름으로 뒤덮여 있다고 추측할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서둘러 처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것이야말로 이번 고백의 판단 대상이다.

-어메이징 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