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주공의 꿈 해몽 대전 조회 - 모건 스탠리 캐피탈 인터내셔널의 신비한 사건 번역

모건 스탠리 캐피탈 인터내셔널의 신비한 사건 번역

옹정임자 년 6 월, 어느 날 밤 뇌우가 몰아치자 헌현 () 성 서일촌민 () 이 번개에 맞았다. 보안관 모건스탠리 자본국제회사가 시찰을 가서 관에 넣어 장례를 치렀다. 보름이 넘자 갑자기 명인이 한 사람을 잡아서 물었다. "화약을 사서 뭐 하는 거야?" " 그 남자는 대답했다: "나는 새를 잡곤했다. 클릭합니다 명주가 물었다. "네가 불삽으로 새를 때리면 화약 사용량은 몇 위안에 불과하고 화약 사용량도 하루나 둘에 지나지 않아 하루를 쓰기에 충분하다. 왜 한 번에 20 ~ 30 근을 사느냐? 클릭합니다 그 남자는 대답했다: "나는 많은 날을 쓸 것이다. 클릭합니다

명주가 또 소란을 피우며 말했다. "그래, 네가 화약을 산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지금도 1 ~ 2 킬로그램밖에 안 될 것 같아. 그럼, 너는 지금 남은 화약을 어디에 두었니? " 이 사람은 언사가 서툴러서 말을 할 줄 모른다. 따라서, 명나라 성인, 예기치 않게, 그를 심하게 고문, 그는 간음 과 애인 의 남편 을 살해 한 실제 사건 을 듣고, 애인 과 함께 형장 에 갔다. 어떤 사람이 왜 이 사람이 살인사건을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있는지 묻자 명군은 대답했다. "화약이 수십 킬로그램이 없으면 번개의 효과를 숨길 수 없고 합성화약을 만들려면 유황을 사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화약, 화약, 화약, 화약, 화약, 화약, 화약)

지금은 한여름이지 설 명절에 폭죽을 터뜨릴 때가 아니다. 유황을 살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다. 나는 몰래 사람을 시장에 보내서 누가 유황을 가장 많이 사느냐고 물었고, 유황을 파는 사람은 모두 장인이라고 했다. 나는 비밀리에 장인에게 화약을 누구에게 팔았는지 물었고, 그들은 모두 다른 사람에게 팔았다고 말했고, 나는 이해했다. "나는 또 어른에게 물었다." 그럼 번개가 가짜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살인이 진짜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명태조가 대답했다. "만약 한 사람이 번개에 맞아 죽으면, 위에서 아래로 때려야지, 땅을 깨지 마라. 집 한 채가 파괴되더라도 위에서 아래로 타격을 가해야 한다. 이것은 원칙이다.

지금 낙뢰 현장에 지붕의 풀과 방보가 모두 날아가고, 온돌 표면이 드러나 불이 아래에서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곳은 시내에서 겨우 5 ~ 6 리 떨어져 있고, 천둥과 번개도 마찬가지이다. 그날 밤 번개는 맹렬했지만 구름층 주위를 돌았을 뿐, 때리지 않은 채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죽은 사람의 아내가 마침 친정으로 돌아갔을 때, 그녀에게서 소식을 심문할 수 없었기 때문에 먼저 살인범을 방문해야 했고, 그의 간통자도 진상을 판단하기 어렵지 않았다. ""

원문:

옹정임자는 6 월에 밤에 뇌우가 온다. 시안 (西安) 현 (西安) 시 서쪽에 마을 사람들이 번개를 맞았고, 치안 판사 학생들은 보러 갔다. 관은 이미 거두어들였다. 보름이 넘자 한 사람이 붙잡혀 말했다. "화약을 사서 뭐 하는 거야?" " 고 말했다: "가서 새를 잡아라." 그는 "삽으로 참새를 때리고, 적으면 두 번 세고, 많으면 하루를 세어라" 고 말했다 만약 20 ~ 30 근을 산다면,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 "그는 이 완료되면, 여러 날. 그는 또 물었다. "나는 한 달 동안 약을 사지 않고 한두 킬로그램만 사용했다. 너는 나머지를 어디에 두었니? \ "그는 가난한 단어, 처벌 디스프로슘. 그 결과, 그는 강간죄와 살인죄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그는 그의 아내와 함께 처벌을 받았다.

