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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을 해석한 고대인 _ 꿈을 해석한 고대인은 고대에 책을 읽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어떻게 "꿈" 을 이해했습니까?

인류는 문명 초기부터 꿈을 기록하기 시작했다. 일부 인류학자들은 문명마다 다른 발전 과정을 거쳤지만, 그들 사이에는 많은 문화적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꿈을 찾는 것은 모든 문명에서 한 가지가 있습니까? 보편성? 즉, 꿈에 대한 지식, 꿈에 대한 일련의 가설, 그리고 모든 사회에서 꿈을 사용하는 실용적인 방법이 있다.

1. 고대 문명은 어떻게 이해되었나요? 꿈? 예를 들어, 일부 고대 문명에서는 영혼이 밤에 몸을 떠나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꿈에서 신의 계시를 받는 것도 고대 종교 문헌의 주제 중 하나이다. 치료 수단으로서의 꿈도 근동의 일부 문명에 나타났다. 어떤 심판의 꿈은 무엇입니까? 지? 아니면? 치열? 이 원칙은 고대부터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현존하는 최초의 화해 석몽을 묘사한 문헌은 양강 유역에서 나온 것이다. 유명한 문학 작품인' 길가메시 서사시' 는 왕을 괴롭히는 꿈을 묘사한다. 그는 꿈에서 도끼 한 자루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고 사람들의 큰 존경을 받았다. 그는 도끼를 들고 어머니에게 던졌다가 아내를 껴안는 것처럼 껴안았다. 잊혀진 어머니는 이 꿈을 그녀의 아들이 앞으로 영웅을 만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들은 먼저 첨예하게 맞서는 적이 된 후에 충성스러운 친구가 되었다. 꿈의 도끼는 남자의 상징이기 때문에 토마호크를 던지는 것은 싸우는 행위다. 두 사람이 싸우고, 도끼를 아내처럼 안고, 두 사람이 친한 친구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카드 문헌에도 꿈에 관한 문헌이 있는데, 두 강 유역의 석몽 실천을 잘 반영하는 문헌은 아시리아 제국의 앗수르 바니바 통치 시기로부터 유래한 것으로, 그 원고는 바빌로니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일부 석몽 종목에서 쌍관어의 응용은 고대 이집트 신왕국 시대의 몽서와 많은 유사점이 있다. 글에서 쓴 바와 같이? 만약 어떤 사람이 자기가 까마귀를 먹고 있다고 꿈을 꾼다면, 그는 수입을 얻을 것이다. -응?

둘째, 고대 이집트는 오래전부터 꿈의 존재를 깨닫고 꿈과 현실을 분리했다. 고대 이집트에서 전해 내려오는 문헌의 종류는 매우 다양해서 고대 이집트 문명의 거의 모든 방면을 포괄한다. 꿈은 문헌 기록의 주제가 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왕실 비문, 개인 자서전 비문, 문학 작품, 편지, 노래, 찬송가, 종교 저주 비문, 꿈을 설명하는 꿈의 책, 악몽을 몰아내는 마법 주문 등 다양한 종류의 문헌에 널리 등장한다. 고대 이집트에서 꿈은 이미 사람들의 생활에서 하나의 관심사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집트인들은 오래전부터 꿈의 존재를 깨닫고 꿈과 현실을 분리했다. 더 빠른 문자 기록을 얻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일찍이' 죽음의 편지' 에서 이집트인들은 그/그녀가 꿈에서 본 것은 실제 세계가 아니라 꿈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당시 이집트인들은 꿈과 현실 세계 사이에 어떤 연관이 있는지에 대해 과학적 해석을 할 수 없었다.

셋째, 고대 이집트인들은 꿈의 시간 배경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꿈의 시간 배경은 많은 문헌에서 명확하게 설명되지 않았다. 이집트인들 자신이 정확한 시간 개념이 부족하거나 시간이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수 있다. 따라서 투트모스 4 세의 스핑크스는 비석, 하부의 데이호티 자서전 비문 등 일부 문헌에서 때때로 시간에 대한 자세한 묘사를 제외하면, 다른 비문에는 꿈이 발생한 구체적인 시간이 거의 언급되지 않는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대 이집트인들의 관점에서 볼 때, 혼자 잠을 잘 때, 그/그녀는 전혀 의식이 없고 무의식적인 상태에 있는 것이 아니다. 반대로, 그/그녀는 실제로 있습니까? 꿈? 이런 상태에서 깨어나면 낮처럼 될 수 있을까? 보셨어요? 갖가지 일. 이것은 말하는 것입니까? 꿈? 용어집 끝의 한정자에 반영됩니다.

