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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가 피카소의 영감을주는 이야기

이야기는 일반적으로 원시 인류의 생산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원시 인류는 자연을 이해하기를 갈망하기 때문에, 그들은 세상의 모든 것이 생명이 있다고 상상하며, 자신이 사람을 좋아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다음은 내가 정성껏 정리한 화가 피카소의 격려이야기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피카소의 영감 이야기 1 한 화가, 빼기에 능하다. 그는 피카소입니다.

피카소는 평생 젖소를 그리는 것을 좋아했다. 젊었을 때 그가 그린 소는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었다. 한번은 피카소가 밭에 소 한 마리를 그렸고, 노란 소 한 마리가 밭에서 풀을 뜯고 있었다. 소는 그림 속의 소를 언뜻 보고 잠시 쳐다보고는 도망갔다. 그 이후로 피카소는 소라고 불린다. 나중에 피카소가 그린 소는 점점 더 간결하고, 근골이 두드러지고, 필법이 섬세해졌다. 만년의 피카소는 소 몇 마리만 그렸고, 모든 모피와 살코기는 빼고, 뼈대만 남았다.

바로 이 뼈대만 남은 소가 피카소의 절정이 된 것이다. 피카소는 그의 성공이 빼기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한 창업자도 빼기를 잘한다. 그는 잡스이다.

1997 년 잡스가 이별 12 년 후 애플로 돌아왔을 때 애플은 심각한 위기에 처해 있었다. 잡스가 임원회의를 소집하여 물었다. "이 곳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 아무도 대답하기를 기다리지 않았는데, 그는 갑자기 소리쳤다. "문제는 제품에 있다. 애플의 제품이 너무 많다. " 그는 애플 제품 라인이 너무 길고 정력이 너무 분산되어 부티크를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스티브 잡스는 애플의 마지막 휘황찬란한 뉴턴 ·PDA 를 포함한 애플의 대부분의 프로젝트를 의연하게 잘라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프로그램들을 빼면 애플은 휴대전화에 집중하여 상대를 물리치고 오늘날의 업계 맏이의 지위를 형성했다.

애플의 오늘을 이룬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잡스도 그의 성공은 빼기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한 대통령도 빼기를 잘한다. 그는 레이건이다.

레이건 취임 초 미국은 경제 위기에 처해 생산 침체, 물가 상승, 재정 수입이 급감해 내우외환이라고 할 수 있다. 레이건의 첫 번째 수법은 감세였고, 두 번째 수법은 정부 승인 프로젝트를 줄이는 것이었고, 세 번째 수법은 정부 기능을 삭감하는 것이었다. 레이건은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덧셈을 필요로 하는 것 같을 때 빼기로 시장의 활력을 자극했다. 그 이후로 미국 경제는 새로운 도약에 들어갔다.

미국이 위기에서 벗어나기 전에 관여해서는 안 될 일을 소홀히 했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레이건의 성공은 빼기에서 비롯된다.

삶이 덧셈이라면, 서두르는 발걸음은 멈추기 어렵고, 결국 몸을 피곤하게 하고, 마음을 무겁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이 뺄셈, 걸음을 늦추고, 신경을 풀고, 장애를 제거하고, 스트레스를 풀고, 마음속의 고민을 털어놓는다면, 성공은 문득 돌이켜보는 것이다. 그래서 성공한 사람들은 종종 빼기를 사용합니다.

피카소의 영감 이야기 2 피카소는 188 1 에서 태어나 1973 에서 죽었다. 화가로서 그의 화풍은 변화무쌍하여 20 세기에는 비길 데 없는 것이었다.

1904 년, 그는 겨우 20 대 초반에 예술의 수도 파리에 홀로 왔다. 젊은 그는 머리카락이 들쭉날쭉하고 머리가 반들반들하다. 그는 매우 엄숙했지만, 그가 살짝 들어 올린 입가에 미소가 더 많았다. 그의 눈에는 생명의 즙이 가득했다. 그는 여전히 푸른 싹이었다. 비바람을 겪지 않고 기세를 부리며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생활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했다.

