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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타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푸타산은 저우산 제도 1.390 개 섬 중 하나로 면적1.2,93 제곱 킬로미터입니다. 저우산 군도의 심가문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다. 그것은 중국 4 대 불교 명산 중 하나이며 최초의 국가 중점 명승지 중 하나이다. 그것은' 해상 불교 왕국' 과' 남해 성지' 로 불린다. 섬 전체 면적 12.5 제곱 킬로미터로 흑룡이 바다에 누워 있는 것 같다.

"바다에는 선산이 있고, 산은 허무 속에 있다." 푸타산은 신기하고 신성하며 신비로워 국내외의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다.

산 곳곳에 티베트족 사찰이 가득 찼을 때, 길이 좋지 않았을 때, 그들은 또 스님을 만났다.

푸타산은 중국의 유명한 관음도장이다. 그 종교 활동은 진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산 곳곳에서 원시 도교와 신선정단의 유적을 볼 수 있다. 당나라 원년 (기원 847 년) 에 범천중이 음초동에 와서 관음의 화신을 느꼈다. 기묘한 방법을 이야기하기 위해 영적이 시작되었다. 당나라 xianzong xiantong 4 년 (기원 863 년), 일본 승려 Huahui 마스터는 우 타이 산에서 배를 타고 귀국하여 연화양으로 가는 관음상을 초청하여, 암초에 부딪쳐 관음이 동도를 거부하고 음초동 옆에 성상을 남겨 모시고 관음으로 가려고 하지 않았다. 여러 세대의 건설을 거쳐 많은 절이 있다. 전성기에는 전산에 절 3 개, 절 88 개, 모붕 128 개, 승려 4000 여 명, 역사적으로' 진단 제 불국' 으로 불렸다. 매년 음력 2 월 19 일 관음 생일, 6 월 19 일, 관음도학일, 9 월 19 일, 관음출가일, 각국 신도들이 불국, 푸타로 모인다 경을 읽으며 부처를 숭배하고, 밤을 새워 잠을 자지 못하니, 그 성황은 감탄을 자아낸다. 불사대전마다 하늘이 내려지고 상서가 내려질 때마다 신도들은 이를 위해 복을 빌며 효능이 반복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여 년 동안 계속된 불교 활동으로 종령의 아름다운 정토 푸타산이 깊은 불교 문화를 축적하였다. 관음대사는 사해를 맺으며, "사람마다 아미타불, 집집마다 관세음보살" 이다. 관음 신앙은 학자들에 의해' 반아시아의 신앙' 이라고 불린다.

산해의 승리로 푸토를 밀다

푸타산은 사방이 바다로 둘러싸여 풍경이 수려하고 환상이 독특하여' 인간 제일의 청정지' 로 불린다. 산석나무, 조각탑 절벽, 산범음 파도 소리는 불교의 신비로운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섬은 나무가 풍부하고 오래된 향나무와 생화로 가득 차 있어' 섬식물원' 으로 불린다. 전산 100 년 이상 나무 66 종 122 1. 여기에는 천년향장뿐 아니라 중국 특유의 희귀하고 멸종 위기에 처한 종, 국가 1 급 보호식물로 등재된 푸타거위 손바닥도 있다. 섬 주변에는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 흰 파도가 둘러싸고, 어돛이 경쟁하고 있다. 청풍최첩과 인타오 금사는 대량의 고찰로 둘러싸여 다채로운 화권을 이루고 있다. 바위와 계곡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판타석, 이계청법석, 하트, 산범음동, 음초동, 조양동은 모두 매혹적입니다. 푸타 12 경, 험준함, 몽환, 특이함, 무한한 상념을 준다. 많은 명승고적이 관음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어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전설이 전해지고 있다.

푸타산 3 대 사원

주요 관광지로는 푸제사, 법우사, 혜제사 세 개가 있습니다. 푸타산의 상징은 남해의 대관음 동상, 자대림, 자연경관과 절을 하나로 모은 서천관광지이다. 매년 여름이 다가오면서 포피서를 찾는 관광객들이 저장성 제 1 해수욕장에 모여 백보사에 모여 푸타산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풍경을 더했다.

5 대는 사해 제일산에 대해 비길 데 없는 존중을 주었다.