또는 "이 사람을 어떻게 아십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화약은 수십 파운드가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가짜 천둥이 될 수 없습니다, 합약은 유황이어야합니다. 한여름에는 비연절에 폭죽을 터뜨리고 유황을 사는 사람도 적지 않다. 내가 윤인솔하여 시내에 들어가니, 유황을 사는 사람은 장인이라고 한다. 나는 또 한 장인을 찾아 약을 파는 사람을 불러서 사람을 불렀는데, 나는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

또 물었다: "레이가 가짜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왕위: "천둥과 번개가 위에서 아래로 쳐도 땅이 깨지지 않거나, 집을 파괴하면 위에서 아래로 내려갑니다. 오늘날 코티지 리앙 페이, 온돌 얼굴도 노출되어 바닥에서 불을 알 수 있다.

나는 이 도시에서 5 ~ 6 리 길을 걸었고, 천둥 번개는 모두 같았지만, 밤의 번개는 빠르고 맹렬했지만, 모두 구름 속에 있어서 내려갈 수가 없었다. 나는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릴 때 아내가 먼저 성친으로 돌아가니, 질문하기 어렵다. 그래서 나는 먼저 아내와 결혼해야 아내가 어색할 수 있다. "이 명령은 준수된다.

이 문장 () 는 송대 소식 () 의' 소호죽간 ()' 에서 나왔다.

확장 데이터 쓰기 배경:

소동파는 일생 벼슬길이 울퉁불퉁하여 신구당 쟁탈에서 여러 차례 타격을 입었다. 그는 왕안석의 정견에 동의하지 않았다. 신법의 발걸음이 너무 빨라서 사회적 폐단이 생기기 쉽다고 생각하여 신당에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심지어' 우대시안' 에서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고, 이후 황주로 강등되었다. 왕안석이 파면된 후, 사마광은 수시를 포함한 옛 당원을 기용했지만, 수시도 사마광이 신당을 전반적으로 부정하는 것에 찬성하지 않아 구당의 의심을 받았다. 나중에 수시는 여러 차례 강등되어 한 달 안에 세 차례 하관되었고, 결국 광둥 혜주와 해남 연주로 강등되었다.

그러나 스시는 자화상을 위해 시를 지을 때 말했다. "당신의 일생의 업적, 황주, 휘주, 여주를 묻겠습니다." 그 활달하고 소탈한 성격이 눈에 띈다. 스시의 일생은 기석을 만드는 것을 좋아했는데, 왜냐하면 "기이하고 기이하다. 뚜껑은 가슴속의 당당함과 세극의 공기를 묘사하기 때문이다." "

문장 감상:

창작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하나의 문체 자체의 발전에 있어서, 수사의 역사적 공헌은 이미 수문과 수시를 능가했다. 류영에 이어 수시는 사풍을 전면적으로 개혁하여 결국' 코암' 이라는 단어의 전통 구도를 돌파하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고, 음악의 액세서리에서 독립된 서정체로, 사사의 발전 방향을 근본적으로 바꾸었다.

스시의 단어의 변형은 그의 어학 관념과' 독보적' 창작 주장에 근거한 것이다. 만당 5 대 이래로 단어는 줄곧' 도' 로 여겨졌다. 류영은 평생 단어의 창작에 힘입어 어체의 발전을 촉진시켰지만,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지는 못했다. 수시는 먼저 이론적으로 시가 단어보다 낫다는 관념을 깨뜨렸다.

그는 시가 동족이라고 생각했고, 글자는 "시의 모종" 이라고 생각했다. 시와 단어는 외적인 차이가 있지만, 그들의 예술적 본질과 표현 기능은 일치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시와 시를 자주 비교한다. 그는 문체 개념에서 시와 같은 지위로 단어를 끌어올려 시와 가까이 다가가 단어와 시의 상호 교류와 침투를 실현하는 이론적 근거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단어의 심미적 재미가 시와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서, 스시는 또한' 한 집' 이라는 단어의 창작 주장을 제기했다. 이곳의' 가족을 위해' 는 류영어의 다른' 운미' 를 겨냥한 것으로, 웅장한 격조와 넓은 의경을 추구하고, 단어는 사람의 자질과 맞아야 하며, 단어는 시를 쓰는 것처럼 자신의 진성과 독특한 생활감각을 표현해야 한다. 그래야만 단어의 창작에서' 남자처럼' 쓸 수 있기 때문이다. 수시는 문장 속에서 시종 기절과 중시를 중시하지만, 문학적으로 그는 인순에 반대하기 때문에 진관의' 유계의 단어 배우기' 에 만족하지 않고' 기절' 이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