19 17 에 이르러 피카소는 이미 30 세가 되었는데, 그는 이미 입체주의를 탐구하기 시작했고, 작은 성과로 한두 차례 전시회를 열었다. 그는 커튼이 가득한 방에 똑바로 앉아 옷을 잘 입고, 머리카락 라인이 또렷하고 단정하게 빗었다.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큰 코가 반짝이며 얼굴 중앙에 도사리고 있어 사회생활에 통합하려는 그의 시도가 순조롭지 않음을 상징한다. 피카소 같은 천재도 사회와 생활과 평화롭게 지내려면 누구나 조정하고 적응해야 한다. 그의 입술은 사랑 때문에 더욱 부드럽고 다정하며 입을 살짝 벌렸다. 그는 표현의 충동이 있는 것 같고, 또 흔들리는 것 같다. 그는 미래에 대한 기대가 있고, 미래는 불확실하기 때문이다. 10 여 년 전, 그는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것도 미래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의 눈은 그늘로 덮인 물로, 약간 떨리고, 생각하고, 탐구하고, 위로와 격려를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 초상화는 그가 만년에 찍은 것으로, 아마 50 년대일 것이다. 그는 늙었고, 대머리였고, 이마와 볼에 깊은 주름이 있었지만, 그는 결코 이렇게 매력적이지 않았다. 그의 눈빛은 더 깊어졌지만, 또 강렬하게 집중하여 인심을 직시했다. 그는 너무 많이 보았다. 그의 입가는 장년기에 비해 약간 쭈그러들었지만, 그는 단단히 움켜잡았다. 그는 너무 많이 표현했다. 오늘날, 그는 사회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쉽게 말하지 않는다. 그가 말했을 때, 이것은 현명한 표현이었다. 그의 큰 코조차도 그의 남다른 눈과 입가에 신기하게 개선되었다. 그의 얼굴은 매우 조화롭다.

그가 하고 싶은 일은 이미 하고, 마음은 평온하다. 그는 심지어 어린 시절의 장난꾸러기를 되찾았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제가 예술이 무엇인지 말해주길 기대합니다. 내가 알고 있다면, 나는 나 자신을 위해 그것을 가질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모든 평범한 사람들의 낭만적 인 삶과 같습니다. 젊었을 때 자신감 있고 행복했다. 사람이 중년이 되어야 만년에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 동양의 공자는 수천 년 전에 인생의 법칙을 총결하였다. 피카소에게도 이런 삶의 궤적에 지나지 않는다. 나는 사람을 낙담시키고, 햇빛 아래서 근골을 펴고 싶다. 내가 어떻게 살든 다 좋아, 좋아.

피카소를 지칠 줄 모르는 마차에 비유하면 여자는 마차의 바퀴다. 바퀴가 그로 하여금 가장 빨리 달릴 수 있게 하고, 영원히 유행의 앞을 걸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 바퀴가 없으면 그는 고통스러울 뿐 어쩔 수 없이 한숨과 걱정을 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

19 14 년, 제 1 차 세계대전의 먹구름이 유럽을 뒤덮고 있다. 전쟁이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때, 현실에서 멀리 떨어진 각종 패션 예술은 생명력을 잃었다.