푸타산은 독특한 산해 풍경과 신비하고 그윽한 불교 문화로 오랫동안 많은 문인 묵객들의 은거, 수행, 유람을 끌어들였다. 사료에 따르면 일찍이 2000 여 년 전, 푸타산은 도교 수행자의 수행의 보배지였다. 진안은 일제히, 한견, 김전도가 모두 이 산에 와서 수행하였다. 푸타산은 중국 고대 해상 실크로드 시발항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당대부터 일본, 북한, 동남아 각국의 필경 통로와 정박지가 되었다. 지금도 산에는 조선도두 신라초 등 역사 유적이 남아 있어 조선민족의 영웅 장보호 등의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관음도장 창설 이후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역대 유명인들, 예를 들면 송대의 육유, 명대의 동치창 등은 모두 연이어 등산과 여행을 한 적이 있다. 역대 유명인, 문인 묵객, 노래나 작품은 귀중한 시사 가부를 많이 남겨 푸타산의 유물 고적을 매우 풍부하게 만들었다. 당, 송, 원, 명, 청오대 거의 20 명의 황제가 특별히 푸타산에 가서 묵직한 선물을 가지고 관음을 숭배하여 국가의 부강과 안전을 구했다. 명태조 주원장, 청성조 강희도 여러 차례 푸타산 스님을 불러 금, 보라색, 글자, 불경을 증정했다. 신중국 역대 중앙도 직접 푸타산에 가서 지도 업무를 시찰한 적이 있다. 5 대 은총, 천년 부흥, 불국향화 전성기, 명성이 널리 퍼지다.

불심은 중생의 마음속에 숨어 마르크스 레닌주의로 세상을 바꾸고 천국을 건설한다.

수십 년간의 고된 건설, 개발, 보호를 거쳐 푸타산 관광지 관리는 점점 규범화되고 제도화되며 관광지 관광 질서는 질서 정연하고 사회가 안정되고 있다. 이어' 전국안전산, 문명산, 위생산', AAAA 급 관광지, 전국관광소비자 권익보호 시범단위, 전국문명관광지 시범점 등 영예를 얻었고 ISO 1400 1 환경품질도 통과했다.

우월한 인문 환경, 일류 관광 서비스, 푸타산은 일 년 사계절 여행객을 짜고 불교는 일 년 사계절 계속한다. 2004 년에는 230 만 명이 넘는 관광객을 접대했다. 매년 3 대 향화절, 중국 푸타산 남해관음문화제,' 푸타산의 봄' 여행절에는 관광객이 많고 향불이 많다. 길에는 행인들이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경배하며,' 해천불국 유리세계' 의 장엄한 번화한 광경이 펼쳐졌다.

푸타산은 이미 중외 문화 교류의 창구가 되어 예배, 피서, 문화재 고고학, 섬 고찰, 서화, 영화 제작, 민속풍의 일체가 된 국가 중점 풍경 관광지가 되었다.

푸타산 12 경

푸토는 산과 바다를 겸비한 승경이다. 풍경이 독특하고 사계절이 바뀌며 아침의 물건은 다르다. 관광지가 수백 개에 달하여 경치가 무한하다고 할 수 있다. 다른 유명한 관광지와 마찬가지로, 푸타산에도 그것의' 풍경 속의 풍경' 이 있다.

역대 푸타산을 유람한 유명 인사들은 자신의 인상에 따르면' 푸타팔경',' 푸타십이경',' 푸타십경' 이 있었다. "푸터 16 경" 짱

명나라 문학가 도살용, "푸타 12 경" 을 읊다.

메이베이 춘효, 다산 안개. 고동은 조수로 가득 차 있고, 거북당은 캄캄하고, 문정은 청범청청, 금사는 천보였다.

연꽃 정오, 향로 향기, 가 등불, 정실 차 연기, 반타소일, 발우.

청대 반구' 푸타산기' 12 경:

단곡성비, 부처는 명산, 두 동조 소리, 천보금사, 화정운도, 매천선정을 가리킨다.

해돋이, 반타 일몰, 파화영동, 설지, 보탑시계, 연탑 야월.

첫째, 연꽃 바다가 정오에 교차한다

연꽃양은 연꽃양이며, 저우산도의 소푸타산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북쪽으로는 황대양을 잇고 남쪽으로는 푸심수로를 잇는다. 바다는 일본인이 관음상을 영접하여 귀국한다고 전해지고, 해우와 철련이 바다를 건너는 것을 막았다는 전설로 붙여졌다.  강희의' 정해현지' 는 푸타지를 인용해 "송원시, 후예인 공물, 본국에 싣고 싶지만, 해상선철 연꽃, 배는 못 되고, 귀환할까 봐, 그래서 이름이다" 고 말했다.