또한 이집트인들은 추상적인 개념을 잘 사용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이 꿈꾸는 지역이 그들이 낮에 사는 세상처럼 진실이라고 생각했을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고대 이집트 종교를 쉽게 연상시킬 수 있을까요? 이런 생활? 그리고는요. 내세? 의 개념.

4. 꿈은 고대 이집트인들이 밤에 다른 세계와 교류하는 매체가 되었습니까? 이 개념은 종종? 내세? 연결。 예를 들어, 파라오의 밤과 라신이 태양선을 타고 항해하는 모습을 묘사한 왕실 비문과 묘실 벽화들이 있습니다. 또한, 고 대 이집트에서와 같이, 잠자는 이미지는 살아있는 사람에 의해 죽음의 재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까? 자고, 밤을 지냅니까? ,? 죽음, 몸? 모두 같은 표의기호를 사용한다. 잠에서 깨는 것은 부활과 같고, 누워서 일어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죽은 사람에게 부활의 개념은 그가 이 세상에서 생명을 되찾는 것이 아니라 다른 세계와 내세에서 계속 산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세상의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잠을 잘 수 있을까요? 죽음? 깨어나는 과정에서 다른 세상과 함께? 일어나요? 고인과 그곳에 사는 신과 교류하다. 죽은 사람도 꿈의 매체를 통해 생자와 접촉할 수 있고, 심지어 생자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신은 또한 꿈을 통해 살아 있는 사람에게 신탁을 전달하거나 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왕실 비문, 문학 작품, 종교 문헌에 모두 충분한 구현이 있다. 일부 이집트 유물 학자들도 꿈에 대해 다른 가설을 세웠다. 예를 들어, 호농은 그의 책에서 꿈이 현실과 내세 사이의 다리라고 생각한다. 그는 또한 잠자는 사람이 일시적으로 원시에 잠겨 있다고 가정합니까? 물노예? (고대 이집트인들은 세계가 그 속에서 태어났다고 믿었다), 그는 꿈에서 깨어나 자신이 명계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곳에서 그는 주민과 교류할 수 있다. 맥도일은 또한 죽은 사람과 하느님이 산 사람에게 전달하신 지시가 적절히 설명되면 유용한 정보를 얻거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섯째, 고대 이집트인들은 꿈의 내용을 나누어? 지? 그리고는요. 치열? 진실한 꿈 외에도 꿈은 많은 문학 작품에서도 은유로 사용된다. 일부 문학 작품에서 꿈은 불가사의하고, 순식간에, 혼란으로 묘사되며, 그 부정적인 의미는 긍정적인 의미보다 크다. 이것은 고대 이집트인들이 꿈의 현상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꿈의 내용을 묘사할 때 가장 간단한 문자로 색다른 내용을 묘사하는 경향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꿈에서 다른 장면을 본 적이 있는지 여부는 언급하지 않았다.

이런 내용에 대해 고대 이집트인들은 왕왕 간단하게 그것을 나누는가? 지? 그리고는요. 치열? 。 -응? 기모? 자주 등장하는 것은 신의 현령, 신탁이나 사망자가 저승에서 몽상가의 명예를 지키는 것과 관련이 있다. 뭐 때문에? 악몽? 기록이 적고, 어떤 악몽들은 심지어 꼼꼼히 기록되지 않았다. 이집트인들은 현실과의 관계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악몽과 질병을 비교하는 문헌도 있다. 한 편 18 세기 의학 파피루스의 문장 한 편이 병든 여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꿈을 볼 수 없습니까? 이 주문은 출혈과 유산을 막는 주문과 병행한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꿈? 이것은 분명히 불길한 꿈이나 악몽이다.

요컨대, 고대 이집트인들은 화해의 꿈을 해석하는 과정에서 문명 자체의 특징에 근거하여 많은 대담한 생각을 내놓았다. 동시에, 그들이 그것을 이해함에 따라, 그들은 또한 사회 생활의 모든 측면에 꿈을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