19 15 12, 피카소는 시인 겸 영화감독 코크토의 추천으로 디아길레프 발레단에 가입하여 세트, 의상, 소품을 디자인했다. 피카소는 이 연대와 함께 로마, 나폴리, 피렌체 등의 도시를 여행하며 그곳의 예술대사의 걸작을 관찰하여 자연스럽게 현실주의로 방향을 바꾸었다. 공연 도중 피카소는 극단의 여성 무용수 올가 케콜로바 (Olga Kekolova) 를 만났는데, 이 아름다운 러시아 아가씨는 온몸에서 귀족과 고전의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올가의 러시아 정교회 스타일과 이국적인 신비로운 스타일은 피카소를 매료시켰는데, 당시 고전 예술에 대한 그의 추구와 일치한다. 19 18 년 2 월, 그들은 합법적으로 결혼하여 피카소의 생활에 기쁨과 낭만을 더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올가를 모델로 삼아' 발코니',' 여학생',' 안락의자에 앉아 있는 올가',' 앉아 있는 여자' 등 시적인 신고전주의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이 작품들 중에서 고전주의, 현실주의, 입체주의가 교묘하게 결합되어 이 시기 피카소의 두드러진 특징이 되었다. 그의' 모자' 는 올가가 그를 위해 바울을 낳은 후의 대표작이다. 화면 속 어머니의 짙은 눈썹과 큰 눈, 몸매가 풍만하고 생기발랄하며 여성적인 매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청춘의 활력과 창조정신, 그리고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동경을 담고 있다. 그림 속의 아이는 활발하고 귀엽고 활력이 넘치며 희망과 힘의 원천이다. 화면 전체가 조용하고 평화롭고 사랑의 느낌을 준다.

19 18 전쟁은 마침내 끝났지만 전쟁으로 인한 상처는 치유하기 어렵다. 사람들은 우울하고 비관적이며, 모든 것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심지어 신앙에도 위기가 나타난다. 이때 유럽과 미국의 퇴폐파와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이론은 황당파, 의식의 흐름, 무의식, 존재주의 등 다양한 유파를 만들어 냈다. 그들은 이성을 부정하고, 전통을 부정하고, 생활을 부정하고, 심지어 모든 사람을 부정하는 반면 피카소는 정반대다. 그는 전쟁이 세계와 인간의 생활에 미치는 파괴로 비관적인 것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희망과 힘을 찾는 데 더욱 집착하고 있다.

불행히도 그와 올가 사이에 금이 갔다. 올가 양의 고귀한 생활 방식과 심미 정취는 피카소의 생활 태도와 예술적 취향에 점점 더 반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녀는 피카소의 날로 높아지는 창작 열정과 끝없는 예술 추구를 이해하지 못했다. 올가는 피카소의 세계에 그녀가 없다고 생각하여 그녀를 화나게 했다. 그녀는 피카소에게 혼자 주의하라고 요구하며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다.

올리비아의 분노로 피카소는 어쩔 수 없었고, 이때 세 댄서의 그림이 그의 파멸감을 가장 잘 표현했다. 화면 속 세 명의 해체된 여자는 악몽 같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들은 히스테리로 이를 갈았다.

고통스러운 피카소는 온종일 넋을 잃은 듯 돌아다니며, 심지어 추운 밤에도 거리를 걸었다. 1927 년 10 월 8 일 오후, 찬바람이 살을 에는 듯한 바람이 불고 피카소는 평소와 같이 할아버지 미술관 근처를 산책했다. 그의 뇌는 텅 비어 있다. 금발의 미녀가 지하철역에서 나가지 않았다면, 그는 이렇게 오후 내내 빈둥거렸을 것이다.

고전 그리스식 코와 파란 회색 눈을 가진 여자아이는 메리 테일러스라고 합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이미 피카소의 머릿속에 찍힌 것 같다. 그는 대담하게 다가와 테렌스의 팔을 잡고 말했다. "저는 피카소입니다. 당신은 나와 함께 위대한 일을 할 것입니다!" " ""

Therese 재능 17 세, 아직 학생입니다. 그녀는 피카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녀가 그 낯선 사람의 무례함과 무례함을 그녀의 어머니에게 말했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매우 영광스럽게 느꼈다. 그래서 테레즈는 피카소와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탈레스 18 생일에 그녀는 그의 영원한 애인이 되었다. 그녀는 온순해서 피카소의 모든 의지를 받아들이려 하는데, 그녀는 그를 위해서만 한다. 이 바퀴 덕분에 피카소는 자신의 예술차에서 더 빠르고 즐겁게 달렸다.