연화양은 푸타산 순례를 등반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이다. 승객의 배가 바다에 도착하면, 조조를 따라잡으면, 바다의 파도가 약간 기복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바람 속의 천만 송이의 연꽃처럼, 마음이 후련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거센 바람이 부는 날을 만나면 더욱 파란만장한 장관이다.

한 어부가 노래를 불렀다. "연꽃 바다에는 큰 폭풍이 있고, 바람도 없는 바다에는 연꽃이 있다. 연꽃 한 송이가 열 리를 피면 꽃잎이 이삭처럼 뾰족하다. "

둘째, 단명한 신사

불국대문에 들어가 남동쪽으로 약 300 미터 떨어진 것이 바로 난쟁이 길의 머리이다. 모래사장에는 "크기가 다르고, 모양이 다르고, 폭이 10 여 미터, 길이가 수백 미터인 바위, 자갈이 서로 붙어 있다" 고 되어 있다. 어떤 석두 위에는' 나지막한 비석'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옛 조수와 파도 속에서 출몰하여 천연의 항구가 되었다. 배는 고로두에 도착했지만 해안가에 도착할 수 없었고, 길이가 1 피트를 넘지 않고, 폭이 3 피트도 안 되는 작은 노틸러스로 나룻배를 건너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청광서 31 년 (1905), 푸타산 주지유, 연선은 조수 등락으로 상륙할 수 없었고, 이후 긴 1 1 미터, 폭 8 미터의 거석 받침대로 모금했다. 푸타산 여객운송소가 완공되기 전에, 푸타산 순례와 승승승장구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곳에서 상륙해야 한다.

아주머니 한 명과 시누이 한 명이 부처님께 소원을 빌었다고 전해진다. 몇 년 후, 그들은 돈을 모아 배 한 척을 샀고, 배는 길 위에 정박했다. 불행하게도, 시누이는 부끄러움과 더러움을 느꼈고, 감히 배에서 내려 산에 들어가지 못했다. 그의 형수는 순례를 가지 않고 배에서 그녀를 기다리라고 했다. 혼자 산에 가서 부처님을 숭배하러 갔다. 정오가 가까워지고 싶지 않아 만조가 되어 배가 해안을 떠났고, 형수가 배에 오래 앉아 있어 배가 고파서 밥을 먹을 수가 없었다. 이 때, 한 마을 여자가 도시락을 들고 물가로 가서 조수에 석두 몇 개를 던져 석두 위에 서서 시누이의 배로 곧장 달려가서 시누이가 보내달라고 하자 도시락을 내려놓고 배에서 내렸다고 말했다. 잠시 후, 시누이가 향을 피우고 돌아와 지난 일을 묻자 어머니는 깜짝 놀라셨다. 문득 아까 부처님을 경배했을 때 관음 대사의 옷이 젖었다는 것이 생각났다. 나는 갑자기 이것이 관음보살의 작품이라는 것을 깨닫고 산속으로 뛰어들어 관음을 숭배했다. 시누이가 부두에서' 아줌마 부족' 을 했기 때문에, 이때부터 아주머니의 가게는' 아줌마 부족' 이라고 불렸다. 길 옆 조수에 석두 매달려 있다. 이 석두 들은 밥을 배달할 때 조수에 던져 발을 동동 구르는 데 쓰이는 것으로 알려져' 난쟁이 고모의 성비' 라고 불린다.

셋째, 메이완 쇼춘

만내 춘효는 푸타산의 이른 봄 경치를 가리키며, 메이첸이라고도 한다. 서쪽의 산만은 메이만이며 앞만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이다. 이곳은 야생 자두가 많아 절 스님들이 자두를 잘 키운다고 합니다. 그레이스. 초봄,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사람들은 산과 들매를 피하고, 맑은 향기가 계곡으로 가득하고, 청산나무는 작은 빨간 점을 비춘다.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장면이다. 그것은 한때' 해상 유동' 으로 불렸다.

