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독자들의 눈에는 호랑이를 때리는 영웅 무지로 () 가 줄곧 천부적인 영웅 인물이었다. 그는 시종 악을 미워하고 유비쿼터스 불공정을 미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이런 성격도 양산 호걸의 기본 성격이자 봉건시대 중국인의 기본 성격이다. *TN4$F 하지만 송무가 긴장없는 사람이라면 이 문장 쓸 필요가 없다. 이런 인식을 통해 독자들은 소설의 아름다움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송무라는 성격은 매우 복잡하고 사상이 깊은 봉건 통치 반역자는 말할 것도 없다. 보통 사람들은 이 타살살살살살살살시문경, 원앙 건물의 줄거리를 보고, 신나고, 즐겁지만, 이런 격동적인 글 뒤에는 주인공 무지로가 겪는 큰 고통을 거의 알아차리지 못한다. 송무가 자신의 처제를 죽였을 때, 칼과 칼이 바람과 같았지만, 마치 빠른 은혜와 원한을 품고, 가슴 속에는 수많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끊임없이 그를 때리고, 그를 찢고, 그가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을 이렇게 고통스럽게 하는 이 여인을 벗어나야 한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때부터 자신의 고민에서 벗어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Bd9TjL 이 시몬경을 죽였을 때 이런 복잡한 감정은 이미 순수한 증오와 분노로 변했지만, 살인이 직업이 되었을 때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판금련을 죽이는 것은 무이살인 생애의 한 칸이 되어야 한다. 이 고비를 넘기면 모든 것이 순리적으로 되어 모든 것이 물처럼 고요하다. 그럼, 이 칸은 무엇인가요? 착한 사람이 처음으로 도살칼을 들고 있습니까? 대답은 당연히 부정이다. 무대랑이 양곡으로 이주하기 전에 송무는 혈안이 있었고, 몇 년 동안 강호에서 계속 빈둥거렸다. 그래서 살인은 난폭한 세상을 보는 데 익숙한 송무에게 이상한 일도 아니고 어색한 일도 아니어야 한다. 게다가, 그녀를 부모로 삼은 형을 독살한 이 여자에게 그가 위로할 이유가 또 있을까? 왜 호랑이 영웅을 때리고, 호랑이 패권을 마주하고, 자기 남편을 살해한' 간부' 를 죽이고도 이렇게 초조하고 불안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Kt{ 위에서 말했듯이 봉건사회의 여성들은 자주권이 없다. 그들은 그 계급이 뚜렷한 시대의 피해자일 뿐만 아니라 남성권 세계의 피해자이기도 하다. 여기에는 당연히 판금련이라는 천년의 욕설을 남긴' 간부' 가 포함된다. 판금련은' 피해자' 로서의 경험으로 눈물을 흘리기에 충분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장씨네에게 여종으로 팔려 주인의 성희롱을 당했다. 거절당한 후, 장은 판금련을 무대랑에게 모략으로 주었는데, 짧고 못생기고 약한' 3 인치 정북나무 껍질' 이었다. ~ au N< 판금련이 대가에게 엄한 거절을 한 것을 보면 그녀는 타고난 창녀가 아니다. 하지만 그녀는' 꽤 자태가 있는' 여자이다. 법치가 건전하지 않은 사회에서 사회가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것은 죄이며 자신에게 비극이다. 판금련의 경험은 이 이치를 충분히 설명했다. 무대랑의 미모는 나날이 위축되는 재능과 맞물려 어느 모로 보아도 큰 슬픔이다. 비대칭 결혼은 언제나 진정으로 안정적이고 조화로운 가정을 형성하지 않는다. 이때 판금련이 운명에 안주할 수 있다면 그녀는 가치를 잃게 될 것이다. 한 가정이 바로 그녀의 생명인 주부에게 결혼보다 어울리지 않는 것, 성생활이 조화롭지 못한 것, 남편이 약하고 무능한 것, 가족들이 불량배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이 그녀를 더 슬프게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행복한 사랑, 조화로운 결혼, 행복한 생활을 동경하는 것은 모든 시민의 권리이다. 무대랑을 배신하는 행위는 법적으로 용인하기 어렵고, 도리적으로도 불합리하며, 덕행에도 부족함이 있지만, 그 앞에 전제를 하나 더하면 자연인성을 존중하고 혼인자주를 존중하는 것이다. 그것은 배신이 아니라' 악의 우두머리' 가 아니다. 9 P 프록터 앤 갬블. 판금련의 성격에 대하여 우리는 그녀가 장 모두의 엄한 거절을 보고 있다. 장은 돈과 세력이 있고, 그녀는 자신의 주인이며, 자신의 운명과 생사를 장악하고 있다. 김련은 여전히 움직이지 않고,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자신의 악행을 아내에게 알렸다. 이 일만으로도 판금련은 몸을 깨끗하게 하고, 영광을 구하지 않고, 강간을 두려워하지 않는 등 좋은 자질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현명하고 호매한 여자가 결국 음녀가 되고, 남편과 함께 남편을 살해한 독녀의 대명사가 된 것은 얼마나 애석한가! 판금련은 원래' 명부인' 이었는데 울타리를 꽁꽁 묶고 닭견은 들어가지 않았지만 지금은 사악하고 호색적인 사람으로 취급되고 있다. 누가 이런 모욕을 참을 수 있겠는가? 그러나, 송무는 도덕적 발언권을 쥐고 있기 때문에 항상 그녀 앞에서 우쭐대는 정의로운 자세를 취하고, 그를 (도덕판사) 와 그녀 (비도덕적인 사람) 를 갈라놓고, 그녀의 자존심을 심각하게 상하게 했다. 그러나 그는 도덕의 힘이 강하지만 자존심이 강한 약자가 모욕과 상처를 입은 후 복수의 힘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특히 이런 상처가 네가 사랑했던 사람에게서 왔을 때, 이런 보복은 더욱 거세질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깊은 사랑과 깊은 원한이다. 판금련의 복수는 남자를 훔치는 것이다: 내가 간부인이라고 생각하지 않니? 그럼 제가 보여 드리겠습니다. 배신이 무엇인지 묻고 싶다면 배신이다. 무대랑에게 판금련은 약간의 죄책감을 느낄 수 있지만, 결코 이런 복수의 쾌감은 없을 것이다. 여자의 외도는 그녀의 연인에게만 살상력이 있다. 그녀는 목적을 달성했습니까? 대답은' 예' 이며, 그녀의 예상과는 거리가 멀다. 그 후로 송무, 보행자 한 명이 더 이상 행복의 이유를 찾지 못했다. 그의 생활은 광채를 잃었고, 생활은 조금도 생기가 없었다. 그 순간부터 그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두 친척을 잃었기 때문이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 순간부터 본연의 애정과 사랑은 동시에 그에게서 멀어져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둘 다 인간의 죽음과 마음의 죽음으로 인한 것이다. 순식간에 그는 이 낯선 세상에 홀로 서 있었다.