피카소가 유명해진 후, 그의 그림을 모방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때로는 진위를 분간하기 어려워, 꽤 걱정스러웠다.

어느 날 예술품을 전문으로 파는 한 상인이 피카소의 벽화' 조화' 를 보고 그는 이 그림에 대해 매우 의아해했다. 피카소의 그림 스타일을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홀랑거리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피카소의 이름이 있는 그림을 한 장 더 가지고 피카소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카소, 그림, 그림, 그림, 그림, 그림)

상인은 피카소에게 직접 물었다. "왜 당신의 벽화 속의 새장 속의 물고기와 수조의 새가 잘 어울릴까요?"

피카소는 생각없이 대답했다. "조화 속의 모든 것이 가능하다."

이때 상인은 그림을 꺼내서 피카소의 진품인지 확인하려고 했다. 피카소는 이 그림을 한 번 보고 경멸스럽게 말했다. "모조품!"

이번 만남을 통해 이 상인은 피카소 그림의 신비를 이해한 것 같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 상인은 흥분하여 피카소의 그림을 들고 피카소를 만나 진짜인지 물었다. 피카소는 보지도 않고 대답했다: "가짜! 클릭합니다

하지만 선생님. "상인이 조급해하며 소리쳤다." 얼마 전에 네가 직접 이 그림을 그렸는데, 나도 그 자리에 있었다! "

피카소는 웃으며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다. "저도 가끔 사기꾼을 그립니다."

피카소의 영감 이야기는 한 화가가 피카소에게 그림을 보여 준 적이 있는데, 스케치였다. 피카소는 한 장씩 한 장씩 보기 시작했고, 가깝고, 필요한 경우 안경을 끼고 세부 사항을 보기 시작했다. 마치 그가 스케치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의 눈은 결코 그들을 떠난 적이 없다. 그는 아무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이 보는 것에 완전히 빠져들었다. 이렇게 비범한 호기심과 집중력이 그를 만난 모든 사람을 놀라게 했다.

피카소는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들은 보통 주의를 집중할 수 없기 때문에 많은 것을 놓치게 됩니다. 집중은 세잔이 세상이 된 이유다. 세잔이 나무 앞에 있을 때, 그는 그가 본 것에 매료되었다. 그는 마치 사냥꾼이 그의 사냥감을 쳐다보는 것처럼 쳐다봤다. 보통 화가들은 이렇습니다. " 피카소가 이렇게 세샹을 평가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도 어떻게 집중할 줄 알았기 때문이다.

어느 날 한 젊은이가 피카소 앞에 와서 세잔의 그림을 가져왔는데, 피카소에 감정해 달라고 부탁했다. 피카소는 그림을 자세히 보고 이것이 아주 좋은 풍경화라고 말했지만, 세샹의 진적은 아니었다. 이 젊은이는 이 그림이 세샹의 화실에서 얻은 것이기 때문에 원작이 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피카소는 화를 내기 시작했다. "천 번을 말해도 돼, 너는 나에게 천 가지의 증거를 제공할 수 있지만, 여전히 세잔의 원작은 아니야."

청년이 떠난 후에도 피카소는 여전히 이 일에 대해 잔소리를 하고 있다. "나는 세잔이 누군지 모르는 것 같다! 그는 나의 유일한 주인이다! 내가 그의 그림을 본 적이 있는지 모르니? 저는 수년 동안 그것들을 연구해왔습니다. 세잔! 그는 우리의 아버지이자 우리의 보호자이다. "

피카소의 세잔 작품에 대한 세심한 관찰은 작품에 대한 친숙함을 불러일으켰고, 파리에 사는 미국 여작가 스타인은 세잔의' 애플 정물' 이 형과 헤어질 때 남아 있지 않은 것을 늘 아쉬워했다. 피카소가 듣고 그녀에게 말했다. "미안하지 마, 내가 한 장 그려 줄게." 19 14 년 크리스마스, 피카소는 그녀에게 정물화를 가져왔고, 세잔작품의 정확한 복제품이다. 피카소는 그가 본 어떤 그림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놀라울 정도로 집중했기 때문이다.