매일 태양이 바람이 불지 않을 때, 서산 꼭대기에 서 있다. 연꽃바다를 내려다보니 어선이 경쟁하는 것을 보았고, 갈매기 새들이 운집하고, 바다 속의 파도, 길이 반짝 빛나고, 산 밖의 청산이 아름답기 그지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밤이라면 가지가 서툴러지고, 섬초가 은은하고 향기롭고, 더욱 사람을 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pantuo 일몰

"판타조시" 는 판타석 주위의 야경을 가리킨다.

메이푸안서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판탁실을 볼 수 있다. 반도석은 석두 두 개로 되어 있고, 밑부분이 넓고, 윗부분이 뾰족하며, 둘레가 20 여 미터이다. 가운데 볼록한 것은 위에 있는 석두, 바위라고 합니다. 거대한 돌 꼭대기에는 높이가 3 미터, 폭이 7 미터에 가까운 평평한 바닥이 있다. 그것은 다이아몬드형으로, 도도라고 불린다. 위, 아래, 석두 사이의 틈은 한 가닥 같고, 밝고, 마치 연결되지 않은 것 같고, 마치 석두 한 조각이 석두 한 조각에 걸려 있는 것 같다.

해가 질 때마다 석두 위에 금빛 한 겹을 걸치고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다. 이때 사람들이 돌 꼭대기에 올라 산해를 둘러보고 경치가 웅장하다면, 푸타산의 큰 경이로움이 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연풀 야월

연못의 밤달' 은 해인조의 달빛을 가리킨다. 바다 인도는 포세이키 산 앞에 위치해 있으며, 일명' 방생지',' 연꽃지' 라고도 한다. 원래 불가가 꽃을 넣은 연못이었는데, 나중에 연꽃을 심었는데,' 연꽃풀' 이라고 불렸다.

"해인" 은 부처가 얻은 삼모지의 이름이다. 예를 들면 바다는 모든 것을 인쇄할 수 있고, 붓다의 지혜해는 모든 법률을 인쇄할 수 있다. 해인지는 약 15 무 () 를 차지하여 명대에 건설되었다. 풀에 석교 세 개가 있고, 가운데 하나는 평교라고 한다. 북접부상사 중산문, 가운데는 팔각정, 남쪽은 어비정. 사꽃정, 팔각정, 부상사는 같은 중축선에 세워졌다. 오래된 돌다리가 물결에 가로누워 있고, 먼 곳에 웅장하고 우아한 돌다리가 우뚝 솟아 있어 일종의 아름다운 정신을 드러냈다. 이곳은 정말 황궁의 선경과 같다.

연꽃밭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고장나무가 둘러싸고, 연못물은 산천에서 축적되어 맑고 옥처럼 맑다. 한여름마다 연못의 연잎밭과 연꽃정에는 고목, 산스크리트어 인물, 아치 다리, 불탑의 그림자가 비춰져 매우 아름다운 두루마리를 이루고 있다. 여름날 달밤에 여기에 오거나, 바람과 파도가 고요하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고, 달빛이 비치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호향이 사람을 습격한다.

연꽃, 불교도들은 그것을 연꽃이라고 부르는데, 거룩함과 순결의 상징이다. 불교는 극락세계를' 연꽃의 나라' 라고 부르며, 그의 땅의 사람들이 영원히 연꽃에 산다고 생각했다. 중생은 모두' 불성' 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생사 고민에 시달려 자신의 불성을 환히 드러내지 않아 생사 고민의 진흙에 빠져 있다. 연꽃은 "더럽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고 해서 불교는 연꽃을 "불성" 에 비유한다. 관음보살은 연방에서 죽은 퍼듀중생의' 련사' 이다.

여섯째, 파화의 영감

파화령동의 기이한 경관은 방원 돌맹이가 자립하여 수십 개의 동굴을 형성한다. 어떤 것은 마음대로 조각하고 마음대로 걷는다. 일부는 방처럼 넓고, 안에는 석상이 있다. 어떤 사람은 정상에 풍족하고, 샘물이 졸졸 내려와 돌더미에서 흘러나와 연못에 쏟아진다. 푸타산의 동굴은 비록 많고, 층층이 매우 이상하지만, 이것이 가장 많다. 동굴 밖에는' 청대복지',' 푸타암',' 동남기둥' 등의 비각이 있다.

일곱, 고대 동굴 조석 소리

동굴은 깊이가 약 30 미터, 절벽에서 동굴 바닥까지 깊이가 약 10 미터인 바닷물에 반침했다. 이곳은 해안이 우여곡절되고, 괴석이 우뚝 솟아 있고, 괴석이 우뚝 솟아 있다. 동굴 바닥이 바다를 통과하고, 맨 위에는 천창이라는 두 개의 틈이 있다.