어느 날 피카소의 한 학생은 그에게 "선생님, 시장에 당신의 가짜 그림이 많이 있어서 당신의 명성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너는 왜 그들을 막지 않니? "

피카소는 미소를 지었다: "왜 막아야 하는가? 가짜 그림을 그리는 사람은 그림 솜씨가 뛰어난 가난한 화가이거나, 내 화풍을 잘 아는 오랜 친구이다. 전자는 재능이 매우 높지만, 생활이 쉽지 않다. 그들에게 포용과 도움을 주어야 그들은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다. 만약 후자라면, 너는 개의치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스페인인이 친구와 함께 있는 것은 어색하지 않기 때문이다! "

그런 다음 피카소는 그 외에도 원작을 감정하는 전문가들도 식사를 해야 한다고 계속 말했다. 만약 내가 가짜 그림을 만드는 사람들을 막는다면, 그들은 음식이 없을 것이다. "나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밥을 먹을 수 있는데, 왜 기뻐하지 않느냐?"

피카소가 위조자를 추궁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가짜 그림은 빠르게 증가하여, 일부는 심지어 그 자신도 분간할 수 없었다. 어느 날 한 예술상인이 피카소의 이름이 적힌 그림을 들고 피카소 앞에 와서 이것이 그의 진품인지 물었다. 피카소는 간단히 쳐다보며 말했다. "가짜!"

얼마 지나지 않아 화가들은 기뻐하며 또 다른 그림을 가져왔고, 피카소에게 진위를 확인하라고 요청했다. 피카소는 이번에 보지 않고 말했다: 사칭! 화가가 듣자마자 큰 소리로 외쳤다. "이 그림은 너 자신이 얼마 전에 그렸는데, 그때 나도 있었다!" ""

이 말을 듣고 피카소는 잠시 당황한 뒤 어깨를 으쓱하며 웃으며 말했다. "영감이 없고 기분이 좋지 않을 때, 때때로 나는 스스로' 모조품' 을 그린다!"

예술가가 진정으로' 쌍심 예술가' 라고 불릴 수 있을지는 그의 예술적 조예뿐 아니라 그의 덕성의 경지에도 달려 있다. 피카소는 의심할 여지없이 예술과 미덕이 있는 사람이다.

어느 날 한 시골 소녀가 피카소 씨의 집에 와서 피카소 씨와 그림을 배우겠다고 했다.

피카소 씨는 시골의 어린 소녀를 바라보며 말했다. "당신이 시골에서 도시로 온 이상 주방에 가서 요리를 해 주시겠습니까?" 나는 요리사를 찾고 있다. "그가 여자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가르치고 싶지 않다는 뜻이다.

시골 소녀는 주방에 가서 밥을 짓는다. 매일 시골 소녀는 밥을 다 만든 후 다른 사람이 피카소 씨에게 직접 만들어 주지 못하게 한다. 매번 밥을 배달할 때마다 그녀는 피카소 씨가 밥을 다 먹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릇을 가져갔다. 이렇게 그녀는 피카소 씨의 그림을 한 번에 볼 수 있다. 마음에 새기고 틈나면 주방에서 몰래 그림을 그린다.

여러 해가 지나자 시골 소녀도 늙은 요리사가 되었다. 어느 날 늙은 요리사가 요리를 하고 있을 때, 그녀는 고개를 들어 마당을 들여다보았는데, 한 도둑이 마당에서 손을 뻗어 물건을 들고 있는 것을 보았다. 늙은 요리사가 막 소리치려 했지만, 그녀는 소리를 지를 수 없었다. 피카소 씨는 화실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가 그림을 그릴 때 아무도 그를 방해할 수 없다. 그래서 늙은 요리사는 포크를 집어 검은 소스에 찍어 자신의 흰 앞치마에 도둑의 이미지를 그려 파출소에 넘겨 도둑을 잡을 준비를 했다.

동시에 피카소 씨는 화실 마당에서 도둑을 발견했다. 그는 손에 득의양양한 그림을 그리고 있는데, 생각을 끊고 싶지 않아 붓으로 종이 한쪽에 도둑의 이미지를 그렸다. 파출소에 맡길 준비가 되면 경찰이 도둑을 잡을 것이다.

경찰서에서 초상화를 받고 도둑이 곧 잡혔다.

경장은 도둑을 피카소 씨의 집으로 데리고 가서 말했다. "피카소 씨, 제때에 도둑의 이미지를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남편에게 말해야 합니다. 앞으로 우리를 도와 일을 하면서 농담을 하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경장이 말했다. 그림 두 장을 꺼내서 피카소 씨에게 물었다." 이 두 폭의 그림은 네가 그린 것이냐? 집사가 보낸 사진에 따르면, 우리는 비슷한 젊은이 다섯 명을 잡았는데, 그들은 모두 억울하다고 말했다. 진일보한 심사를 거쳐, 확실히 그들이 범행한 것이 아니니, 우리가 한 번에 다른 사람에게 사과하자. 나중에 우리는 너희 요리사가 보낸 앞치마에 그려진 도둑의 이미지에 따라 진짜 도둑을 잡았다. ""

피카소 씨는 재빨리 천 그림을 집어 들고 보았다. 그는 매우 놀랐다. 그는 이것이 그의 요리사가 그린 것이라고 믿을 수 없었다.

피카소 씨는 그림을 부엌으로 가지고 가서 요리하고 있는 늙은 요리사를 바라보았다. "이게 네가 그린 거야, 제니?"

요리사는 당황하지 않고 말했다. "피카소 씨, 30 여 년 동안 그린 것 같아요."

이 요리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인 여성 화가인 만스 니저입니다.

화가 피카소의 격려 이야기 8 피카소는 18 살 때 그의 첫 동판화를 창작했다. 이 그림은 용감한 투우사를 묘사한다. 그러나 그는 실제 이미지가 인쇄될 때 불가피하게 잘못 배치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래서 현지인들은 왼손에 창을 든 투우사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피카소는 자신의 실수에 매우 불만을 품고 동판화를 망칠 뻔했다. 다행히 이때 그는 주동적으로 이 동판을' 왼손잡이' 라고 부르며 성공을 거두었다.

피카소의 짝사랑 피카소는 19 15 와 19 16 사이에 짝사랑이 있다. 그가 사랑하는 여자의 이름은 가브리엘이다. 1888 파리에서 태어나 피카소를 만났을 때 27 살이었습니다.

피카소가 가브리엘을 위해 그린 스케치와 수채화는 이전에 전시된 적이 없다. 사랑 이야기가 있다. "인자하신 하나님이 당신이 나와 결혼하게 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 피카소의 친구로서 리처드슨은 피카소가 결혼을 진지하게 고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 연애는 중요한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피카소의 혼인 생활 중 한 토막을 드러내고 미녀의 발밑에 엎드린 그의 열정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연애는 19 15 의 가을부터 시작된다. 피카소는 그때 공허하고 외로웠을 것이다. 그때 폐병이 그의 정부인 허약하고 아름다운 에바를 빼앗고 있었기 때문이다.

피카소가 자신의 사랑을 비밀로 한 것은 아마도 미국에서 태어난 조각가이자 시인 레스피나스도 가브리엘을 추구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나중에, 이 여자는 마침내 레스피나스와 결혼했다.

피카소의 영감 이야기 9 피카소는 어렸을 때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회화 예술의 대가였으며, 그의 회화 방법과 스타일은 일생 동안 반복적으로 변화했다. 초기 그림은 표현주의를 주제로 한다. 이후 그는 원시 예술로 전향해 자신의 이미지를 단순화했다. 1915-1920 시대에는 화풍이 한때 현실주의로 바뀌었고, 1930 년에는 스타일을 바꾸어 초현실주의로 분명히 이동했다. 피카소는 어린 시절 말기에 많은 조각품과 도자기를 창작하고 약간의 성과를 거두었다.