조수 입구가 바다를 향해 큰 입을 벌렸다. 주야가 파도에 맞고, 조수가 구멍으로 뛰어들어, 마치 용처럼, 소리가 우레와 같다. 바람이 불면 물보라가 튀고 물보라가 곧장' 천창' 으로 향한다. 맑은 날이라면 동굴 안의 각양각색의 네온 무지개가 허황되어 한숨을 내쉬며 경이로움을 자아낸다.

보도에 따르면 송원 시대에는 푸타진산에 온 순례자들이 음초동 앞에서 보살에게 가호를 청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명나라 이후에는 범천동에 가서 관음의 흙을 두드릴 것이다. 순례자들은 서방극락세계에서 살기 위해 절벽을 뛰어넘어 자주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순례자) 그래서 dinghai 카운티 생활 시앙 잉 해안 파빌리온 을 구축 하고, 필기 \ "반지 \" 책, 입법비 금지 반지 를 썼다.

여덟, 조양충일

요정 우물 후, 동쪽으로 몇 개의 보산을 바라보니, 산 위에 코끼리처럼 비스듬히 기대어 코를 뻗어 동해를 바라보고 있는 바위가 보였다. 이것은 코끼리 돌입니다. 바위 위에 토끼처럼 온순한 토끼 바위가 하나 더 있다. 항연의 동쪽 해변에는 10 피트 너비는 넘지 않지만 깊고 그윽한 천연 동굴이 있다. 동굴 밖의 거석이 들쭉날쭉하여 인산인해로 쌓여 있다. 동굴은 동쪽으로 향하고, 좌우에는 백보 모래, 천보 모래를 들고 있다. 햇빛이 맑고 새벽이 올 때마다, 너는 여기서 해돋이와 해경을 볼 수 있고, 경치는 장엄하다. 떠오르는 태양' 은 바퀴 같고, 모래처럼 빨갛고, 갑자기 해저에서 솟아오르며, 해면을 빛나게 하고, 바닷물을 산란시켰다. 예전에는 일찍이 빛이 반짝이는 것을 거의 생각하지 못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를' 조양동' 이라고 명명하고' 조양일출' 을 푸타 12 경 중 하나로 꼽았다. 푸타산은 일출을 보고, 조양동을 위주로 한다.

조양동도 습기를 듣기에 좋은 곳이다. 조양동에 최초의 조양사가 있다. 책에 따르면, 이 절에 몸을 맡기고, 파도에 우우 () 하며, 수천 가지의 음악 교향으로, 색다른 정취가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담하정은 일명 조양정으로, 조양동 좌측 플랫폼, 벼랑 임해에 건설되었다. 해가 뜰 때마다 햇빛이 비치고 경치가 아름답다.

아홉째, 금사천보

천보 금사, 모래색은 금과 같고, 순수하고 부드럽고, 넓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강건하며, 마치 금인정석처럼 위를 걸으며, 떨어지지 않고 가라앉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 파도가 밤낮으로 정박하고, 파도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조수가 모래사장에서 장난치며 폭포처럼 와서 저항처럼 멈췄다. 매번 큰 풍랑이 있을 때마다, 모두 천둥소리로 눈이 되어, 사람을 감탄하게 한다. 당신이 방랑할 때, 그것은 특이하고, 심상치 않고, 기이한 경관은 형용할 수 없다. 천보 부스럭거리는 경사가 완만하고, 해면이 넓고, 수중에는 암초가 없어, 늘 수영 건아에게 인기가 있다. 만약 여행객이 여름에 왔다면, 이런 광경을 놓치지 마라. 혹은 산에서 물놀이를 한 후 맨발로 걷고 파도가 너의 두 발을 애무하게 하는 그런 재미있는 느낌은 시도하지 않은 사람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아니면 모래사장에 조용히 앉아서 조수의 소리를 들을 수도 있다. 아니면 아예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불해의 파도 속으로 뛰어들어 무한한 청량감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 푸른 바다의 품에 떠 있을 때, 몸과 마음이 천천히 바다와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바다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바다는 바로 당신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천보 금사는 낮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달밤이 되면 완연이는 천천히 움직이고, 미풍이 불고, 파도 소리가 수시로 들리며, 그 조용한 경치는 더욱 시적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서도산이라고 부르는 장려한 일출과 결합한 적이 있다.