피카소는 어릴 때 획기적인 예술가였으며, 그의 작품은 현대 서구 예술 유파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특히 20 세기 예술사에 큰 영향을 미쳐' 인간 예술사에서 얻을 수 없는 천재' 라고 불린다

미국 교육자 클라우디아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이의 예술 세포는 재능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발견' 이다. 어떤 의미에서 발견이 가장 중요하다. 예술적인 재능을 가진 많은 아이들이 생활 속에 묻히는 것은 참으로 슬픈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많은 부모들이 이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들은 단지 자신이 아직 어린아이라고 생각했을 뿐, 그는 많이 이해하지 못하거나 아직 공부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 "

클라우디아는 백락과 천리마의 관계, 즉 천리마가 여전히 백락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돈. 호세는 백락이다. 왜냐하면 그는 어렸을 때 피카소의 천리마를 발견했기 때문이다. 돈. 호세는 스페인의 한 작은 마을의 화가이다. 그가 말을 하기 전에, 그는 그의 아들이 그림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느 날 막 걸음마를 배운 피카소는 어렸을 때 나선형을 그렸다. 그의 가족은 그가 무엇을 그렸는지 모른다, 돈. 호세는 작은 녀석이 핫한 포장마차에 파는 파이가 그려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돈. 호세는 그의 아들이 그림에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여 아들을 화가로 키우기로 결정했다. 그는 아들을 위해 특별한 방을 만들었는데, 벽에는 그의 아이의 그림이 가득 걸려 있었다. 이 그림들의 내용은 일상용품이다. 라인이 너무 간단하지만 합리적인 변형을 해 피카소의 어린 시절의 상상력과 공간 변형 능력을 유도했다. 돈. 호세는 종종 아들을 데리고 방으로 가서 이 그림들을 보고 그 그림들이 어떻게 그려졌는지 말해 주었습니다.

피카소가 네 살 때 호세는 그에게 종이 오려내기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가위가 열리면서 피카소는 어렸을 때 완전히 매료되었다. 그는 평평한 종이 한 장을 무수한 수탉과 강아지로 잘랐다. 호세의 고의적인 배양으로 피카소는 어려서부터 그림에 푹 빠졌다. 그는 늘 자신의 이해로 주변 일을 표현할 수 있다. 점차적으로, 일부 이웃 사람들은 그를 "작은 천재" 라고 부릅니다.

피카소는 어렸을 때 그림 천재였지만 그는 좋은 학생이 아니었다. 학교에서 수업하는 것은 그에게 일종의 고문이다. 수업할 때, 그는 목적 없이 환상을 하거나, 온 정신을 집중하여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았다. 그는 무미건조한 산수에 전혀 관심이 없는 것 같다.

피카소는 어렸을 때 어쩔 수 없이 아버지에게 말했다. "나는 단지 1 더하기 1 은 2 이고 2 더하기 1 은 몇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내가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나는 집중하려고 노력하지만, 그래도 안 된다. "이런 이유로 그는 학우들이 놀리는 대상이 되었다. 그 지루한 친구들은 피카소의 어린 시절로 달려가는 것을 좋아해서 그를 놀렸다. "피카소가 어렸을 때, 2 더하기 1 은 몇이었나?" " 그리고 그는 멍하니 있는 모습을 비웃었다.

결국 피카소는 어릴 때 선생님의 눈에도 정신 지체가 없는 아이였다. 그는 종종 아버지 앞에서 피카소의 어린 시절의 치매 증상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피카소의 어머니는 듣고 수줍고 화가 났다. 그녀는 피카소가 어렸을 때 그녀의 얼굴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느꼈고, 그녀를 부끄럽게 했다.

이웃은 피카소의 어린 시절 회화 재능을 자랑하지 않고 사적으로 말했다. "그 바보 같은 모습을 보면 그는 그림 몇 장만 그리고 식사도 할 수 있다." 당시 거의 모든 사람들은 피카소가 어렸을 때 바보라고 생각했다. 유언비어와 비웃음에 직면해서도 피카소의 아버지는 아들이 배울 수는 없지만 그림에 재능이 있다고 굳게 믿었다.

돈. 호세는 정말로 그의 아이를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그가 어렸을 때 피카소에게 말했다. "세어보지 않는다고해서 네가 무능하다는 뜻은 아니다. 너는 그림 천재야, 너는 그림을 그릴 수 있어. " 피카소는 어렸을 때 아버지의 굳은 얼굴을 보고 자신감을 찾았다. 역시 피카소는 어렸을 때 항상 힘들이지 않고 온갖 것을 그릴 수 있었던 것 같다.

1890165438+10 월, 겨우 여섯 살 된 피카소는 어릴 때 큰 막대기로 힘센 남자를 그렸다. 헤라클레스의 캔버스에 있는 신무는 영웅이고, 그의 이미지는 비범하다. 사람들은 피카소의 어린 시절 회화 재능에 놀랐다.

아이를 감상하고 신뢰하는 것은 아이의 결점과 잘못을 용인하는 것이 아니라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지도하고 격려하는 것이다. 만약 아이가 선천적인 결점에 가깝고, 부모가 현실을 무시하고, 철이 강철이 되지 않는 것을 미워하고, 엄하게, 냉소적인 태도로 아이를 대하면, 틀림없이 아이의 마음속에 치유하기 어려운 상처를 입히고, 마음 속에 영원히 가시지 않는 그림자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쩌면 온 세상이 공부가 잘 안 되는 아이를 비웃을 수도 있겠지만, 부모로서, 부모만이 아이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주고, 자신의 약점을 직시하고, 자신의 단점을 바로잡고,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건강하게 대하고, 자신있게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화가 피카소의 격려 이야기 10 피카소는 어려서부터 예술적 재능이 있었다. 그는 생동감 있는 종이 오려내기를 할 수 있고, 많은 놀라운 그림을 창작할 수 있다. 모든 이웃들은 모두 한숨을 쉬며 그를 천재라고 불렀다. 하지만 이' 천재' 는 훌륭한 학생이 아니다. 수업은 그에게는 그야말로 고문이다. 수업시간에 그는 목적 없이 환상을 하거나 창밖의 나무와 새를 바라보았다. 피카소는 학우들이 놀리는 대상이 되었다. 그들은 그의 책상으로 달려가서 그를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피카소, 2 더하기 1 은 몇이야?" " 그리고 나는 피카소의 멍함을 비웃었다.

선생님조차도 피카소의 부모 앞에서 피카소의' 치매' 를 생생하게 묘사하는데, 피카소의 어머니는 듣고도 부끄러움을 느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피카소가 바보라고 생각한다. 피카소의 아버지만이 아들이 글을 읽을 줄 모르지만 그림에 재능이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그의 아이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감상. 그는 아들에게 "산수를 모른다고 해서 네가 소용없는 것은 아니다. 너는 여전히 그림 천재이다. 클릭합니다 피카소는 아버지의 단호한 얼굴을 보고 자신감을 찾았다. 물론 피카소는 언제나 힘들이지 않고 휘황찬란한 그림을 그리며 숙제에 대한 자신의 무능함을 점차 잊어버린 것 같다.

나쁜 학생으로서 피카소가 학교에 갇혀 있는 것은 이미 일상이 되었다. 감금실에는 벤치와 빈 벽만 있었지만 피카소는 행복했다. 왜냐하면 그는 종이 한 묶음을 가지고 그곳에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아버지의 지지로 피카소는 매일 상상의 세계에 빠져 있다. 그의 숙제는 좋지 않았지만, 그는 그림 그리는 세상에서 즐거움을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