X. 광시 설직

광계봉은 불탑 산둥 남쪽에 위치한' 연화석화', 일명' 석옥' 이다. 멀리 바라보니, 푸른 수풀 속에는 산봉우리가 겹겹이 쌓여 있어, 아름답고, 연꽃처럼, 하얀 눈 덮인 산봉우리처럼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광서설직' 은 푸타 12 대 경관 중 하나인 계봉 눈 뒤의 경치를 가리킨다. 푸타산은 눈이 거의 내리지 않고 겨울은 조용하고 기묘하다. 그러나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폭설을 따라잡고, 불정상산에 올라 광서봉을 멀리 바라보아라. 마치 옥조각, 은장소포장, 만 그루의 배나무의 꽃잎을 날리고, 산색이 뒤섞여 있고, 바다가 낮게 얼어서 구름이 얼어붙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너는 자신의 마음이 맑고 깨끗하다고 느낄 것이다. 마치 순백불국의 정토에 있는 것 같다.

광서봉의 설경을 보는 것은 쉽지 않지만, 푸토는 불교 성지이며, 불교 제자들은 자주 오가거나 자주 정수하기 때문에 푸타산의' 설지' 경치를 감상하는 것은 운명이다.

열한, 다산 스안개

다산은 불정상산 뒤에 위치하여 북쪽에서 서쪽으로 뻗어 있다. 산천이 광활하고 시냇물이 많다. 매번 해가 뜨기 전에 차림은 안개로 가득 차 있고, 때로는 실크처럼, 때로는 인연으로 인해. 이 순간, 만약 당신이 그 속에 있다면, 마치 꿈을 꾸는 것처럼, 무한한 상상을 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푸타산에는 주민이 없고, 산중스님은 스스로 곡식을 재배한다. 차를 심는 것은 산에 사는 승려의 중요한 임무이다. 수확철이 되면 승려들이 일제히 나오자 산에는 바쁜 광경 (아동시) 이 일었다. "산야가 향기로운 싹을 따며 안개를 밀어 구름을 뚫고 신용을 얻는다."

푸퉈차산의 차는' 운무불차' 라고 하는데, 이런 차나무는 스님들이 많이 심었기 때문에 스님들이' 다산안개' 라고 말하는 것도 색다른 맛이다.

12. 천문이 돛을 맑게 한다

천문청돛은 푸타산의 동쪽 끝에 있는 범음동의 경관을 말한다. 법우사에서 사비, 향회안까지 푸퉈의 가장 동쪽 끝에 있는 구청뢰산이다. 녹색 드럼 기지가 푸타해양에 삽입되다. 이곳은 항상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낭떠러지를 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차오 정 지진 구멍, 낮과 밤 천둥, 드럼처럼, 따라서 "드럼" 이라고도합니다. 산둥 남단에는 북기가 있는 곳에 큰 천연 동굴이 있는데, 바위도끼로 쪼개져 있고, 높이 100 미터입니다. 양쪽의 절벽은 범천동이라고 불리는 문을 형성한다. 푸타산의 수많은 신기한 동굴과 계곡에서 범천동의 웅장한 기세와 험준한 험벽은 다른 동굴이 따라잡을 수 없는 곳이다. 범음동 산명수청, 구이저우청, 창절벽이 우뚝 솟아 있고, 벼랑 꼭대기에서 몇 피트 떨어진 동굴 허리에는 검은 용구 속의 보옥처럼 가로석이 박혀 있다. 두 벽 사이에는 돌대가 하나 있는데, 무대 위에는' 불각' 이라는 이중층 부처가 있다. 범천동을 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먼저 절벽 꼭대기에서 돌계단을 돌아서 불광각에 와야 한다. 모두가 여기서 보는 것은 모두 다른 부처라고 하는데, 같은 사람이라도 그에 따라 변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이상한 일이다. 이곳은 범천동 관조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부처는 창해에 굴복하고, 파도는 말리크의 펜티엄 () 을 때리고, 용은 호호 () 를 읊으며 밤낮으로 울부짖는다. 듣는 사람은 모두 짜릿하다. 이때 불교 신도들은 동굴 입구에서 경배하며 관음보살의 출현을 기원한다. 청강희 38 년 (1699) 어서' 범음동' 의 이마가 바로 여기에 걸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